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Now Foods, 마카, 무가공, 750 mg, 90 식물성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마카, 무가공, 750 mg, 9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마카, 무가공, 750 mg, 9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2,01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생식 건강
  • 건강한 성생활
  • 생식력 지원
  • 무가공 및 젤라틴화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 식물성/허브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마카(Lepidium meyenii)는 페루 중부 안데스의 고지대에서 재배됩니다. 마카는 전통적으로 식재료와 강장제로서 수 세기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최근 과학 연구는 "젤라틴화된" 마카가 남성의 건강한 성생활 및 생식력 지원을 할 수 있음을 제시합니다. 임상 자료에 따르면 마카는 내분비 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식물성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유기농 생 마카 뿌리(6 : 1 농축액)(Lepidium meyenii)(젤라틴화 - 식물성) **
(4,500 mg의 생 마카 뿌리에 상응)
750 mg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젤라틴화는 마카에서 전분을 제거하여보다 농축된 제품을 생산하는 완전 채식 과정입니다. 젤라틴화는 "젤라틴"을 의미하지 않으며, 동물 유래 성분은이 과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2 회 1 캡슐씩 섭취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캡슐), 쌀가루, 실리카 및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효모,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조개 및 갑각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 제품에는 자연적인 색상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별 열개도 부족함
- 귀찮아서 후기 안쓰는데 저같은 고민하시는분을 위해 씁니다 남친이 워낙 체력이 약해서 잘 버티질 못하더라구요 몇년간의 좌절과 고민을 하다가 아이허브에서 마카를 찾았고, 먹어볼거냐고 물어보니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이것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세관에서 두주를 보내고 간신히 받았습니다 하루에 한알씩 이틀 먹었는데 바로 효과가 뽝(제남친이 약빨이 잘 받는 체질인탓도 있습니다) 아침텐트도 조금 나아졌다 하고 하고 난 다음에 피로함도 조금 나아졌다고 하는데 가장 드라마틱한건 지속시간 ㅠㅠㅠㅠㅠ 오랫만에 오래하다가 제가 먼저 지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남친이 하도 약빨이 잘 받다 보니 이틀에 한번만 먹여야겠습니다

2번째 후기 : 최악의 제품입니다.
- 여드름 엄청 올라 옵니다. 여드름 체질 이신 분들은 절대 드시지 마세요. Maca가 문제인것인지 Maca Raw 이 제품이 문제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 제품은 다시는 구매 안 합니다. Magnesium stearete 성분이 문제가 되는 것 일 지도 모르겠네요. 이 제품 때문에 피해를 보신 분들은 yes를 눌러주세요.

3번째 후기 : 당뇨가 있다면..
- 마카의 효능 중에 당뇨에 도움이 된다는 말이 있는데 개인 차가 있는 건지는 몰라도 복용 시에는 조심을 하는 것이 좋을 거 같네요. 내당능 장애가 약하게 있어서 혈당 측정기로 수시로 체크하고 있는데 이걸 복용하고는 갑자기 혈당이 치솟아서 깜짝 놀랐네요. 다음날 계속 체크를 했는데 첫날처럼 뛰지는 않고 조금 높은 정도길래 일시적인 현상인가 싶어 한 20일쯤 복용을 했는데 그후로 운동과 식이로도 혈당이 좀처럼 좋아지지 않아서 혹시 싶어 마카를 끊었더니 바로 혈당이 내리는군요. 모두에게 해당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이런 예도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시고 또 캡슐 재질이 이상한 건지 꼭 목에 달라붙어서 걸리네요. 다른 약은 이것보다 큰 것도 잘 넘기는 편인데 이건 먹을 때마다 각오를 하고 먹어야 할 정도로 곤욕스러웠고 복용기간이 짧아서인지 그외 체감할만한 긍정적인 효과는 못 느꼈네요.

4번째 후기 : 이거먹고 매일 지옥이네요
- 이거먹기 시작한뒤로 여친이 저 쉬는꼴을 못보네요....이러다 말라죽는거 아닌가싶습니다

5번째 후기 : 솔로이신 분들은...
- 여친을 만들고 구매하시던가, 넉넉한 외장하드와 함께 구매하세요.

