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Now Foods, 마카, 500 밀리그램, 100 베지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마카, 500 밀리그램, 100 베지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마카, 500 밀리그램, 100 베지캡슐


제품 가격:₩8,29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생식 건강
  • 성적인 웰-빙
  • 남성 및 여성들을 위한
  • 건강보조식품
  • 채식주의자/엄격한 채식주의자
  • GMP 품질 담보됨

마카 (Lepidium meyenii) 는 중앙 폐루의 안데스 지역의 고지대에서 자랍니다. 그것은 식품 원천으로 그리고 전반적인 에너지 토닉으로 수세기동안 전통적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최근 과학 연구에서는 마카가 남성 및 여성들을 위한 건강한 생식 생활을 지원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임상 데이터는 마카가 내분비 기능에는 직접적인 효과를 주지 않는 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섭취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마카 (Lepidium meyenii) (뿌리) 500 mg *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보조식품으로 하루에 1 캡슐씩 1-3 번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스 (캡슐)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 제품에는 자연적인 색상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마카 색이 이상하네요
- 마카 색깔이 베이지가 아니고 시커먼대 정상인가요 ? 혹시 아시는 분

2번째 후기 : 모르겠다..........ㅡㅡ 샤발;;
- 안쳐졌던 텐드도 쳐지고 뭐가 좋고 어디에 좋고 하는 후기들이 많아서 일부러 남친 먹으라고 사줬는데 딱히 효과도 모르겠고.......... ㅅㅅ리스인건 변함이 없다...........

3번째 후기 : 구남친에게 준 피로회복제
- 이제는 통관안되는 귀한게됐다. 잘쳐먹어라

4번째 후기 : 2月째
- ★17日째★ 생리불순에 좋다고 해서 구입을 했는데, 다른 영양제에 비해서 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편은 아니에요. 그런데 신기하게 평소 '아이팩터' 몇 통을 먹어도 햇빛을 보면 눈이 부시던 증상이 사라졌어요.★ 2月째★ 생리를 안한지 5개월, 마카와 당귀 등을 섭취한지 2개월 하고도 2주만에 생리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5번째 후기 : 마카 제대로 알고 먹자
- 페루의 산삼이라고 하는 이 마카는 고산지대에서 극한의 상황에서 살아남기위해 영양분 흡수를 일반 뿌리음식보다 많이 해두기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비닐하우스 재배는 마카 본연의 환경을 갖추지않아서 일반 뿌리음식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산삼과 인삼이 똑같다고 하는 격이죠 나고자란 환경이 중요한거고 그래서 페루산이어야 합니다 마카를 많이 먹는 사람중에 부작용이 있는분들이 대게 아연 과량 복용의 부작용이라 볼수 있을것 같네요 마카에는 철분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지만 그중 특히 아연 성분이 많이 함축되어있습니다 본인이 먹는 종합비타민제품에서 아연이 30mg이 넘는다면 마카 복용은 자제하는게 좋아보이네요 종합비타민 고함량 제품을 모르고 먹으면 이런 부작용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음식분말이라 알레르기성 반응으로 안맞는건 확률이 없을테고 대체적으로 다른 영양제를 먹는다면 확인해봐야할것입니다 마카는 베이지 색이 나야하며 구수한 냄새가 나야하는게 정상인데 왜 이런색상인지는 가공처리에 뭔가 다른 노하우가 있는지는 알아봐야 할것같네요

6번째 후기 : 전 로우마카보다 이 마카가 좋더군요.
- 나눠서 3번 먹으니 하루종일 호랑이 기운이 솟아납니다. 냄새는 고소하고요. 이거 먹고나서부터 지나가던 할머니만 봐도 저의 존슨이 반응합니다

7번째 후기 : 형부주려고 샀는데 괜찮은듯~
- 제꺼 비타민사면서 형부주려고 샀는데 형부가 좋아하네요~ 괜시리 힘이 난다며,, 남는힘은 어쩌냐며..ㅋㅋ

8번째 후기 : 장단점이 있음.
- 생리통에는 효과가 좋습니다. 먹고 나서 줄었던 생리양이 확 늘었는데, 보통 생리양이 늘어나면 아파서 기어다니고 하루종일 누워있는데 마카를 먹으니까 생리 해도 그냥 피곤한 정도네요. 근데 ㅠㅠ 제가 원래 가슴이 살짝 함몰유두라서 완전 행복한 노브라 라이프하면서 살았는데 마카 먹으니까 여성호르몬 때문인지 항상 강철유두 되서 계속 먹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가슴도 커져요 거의 생리 직전 가슴 계속 유지되구;; 운동 할때 스포츠 브라 쫌 비싼거 샀는데 안맞아서 불편해요..;; 뭐 다른 사람들에게는 장점 일 수도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드세요.

