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Natrol, 마카, 500 mg, 60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rol, 마카, 500 mg, 6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rol, 마카, 500 mg, 60 캡슐


제품 가격:₩8,45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남성 건강
  • 성적 활력 지원
  • 향상된 생식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성욕 향상과 건강한 성 기능을 지원하는 나트롤 마카 500 mg.

마카는 남미의 안데스 산맥의 고지대에서 자라는 결절 모양의 뿌리입니다. 페루 원주민들은 강장제로 그리고 약효 성분을 강화한 생식 강화제로 에너지, 스테미나를 위해 마카를 사용해 왔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DV
마카 추출물 4 : 1 [Lepidium meyenii (뿌리)] 50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일회 1 캡슐을 식사와 같이 섭취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말토 덱스트린, 젤라틴, 이산화 규소,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아니오 :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콩, 효모, 인공 색소 또는 향료, 설탕 또는 방부제 첨가.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한글후기
- 몸상태가 좋아지는 것을 여러가지로 느끼고 있습니다. 왕창 재구매 하고 싶은데 한번에 6개만 통관되는것이 안타깝습니다.

2번째 후기 : 피부트러블
- 어떠분 후기에 여드름 얘기가 있었는데 전 팔에 수포처럼 땀구멍으로 올라오더군요. 뭐 비슷한거겠지만 가려움증이 동반되어 고생했습니다. 첨엔 마카때문이 아닐꺼라 생각했는데 혹시나해서 열흘넘게먹고 끊었더니 트러블이 없네요. 무조건 좋은건 없나 봅니다.

3번째 후기 : 기타 다른 마카 제품보다 향이 강합니다.
- 추운 계절에는 마카 제품을 먹곤 합니다. 약간 몸에서 열이 올라오는 거 같아서요 이 제품은 타사 마카 제품보다 마카의 향이 좀 더 진하게 납니다. 다음에는 다른 제품을 구매해볼까 합니다_&

4번째 후기 : 잘먹고있어요
- 아주 건강해지는거 같습니다.

5번째 후기 : 이제는 주문이 안되네요
- 다 먹고 다시 주물할려고 보니 수입금지 품목이 되었네요 --

6번째 후기 : 마카~강추입니다
- 몸에 좋다하니 먹고있습니다.

7번째 후기 : 좋아요~~~^^
- 좋아요~~~^^

8번째 후기 : 마카 후기
- 역하지 않고 오히려 좋은 느낌의 향입니다. 하루 한알이라 먹기 편합니다. 효과는 다른 제품들과 함께 복용중이라 잘 모르겠지만 부작용없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부작용으로 임신.
- 지난 몇 년 동안 즐거움을받을 수있는 기능을 원하기 때문에 성욕을 증가시키기 위해 리뷰를 통해 구입 하락했다. 효과는 0이 아닌,하지만 자기 최면에 상각 할 수있다. 그러나 두달 과정이 끝난 후 나는 임신을 관리. 멸균 결혼 10 년 후 5 년 약물과 임신을 치료 하나를 복용주의 사항 및하지를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역할 및 위탁 아동을했다,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메이의 섭취와 임신 사이의 관계는 매우 분명하다. 문제는 내가 호르몬했다. 그래서 보충에 더 조심, 그것은 또한 성욕, 그러나 다산을 증가뿐만 아닙니다.

2번째 후기 : 우리는 임신!
- 나는 (42)와 제 약혼자 후와 나는 (처음으로) 임신을 시도했다. 우리는 년 동안 노력했고, 우리는 우리의 40 년대에,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불임 전문을 볼 필요가 결정했다. 내 모든 테스트의 결과는 좋지 않았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우리가 임신하는 체외 수정을해야 할 것입니다 들었다. 우리는 단순히 그것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아주 비옥 건강한 다이어트에 가서 완전히 모든 caffiene과 알코올을 종료합니다. 그 때 나는 내 일상이 제품, Natrol 마카을 추가했다. 나의 새로운 다이어트 60 일 후, 아니 알코올이나 caffiene, 매일 (또한 iHerb에서) 출산의 식량에 따라이 제품을 복용 - 우리는 건강한 아기 임신! 내가 얼마나 놀랐 말을 우리가 우리의 결과입니다 기쁘게 할 수 없다! GREAT 제품!

3번째 후기 : 환상적인 제품
- 나는 폐경을 통과하고이 마카 아주 좋은 발견했다. 최악의 일은 내가 어떤 지방 위장을 얻고 있었다. 난 항상 내 무게를 보았고, 행사,하지만 돌출 위는 꿈쩍도하지 않을했다. 이 두 가지를 복용 일 (저녁 식사는 보통 후) 내 지방 위장이 사라했다, 밤에 나를 깨어 유지 뜨거운 홍조가 사라 졌어요. 내 곡선은 다시 등장, 내 허리가 돌아왔다. 내 마음은 더 선명도를 가지고 있으며,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나는이 마카와 달 이상입니다. 앤 (UK)

4번째 후기 : 나는 효과를 통보하지 않았다
- 나도 정자의 수 또는 통지를하지 않았다 오르가즘의 강도를 증가하지 않습니다. 내가 인정하지만 그것은 단지 높은 테스토스테론에 양귀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첨가제의 솔로 버전으로 예상되는 행동을하지 않았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5번째 후기 : 잘 작동합니다
- 나는이 내 테스토스테론을 강화하는 데 도움 생각합니다. 내가 먼저 지금의 브랜드를 시도했지만 매우 효과적하지 않았다. 나는 마카에게 내가이 Natrol 마카를 구입, 그래서 또 다른 기회를주고 싶어하고 훨씬 낫다.