6번째 후기 : 처음 상품평쓰는데 진짜 6시간만에 효과봄
- 저희는 신혼인데도 남편일이 워낙 험해서 체력적으로 너무 피곤해합니다.. 관계도 신혼치고는 20대임에도 불구하고 4~5일에 한번 ㅠㅠ 남자 체력과 정력에 마카가좋대서 아무기대없이 잠결에 꾸벅꾸벅 졸면서 폰으로 주문넣고ㅋㅋ 안먹이는것보단 낫겟지 하면서 반신반의로 구매했고 마카도착해서 그날 밤 열두시에 딱히 설명없이 영양제라고 하고 마카한알먹이고 바로 잤는데 6시간뒤 남편 새벽부터 무슨바람이 불었는지 절 건드림 ㅡㅡ... 와.. 진짜 .... 하면서 남편한테 이 신기함을 말도못하고 속으로 완전 효과짱이구나 했는데 더중요한건 그날이후로 꾸준히 꼬박꼬박 마카먹였더니 하루에한번씩 꼭 하고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신기해서 챙피하지만 글올립니다..

7번째 후기 : 실리마린과 같이 복용중인데....(1달차 업데이트)
- 최근 체력이 많이 약해진 것 같아 실리마린과 같이 구매해서 복용한지 5일째 됐습니다. 이게 실리마린의 효과도 같이 보고 있는 건지는 모르겠으나... 2일째 부터 아침에 텐트를 치기 시작하더라고요,,, 최근 기력이 떨어지면서 안 그런 날이 많았는데... 3일째는 잠자리가 좀 남다르기도 했고 만족도도 좀더 높았던 것 같습니다. 막 효과가 확 온다 이런건 잘 모르겠지만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게 느껴지긴 합니다. 아직 5일차 밖에 안 됐는데 전 꾸준히 더 먹고 얼마나 더 좋아질지 보고 싶어지네요. 한통 다 끝내보고 또 생각나면 후기 올려볼게요 --- 1달차 업데이트--- 아... 너무 오래 썼나... 날라가서 다시 씁니다ㅠㅠ 복용한지 1달 째 됐고 속이 더부룩한게 느껴져서 일부러 하루 이틀 먹지 않은 적 있습니다. 첫주에 느꼈던 아침마다 텐트를 치는 그런 효과는 더 이상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꾸준히 전체적인 활력과 건강이 좋아지는 것은 느껴지고 있습니다. 만성피로가 많이 개선되었고 아침에 일어나는 게 힘들지 않아졌습니다. 정신도 많이 맑아져서 일에 대한 집중력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특히 떨어져 있던 남성기능이 꾸준히 좋아지는 것이 화장실 갈 때, 부부생활 할 때 확실히 느껴집니다. 처음 느꼈던 만큼 극적이진 않지만 조금씩 계속 느껴지긴 하네요. 그리고 이건 생각지 못했던 효과인데 주량이 늘었습니다. 처음엔 같이 복용하던 실리마린의 효과인가 생각을 했었는데 그건 원래 꾸준히 복용하던 거였고 오히려 3~4주 차에는 속이 더부룩해서 마카만 복용했던 걸 감안하면 마카의 효능이 맞는 것 같습니다. 원래 주량이 소주 1병반 정도였는데 요즘엔 체력이 약해져서 소주 2~3잔, 5도짜리 맥주 500ml 하나 정도만 마셔도 취하고 다음날 숙취에 피곤함이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복용 3~4주차 부터는 왠만해서는 술에 잘 취하지 않고 취해도 금방 깨더군요. 다음날 피로감도 거의 없고요. 위에서 얘기한 효과들은 전체적인 건강이 많이 좋아지면서 체감하고 있는 것들 인 것 같습니다. 와이프랑 같이 먹느라 거의 다 먹어가는데 한통정도 더 시켜서 얼마나 더 좋아질 수 있을지 한번 볼까합니다.

8번째 후기 : 미라클을 겪었어요.
- 사실 온몸에 기운이 없고 항상 피곤하고 몸도 마음도 지치는 상황이었어요 먼가 활력소를 찾고 싶다는 생각에 사람들이 스태미너에 좋다고 가성비 최고라고 하는 마카를 먹어볼까 하고 구매했어요. 사실 가격도 저렴해서 큰 변화가 있겠거니 했는데.. 먹고나서 나이들고 한동안 잊고 있었던 모닝텐트(?)를 다시 경험하게 되더라고요. 설마설마 했는데... 참 신기했어요. 근데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어요.. 제가 두명의 자녀를 두었는데.. 임신 참 힘들게 했었거든요... 근데.. 덜컥... 셋째가 생겨버렸어요.. 이건 머 황당하기도 하고 이게과연 이 마카때문인가 싶기도 하고 애기가지려고 그렇게 노력해도 참 힘들었는데... 암튼 이런 일을 제가 겪고 있습니다. 때문에 저에겐 먼가.. 신비로운 약으로 느껴지네요.