9번째 후기 : 남자한테 참 좋은 듯
- 한꺼번에 다섯개 먹으니 즉시 효과가... 담번엔 파우더로 사다가 먹을 생각임

10번째 후기 : 남자에게 필수
- 이걸 먹기 시작하고나서 여자친구를 매일같이 홍콩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1번째 후기 : 목아파요
- 이것만 먹으면 목이 화-해지면서 감걸린것 처럼 목이 파아요.. 효과는 전혀 모르겠고. 목만 아픕니다.

12번째 후기 : 요즘 통관금지된 제품이죠,, 마카가 효과는 좋아요
- 어느날부터 통관금지로 뜨길래 왜그런가 검색해보니,, 소 젤라틴으로 캡슐 만들어서 광우병인자 때문이라는 글이 나오던데,, 그게 사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 이후론 캡슐 까서 알맹이만 먹고 캡슐은 버리고 있습니다(캡슐도 위해물질인데 ㅜㅠ) 그리고 베지캡 제품만 구매하고 있어요 ^^ 마카는 효과 좋습니다. 근무하다가 오후에 피곤할때 한알 먹어주면 반짝 힘이 나요,, 그리고 남녀 생식기계통에 좋다더니,, 이거 먹고 욕구는 증가하더군요 ㅎㅎㅎ

13번째 후기 : 사준 저로써는 먹어보지않아 모르겠지만
- 먹고있는 신랑은 잘 맞는지 좋다고 주문해달라고 하네요 벌써 4통째입니다.....

14번째 후기 : 복용시 주의
- 저 이거 먹고 가슴뛰고 머리 아파서 안먹어요, 인삼 종류가 안맞으시는 분들 먹으면 안돼요. 혈압을 올리는듯 보였어요. 맞는 사람도 있겠지만 전 열이 많고 인삼 안맞는 체질인데. 먹다 중단 했어요.

15번째 후기 : 이거 먹고 두드러기가 나네요...
- 다른 영양제 먹을 때 부작용은 없었는데 유독 이 마카만 먹으면 몸에 두드러기가 나네요... 몇년간 안 걸렸던 감기도 걸렸는데 목이 엄청 붓고, 마른 기침도 나고... 물론 마카 때문인지 연관성은 모르겠으나, 상품평에 이거 먹으면 목이 아프다는 글이 있어 의심하게 되네요... 암튼 마카 안 먹으니 두드러기는 없어졌는데 남은 것들은 어찌해야하나...

16번째 후기 : ㅋㅔㅂㅏㅋㅔ
- 여드름이 나네요 ㅠㅠ 확실히 호르몬작용 하는듯하네요

17번째 후기 : 나에겐 이게 딱
- NOw foods 마카 제품중 750mg 짜리도 있으나 캡슐양이 적어 한 알에 마카 양이 적은 것을 오래 먹고자 구입. 효과는 좋습니다. 형소 아침에 1알을 먹고 점심때 아슈와 간다를 한 알 먹어서 그런지 피곤합도 잘 못 느끼겠네요 그런데 덕분에 밤에 늦게 자게 되는 버릇이 생겼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

18번째 후기 : 진짜 개추천
- 전 이제 갓 서른된 남자인데요 남미가 이 마카때문에 열정이 식지 않는다고 해서 복용한지 어느덧 반년 조금 안됐네요 ㅎㅎ 아침에 한알 저녁에 운동가기전에 한알 먹는데 운동을 해서 그런건가 아니면 이걸 먹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아침에 으랏차챠 힘이 불근불근 솟네요 .. 혼자 살아서 너무 괴롭습니다.. 피로 회복에도 좋고 운동전에 먹으니 힘도 더 나는 것 같네요

19번째 후기 :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향이 구수해서 먹는중
- 향이 고소해서 코박고 있어요ㅋㅋㅋ 다른 티나는 효과는 못 느꼈어요

