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California Gold Nutrition, Peruvian Maca, 500 mg, 240 Veggie Caps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lifornia Gold Nutrition, Peruvian Maca, 500 mg, 240 Veggie Caps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Peruvian Maca, 500 mg, 240 Veggie Caps


제품 가격:₩16,57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California Gold Nutrition Peruvian Maca
  • Organic Maca Root (Lepidium meyenii)
  • Sourced from Andean District of Junin, Peru
  • Yellow Maca Cultivated 4,000 Above Sea Level
  • Certified Organic by A Bee Organic
  • Helps Support Sexual Health, Energy & Well-Being*
  • Suitable for Vegans & Vegetarians
  • Formulated to Contain: No Gluten, No GMOs, No Soy
  • Produced in a 3rd Party Audited cGMP Registered (Certified) Facility
  • 100% Gold Guarantee

While Maca may have a reputation for supporting sexual health, it is also frequently consumed as an adaptogen for balanced energy and well-being. Yellow Maca has been studied for its effect on the libido as well as its ability to support overall hormonal balance for both men and women.*

California Gold Nutrition Peruvian Maca is organically cultivated 4,000 meters above sea level in the Andean district of Junin, Peru. This yellow Maca is in capsules suitable for vegans and vegetarians.

iTested, Quality Confirmed: Certificate of Analysis

iHerb Blog:
The Amazing Properties of Maca
Natural Solutions for Andropause and Low T
Post Workout Smoothies Featuring California Gold Nutrition Superfoods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24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유기 마카 (Lepidium meyenii) 뿌리 500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Take 1 veggie capsule daily, with or without food. Best when taken as directed by a qualified healthcare professional.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Main Ingredients
Organic Maca (Lepidium meyenii) Root

Other Ingredients
Veggie capsule (modified cellulose)

This product is not manufactured with milk, eggs, fish, crustacean shellfish, tree nuts, peanuts, wheat, soy or gluten. Produced in a cGMP compliant facility that may process other products containing these allergen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쉰내가 나요~
- 쉰내가 나서 원래 그런가했는데 아무리 봐도 변질된거 같아요.. 이거 드신 다른분~ 이거 원래 쉰내가 나나요? 말씀 좀 해주세요ㅜㅜ

2번째 후기 : 확실히
- 향은 좀 역한 편입니다. 뭐랄까 전 발기력이 늘어난다기보다 전체적인 시간이 늘어나더군요. 체력이 좋아지는 게 체감됩니다. 보통 2시간 정도 하는 편인데 요즘은 그 이상.

3번째 후기 : 성인 여드름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몇년 전에도 같은 리뷰를 썼던 걸로 기억하는데 불균형한 호르몬으로 인한 성인 여드름에 효과를 봤습니다. 6개월 가까이 아주 심한 여드름이 생기는 게 없어졌고 이렇게 편하게 지낼 수 있구나 싶을 정도로 좋았지만 그때부터 탈모가 심해져서 탈모에 영향을 주는 거 같아 바로 중단을 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아무리 찾아도 마카가 딱히 탈모에 영향을 준다는 리뷰를 찾지는 못했고 오히려 탈모를 유발하는 dht 수치를 낮춰준다는 실험글도 봐서 아직도 애매한 상태이긴 합니다. 하지만 다시 너무 고생을 하고 있는 중이라 마카를 먹기 시작했고 많이 먹지는 않고 하루에 한알이나 피곤함도 심할 때는 두알까지만 먹습니다.

4번째 후기 : 마카
- 호르몬 균형에 좋다고 해서 먹은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효과가 기대 이상입니다. 단순 건강식품이라 생각했는데 놀랐습니다. 몸에 좋은건 확실한데 양을 조절하면서 먹어야 될듯합니다. 사람마다 다를순 있겠지만 효과는 있습니다.

5번째 후기 : 16년5월 27일 물건도착 유통기한이....
- 어제 27일날 물건도착했습니다 솔직시 구입전에 아이허브 측 메일로 유통기한이언제까지냐 물었을때 사이트에서는 2016년까지라고 되어있고 정확한날자는 확인하기어렵다 라고 답변받았어요 그래도혹시나는마음에 주문했는데 역시나 밑에 상품평쓴분 9월달까지라고쓰신분과 똑같네요ㅠ 구입전에 참고하세요 16년 9월달까지입니다!