9번째 후기 : 가격 변동이 심하네요
- 1월 중순에 16,400원 하더니 2월 초에 12,500이네요 1월달 쿠폰 15%행사할 때 가격을 올려놓고 할인하는 꼼수를 하지 마세요 한국사람들이 호구로 보이나요???

10번째 후기 : 솔직한 후기
- 남편이 전립선증후군으로 만성통증에 시달려서 주문한거에요. 보름정도 먹어도 효과가 없다더니 어느날부턴가 통증이 많이 사라진거 느낀데요. 사실 아랫배가 아픈 증상 때문에 관계도 힘들었는데 그건 완전히 사라졌다 합니다. 세균성이 아니라 약물치료엔 해당사항 없어서, 전기치료만 몇달 받아도 효과 없었거든요. 그리고 남자사람 친구에게 선물했는데 좋다고 합니다 ㅋㅋㅋ;; 후기 쓰면서도 민망하네요. 요즘 절 아주 추앙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마카의 힘인거 같아요. 다만 하루이틀 먹는다고 효과 있는건 아니라네요. 그래도 보름이상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남편은 아침에 빈속에 먹으몀 속이 쓰리데요. 그래서 저녁에만 먹고 있어요. 여기 후기보면서 오바 아니냐고 의심하몀서도 반신반의 하며 구입한건데 솔직히 이렇게까지 엄청날 줄은 몰랐네요. 정력제가 아닌 전립선증후군 때문에 샀는데 200% 만족합니다. 잔통증도 없어질거라 믿으며 더 먹고 있어요! 효능에 의심을 보이던 남편이 통증 사라지니까 스스로 먹네요

11번째 후기 : 남자 정력에 최고...!
- 20대 후반 남성입니다. 성욕은 그냥 평범한 정도였는데 이거 먹고 이틀~삼일째부터 효과가 드라마틱하네요. 마카가 원래 즉효성이 아니라 먹다보면 효능이 나타난다던데 이건 6:1농축된 버전이라 한 알에 보통 마카 4500mg에 해당되어서 그런지 금방 효과가 오고 세네요. 강직도가 엄청 쎄지고 관계도 너무 좋고 일상생활에도 힘이 넘치고 좋습니다. 평생 사먹을 제품. 한국에서 파는 제품들은 한알에 이정도 용량 들어간 제품도 없고(500mg도 안 되는게 수두룩) 포장만 번지르르에 다른 잡다한 약초 섞어서 한달분에 30만원넘는게 많은데 이거 사면 그 돈 절약하고 효과는 몇배 이상입니다. 여자분들도 여성호르몬 부족하시고 만성피로이신 분들 드시면 호르몬균형 잡아주고 피부에도 좋아요. 제 여자친구도 먹이고 있는데 눈에 띄게 좋아지네요. 남들 소개해주기 아까운 제품. ㅎㅎ

12번째 후기 : 이거먹으면 힘이나요~
- 제가 PMS 로 엄청나게 고생을 했어요. 그리고 생리도 불규칙해요. 마카먹고 생리전 증후군이 많이 좋아졌어요.마카를 먹으면 피로감도 덜하고 지치는 것도 덜해요. 제가 몸이 많이 좋아져서 온 가족과 먹고 있어요. 남성에게도 좋지만 여성에게도 참 좋아요. 특히 생리통이나 경년기증후군에 시달리신다면 강력추천합니다. 단!!! 위장이 좋지않은 분은 꼭 식사후 바로 드셔야 속이 안쓰려요. 마카가 맵고 쓴 식물이라서 그런것 같아요~

13번째 후기 : 여자입니다. 몸이 뜨거워서 잠을 못 자겠어요..
- 생리통이 줄었다는 평을 보고 구입. 이거 먹고나면 너무 더워서 한겨울에 창문 다 열고 옷 벗고 있을 정도로 열이 납니다. 수족냉증 있는데 좀 좋아질까 싶어서 꾸준히 먹고있어요. 33살 남친 사줬는데 제대로 안 챙겨먹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특별히 성기능이 좋아졌는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 여기 상품평 보다가 너무 재밌고 혹해서 사먹여봤는데... 이녀석의 성기능과 성욕은 포기해야되나봅니다.... 하하하하하하...