20번째 후기 : 말로만 듣던 마카 체험
- 팟캐스트에서 남미 마카 어쩌고 들어본적있어서 시켰는데 예전에는 가을만 되도 추워서 10월에 가벼운 패딩입던 사람인데 요즘 반팔입고 돌아다니고 있어요 마카 효능 좋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마카는 계획하지 않고있다!
- 마카는 성욕을 제기하고 남성과 여성은 많은 에너지를 제공하고 강도가 내 남편과 나는 바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아이를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주의. 나는 수신 양귀비의 호르몬주기가 35 ~ 60 일에서 "점프"가되었다 변경 이개월 후 있습니다. 이전에 없었 이러한 문제는 호르몬에 대한 분석 결과는 좋았다하지 않았다. 문제가 계속 양귀비의 폐지 후 - 각주기 9cm에 기능성 낭종을 표시하기 시작했다. 단지 7 개월, 상황은 정상으로 돌아 우리는 아이를 계획하고 계속 할 수 있었다. 나는 양귀비를 주문하면, 그러한 정보의 효과는 인터넷이었다. 주의 및 주문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합니다. "예"내 검토가 유용한 경우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2번째 후기 : 주문, 특히 남자!
- 나는 완전히 자고 일어나 적은 시간을 누락 정말 otdohnuvshim.Ranshe이 직장에서 집으로 온 것을 모든 den.Govorit을 신선한 아침에 일어나서 기분이 쉬워, 거의 즉시 에너지와 sil.Crabotalo의 부족 t.k.zhalovalsya, 남편 주문할 눌려진 레몬처럼 먹고-에 한 번 divan.Seychas에서 훨씬 더 활성화되고, 개선과 더 자주 성생활의 의미에서, 너무 : 우리는 음료 표 1 일 :) 모두 매우 행복 것을, 그러나 누구에 작은 수 - 수 2 ? 당신이 도움이 내 검토를 설정 한 경우 .Povtornaya 구매 그래 !!!!!, sebya.Zhelayu 유용한 무언가를 찾을 수 내 의견 모두 다수의 바닥 YES.Nadeyus을 클릭 해주세요 당신의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 기억 : 건강을 당신은 살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언가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3번째 후기 : 마카 색이 이상하네요
- 마카 색깔이 베이지가 아니고 시커먼대 정상인가요 ? 혹시 아시는 분

4번째 후기 :
- 맥 아, 아침에 나에게 활력을 불어, 내가 두 번째 은행 멋진 먹고있어입니다!) "YES"버튼을 클릭 친절, 당신은 사전에 모든 좋은 긍정적 인 밝은 주셔서 감사합니다!

5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 이 .. 다이어트에 항상도 있습니다 저혈압 환자를위한 신의 선물이며 그것은 하루 동안 힘과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2 캡슐을 가져 가라. 내 경험에 유용 할 경우 나는 기쁠 것이다.

6번째 후기 : 아주 좋은
- 하나님의 이름과기도와 평화에 알라의 메신저에합니다. 일반 파스에 의한 제품 만 작업이 먼저 언급해야 파급 효과가 .. / 몸과 우수한 에너지에 대한 일반적인 강장제. "구매 이유는"경험은 과대 광고가 아닌 경우 45 훌륭한 Balnhda으로 학명은 Panax 한국어 스페인 회사라는 이름의 사우디 아라비아 대안의 존재를 다시 구입 주장하지,하지만 누가 조식 사시 Halmentj 만 형제 걸립니다. II / 불안과 우울증은 매우 우수하다. 스펙트럼은 활동과 에너지로 인해 우리는 Anfsnna 스포츠 활동을 언급하고 운동 생활을 개선하고 차이를 주장한다. III는 / 성적 문제는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전에 매력을 변경하고 1 % 통지를하지 않았고, 불행하게도, 이러한 응답의 찬양과 후 제품의 일부이며, GAH을 평가한다! IV는 / 주석을 인식하고 당신을 위해 적어도 그의 말 Athmc 수도 좋은 찾습니다. 과장된 칭찬을 둡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사진을 명확히하는 데 성공했다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부탁드립니다. 만큼 당신이 사랑하는.