6번째 후기 :
- 개인적으로 몸이 너무 약해져서 24시간을 좀비처럼 살 때 효과봤던 방법 알려드릴게요. 전 여자고요, 마카+ 비타민b+ 홍삼진액 이렇게 먹었을 때 시너지 효과 진짜 컸어요. 정말 눈뜰 힘도 없었던 시기였는데 저 조합으로 먹으니깐 뭐랄까... 그 왜 운동선수들 도핑검사 하잖아요. 진짜 딱 내가 약의 힘으로 걷고 있구나! 하는 기분이 들어요. 등산할 때도 평소때 같았으면 등산길 초입부터 죽어나야 하는데 중턱까지 가뿐하게 올라갔어요. 근데 그게 내 체력이 아닌 느낌?!! 누군가 날 받쳐줘서 둥둥둥 걸어가는 느낌?????!!! 여튼 그랬어요......

7번째 후기 : 전 살쪄서 고생했어요
- 작년에 체험가 떴을때 마침 일이 빡쎌때여서 천연 자양강장제라 생각하고 구매해서 하루 한알씩 꾸준히 먹었어요. 초기에는 피로감이 좀 덜한 것 같았구요.. 그외에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지만 기왕 먹기 시작한거 계속 먹었는데 반통 정도 비웠을때 부터 이상하게 살이 자꾸 찌는 것 같아서 요즘 왜이럴까 다른 이유를 계속 찾았었어요.. 그런데 이거 한통 다 비우고 나서 부기빠지듯 조금씩 빠지고 있네요.. 마카가 호르몬 작용을 한다는데 그 부작용 일까요? 전 생리주기도 일정한 편이었는데 평소보다 일주일 늦춰졌어요.

8번째 후기 : 홍삼보다 좋은 것 같음
- 정*장 홍삼정을 일년째 먹고 있지만, 이 마카를 같이 먹으니까 훨씬 덜 피곤하고 손발도 더 저려요...위장에 부담이 없고 가격도 홍삼보다 싸서 더 만족.

9번째 후기 : 이거 먹고 병든 닭이 사람됨
- 요즘에 운동을 안해서 체력이 저는 정말 거지같습니다. 거의 잠의 노예가 돼서 살고 있는데 마카가 글케 좋다고 해서 함 사봤어요. 듣던대로 기력이 올라가더군요. 거의 병든 닭처럼 피곤하면 누워지냈는데 이거 먹고 난 뒤로는 정상인처럼 생활합니다 ㅎㅎㅎ 체력 대비용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마카 좋다는 건 다 아시잖아요 ㅎㅎ 가격만 올리지 않으면 꾸준하게 사랑해줄랍니다.

10번째 후기 : 효과봤어요!
- 살찌면서 다낭성 난포 증후군에 생리통, 생리 전 증후군이 매우매우 심해졌어요. 생리 주기도 막 늘어져서 2달에 한 번 하고 그랬는데.. 호르몬 약 먹긴 뭐해서 브리바일 (참깨 리그난 성분으로 호르몬 조절해주는 거) 먹으면서 생리주기를 어찌저찌 지키긴 했는데.. 그걸 끊고.. 성기능을 강화해준다는 마카만 복용 시작. 생리주기는 40일 정도로 좀 늘어졌지만 생리 전 증후군이 거의 없어졌어요. 시작 전에 허리 엄청 아프고 컨디션 안 좋았었는데 이제는 어라 생리통같은 복통이 좀 있네 정도였고, 피도 좀 맑아짐 (케일즙도 먹고 있어서 그런 듯) 이 다음 생리 함 더 해보고, 산부인과 가서 건강상태 확인해보고 장복 결정 예정요

11번째 후기 : 진짜 효과있어요
- now의 마카는 별로 효과를 못봤는데 이거는 효과가 있다네요. 마카는 사람마다 맞는 제품이있고 아닌 제품이 있습니다. 되도록 여러가지(다른브랜드) 드셔보세요.