14번째 후기 : 지금 3통째 먹고 있는데 효과는 잘 모르겠음.
- 상품평보다도 이 업체가 고객을 대하는 태도에 대해 언급하고 싶음. 속는 셈치고 이번에 마카만 4통 구입했는데 2통은 마카고 2통은 다른제품을 보내는 오배송을 했음. 처음에 마카랑 병 포장이 너무 똑같에서 무심결에 땄는데 그게 다른 제품이었음. 이런 경우 어떻게 하냐고 문의했더니 곧 조치해드리겠다고 한게 반송요청 취소였음. 그게 다임. 제품을 개봉해서 반송이 안되는건 나도 이해할 수 있음 그런데 처음부터 사과 한 마디도 없고 반송요청만 달랑 취소시켜놓고 결제금액은 고스란히 다 청구하고 땡. 적어도 지들이 처음에 잘못보낸 제품에 대한 결제금액은 지들이 부담해야 되는거 아님? 이게 내가 잘못해서 제품 잘못온건가? 그리고는 오늘 상품후기 적어 달란 이메일은 뻔뻔하게 날림. 효능은 사실 x도 모르겠고 이게 내 상품후기다 됬습니까?

15번째 후기 : 일주일 복용 중인데..
- 만성피로가 있기도 하고 약간만 활동을 해도 너무 피곤해서 영양제 찾아봤는데 우리나라 제품은 다 비싸고 평소 이용하던 아이허브에서 이 제품평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500mg이 더 저렴한데 캡슐에 우피젤라틴??인가 뭔가 때문에 한국에서는 통관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700mg 구매했습니다. 잘 드시는 분들은 가루 구입하시는게 더 나을 듯 합니다. 남성의 경우도 그렇지만 여성의 경우 특히 생식기 건강이 몸 컨디션에 영향을 크게 미치고 면역력과 피부,혈색에도 영향을 준다고 해서 더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복용하고 뭐 호랑이 힘!! 이런거는 모르겠구요. 그래도 몸이 축축 처지고 드러눕고 싶다 하는 느낌은 확실히 덜하네요. 아침에 한 개 먹어주고 시작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긍정적이 효과가 있고 먹기도 간편하고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잘산 듯

16번째 후기 : 마카이거물건이네요
- 상품평안적는편인데 적습니다 . 일단 이건몸체질많이타는거같네요. 음 . . 홍삼이나인삼이 몸에맞는사람들입니다 . 기존 몸상태가좋은분들은 그닥못느끼겠지만 저처럼 몸이차고 속이허하고 기력 딸리시는분 에겐금방오실꺼에요 . 오늘낮에도착하여 한알먹고잣습니다 . 야근을하기에 예전제몸은 잘때식은땀이잘나는편이였는데 근1.2년동안 그런적이없더군요생각해보니 그만금몸에 열이안난다는거겠죠. . 암튼 먹고자니 속에서부터 열이나더군요 . 그러고거기가서있더군요 . . 헐 이것도근최근에없어졌던 현상인데 . 무튼 저에걸 좋은식품인거같네요 환절기고생하시는분들께추천합니다 . 전계속사먹을예정입니다

17번째 후기 : 남자라면.... 고개 숙인 당신이라면...
- 그냥 사서 드세요. 충분합니다. 하지만 건강하다면 씩씩하다면 굳이 더 먹을 이유는 없을 듯 합니다.