6번째 후기 : 이 마카이 하나가 작동하기 때문에 다르다!
- 나는 많은 다른 브랜드에서 마카 제품을 사용하고 지금까지의 성적 활력이가는대로,이 사람은 작동하고 나머지는하지 않습니다. 대만에서

7번째 후기 : 나는 힘을받지 못했다.
- 그가 힘과 힘을 더해야한다고 읽으십시오. 아무것도 눈치 채지 못했고, 하프 뱅크에있는 아내에게 줬어. 그녀는 술에 취한 후에도 나에게 좋은 것을 말하지 않았다. 스스로 결정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나는이식이 보조제가 모두 쓰레기라는 인상을받습니다 ... 나는 2012 년이나 2013 년부터 1000 달러를 1000 달러 샀습니다. 일부식이 보조제에서만 나는 진짜 결과를 보았습니다. 회사에서 알레르기 맥스 알레르기의 천연 알약은 주황색 뚜껑이 달린 유리 병에서 잊어 버렸습니다. 나머지는 제로 효과 !!!!

8번째 후기 : 복잡한 불규칙 치료주기, 무배란, 갑상선 문제, 다낭성 난소 증후군 (PCOS)
- 바이 텍스와 함께 공복에 사회 1 캡슐. 그것은 에너지 (게으른 갑상선 중요), 부작용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갑상선 및 다낭 (PCOS, PCOS) 문제의 경우주기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불규칙한주기, 무배란, 갑상선 문제 치료에 대한 자세한 리뷰, 다낭성 난소 증후군 (PCOS)은 내 페이지에서 찾습니다.

9번째 후기 : 마카 peruanskaâ
- 양귀비 식물에서 준비는 남녀 모두 성욕의 저하에 대한 처방. 페루 마카의 주요 효과 : 1.Stimulyatsiya 성적 기능 - 페루 마카의 활성 성분은 성 동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 신경계에 작용 및 전립선의 기능을 개선하여, 내화물 일시 정지 (발기 사이의 시간)의 감소에 기여 (감소 효능에) 성욕, 발기 증가 정기적으로 성생활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2.Toniziruyuschee - 양귀비 페루 증가의 활력과 성적 에너지, 지구력, 여성, 오늘날의 바쁜 생활에서 매우 중요하다 스트레스를 증가시킨다. 3.Normalizatsiya 호르몬 불균형 - 식물 스테롤, 성 호르몬의 전구 물질이 몸에 자신의 레벨을 조절있다.

10번째 후기 : 괜찮아
- 더 극적인 차이에서 생리 기간이 아닌 무거운, 배꼽 지방의 약간의 손실되지 조금 내 엉덩이를 반올림. 3 캡슐을했다 하루 두통을 가지고, 그래서 하루에 백 2로 갔다.

11번째 후기 : 나는 '톱니 효과의 달이 느껴지지 않았다'라고 쓰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한다.
- 대부분의식이 보조제는 최소 2 개월 동안 매월 휴식을 취해야하며 일년 내내 복용해야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효과는 무엇이겠습니까! 이것은 비아그라가 아니라 의약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효과가 즉시 와우입니다! 구매자를 오도하지 마십시오!

12번째 후기 : Boritsya 피로
- 나는 만성 피로 증후군 싸움을 마신다. 그것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13번째 후기 : 훌륭한
- 내 섹스 드라이브가 간 내 전리품 더 큰지고,이 내가 하루에 두 번을 복용 한 2 달입니다

14번째 후기 : 멋진 결과 지금까지
- 만 하루 for2 주 1 캡슐을 복용 기간 경련에 80 % 감소했다되었습니다!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15번째 후기 : 몸의 피로가 가벼워집니다
- 임신 희망을 위해 구입 한 것이 시작했지만, 그곳에는 효과가 없으며 지금은 포기했지만, 일 등으로 몸의 피로를 줄일 수있는 것 같습니다. 회사 사람들에게 이야기했는데, 그 사람도 마시기 시작해 지금까지 영양 음료 등을 마시면서 근무 합니다만, 마카뿐 잘되고 영양 음료가 필요 없게 된 것이 었습니다. 첫 번째 목적은 다르지만, 효과는 있습니다.

16번째 후기 : 에너지 부스터
- 나는 지금 2 주 마카을 복용했습니다. 덜 피곤, 기분이 향상된다. 내 욕망을 들어 있지만 에너지 부스터 등 좋은 경우 말할 수 없다.

17번째 후기 : 또한 아주 좋아요!
- 나는 며칠 만 허용하지만 효과는 나에게 매우 눈에 띈다. 현재, 많은 작업 (및보고 기간)는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하루의 중간에 의해 또는 나는 더 이상 피곤, 저녁 논문에 종사하는 힘을 가지고뿐만 아니라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없다) .. 나 잠을 낮잠 할)하지만. 정말 유용한 보충) 강한 증가 성욕 그러나, 나는 :( 운동 아마, 모든 에너지를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18번째 후기 : Ukhkhkh!)
- 재미있는 약! 리비도는 정말 하늘 (그녀의 남편과 함께 소요)에 이륙한다! 나는 조언!)

19번째 후기 : 구매자를 속일 정도로
- 나는 효과에 대해 아무 것도 말하지 않겠지 만 제조사는 주장 된 캡슐 수를 의도적으로보고하지 않는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나는이 제조업 자의 다른 준비에 대한 반응으로 그것에 대해 읽었으며, 이제 나는 확신했다 : 60 대신 55 캡슐.

20번째 후기 : 작품 남편 행복을
- 그것은 섹스의 관점에서 에너지와 욕망을 준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