12번째 후기 :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 일단 요세 스트레스 때문에 밤일이 잘 안될때도 있어서 구매했는데..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13번째 후기 : 기운펄펄
- 애낳고 기력이 없어서 단유하자마자 먹었네요 감기도 금방 낫고 덜 피곤해요

14번째 후기 : 남자한테 진짜 좋은데...흠흠
- 정말 좋은데...한국남자만 아는건데.... 좋습니다...평생 챙겨 먹을거에요 남녀다 모두에게 좋지만 남자한테 더 좋은거 같아요(스테미나) 함께 복용하는 영양제로 실리마린, MSM, 마카, 비타민C, 커큐민, 알파리포산 이 5가지만 식후 부지런히 챙겨먹으면 30~50대는 든든할듯 야근이 두렵지 않습니다. 샤워하는 부인도 안무서워요.

15번째 후기 : 뭔가 효과가 있긴 한것같은데..
- 남편이 안먹으면 확실히 피곤하다고 하는거 보면 말이죠?;; 그리고..털이..;;많아지고 까매지네요?;; 남편 다리를 무심결에 보고 깜짝 놀랬어요 둘다..;; 먹는거라곤 오메가3.루테인,마카 요 세가지인데..어쩔땐 몇일 건너뛰어 먹기도 하는데..; 향은 좀...슬퍼요..청국장 발효냄새?? 크기는 작아서 먹기 편하고요.. 살~짝 속이 쓰린것 같기도 하네요~

16번째 후기 : 아직 몰겠음
- 생리불순인 울딸 땜에 주문. 남자들 정력 얘기만 많고 여자들 얘긴 찾기 힘들어서 고민하다 걍 주문. 생리 관련해서 복용한 사람들 제발 후기 좀 올려주삼. 울딸, 이거 한 통 다 먹고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시 올리겠음.

17번째 후기 : 효과있네요
- 아침에 ..하

18번째 후기 : 먹으니 배가 오른쪽 배가 아프네요...
- 첨에는 마카때문인줄 모르고... 마카 때문아닐수도 있습니다.(제 추측입니다.오해 하지 마시길...) 병원을 갔습니다. 오른쪽 배(배꼽 옆으로) 계속 콕콕 찌르고 찌릿찌릿해서... 병원을 갔죠... 지방간일까? 아님 뭘까 이러면서... 가보니 감기몸살이 심해서... 일단 감기 치료후 다시 검사 하자고... 그리고 감기 다 낳고 나서 혹시나 마카를 중단 했어요.. 그러니 배가 안아파요... 그리고 혹시나 마카를 먹어 봤어요... 배가 아파요... 병원에서는 정확한건 아니지만 요로결석 가능성이 조금 있다고 하네요... 지금은 마카를 안먹고 있으니 배가 아픈게 없네요... 아직 정확한건 마카인지는 모릅니다... 그냥 안먹고 있는중입니다. 혹시 다른 분도 이상 있으신분은 말씀 부탁드려요... 복부 비만은 조금 있는 편입니다...ㅋㅋ

19번째 후기 : 신기한 효과
- 몇주 먹을때는 솔직히 이게 효과가 있나 싶었지만 그래도 영양성분 챙긴다는 기분으로 먹었어요 마그네슘이였나 아무튼 무기질도 풍부하다고해서요! 그런데 진짜 딱 한달쯤? 됬나 하루 한알씩 꾸준히 한달정도 먹었는데 갑자기 생리가 터지더라구요 제가 생리가 진짜 불규칙해서 이거 샀을때 생리를 안한지 거의3달? 4달쯤됬을때였거든요 ㅠ 솔직히 이것때문이라고 100프로 확신할순 없지만 평소랑 달라진거라곤 이거 복용한것 빼곤 달라진것도 없고 잠도 불규칙하게 막 잤는데 몇달째 소식도 없던 생리가 시작되니까 되게 신기하고 그렇더라구요 아마 인터넷에 호르몬균형 맞춰준다는 그 말이 사실인가보네요 먹고 속쓰리거나 그런적은 없었고 주로 점심때쯤에 식사후에 먹었어요!

