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California Gold Nutrition, 슈퍼푸드, 유기농 마카 파우더, 8.5 oz (240 g)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lifornia Gold Nutrition, 슈퍼푸드, 유기농 마카 파우더, 8.5 oz (240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슈퍼푸드, 유기농 마카 파우더, 8.5 oz (240 g)


제품 가격:₩9,46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슈퍼푸드 유기농 마카 파우더
  • 페루 원료, 미국에서 제조 됨
  • 미 농무부(USDA) 유기농 인증, 꿀벌 유기농 (A Bee Organic) 인증
  • 해발 4000 미터 이상에서 자라는 뿌리 재배
  • 완성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 성욕 지원*
  • 따뜻한, 대지의 버터스카치의 향취 & 풍미
  • 파우더 8.5 oz (240 g)
  • 제 3기관이 검증한 우수 제조 관리 (cGMP) 인증 시설
  • 글루텐 없음 - GMO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 100% 골드 보장

마카 (레피듐 메예니) 뿌리는 고대 페루의 잉카인들에 의해 신성하게 여겨졌으며 수세기 동안 주요 식품의 원료와 전통적인 치료법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 일반적인 웰빙 그리고 성욕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슈퍼푸드 유기농 마카 파우더는 해발 4000 미터 이상 페루의 주니 안데스 지역에서 자라는 뿌리로 재배되었습니다. 따뜻한, 대지의 버터스카치의 향취 & 풍미를 함유해, 이 마카는 식사를 풍성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이 가장 즐겨 찾는 것입니다.

한 스쿱 떠서. 섞거나, 뿌리거나. 빵과 함께 구워보세요. 정말 간단하죠!
잘 어울리는 것들: 바나나, 카카오, 계피, 밀크 (유제품, 너트, 쌀, 기타), 단백질 파우더, 고구마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슈퍼푸드 유기농 마카 파우더는 미국에서 제조 되었으며 모든 품질 관리 규정을 충족하거나 훨씬 뛰어 넘습니다: 분석 증명

iHerb 블로그 게시: 마카의 놀라운 성분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서빙 크기 : 1/2 컵 (5g ♦)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8
서빙 당 금액 : % 일일 값 *
칼로리 10
총 지방 0 g 0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10 mg <1 %
총 탄수화물 2 g <1 %
식이 섬유 2 g 7 %
총 당류
첨가 된 당류 0 g 포함
<1 g
0 %
단백질 <1 g
.5 mg 2 %
칼륨 90 mg 2 %
비타민 D, 칼슘, 철분 및 칼륨의 중요한 공급원이 아닙니다.
* % 일일 가치 (DV)는 일일 식단에 일회 섭취하는 영양소가 얼마나 기여하는지 알려줍니다. 하루 2,000 칼로리가 일반적인 영양 섭취에 사용됩니다.
½ 큰술 당 5 그램. 평균입니다. 개별 스 푸핑 기술은 5 그램보다 적거나 많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회 이상을 사용하십시오. 쉐이크나 스무디와 혼합하세요. 요거트 또는 오트밀 위에 뿌려보세요. 좋아하는 요리법으로 구워보세요.
일단 개봉하면, 6개월 내에 사용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주요 성분
유기 마카 뿌리 가루

다른 재료들
아무것도!

이 제품은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콩 또는 글루텐으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겐 또는 성분을 함유 한 다른 제품을 처리 할 수있는 제 3 자 감사 및 등록 된 cGMP 불만 처리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마카가 호르몬작용 조절에 좋다고 하네요~
- 다른 분들은 무맛이라는데 저는 왜 달달한지... 어쨌튼 달달해서 과일이랑 함께 먹고 있습니다. 마카가 호르몬작용에 좋다고 요즘 광고도 많이 나오던데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2번째 후기 : makao park
- 배송은 빨리 왔다. 마카 파우더 둘 중 하나의 포장이 구멍이 났는지 샌다. 하지만 괜찮다. 다른 제품은 멀쩡하니까.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우수한 양귀비!
- 나는이 양귀비를 좋아했다. 나는 아침에 비어있는 위장에 걸리고 비타민 C (물)로 물로 씻어 낸다. 실제로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깨어나는 데 도움이됩니다. 리비도에 대한 조치는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맛은 달콤합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평범한 무의 냄새. 나는 그 구매를 반복 할 것이다. 나는이 양귀비가 유기농이고 GMO가 없다는 사실뿐만 아니라이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또한 첨가물이없는 순수 양귀비 분말입니다. 나는 추천한다!

2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합니다!
- 마카는 정말로 효과가 있습니다. 제 리비도는 약국 약을 복용 한 후 제로였습니다. 건조 함이 있었고 친밀한 관계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효과를 느꼈기 때문에 두 번째 팩을 샀다. 그리스가 눈에 띄고 오래 전부터 남편에 대한 갈망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패키지에는 측정 숟가락이 없으므로 일반적인 측정 블레이드를 사용했습니다. 분말은 달콤한 냄새가 나지만 맛은 끈적 거리며 맛도별로 없습니다. 나는 주스와 다른 수퍼 푸드를 마시 며 마신다.