7번째 후기 : 마카는 "섹스 잉카 허브"또는 인삼 페루로 알려져 있습니다.
- 현대 연구는 페루 마카가 성욕을 증가 성적 힘을 개선하고 에너지를 증가하는 데 도움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루 마카는 여성의 성생활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당신은 매일 약을 복용해야합니다. 남성과 여성의 성기능에 페루 마카의 긍정적 인 영향은 분명히 아미노산의 bogatyv 내용을 설명했다. 그들은 성적 기능과 다산을 포함하여 많은 신체 프로세스를 보장 필수적이다. 아미노산은 또한 성적 흥분에 중요한 역할을 신체의 신경 자극, 방송 물질을 형성하기 위해 필요하다. 남성과 여성의 성욕을 향상, 체력과 에너지 증식을 증가시킨다. 여성과 남성의 호르몬 수치를 정상화. 미량 영양소의 결핍, 특히 칼슘을 커버. 마카는 성기능을 자극, 천연 최음이다 성욕을 증가시키고 주소를 남성 불임의 문제가 있습니다 : 증가 된 성욕, 성관계시 느낌의 선명도를 향상 성욕을 증가시키고 남성의 힘은 발기 사이의 대기 시간을 단축 증가, 볼륨을 증가 정자 품질, 전립선에 약한 항 염증성 효과를 갖는다; 그것은 전립선 암 zhelezy.Maka의 가능성은 테스토스테론, 에스트로겐과 황체 호르몬과 스테로이드 호르몬을 normalises 줄일 수 있습니다. 양귀비, 그래서 몸이 더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이유입니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호르몬을 생산하기 위해 남성과 여성의 내분비 계통을 자극하는 말을합니다. 여성은 사전 폐경, 폐경 및 사후 폐경의 증상에 대처하기 위해 마카를 사용합니다. 폐경 (또는 perimenopuza) 불규칙 월경주기 암컷 수신 양 사이클을 조정할 수있는 경우. 마카는 홍조, 기분의 변화, 질 건조로, 성욕 감소, 전환 기간의 증상에 대처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다. 폐경 전 여성은 PMS 불안정한 호르몬 시스템의 다른 증상의 악화를 줄이기 위해 보통 (즉, 1,000 mg)을보다 낮은 용량이 필요합니다. 에스트로겐의 우세 - 양귀비가 대처할 수있는 자주 문제. 그것은 폐경에 마카를 사용하기 시작 여성, 과도 period.Ya이 제품은 아마도 처음이 아닌 마지막)) 우리는 그녀의 남편과 양귀비를 마시지입니다 구입 용납하기 쉽게 밝혀, 그리고 내 검토 경우 에너지 롤))에게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예"의 하단을 클릭하십시오. iHerb에서 귀하의 구매와 당신의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8번째 후기 : 모르겠다..........ㅡㅡ 샤발;;
- 안쳐졌던 텐드도 쳐지고 뭐가 좋고 어디에 좋고 하는 후기들이 많아서 일부러 남친 먹으라고 사줬는데 딱히 효과도 모르겠고.......... ㅅㅅ리스인건 변함이 없다...........

9번째 후기 : 양귀비, 양귀비 superfud .... 8 이유))))이 제품을 시도
- 정자 품질의 1) 증가 - 활성 구성 요소는 생산 공장에 기여하고 정자의 질을 향상이 : 운동성 정자의 수를하여 남성 불임의 문제를 해결뿐만 아니라 정액의 양을 증가, 증가, 표시입니다 oligospermia 및 astenozospermii의 치료한다. 2) 항 종양 - 티오 시아 네이트 및 glikozinolaty, 해당 속성의 미덕은, 간 독소와 발암 물질에 결합 나쁜 생태 조건에서 중요하다 전립선 암의 예방에 기여한다. 성기능 3) 자극 - 페루 마카의 활성 성분은 세균 세포에 유익한 효과를 갖는다. 4) 신경계에 작용하는 전립선 및 호르몬 대사 기능을 개선하여, 상기 내열성 일시 정지 (직립 사이의 시간)의 감소에 기여한다) 감소 된 효능에 성욕, 발기 (증가 일반 성생활 복원. 5) 토닝 - 양귀비 페루는 활력과 성적 에너지, 남성의 체력을 향상 오늘날의 바쁜 생활에서 매우 중요하다 스트레스를 증가시킨다. 식물 스테롤, 몸에 자신의 수준을 조절하는 성 호르몬의 전구체로 - 호르몬 불균형 6) 정상화. 비뇨의 함수 7) 복구 -) 배뇨시의 dizuricheskie 남성 전립선 증상 (빈번한 욕구 통증을 감소시킨다. 8)은 근육 - 근력과 지구력 향상, 근육 조직에서 미오글로빈의 축적을 촉진한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 "예"를 클릭!