18번째 후기 : 조아요
- 저랑 아내랑 같이 먹고 있는데, 원래 아내가 생리통이 정말 심했는데 이상하게 이거 먹은 몇달은 생리통이 심하지 않았어요. 음~나름 효과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19번째 후기 : 평생 안고 갈거에요.
- 계속되는 야근에 피로감이 안없어져서 구매했어요. 더 큰 효과를 보고싶어 raw제품을 샀는데.. 그냥 일반 마카 먹으나 비슷한것 같아요. 부과적인 효과로는 피부결/수족냉증 완화/성욕증가(; ㅋㅋ)등을 경험했습니다. 멀티비타민 보다 이게 낮네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20번째 후기 : 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서 토니안이 먹는거 보고 주문했어요 효과어떨지 기대되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영원한 청소년을위한 섹스, 성적 강장제를위한 GRASS 잉카
- 그것은 원유 겔화 양귀비 페루. 이것은 식물함으로써 활성 성분의 농도를 증가 전분으로부터 제거되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이 약은 약간 더 비싼 이제 음식에서 일반적인 양귀비보다하지만, 같은 시간에, 다당류의 몸에 더 중요한 절약. 나는 성 건강 및 생식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마카를 사용합니다. 우리가 재현 할 수있을 때까지, 자연은 우리의 외국 청소년과 매력을 유지합니다. 이 식물은 잔디 잉카 섹스, 또는 페루 인삼으로 알려져있다. 남성과 여성 모두 - - 마카는 성기능 자극 생식 능력에 긍정적 인 효과를 가지며, 성욕을 증가시킨다. 마카는 폐경기 여성을위한 유용합니다. 맥 남성은 전립선의 기능, 정자 수와 운동성에 긍정적 인 효과를 향상시킨다. 그런데, 나는 포함, 페루 마카을 통해 바로 이러한 목적을 위해 자신의 여성 리더 badov 방식 중 하나를 개발했다. 따라서 분석 결과에 따라 정자의 수는, "보기의 개별 필드"로 정액 1ml의 30 만 증가! 곧 나는이 주제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고 나는이 계획을 줄 것이다 - 내 LJ를보고! 페루 마카의 가장 큰 장점 중 - 모든 adaptogens 활력, 체력 증가처럼 압력에 영향을 미치지하지 않지만, 강장제, 즉, 스트레스를 증가시킨다. 그것은 adaptogens의 혼합물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adaptogens에 대해 읽어 라이브 저널 내 블로그에있을 수있는 또 다른 adaptogens 픽업 (10 월 14 일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2013), 캡 철수에 내 사진 아래에 내 이름 마리나 - 하이파를 클릭, 내 페이스 북에 들어가 파란색 연필을 클릭합니다. 또는 구글이나 Yandex 주차에 나를 봐! 그냥 검색 MARINA 하이파에 전화! ME를 찾아보십시오! 당신은 젊음, 아름다움과 건강을 저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 "영원히 젊은"라는 제목 내 블로그에 거기 영양 보충제의 내 감각식이 요법이다 - 흥미 혈청과 거기 크림!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하단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 : Успокоительное действие
- 나는 3 주 동안 술을 마셨다. 효과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녀는 "성적으로 평온하다"고 생각했는데, 적어도 PM 동안의 호르몬 균형은 더 부드러워 질 것 같았고, 무화과도 거기에있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 좋아, 같은 좋은 것을 사라지지 말고, 결정했다. 나는 마시는 것을 마칠 것이며, 나는 본질적으로 매우 까다로운 사람이며,이 바퀴가 없이는 매우 성적으로 활발합니다. 그리고 어떻게 생각하니? 나에게, 그것은 단지 일했다 :) 그러나! 당신이 생각한대로 아니에요! 나는 더 평온 해지고, 매일 섹스를하고 싶지 않아서 매 단계마다 아내를 괴롭히지 않아 .... 나는 2 주간 마셔 ... 유일한 순간 - 오르가즘은 훨씬 더 밝아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를 위해,이 Mac은 외관상으로는 맞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4 일 연속으로 나는 20시 이후 저녁을 마셨다 - 4 일 모두 나는 3 박까지 잘 수 없었다. 그는 아침에 술을 마셨다. 꿈은 즉시 다시 정상화되었다. 내 의견이 흥미롭고 유용 할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상품 제목에 대한 내 이름을 클릭하면 상품에 대한 모든 나의 인상을 읽을 수 있습니다. 거기 당신은이 경 이롭 위치에 당신의 구입을위한 좋은 정보를 찾아 낼 수있다. 모든 비버에게 :)

3번째 후기 : 정렬 된))) .... 읽고
- 생기 정확히 출연) 모든 구독 - 나는 모든 여기에서 설명하고 의견 것을 말할 것이다, 세부 사항에 가고 싶지 않아. 그리고 나는 비행 sonnayabyla처럼입니다. 이제 pozhzhuzhat)))! 사전에 감사합니다)))) 투표를하십시오 신경 쓰지 poporhat

