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Whole World Botanicals, 로얄 마카, 500 mg, 젤 캡슐 180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Whole World Botanicals, 로얄 마카, 500 mg, 젤 캡슐 18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Whole World Botanicals, 로얄 마카, 500 mg, 젤 캡슐 180정


제품 가격:₩30,40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인증 받은 마카 뿌리 농축액으로 제조
  • 레피디움 메예니 / 페루비아눔
  • 페루에서 재배 및 가공
  • 활력-성욕-균형
  • 건강 보조 식품
  • 마카 뿌리 농축액 젤 캡슐 180 정
  • 페루 리마 바이오 라티나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재료
  • 태양 건조
  • 글루텐 없음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비건 제품
  • 첨가제 없음
  • 방사선 조사하지 않음
  • 공정 무역

로얄 마카 파우더 농축제는 젤라틴화라고 불리는 플래시 열 압축 공정을 통해 제조되었습니다. 원주민들은 생 마카를 절대 먹지 않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9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총 탄수화물. 66 mg <1 %
셀레늄 (마카 루트로부터) 2.49 mcg 6.6 %
유기농 마카오 농축액 1000 mg
♦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법: (냉장 보관하지 마십시오)

민감하신 분/몸집이 작은 분: 매일 ½-1캡슐을 복용하십시오.

면역 지원: 매일 2캡슐을 복용하십시오.

남성 기능: 매일 또는 2일에 한 번 2-6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여성의 고통스러운 생리기간 또는 PMS: 매일 2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생리 주기 첫 날에 시작하십시오.

폐경기: 매일 3캡슐로 시작하십시오. 안면 홍조나 기타 증상이 80% 정도 나아질 때까지 필요한 경우 매 주마다 하루 1캡슐씩 복용량을 늘리십시오.

에스트로겐 및 식물성 에스트로겐 허브의 사용을 피하십시오. 프로게스테론만 들어 있는 경구 피임약은 복용할 수 있습니다. 복용을 중단한 후 4주 간 기다린 다음 로얄 마카를 시작하십시오. 그 기간 동안에는 하루 3회 로얄 카무 3-5캡슐을 복용하여 증상을 조절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캡슐) : 젤라틴, 정제수.

SLS가없는 캡슐.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골다공증에 최고
- 골다공증약으로 병원에서 여성호르몬 처방 받았는데 그 약 이 엄마몸에 부작용 나서 천연 여성호르몬인 로알마카로 먹으니 관절도 좋아졌고 부작용도 없어서 매번 구매해서 엄마가 몇년째 복용중입니다 병원에서도 많이 좋아졌다고 놀라더라구요

2번째 후기 : 젤형태인 줄 알았는데
- 젤형태인 줄 알았는데, 그냥 캡슐이네요. 아직은 먹은 지 얼마 안 되서 모르겠어요. 일단 밥맛이 너무 좋아지는 부작용?^^ 이 있네요.

3번째 후기 : 역시 타사 브렌드보다 훨씬 우수함
- 여러 브렌드 복용해보았으나 불만족 이었고 역시 ㅈㅎ은 효과, 꾸준히 준비해두고 복용중

4번째 후기 : good
- 갱년기용 마카 다른거 먹었는데 관절에 좋다고 해서 이걸로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먹어보니 괜찮아요. 훨씬 덜 합니다. 꾸준히 먹으려고 합니다

5번째 후기 : 좋아요
- 잘 먹고 있습니다. 효과 좋아요

6번째 후기 : Great!
- 진짜 이거 먹고 성욕이 엄청 세진거 같아요..활력도 생기구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골다공증에 최고
- 골다공증약으로 병원에서 여성호르몬 처방 받았는데 그 약 이 엄마몸에 부작용 나서 천연 여성호르몬인 로알마카로 먹으니 관절도 좋아졌고 부작용도 없어서 매번 구매해서 엄마가 몇년째 복용중입니다 병원에서도 많이 좋아졌다고 놀라더라구요

2번째 후기 : 그것을 시도한 사람
- Mather는 당신에게 5 차선 회전을주었습니다.