10번째 후기 : 흥미로운 보충 =)
- 특수 에너지 밀이 발견되지 않았지만, 이는 약물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효과에 기인한다. 나는 눈치가 정상적인 수면과 현실-걸릴 꿈에 흥미 천연 유기농 만화를보고 싶은 꿈이 흥미로운 개발 시나리오, 화려하고 상세한, 매우 흥미로운 될 것을 가장 흥미로운 것)!

11번째 후기 : 훌륭함
- 나는주기를 정돈하고 테스토스테론을 늘리기 위해 마카에게 명령했다. (나는 절대적으로 제로에있다.) 나는 상쾌한 능력을 정말로 믿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서 생각조차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활발한 상태로 나를 데려 갈 수 없었기 때문에, 또는 다른 어떤 "마술 비타민"). 그래서 저는 정확히 2 주 동안 술을 마셨습니다. (이전의 어떤 빠른 결과도 없었습니다.)주기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났지 만 나중에이 주제를 추가 할 것입니다.) 나는 특히 하루 중 상반기에 힘이 충분했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나는 그 일들과 오래 전에 끝난 일들을 다룰 때 끔찍한 욕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전에는 아침 식사와 모든 것을 먹을 수있는 힘이 있었다. (나는 한 마디로 충격을 받았다) . 마키 캡슐 (아침에 마키 1 캡슐, 아침 식사 전에 마 키 1 캡슐)을 마셨을 때도 침대에 누워 있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일어나서 춤을 추기를 원했습니다. 테스토스테론 : 아직 분석을 통과하지는 못했지만 욕망이 돌아 왔고 나는 지금 그가 더 높은 수준에 있다는 것을 내 몸으로 느낍니다. 머지 않아 테스토스테론에 혈액을 기증하고 그 결과를 리뷰에 추가 할 것입니다. 내가 처음 본 유일한 것은 늦은 오후 였고 며칠 동안 나는 밤에 일어나서 더 이상 잠을 잘 수 없다는 느낌을 이해할 수 없었다. 기분은 좋지 않았지만 이유를 "알아 냈다"고 당황했다. 수면과 각성. 한 마디로, 지금은 나를위한 것!) 그리고 나는 그것을 모두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나는이 리뷰를 업데이트한다 : 나는 테스토스테론을 통과 시켰지 만, 감각에 따르면, 위에서 지적했듯이, 그것은 영향을받지 않는다.

12번째 후기 : 구남친에게 준 피로회복제
- 이제는 통관안되는 귀한게됐다. 잘쳐먹어라

13번째 후기 : 기적 준비!
- 작년에 제 여성들의 건강은 큰 결함이었습니다. 한 번 불쾌한 수술을 한 후에 쇼크 호르몬 요법을 처방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어느 것이 나를 전혀 돕지 못했고 (더 광범위한 시험에서 밝혀진 바와 같이) 어느 정도는 금기였습니다. 나는 부인과 의사와 혈액 학자들의 이력서를 남겨 뒀다. "우리는 호르몬을 제거하고, 스스로 회복하려고 노력하지만, 물론 이것은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호르몬의 혼란스러운 배경 외에도주기는 심하게 교란되었다. 부인과 의사는 다음 달 또는 2 달 동안 "생리 학적"회복주기를 거의 기다릴 수없고 98 %에서 나는 호르몬으로 인한 월경을 일으켜야한다고 경고했다 (소위 "금단"출혈). 나는 "취소"하지 않고 자신을 정상화하고 싶었다. 매일 1 캡슐에 마카 페루를 복용 한 지 1 개월 만에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반복 된 입원과 재 초음파에서 산부인과 의사는 단순히 기절했습니다. 나는 호르몬을 복용하지 않고도 그런 결과를 보았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나는 마쿠를 3 개월 동안 코스를 보았습니다. 마쿠는 한 달 휴식이었습니다. 다시 3 개월.