20번째 후기 : 정력제 아녀요
- 뭔가 오해하는데 이거 정력제 효과는 없습니다..집사람 생리통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섹스 잉카의 섹스 강장제, 또는 허브. 왜 내 댓글 섹시)))
- 내가 질문에 놀란다))) 붉은 실 같은 그들을 통해 성별, 성적인 주제가는 "뭐?"- 내 리뷰 들었다되면. "당신은 리뷰에서 매우 자주, 성적 영역의 건강에 초점을 맞추고"- 그는 나에게 말했다. "아, 글쎄,이 과정!" 정말 자연의 이상입니다. 나는 "영원한 젊음"내 블로그를 실행하고 나는 그들의 건강, 젊음, 그들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방법을 말한다. 그리고 당신은 자연이 우리에게 시각적 인 매력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위해 섹스 파트너를 유치. 우리가 재현 할 수 있습니다로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청소년을 지원합니다. 다산이 손실되면, 자연은 사람이 필요하지 않다 성 파트너를 찾아, 따라서 신체의 아름다움을 유지에 지출 아무것도 없어 무엇을 알고있다. 당신은 자연 참조 - 매우 합리적이며, 에너지 그냥 보낼 수 없습니다. 즉 폐경의 시작과 함께 이렇게 빨리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여자가 나이를 시작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성 건강의 유지, 생식 기능의 건강 - TASK №1 젊음을 유지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짧은 전희 후)))의 주요 지점에 와서 - 약물에. 이 양귀비 페루는, 나는 성적인 영역에 특정 영향, 충분하지 강장제를 그녀는 강장제 무엇인지 그녀를 사랑하지만. 원칙적으로 모든 성적 fukntsii에 좋은 영향을 adaptogens하지만, 양귀비 이러한 속성은 특히 뚜렷하다. 이 식물은 잔디 잉카 섹스, 또는 페루 인삼으로 알려져있다. 이를 위해 나는 일반적으로 adaptogens 이미 여러 번 쓴 사랑 해요. 그들은 장기적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내가 그들을 사랑하지만 자신의 수신에 즉각적인 효과가 20 분 증가 생명력, 체력을 adaptogens 이미 후 느낄 수있는 스트레스를 증가시킨다. 양귀비 있지만, 내 생각에, 같은 시베리아 인삼과 같은 발음 즉각적인 활력을주고 있지만, 그 강점을 가지고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adaptogens은, 위의 속성을 가지고 우리가 다른 조건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있지만, 각각 고유의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몸에 미치는 영향이 유사하지만 동일하지 않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adaptogens의 혼합물을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마퀴에서 떨어져 adaptogens의 모든 속성에 대한 평소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 - 내가 말했듯이, 양귀비는 성적 기능을 자극 생식 능력에 긍정적 인 영향을, 성욕을 증가시킨다. 마카는 폐경기 여성을위한 유용합니다. 맥 남성은 전립선의 기능, 정자 수와 운동성에 긍정적 인 효과를 향상시킨다. 그런데, 나는 포함, 페루 마카을 통해 바로 이러한 목적을 위해 자신의 여성 리더 badov 방식 중 하나를 개발했다. 따라서 분석 결과에 따라 정자의 수는, "보기의 개별 필드"로 정액 1ml의 30 만 증가! 곧 나는이 주제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고 나는이 계획을 줄 것이다 - 내 LJ를보고! 이 압력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 페루 마카의 가장 큰 장점. 자세한 사항은 라이브 저널에 내 블로그에있을 수 있습니다, 이들의 혼합물을 위해 여전히 다른 adaptogens 픽업, adaptogens에 대해 읽기 (10 월 14 일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2013), 내 페이스 북에 들어가 내 모자 아래 리뷰에 내 이름 마리나 - 하이파를 클릭하고 사진은 파란색 연필을 클릭합니다. 또는 구글이나 Yandex 주차에 나를 봐! 그냥 검색 MARINA 하이파에 전화! ME를 찾아보십시오! 내 블로그에이 - 내 리뷰 당신을 위해 재미라면 재미 있고 신비의 많은!))) 섹시!))), 하단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의 성적 영원!

2번째 후기 : 매직 양귀비!
- 정자의 운동성을 증가했다. 억센 마지막 희망 갑자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나중에 두 캔, 음료, 첫 번째, 그 다음 2, 4, 2 주 걸렸다 6 개에서 매일 아침 마시는 시작했다. 말했듯이, 남편은 더 이상 매우 피곤, 그는 야간 교대 3 주 후에보고 오는 경우에도, 아침에 일어나서 쉽게, 쾌활한 나타났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 우리는 심지어 내가 집에서 그들을 잊고 출근하지만, 하나 개 은행 sdela 정액 분석 및 슈퍼 결과 후이에도 불구하고, 한 달을 놓쳤다. 보통 여기에 81 %, 항상 15 % 미만에 대해 잘 짧은 확률, 그리고 !!!!!!! 우리는 충격입니다 !!!! 아무것도 다른 건강 보조 식품에서 마신 만 양귀비 그것은 넣어 어렵지 않다 경우 +