3번째 후기 : 나는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 사정의 속도와 정기적 인 사용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4번째 후기 : 나는이 왕 마카을 사랑 해요!
- WWB 왕 마카을 찾기 전에, 나는 약 10 년 동안 HRT에 있었다 등 안면 홍조, 정신 감정 변화와 비참했다. 내 에스트로겐 수치가 내 코티솔을 촬영 너무 높았다 발견했다. 말 그대로 신경, 하이퍼 사고였다. 나는 약 년 동안 합성 bioidenticals으로 전환했지만, 내 안면 홍조는 여전히 적합하지 않았다. 나는 그 자연의 방법을 연구하고 왕실 마카을 발견했다. 내가 처음이 제품을 복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것은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나는 단지 하나의 하루 복용 한 때문이었다. 말 그대로 내가 돌아 가기 전에 년 정도 내 냉장고에 앉아 방향을 다시 읽어! 내가 발견 한 것은 내가 아침에 잠을가는이 전에 밤에 (2)를 가지고가는 경우에, 나는 전혀 안면 홍조가 없다는 것입니다. 없음! 온 세상 보타니에 대한 또 다른 좋은 점은 제품이 성장되는 경우 회사는 페루의 안데스 산맥에서 일하는 여성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를위한 윈윈입니다! (참고 : 나는 회사와 연결되지 방법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등 비타민에 대한 리뷰를 작성 귀찮게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난이 일에 침묵 머물 수 없었다.

5번째 후기 : 그것을 사랑!
- 나는 마카 사랑 해요! 그것은 나를 위해 실제 생활 보호기이었다. 나는 기분 스윙과 열 깜박 내 호르몬의 균형을 마카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나는이 일하기 전에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시도하고, 마카 나에게 장기적으로 긍정적 인 효과를 준 유일한 사람이었다. 또한 나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제공하고 내 성욕을 향상. notirradiated, 유기농, 아니 첨가제가 없으며 호화 때문에 나는이 일을 사랑 해요. 나는 저렴한 비용으로 내가 전에 사용하던 하나와 같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나를 가려워했다 만 브랜드
- 나는 어떤 반응을하지 않고 있지만, 나 자신이 매우 가려운 발견이 브랜드의 하나의 약을 복용 몇 시간 내에 NOW 젤라틴 화 캡슐 마카 분말의 여러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점이나 덩어리하지만 그것은 피부 아래에 끔찍하게 가려운 느낌이 없습니다. 나는이 시작하기 전에 내가 마카 오늘의 또 다른 브랜드를 사용 나는 알레르기가 될 수 없습니다. 나도 같은 반응을 내가 시도 할 때마다있어 지속될 수 없습니다. 이 가장 비싼 브랜드 중 하나이기 때문에 나는 낭비 갈 것 정말 실망입니다.

7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포스트 갱년기를 위해이 유기 제품은 의료 호르몬 대체를 사용하지 않고 효과적입니다.

8번째 후기 : 좋은 마카
- 좋은 마카 추출물. 페루 사람들은 항상 젤라틴 화 한 마카를 섭취하므로 원시 마카를 추천하지 않는 한 원시 마카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9번째 후기 : 독점 상품!
- 품질과 효과가 매우 매력적인 제품! 안녕하세요 남자 : 2 ~ 3 캡슐 로얄 마카 2 캡슐 Liposomalen 비타민 C 1000 캡슐 = 완벽한 체류 능력과 함께!

10번째 후기 : 우수한
- 월경 경련에이 물건을 샀어. 나는 지난 달 처음으로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평상시와 다름없는 경련과 탈출구가 없었습니다.

11번째 후기 : 젤형태인 줄 알았는데
- 젤형태인 줄 알았는데, 그냥 캡슐이네요. 아직은 먹은 지 얼마 안 되서 모르겠어요. 일단 밥맛이 너무 좋아지는 부작용?^^ 이 있네요.

12번째 후기 : 검은 코호를 취할 수없는 사람들에게 좋다.
- 이것은 핫 플래시를 멀리 유지합니다. 희귀하거나 존재하지 않게되기까지는 2 ~ 3 주가 걸릴 수 있지만, 그 시점에이를 때까지 더 적게 발견됩니다.

13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훌륭한 제품!

14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나는 이것을 호르몬 균형에 사용한다. 나는 그것에 만족한다. 원한다면 디스크에 큰 글씨로 Lkh와 347을 씁니다.

15번째 후기 : good
- 갱년기용 마카 다른거 먹었는데 관절에 좋다고 해서 이걸로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먹어보니 괜찮아요. 훨씬 덜 합니다. 꾸준히 먹으려고 합니다

16번째 후기 : 역시 타사 브렌드보다 훨씬 우수함
- 여러 브렌드 복용해보았으나 불만족 이었고 역시 ㅈㅎ은 효과, 꾸준히 준비해두고 복용중

17번째 후기 : 부인
- 나는 이전에 많은이하지 않는 것, 뜨거운 깜박 도움이되었습니다 생각

18번째 후기 : 팔에 더 이상 고통을 ...
- 확인 100 %

19번째 후기 : 제품 나이 이제 부족
- 잘 모르겠어요 아직 여부 긴 andoeseo을 복용

20번째 후기 : 좋아요
- 잘 먹고 있습니다. 효과 좋아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페루의인삼 #마카전립선비대증 #마카남성호르몬 #전립선건강보조제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