4번째 후기 : 별 열개도 부족함
- 귀찮아서 후기 안쓰는데 저같은 고민하시는분을 위해 씁니다 남친이 워낙 체력이 약해서 잘 버티질 못하더라구요 몇년간의 좌절과 고민을 하다가 아이허브에서 마카를 찾았고, 먹어볼거냐고 물어보니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이것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세관에서 두주를 보내고 간신히 받았습니다 하루에 한알씩 이틀 먹었는데 바로 효과가 뽝(제남친이 약빨이 잘 받는 체질인탓도 있습니다) 아침텐트도 조금 나아졌다 하고 하고 난 다음에 피로함도 조금 나아졌다고 하는데 가장 드라마틱한건 지속시간 ㅠㅠㅠㅠㅠ 오랫만에 오래하다가 제가 먼저 지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남친이 하도 약빨이 잘 받다 보니 이틀에 한번만 먹여야겠습니다

5번째 후기 : 최악의 제품입니다.
- 여드름 엄청 올라 옵니다. 여드름 체질 이신 분들은 절대 드시지 마세요. Maca가 문제인것인지 Maca Raw 이 제품이 문제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 제품은 다시는 구매 안 합니다. Magnesium stearete 성분이 문제가 되는 것 일 지도 모르겠네요. 이 제품 때문에 피해를 보신 분들은 yes를 눌러주세요.

6번째 후기 : 기분
- 나는 발기 부전을하고, 내분비 및 성욕 감소했다. 나는 자신과 동지에이 약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람의 성욕은 사람이 좋은 분위기 미친. 나는 다음 다음. 하지만 당신은 하루에 2 캡슐 2 번을해야합니다.

7번째 후기 : 본 잔디 섹스 잉카하지만 루트가 아닌! 페루 순무? 음, 연구를 무슨 말 ???
- 절대적으로 정확한 될 경우, 섹스 잉카에는 꼭대기와 뿌리를 먹었다 없습니다. 러시아 Repka과의 유사성 - 양배추 -하지 우연히,이 식물은 같은 가족에 속해 있기 때문이다. 연구의 결과를 스캔, 내가 결론에 도달하는 페루 마카의 유일한 과학적으로 입증 부동산 - 성욕의 증가. 페루에서 실시 단지 작은 연구는 정자 운동성의 증가를 보였다. 그리고 양귀비가 호르몬 불균형을 복원 주장을 반박한다. 페루 마카 뿌리 추출물의 사용에 인간 변경 어떠한 방식으로 LH, FSH, 프로락틴, 프로게스테론, 테스토스테론과 에스트로겐 호르몬 수치를 공부했다. 나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 당신은 공부 트위터 나 페이스 북 링크에 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도구가 정자의 질을 향상과 동시에 러시아 민속 의학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결론을 스스로 누구를 가까이 - 러시아 Dedkov 또는 페루 잉카.

8번째 후기 : 기적 의미!
- 이 모든 것들을 통해 비뇨기과 시스템의 작업을 안정화시키고 종양학적인 질병 및 기타 오물을 예방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훌륭한 도구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2 년에 두 번씩 마셔야합니다.

9번째 후기 : 당뇨가 있다면..
- 마카의 효능 중에 당뇨에 도움이 된다는 말이 있는데 개인 차가 있는 건지는 몰라도 복용 시에는 조심을 하는 것이 좋을 거 같네요. 내당능 장애가 약하게 있어서 혈당 측정기로 수시로 체크하고 있는데 이걸 복용하고는 갑자기 혈당이 치솟아서 깜짝 놀랐네요. 다음날 계속 체크를 했는데 첫날처럼 뛰지는 않고 조금 높은 정도길래 일시적인 현상인가 싶어 한 20일쯤 복용을 했는데 그후로 운동과 식이로도 혈당이 좀처럼 좋아지지 않아서 혹시 싶어 마카를 끊었더니 바로 혈당이 내리는군요. 모두에게 해당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이런 예도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시고 또 캡슐 재질이 이상한 건지 꼭 목에 달라붙어서 걸리네요. 다른 약은 이것보다 큰 것도 잘 넘기는 편인데 이건 먹을 때마다 각오를 하고 먹어야 할 정도로 곤욕스러웠고 복용기간이 짧아서인지 그외 체감할만한 긍정적인 효과는 못 느꼈네요.

10번째 후기 : 이거먹고 매일 지옥이네요
- 이거먹기 시작한뒤로 여친이 저 쉬는꼴을 못보네요....이러다 말라죽는거 아닌가싶습니다

11번째 후기 : 솔로이신 분들은...
- 여친을 만들고 구매하시던가, 넉넉한 외장하드와 함께 구매하세요.