3번째 후기 : 수퍼 리비도)
- 명시된대로 작동합니다. 실제로, 그것은 음색을 증가시키고, 마음의 에너지와 선명도를줍니다. 확실히 리비도가 증가하고 최음 제제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같은 날 문자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 그것은 신체의 테스토스테론이나 감수성을 높이는 반면 연기는 나고 얼굴에는 뾰루지가 나서 술을 마시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 안녕하세요, 청소년, 진정한 의미의 단어! 아침이나 오후에 마시려면 1-2 캡슐, 저녁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잠들지 마십시오. )))를 클릭하십시오. 예를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 : 이 제품의 장점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 맥은 아미노산, 식물 영양소,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 afrodiziaticheskimi 속성 (심지어이라고도 페루 인삼)가 있습니다. 힘, 체력, 리비도와 다산을 증가시키고, 또한, 규제 남성과 여성의 생식기 영역에서 최적의 범위 내에서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카는 afrodiziakalnye에 대한 책임, adaptogenic, 신진 대사 및 면역 자극 폐경 후 여성의 치료에 이상적 특성을. 전설에 따르면, 잉카 전사들이 전투에 가기 전에 강도와 내구성을 얻기 위해 마카를 먹었다. 남미 여성들은 지구력을 증가 피로를 완화하고 몸에 스트레스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수천 년간 마카를 사용합니다. 마카 뿌리는 성적 기능을 향상시키는 식품으로 인디언에 의해 사용되었다. 지방산 아미드 (makamidy 종 A, B1, B2, C) - 효능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 혼합물을 이미 다졸 알칼로이드 유도체 - 알칼로이드 (lepidiliny A 및 B) - 비뇨 생식계 기능 정상화; 티오 시아 네이트 (이소 티오 시아 네이트, 벤질, p- 메 톡시 벤질 이소 티오 시아 네이트); glikozinolaty은 - 예방 항 종양 효과가; (11 % 건조 물질까지) 폴리 펩타이드. 아스파라긴산, 글루탐산, 세린, 히스티딘 : 6~9의 필수 아미노산 (나머지는 달리, 인체에 형성 될 수 있고, 식품 또는 건강 보조 식품으로부터 취득해야 화합물)을 포함하는 22 개 알려진 아미노산 17 - 아미노산 글리신, 트레오닌, 시스틴, 알라닌, 아르기닌, 티로신, 페닐알라닌, 발린, 메티오닌, 이소류신, 리신, 트립토판, 프롤린; 셀룰로오스 - 다당류, 섬유의 일부, 대장의 활동을 촉진 폐기물과 대장의 홍보의 볼륨을주고있다; 리그닌 - 따라서 콜레스테롤을 감소하고, 장을 통해 볼 루스의 통과를 촉진하기 위해 기여 담즙산에 결합하는 용량을 갖는 식물성 섬유의 유형; 비타민 B, 비타민 C. 광물 (마이크로 및 매크로 요소) 칼슘, 마그네슘, 인, 철, 아연, 요오드, 구리, 망간, 규소, 셀레늄, 비스무트. 알칼로이드 - 야채, 규칙, 선택적으로 약효 강한 있고, 질소 - 함유 물질, 내분비 계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전에, 나는 마카 분말은 매우 맘도했다! 아카이 딸기, 오렌지 주스와 냉동 과일 이혼 칵테일. 아주 맛! 그러나 정제 확실히 편리하고, 분말 이하 악화의 작용에 의해. 그리고 가격은 좋은!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리콜의 말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건강을 유지!

5번째 후기 : 행복한 커플을위한 강장제
- 젊은 (35 세) 형제에 대한 책. 그냥 증거없이 그 같은. 그 강장제를 판단하고, 사람의 친밀한 영역에 중점을두고 불필요한되지 않습니다. 다음날 호출, 오히려 코끼리처럼, 그는 자신과 내 여자 친구의 깊은 감사를 표했다. 함께 시도, 세부 사항을 그린하지만 그런 기적이 자연계에 존재 놀랐다 없습니다. 맥의 형제가 이전에 들어하지 않았으로 위약 효과는 제외, 나는 Vitaminka로 추천합니다. 그건 그렇고, 내 동생은 불가항력의 경우에는 저를 호출합니다. 음, 또는 기적. 그래서 긍정적 인 결론을 어떻게. 분명히, 진리 - 기적!