14번째 후기 : MUST!
- 모두 안녕하세요! 나는 그렇게 말하고, 이미 기적 특성 및 약물의 약물 동태에 대해 읽어 추측, 또 다른에 쉽게. ) 즉, 그것 뿐이다, 나는 어떤 현대 여성처럼 큰 도시와 일정한 스트레스에 살고있는, 외부에서 자신을 지원하는 방법을 찾고, 더 중요한 것은 내부적으로 좋은 모양, 내 삶의 방법은, 때로는 훨씬 건강에서 것을 알고 시행 착오에 의해, 연구에,이 멋진 사이트에서 거의 모든 제품이 vremyani 몇 달 - 나는 나 자신을 위해 고른, 내 목적과 목표에 해당하는 첨가제의 거의 완벽한 세트. 나는 훈련에 의해 의사입니다. 이 약은 잘 작동하고, 호르몬 여성이 부드럽게되지 않음 (일반 입장료 포함) 생리 기간 동안 통증을 감소시키고 PMS (이것은 우리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중요하다) 감소 배경 준비 가지로 navyaschevo 정상화, 리비도 및 전반적인 건강에 긍정적 인 영향을) . 그것은 삶의 가속 속도에 중요한 더 많은 에너지와 힘을 제공, 피로 감소! 매우 추천합니다!

15번째 후기 : 효과는 명시 적입니다!
- 남편 무거운 실제 작업은 매우 자주 밤에 일해야한다. 맥은 정말 도움이 - 더 극단적 인 피로, 에너지가 시간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면 효과를 볼 - 우리의 온라인 상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엇에 비해 단지 환상적인 가격을 - 나는 명백하게 추천)) 성적 욕구를 증가했다.

16번째 후기 : 리뷰를 쓰고 싶었다 첫 번째 첨가제
- 마카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에게 좋은 하루. 나는 나의 첫 리뷰 엄격하게 판단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마카, 나는 그래서 성욕을 증가 읽었 10 월 2016 년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난 아주 변덕 남편이 있고 나는 -shkolnika 아들과 두 살 딸을 가진, 그것을 준수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 희망은 충분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위험을했다. 그리고 손실되지 않습니다. 사용 첫 주에 나는 결과를 나타났습니다. 덜 피로는 빨리 흥분과 밝은에 온다 "끝." 또한,주기 (처음으로) 설정, 지금 기간 : 시작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Happiness. 불규칙한주기를 가지고있는 사람들은 :) 저를 이해합니다. 내가 걸린 나는 빈속에 아침에 한 캡슐을 추가해야합니다. 내 리뷰가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

17번째 후기 : 아무것도
- 나는 여성이 호르몬 균형을 방해하지 않도록,주기의 첫 2 주 동안 마실 필요가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녹차 추출물과 graviola과 음료와 함께 Maku을 마시면 모든 더블 에스프레소입니다, 당신은 Sivka - 부르카로 끊임없이 8km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18번째 후기 : 마카
- 그녀의 남편의 요청에 구입 - 뭔가를 부탁 에너지 있지만, 자연과 부작용없이 증가합니다. 첫 번째 회의에서 주로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의 반응. 조치 :-) 잠을 충분히 지금 5시간이며, 분명히 거기에 욕망을 강화하는 효과, 전체 강도에서 더 나은 잠을 otlichnoe- 설정

19번째 후기 : 우수!
- 아빠는 그가 65 세, 샀다. 특히 아파트의 수리 작업의 많은. 그는 마카를 말한다 - 구원! 심지어 저녁, 오이 등! 내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이 사이트에서 모든 제품을 가지고 iHerb 감사합니다! 내가 생산의주의 깊은 연구의 결과는 복용하고 모두가 의견을 과학 문헌을 prochityvanie, 나는 나와 내 가족의 음식 만 필요한 걸릴!

20번째 후기 : 좋은 에너자이저
- 때때로 당신은 주 지방 잃고 위해 무엇을해야하고, 셋째 날에 내가 비활성화 같았다 - 전혀 힘. BSAshki는, 카르니틴은 에너지 - 아무것도 "양귀비"를 제외하고, 도움하지 않습니다 - 하나 또는 두 개의 알약하고 남자 같은 느낌, 또한 일부 심장 박동 증가, 나쁜 느낌, 그리고 다른 무언가가, 그냥 작업 힘이있다. 따라서, 항상 이러한 피로의 경우에 내 체육관 가방에 맥. 당신이 검토를 좋아한다면 - 예를 클릭, 재미있는 일이 많이있다, (닉 클릭) 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