12번째 후기 : 처음 상품평쓰는데 진짜 6시간만에 효과봄
- 저희는 신혼인데도 남편일이 워낙 험해서 체력적으로 너무 피곤해합니다.. 관계도 신혼치고는 20대임에도 불구하고 4~5일에 한번 ㅠㅠ 남자 체력과 정력에 마카가좋대서 아무기대없이 잠결에 꾸벅꾸벅 졸면서 폰으로 주문넣고ㅋㅋ 안먹이는것보단 낫겟지 하면서 반신반의로 구매했고 마카도착해서 그날 밤 열두시에 딱히 설명없이 영양제라고 하고 마카한알먹이고 바로 잤는데 6시간뒤 남편 새벽부터 무슨바람이 불었는지 절 건드림 ㅡㅡ... 와.. 진짜 .... 하면서 남편한테 이 신기함을 말도못하고 속으로 완전 효과짱이구나 했는데 더중요한건 그날이후로 꾸준히 꼬박꼬박 마카먹였더니 하루에한번씩 꼭 하고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신기해서 챙피하지만 글올립니다..

13번째 후기 : 위대한 작품
- 이 양귀비는 모두 100 개로 작동합니다. 리비도는 실제로 증가하고 주위 세계의 분위기와 지각도 증가합니다. Dr. Zubareva의 추천으로 구입 했으므로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하루에 1 잔을 마시 며, 과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결과는 투여 14 일 후에 이미 나타납니다. 내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14번째 후기 : 나 임신 도움이!
- 2 주 마카을 복용 후 나는 큰 차이를 말할 수 있었다. 그것은 나에게 잠을 도왔다. 내 모든 배란 고통과 구역질이 나 내가 PMS를하지 않았다. 이 제품을 복용 한 달 내에 임신했다. (우리는 아주 잠시 시도했다) 나는이 제품이 정말 내 호르몬 균형을 도와 바랍니다. 나는 9 주 임신 오전 내 임신 호르몬에 도움을 계속 사용합니다.

15번째 후기 : 내 경험.
- 나는 거의 1 년 동안 MAKA에 있었고, 나는 4 개월 동안 그것을 먹었으며, 나는 술을 마셨다. 글쎄, 그랬어야 했어))) 사실, 게으름 때문에 2 개월의 휴식이었습니다. 총계 : 1. 이전에는 내 몸이 끊임없이 장난 꾸러기 였고 (여성 부분에서) 이제 시계처럼 작동합니다. 모든 특정 조건은 나와 내 남편을 위해 더 쉬우 며, 후자는 특히 기쁩니다. 2. 리비도 때문에. 거기에있다!)))) 나는 정말로 섹스가 지금은 TV에만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전에. 둘 다 스트레스와 스트레스가 많은 바쁜 스케줄을 가지고 있습니다 ... 누가 일정한 스트레스와 작업량을 가지고 있더라도 여전히 침대에서 열성 수달입니다 ...이 행성 출신입니까? 3. 남편은 그 차이를 알아 차렸다. ... !! 그리고 저는 이것이 이것이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녀의 동료에게 조언했다, 그녀는 신체의 특성 때문에 의사가 나를 용서하는 (클리닉 의사는 나를 용서한다.) 대체 요법은 제외되었다 .... 그래서 젊은 아가씨의 눈은 빛을 발하고, 기분은 훌륭하고 ..... 인생은 훨씬 쉬워졌다. 시도가 필요한지 아닌지를 이해하기 위해 모든 것이 개개인입니다! 이식이 보충제는 나에게 어울린다. 나는 그것을 더 취할 것이다)

16번째 후기 : 좋은 계란
- 무엇 즉시 눈에 띈다 : 사정의 볼륨을 증가, 성욕을 증가시키고 감도의 멤버를 잃지 않고 성행위를 증가시킨다. 우수한 강장제, 추가 효율성, 좋은 유머와 카리스마. 나는 지금, 서로 다른 제조 업체의 많은 노력 가격과 품질에 최적이었다 끊임없이 이년이 걸릴.