6번째 후기 : 이해되지
- 내 남편과 나는를 (우리는 45 년 동안했다)했다. 개인적으로, 나는 전혀 아무것도 생각하지 못했지만, 수수께끼의 표정 남편 - 그는 느꼈다. 그러나 나는 것을 여기가 맥이 아니며, 우리의 생각합니다. 너무 개별적으로 모든 및 우리의 호르몬 상태에 크게 의존한다. 그래서 저는 뭔가를 느끼고, 아마, 버킷이 제품이 필요, 에스트로겐과 황체 호르몬의 부족이있다. 강화 성욕의 형태 등 프로그램을 완료하는 데 사실, 그리고 "오는"- 그리고 여기에 하나 쉽게 불균형, 생각, 잘 호르몬 OK입니다 균형을 ..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다 나는, 폐경에 양귀비를 그 predplozhit 수 -로 "죽은 찜질." 문제가있는 경우 마카의 기적 특성을 손상하지 않는 내 검토, 그냥 마법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정보가 유용 경우, "예"를 넣어주십시오.

7번째 후기 : 몸에 토닉
- 페루 마카 나 klopovnik Meyen. 양배추 가족 (브로콜리, 물냉 사비 상대) 십자화과 패밀리. 그것은 설사 제, 이뇨제, antigelmin tnym, 거담제, 해열 유즙 분비 촉진, toniiziruyuschim 속성이 있습니다. 위장, 장염, 위궤양, 자만심, 치질의 기능 저하에 사용됩니다. 발기 부전 - 여성과 muzhchin.U 여성 모두의 생식 시스템에 유익한 효과가 때 bolezennyh 월경, 남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말라리아, 매독, 전염성 간염 : 항 감염 에이전트가 사용되기 때문에. 기관지 천식, 폐 농양, 폐렴, 호흡 곤란, 객혈 및 폐암 호흡을 용이하게합니다. 악성 종양의 치료에 사용하고, 자궁 종양, 가장 활발한. 이는 비강 폴립에서 작동하는 몇 가지 식물 중 하나입니다! 마카 사마귀, 궤양, 곰팡이 피부 질환을 사용하는 경우 또한, 종기 및 탈모증. 개인 경험 : 좋은 구호 때 mesyachnyh.I의 pribalyaet의 힘과 좋은 분위기

8번째 후기 : 너 나와 양귀비는 뭐하고 있니?
- 나는 마키의 기적적인 속성에 대해 읽었고, 폐경기에 자신을 부양하고 싶었고 찬성가들에게도 적응해 주었다. 나는 체력을 가지고있다. 나는 밝은 꿈을 꾸며 본다. // 그리고 그들은 내 컵보다 중요하다. 고혈압과 맥박 증가 ..... 두 번 나에게 기회를주었습니다 .. 그리고 모든 ....... 심지어 타우린, 오메가, biloba, coQ10, 종합 비타민, 마그네슘 - 그런 군중은 대단히 죄송합니다, 많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런 부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 누군가가 그것이 유용하다면 경고가되기를 바랍니다 - 플러스 pzhlst ***** 모든 건강

9번째 후기 : ) 장점과 장점의 무리를 그들 모두를 잡아! 호르몬 섹시한 범위는 확실히) 규범에있을 것입니다
- 그것은 호르몬 기능 장애를 제거하기 위해, 호르몬 수준 "설정"하는 데 시간이 더 걸렸다. 나는 "가자"약간의 스트레스, 중요한 일에 통증을 감소하는 방법 생리주기를 정상화하는 병을 마실 시간이 없었나요 것은 맥은 여전히 ​​슈퍼 특성의 자랑 할 수 zra 양귀비 schistaetsya의 adaptogens (우울증, 불안 t.e.pomogaet 거래) 아니다 - 여성의 출산과 spermogeneza 개선에 긍정적 인 효과! 성기능 및 여성과 남성) 또 다른 중요한 품질 모두에서 성욕을 향상 - ... 심장 근육과 혈관 벽을 강화하고 즉, 즉, 전체 목록이 아니다 만성 피로 증후군을 제거, 기분을 향상 myschechnuyu을 구축 할 수 있도록 중량 메모리 향상 심신 능력을 증가시킨다. 그래서 - 나는) 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내가 기쁠을