3번째 후기 : 필요에 따라
- 맛이 싫어서. 긴급한 필요가 없으면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누가 간증을 필요로 하는가, 아마도 가장 적합 할 것인가, 아마도 매우 집중된 가루

4번째 후기 : 성욕을 향상시키기 위해 tribulus terrestris 캡슐과 함께 잘 작동하십시오.
- 이것은 정말 좋은 물건입니다. 나는 그것을 9 일 전에 사용하기 시작했고 나는 나의 리비도를 향상시키는 좋은 결과를 느끼기 시작했다. 나는 하루에 1 큰 술을 먹지만, 하루에 1 캡슐의 tribulus terrestris도 먹습니다. 이 두 가지가 함께 잘 작동합니다! 이 마카 분말 또는 모든 마카 분말의 유일한 문제는 뜨겁거나 차가운 음료에 녹이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압둘카

5번째 후기 : 호기심이 컸다.
- 마카에 대해 많이 읽었습니다. 시도하는 것은 재미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아침에 그녀와 더 쉽게 함께 일어나며, 그녀가 낮 동안에는 더 좋은 것처럼, 조금 더 많은 에너지가 든다. 그러나 맛은 나를 위해 무겁다, 나는 죽과 함께, 코티지 치즈와 함께 그것을 시험해 보았다. 끔찍한 맛, 심지어는 냄새도 아닙니다. 희석 된 토마토 주스의 유리에서 가장 최적. 나는 다른 효과 (리비도, 압력, 분위기)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6번째 후기 : 불쾌하고 맛이 나는 냄새
- 나는 그것이 얼마나 유용한 지 모릅니다. 그러나 매우 불쾌합니다. 냄새, 개그 반사. 가증 한 일. 나는 그가 적어도 내 건강을 돕기를 바란다.

7번째 후기 : 건배하다
- 내 취향에 따라이 양귀비는 정말 맛있습니다. Zint와 Now Foods와 비교하면 기분이 좋습니다.

8번째 후기 : 이것은 단지 의약품입니다!
- 십자화과의 꽃 - 모든 양배추, arugula, 무, 순무, 쐐기 벌레, 양 고추 냉이, 겨자 - sulforaphane (항암제)과 indole 3 (항 에스트로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암에 대한 매우 시원한 - 소금에 절인 양배추! 모든 십자화과 야채 중에서 페루 양귀비에는 인돌 -3- 카비 놀이 형성되는 대부분의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페루 마카에는 단백질, 섬유, 비타민 C, B, 칼슘, 철, 칼륨, 구리, 망간 및 다중 불포화 지방산이 들어 있습니다. 이 파우더는 칵테일, 주스, 수프, 시리얼, 구운 식품에 첨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대단히 유익합니다. 나는 트레일 (1 CH.를 맨 위에 올려 놓고 컵을 넣고 물을 조금 부어 넣고 약처럼 빨리 마시지 만 음식과는 다르다 - 식사 도중 페루 마카는 항진균제 (항진균제)와 정균제 번식 및 번식 등)에있어 항산화 제 및 항암제로서 잘 작용하지만, 금기 사항에 대해서는 마카가 가지고 있지 않다. 정상적인 투여 량에서는 부작용이 없다.

9번째 후기 : 좋은
- 충분한 시간 동안, 얼굴을 깨끗이하는 데 도움이 됨) 시멘트에서 강장 효과

10번째 후기 : 팽창과 가스를 일으켰다.
- 특이한 맛. 너는 그것에 익숙해 져야 해 ... 나에게 가스가 흘려서 지옥으로 만들었 어!

11번째 후기 : 나는 활력을 느낀다! 체크 아웃시 추가로 5 % 할인 된 가격으로 C0DE를 사용하십시오.
- 나는 작은 양 (찻 숱가락보다 적은)을 스무디에 담았고, 너무 강하게 맛보지 않으면 나는 활기차게 느껴진다. 좋은 superfoods.

12번째 후기 : 마카가 호르몬작용 조절에 좋다고 하네요~
- 다른 분들은 무맛이라는데 저는 왜 달달한지... 어쨌튼 달달해서 과일이랑 함께 먹고 있습니다. 마카가 호르몬작용에 좋다고 요즘 광고도 많이 나오던데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13번째 후기 : 맛이 없다 ...
- 나는 맛이 어떨지 모르겠다. 어쩌면 정상이지만, 매우 역겨운 것이다.

14번째 후기 : 정말 좋은 제품
-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에너지를 준다 ... 스무디에서 맛이 좋다. 추천

15번째 후기 : 불쾌한 뒷맛
- 사워 크림에 팬케이크 또는 그녀의 남편에게 밀크 쉐이크를 뿌려 먹으면 더 적게 먹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르지 않습니다 :(

16번째 후기 : 적당히 사용하면 스무디에서 잘 작동합니다.
- 나는 스무디에서 그것을 사용한다. 잘 작동 :) 너무 많이 사용하면 압도 될 수있는 맛의 우디 종류가 있습니다 (스무디 맛을 먹을 수 있습니다).

17번째 후기 : 마카 의외로 우 마카 못했다
- 슈퍼 푸드는 전체적으로 맛은 조금 모자 름입니다 만, 마카는 비교적 맛있게 먹기 좋은 네요.

18번째 후기 : 간단하게 마카 분말
- 나는이 마카 가루에 사로 잡혀있다! 맛이 아주 좋고, 아침이나 오후에 활기를 불어 넣습니다.

19번째 후기 : 양약 구에 臭し
- 냄새가 강렬하고 무엇에 섞어도 냄새 나서 마실 수 없지만, "양약 구에 고통"생각하면 참을 수있다. 나는 설사하고 멈췄다.

20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을 현재 평가할 수 없다.
- 나는 그것을 단지 2 ~ 3 번 사용했기 때문에 그 결과를 판단 할 수 없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