17번째 후기 : 실리마린과 같이 복용중인데....(1달차 업데이트)
- 최근 체력이 많이 약해진 것 같아 실리마린과 같이 구매해서 복용한지 5일째 됐습니다. 이게 실리마린의 효과도 같이 보고 있는 건지는 모르겠으나... 2일째 부터 아침에 텐트를 치기 시작하더라고요,,, 최근 기력이 떨어지면서 안 그런 날이 많았는데... 3일째는 잠자리가 좀 남다르기도 했고 만족도도 좀더 높았던 것 같습니다. 막 효과가 확 온다 이런건 잘 모르겠지만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게 느껴지긴 합니다. 아직 5일차 밖에 안 됐는데 전 꾸준히 더 먹고 얼마나 더 좋아질지 보고 싶어지네요. 한통 다 끝내보고 또 생각나면 후기 올려볼게요 --- 1달차 업데이트--- 아... 너무 오래 썼나... 날라가서 다시 씁니다ㅠㅠ 복용한지 1달 째 됐고 속이 더부룩한게 느껴져서 일부러 하루 이틀 먹지 않은 적 있습니다. 첫주에 느꼈던 아침마다 텐트를 치는 그런 효과는 더 이상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꾸준히 전체적인 활력과 건강이 좋아지는 것은 느껴지고 있습니다. 만성피로가 많이 개선되었고 아침에 일어나는 게 힘들지 않아졌습니다. 정신도 많이 맑아져서 일에 대한 집중력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특히 떨어져 있던 남성기능이 꾸준히 좋아지는 것이 화장실 갈 때, 부부생활 할 때 확실히 느껴집니다. 처음 느꼈던 만큼 극적이진 않지만 조금씩 계속 느껴지긴 하네요. 그리고 이건 생각지 못했던 효과인데 주량이 늘었습니다. 처음엔 같이 복용하던 실리마린의 효과인가 생각을 했었는데 그건 원래 꾸준히 복용하던 거였고 오히려 3~4주 차에는 속이 더부룩해서 마카만 복용했던 걸 감안하면 마카의 효능이 맞는 것 같습니다. 원래 주량이 소주 1병반 정도였는데 요즘엔 체력이 약해져서 소주 2~3잔, 5도짜리 맥주 500ml 하나 정도만 마셔도 취하고 다음날 숙취에 피곤함이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복용 3~4주차 부터는 왠만해서는 술에 잘 취하지 않고 취해도 금방 깨더군요. 다음날 피로감도 거의 없고요. 위에서 얘기한 효과들은 전체적인 건강이 많이 좋아지면서 체감하고 있는 것들 인 것 같습니다. 와이프랑 같이 먹느라 거의 다 먹어가는데 한통정도 더 시켜서 얼마나 더 좋아질 수 있을지 한번 볼까합니다.

18번째 후기 : 만년 냉증이 개선
- 무엇을해도 체온이 낮고, 물리 치료사의지도하에 불편되면서 1 번만 체온이 올라 습니다만 그래도 최고 말단 냉증이었습니다. 겨울철 따위 냉장고 뺨 치는 다리도 죽은 사람처럼 핏기가없고 (웃음 타인에 손대지!라고 시말에서 매번 패이고있었습니다. 또한 방광으로 질환도 이른바 몸을 따뜻하게 음식도 향신료도 먹을 수없는 기간이 있었기 때문에 점점 악화되어갔습니다. 마카는 기분으로는되고있었습니다 만 마실 기회가없이 지금까지 해본 적이 없었 습니다만, 본 제품은 일본에는없는 함량 때문에 구입하려고했다. 난소 통증이나 생리통 완화를 위해 마시기 시작했는데 그쪽은 피크노제놀이 더 효과가있는 느낌 이네요. 놀랐습니다 ...... 더운 더운 (゚ д ˚) 여름 어느 쪽이든이라고하면 이불을 뒤집어 쓰고자는 타입 쿨러 따위 붙인 적 없는데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중에서 덥다 .1 개월 정도 아침 저녁으로 복용하면 상당히 말단 냉증도 좋아져합니다 네요. 마시고 없어도 적당히입니다. 오한은 만병의 원래이며, 체온이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이 5 배된다고이므로 해당되는 분은 꼭보세요.

19번째 후기 : OOO 추천합니다
- 오,이 맥! 아주 좋은 adaptogen.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오르가즘이 밝고 진동기가 고장났다는 것이다))

20번째 후기 :
- otlichnach 남성의 건강을 위해 특히, 모든 사람에게 좋은 제품을 만들!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을!))))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