10번째 후기 : 유기 양귀비
- 여기 리뷰의 전체 무리를 읽고이 제품에 대한 다른 소스를 삽과 시도를하도록 결정한. 나는 결과를 좋아했다. 삼십년 후, 몇 가지 문제에 달려 있기 때문에, 성능을 향상시키고 발기 전립선을 강화하기 위해 명령했다. 결과는 제 캡슐 후 느꼈다. 발기는 더 밝은 느낌이되고있다. 하자 무엇을보고 뜻을 발생하지만 경우에도 한 배추와 같은 효과, 그것은 약 품질의 제품입니다. 나는 때문에 각각 다른 대사가에 역할을 할 것으로 확신하지만. 감사합니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해당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11번째 후기 : 인디언은 바보하지 않았다
- 인디언이 정확히되지 않은이 매우 양 귀 비를 먹고하면 바보. 역경의 모든 종류의 인내와 저항을 증가시킵니다. 그것은 관절염, 골다공증, 피로, 불임, 폐경에 어려움을 겪고있다. 정자 추진합니다 (자녀 계획, 그것은 함께 데리고 의미가 있습니다). 글쎄, 우리 모두가 알고있는, 그것은 성욕을 향상시킨다. 그래서)) 당신은뿐만 아니라 원하는,하지만 당신은 할 수 난 전혀 믿지 않았다 어떤 이유로 sooo를 회의 결정되었다. 하지만 가격이 낮 어떻게 든 원하는 금액에 패키지를 완료했다. 우리는 음식과 함께 하루에 한 번 일 걸릴. 나 자신에 몇 주는 매우 명확 에너지의 파동을 느꼈다. 아니 열광적 고통스러운, 그러나 단순히 기회가 하루 동안 활성 상태로 증가, 나는 거의 앉아서하지 않으려는 거의 거짓말을하지 않는다. 아침에 일어나서 쉽게하고 내가 충분히 수면을한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그녀의 성욕에 대해 나는 (예를 들어, 두 개의 캡슐을해야) 아무것도, 아무것도 많이 일어나지 말을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내 사람은이 지역 (눈치))의 변화를 주목 - 점점 재미 깡통을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플라시보 효과의 경우에도, 다음) 우리가이 효과를 즐길 수 은행이 90 개 캡슐로 끝났다 === 후, 우리는 페니 현명이를 얻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12번째 후기 : 남성과 여성을위한 유기 양귀비!
- 주목해야한다 첫번째 것은 매우 잘 알려진 세계에서 존경받는 회사입니다. 비타민 C, KU-10, Mac 및 매우 행복 -이 브랜드의 여러 제품을 구입 한! 이제 Mac 용. 남성과 여성 모두 - - 마카는 성기능 자극 생식 능력에 긍정적 인 효과를 가지며, 성욕을 증가시킨다. 마카는 폐경기 여성을위한 유용합니다. 맥 남성은 전립선의 기능, 정자 수와 운동성에 긍정적 인 효과를 향상시킨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가 아니다! 마카는, 아미노산, 식물 영양소,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 (그는 때때로 페루의 인삼이라고하는) afrodiziaticheskimi 특성을 가지고 힘, 체력, 리비도와 다산을 증가시키고, 또한, 규제 남성과 여성의 생식기 영역에서 최적의 범위 내에서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식물의 뿌리에있는 물질은, 촉진, 인체 독성 물질과 발암 물질을 결합하는 데 도움과 간을보다 효율적으로 작업을, 악성 종양의 개발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신경계에 긍정적 인 효과는 많은 생리 학적 과정, 호르몬의 생산을 활성화합니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예"감사합니다를 클릭하십시오!

13번째 후기 : 쉰내가 나요~
- 쉰내가 나서 원래 그런가했는데 아무리 봐도 변질된거 같아요.. 이거 드신 다른분~ 이거 원래 쉰내가 나나요? 말씀 좀 해주세요ㅜㅜ

14번째 후기 : 독특한 유기농 제품
- Adaptogenes - 천연 또는 인공 기원 그룹 약학 제제 가능한 물리적, 화학적 및 생물학적 성질의 해로운 효과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에 유기체의 비특이적 저항을 증가한다. 페루 마카는 adaptogenes 식물을 말한다. 그것은 정신 활동을 촉진, 속성 활력과 지구력을 증가 보유하고 호르몬 불균형을 정상화. 마카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최음이기 때문에 그러나 그녀의 가장 큰 명성은 자극 (흥분) 속성에있다. 이 식물 뿌리가 적절한 조합으로 여성에서 남성의 힘과 욕망을 증가 알칼로이드 및 스테로이드 배당체를 포함한다는 사실에 기인한다. 맥은 EE 활력 효과를 일으킬 단백질의 높은 수준, 아미노산 및 비타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통 나는 오프 시즌의 과정을 마신다. 나는 시베리아 인삼 (다른 좋은 강장제)와 함께 아침 식사에 동의합니다. 용기와 에너지를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를 보내기 하단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15번째 후기 : 이 제품의 기능을 전혀 찾지 못했습니다.
- 솔직하게 나는 제품을 특정 기간 동안 사용하여 차이를 발견해야만 사용하지 않으면이 제품의 사용에 어떤 차이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내가 아침에 그에게 곡식을, 저녁에 곡물을 가져 갔지만

16번째 후기 : 정말 효과적입니다.
- 주문했을 때 특별한 환상은 먹지 않았습니다. 나는 남편과 내가 이미 잊어 버린 성욕은 무엇입니까, 임신은 6 년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MS는 저를 고문했습니다. 이것이식이 보조제의 도움으로 해결 될 수 있다고 믿지 않았기 때문에. 하지만 리뷰를 믿었습니다. 그리고 헛되지 않아! 이것은 마술 도구입니다! 문자 그대로 좋은 기분의 첫날부터, 사랑의 어떤 종류, 끊임없이 남편을 미소 지 으려는 욕망. 친밀감은 매일 격렬하게 나타났습니다. 항상 함께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매우 실체가 있습니다 - 저는 비교할 무언가가 있습니다. 아주 최근에 이것은 흔적조차 없었습니다. 그 달이 빨리 지나갔습니다. ICP는 없었습니다. 생리가 고통없이 신속하고 쉽게 통과되었습니다. 남편은 성관계가 완전히 다른 느낌이라고 지적했다. 곧 은행이 끝납니다 -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어쩌면 임신을하게 될지도 모른다.)

17번째 후기 : 마카오
- 우리는 호기심에서 그녀의 친구와 함께 샀다. 재미있는 느낌. 오르가즘 빨리 도달한다. 성욕이 향상 될 것으로 보인다.

18번째 후기 : 확실히
- 향은 좀 역한 편입니다. 뭐랄까 전 발기력이 늘어난다기보다 전체적인 시간이 늘어나더군요. 체력이 좋아지는 게 체감됩니다. 보통 2시간 정도 하는 편인데 요즘은 그 이상.

19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한다.
- 오르가즘은 매우 강하며 오랫동안 이것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43 세이며 성적 욕망이 약화되었습니다. 나는 양귀비 지붕으로 찢어지지 않았지만 근접성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this"에 대해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호르몬과 함께 중단됩니다. 나는 야생 얌과 붉은 클로버조차 마셔. 그러나 성은 양귀비에 의해서만 개선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다른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20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마키의 주요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페루 마키의 활성 성분 인 성기능 자극은 성행위 세포에 유익한 영향을 미칩니다. 신경계에 영향을 미치고, 전립선과 호르몬 대사 기능을 향상시키고, 성적 욕망을 높이고, 발기력을 약화시킵니다. 토닉 - 페루 양귀비는 생명력과 성적 에너지를 증가 시키며, 남성의 지구력은 현대 생활 리듬에서 매우 중요한 스트레스 저항을 증가시킵니다. 호르몬 불균형의 정상화 - 성 호르몬의 전구체 인 피토스테롤은 신체의 수준을 조절합니다. 비뇨기 시스템의 복원 - 전립선 염이있는 남성의 이상 증상을 줄입니다 (잦은 충동, 소변 통증). 단백 동화 - 근육 조직에 미오글로빈 축적을 촉진하여 근육의 힘과 육체적 지구력을 증가시킵니다. 내 페이지에는 유용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