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Sunfood, Raw Organic Red Maca Powder, 227 g(8 oz)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unfood, Raw Organic Red Maca Powder, 227 g(8 oz)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unfood, Raw Organic Red Maca Powder, 227 g(8 oz)


제품 가격:₩21,32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USDA 유기농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무가공
  • 비건
  • 글루텐 없음
  • 코셔
  • 영양이 풍부한 에너자이징 슈퍼 푸드
  • CCOF 인증 유기농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는 유기농 제품

Sunfood의 차별성

마카 뿌리는 잉카의 신성한 작물로서 에너지, 지구력 및 체력을 향상시키는 효능으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에너지, 지구력 및 운동 능력 향상 효과로 더욱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호르몬 균형, 리비도 및 불임이나 난임 치료 효능에 대해서도 연구되고 있습니다.

오염되지 않은 고산 지대에서 재배된 붉은 마카를 일광 건조 및 저온 처리하여 미세 분말로 가공합니다. 낮은 품질의 마카 제품은 더 낮은 고도에서 재배되며 고온에서 가공됩니다.

Sunfood Red Maca Powder는 독특한 흙냄새가 나며 일반 마카보다 맛이 약간 순하므로 달콤하고 짭짤한 요리에 잘 어울립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8 g(1 큰술)
용기당 제공 횟수: 약  28 회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30  
총 지방 1 g 0%
포화 지방 0 g 0%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나트륨 128 mg 4%
총 탄수화물 6 g 2%
식이 섬유 2 g 8%
총 당류 4 g  
추가 당류 0 g 포함   0%
단백질 1 g  
비타민 D 0 mcg 0%
철분 .3 mg 2%
비타민 B1 .03 mg 2%
마그네슘 8 mg  
망간 .05 mg 3%
칼슘 20 mg 2%
칼륨 128 mg 4%
비타민 B2 .03 mg 2%
구리 .05 mg 3%
아연 .5 mg 3%
*%하루 영양소 기준치는 한 끼 식사에 포함된 영양소가 하루 식단에 기여하는 비율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권장 칼로리는 하루 2000 칼로리를 기준으로 합니다.

제품 사용법

1~2 티스푼의 Red Maca Powder를 스무디에 추가하거나 좋아하는 조리법에 사용해 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인증된 무가공 붉은 마카 뿌리

주의/알레르기 항원 안내: 글루텐이 없는 시설에서 포장되었습니다. 미량의 견과류 및 땅콩을 함유할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스무디용!
- 바나나랑 단백질파우더랑 스피룰리나랑 견과류랑 이것저것 다섞어서 먹는데 사실 스피룰리나가 워낙 특유의 맛이 강해서 마카는 무슨맛인지 알수가없음..ㅋㅋ 원래 그냥마카먹다가 여자한테 레드마카가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이번에 레드마카로 바꿔봤는데 아직 뭐가다른지는 잘모르겠네요ㅎ

2번째 후기 : 구수한맛
- 전 구수한맛 좋아하는데 딱 좋아요 맛있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활력이 솟아 것 같습니다.
- 바스트 업에 렛도마카을 권장하는 것을 읽고, 자연 곡선과 함께 주문했습니다. 마시기 시작하고 한 달에 가슴도 조금 포동 포동 한 걸까? (B 컵) 정도이지만 야근 자세히에서도 신체가 감기도 걸리지 않고 건강한 때문에 마카빠와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우선, 코코아하여 마시는 것이 가장 마시기 좋은 것일까? 커피에 넣어도 마실 수 있지만, 조금 맛이 버릇 때문에 커피 좋아로서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번 현미 식혜에 넣어 마셔 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번째 후기 : 노란색이 아닌 빨간색으로 보입니다.
- 이 제품은 나의 마음에 드는 것이고, 항상 나의 기대와 만족을 만난다. 그러나 이번에 나는 그것이 색이 가볍고 더 어두워 야했기 때문에 그것이 노란 마카와 빨간이 아닌 것처럼 느꼈다.

3번째 후기 : 매일 섭취하고 있습니다
- 건강과 妊活을 위해 계속하고 있습니다. 항상 체온이 제각각 이었지만 최근 고온기 저온 기간이 분명했기 때문에이 덕분 일까?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4번째 후기 : 그것은 많은 먼지를 발생시킵니다!
- 일류 제품으로 매일 아침 10g을 물 한잔과 함께 마 십니다. 기분, 성격, 더 나은 성욕과 체중 감량에 도움을줍니다!

5번째 후기 : 된장국
- 넣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사면 배 이상의 가격 때문에 도움이되고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 나는 그것이 extrelemy 건강 확신만큼, 맛이 강하고 무섭다. 나는 나의 400ml의 흔들림에 작은 술 미만 넣고 난 너무 강하게 나는 실제로 그것을 마실 수없는 맛을 느낍니다.

7번째 후기 : 맛을 참을 수 없습니다
- 나는 내 호르몬 균형에 저를 도울 수 있는지를보기 위해 샀다. 문제는 내가에 넣어 상관없이 그것을 맛볼 수 있고, 그것이 어떤 식 으로든 좋은 맛을하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난 슬프게 맛이 아직도 너무 많은 인수, 테이블 스푼 대신 작은 술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내가 혜택을 느끼지 않을 것 두려워하는 것이보다. 내 에너지 수준이 올라 갔다처럼 또한, 심지어 나 자신에게 내가 그것을 추가 한 스무디 또는 무엇이든을 강제 후에, 나는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어떤 다른 브랜드 시도하지 않은, 나는 아직도 그것을 마무리하려고합니다,하지만 내가 어떤 마카 분말을 다시 구입 있을지 모르겠어요. 난 그냥 맛을 서거나 일관성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8번째 후기 : 좋은 에너지
- 나는 gym..love 그 전에 실제 energybomb에 대한 hemppowder 및 바나나이 조화!

9번째 후기 : 즉각적인 에너지
- 나는 마카의 절대 팬을 주장. 가입일 August 나는 내가 스무디 매일 아침 복용 멈춘 나에게 에너지를 준 발견했다. 그리고 점심 식사 후 많은 오후 차에 넣어. 달리이 정상 빨간색 마카 마카 예고하지 않았다. 어느 맛도 에너지 슈트. 두 사고 모두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피곤하면 나는 계절, 그것은 멋지고 나를 위해 작동 probéis 바랍니다.

10번째 후기 : 우수 제품
- 이것은 훌륭한 제품입니다! 내 두 번째 구매를 만들기 ...

11번째 후기 : 터무니없이 싼 !!!
- 모 백화점에서 배 이상의 가격으로 구입 컨디션이 좋았 기 때문에 다시 구입! 저혈압으로 아침이 괴롭지만 이것을 마시고 처음부터 아침이 절정

12번째 후기 : 염증 완화
- 처음 NAVITAS 마카를 제거 할 때 생리 전 좌절과 평소 스트레스에서 모야 모야, 자극이 완화 된 것을 느껴 이거 없어서는 안 천연 보조제되었습니다. 매일 아침 그린 파우더와 물을 넣어 마시고 있습니다. 이 렛도마카로 전환 한 이유는이 쪽이 더 맛있는 때문입니다. 마카 감사합니다.

13번째 후기 : 계속 마시고 있습니다
- Sun Is Shining에 섞어 매일 마시고 있습니다. 조금 독특한 향기가 있는데, 그렇게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벌써 4 년 정도 마시고 있습니다 만, 마시기 시작 전보다 훨씬 체력이 올라 컨디션도 좋아지고 있습니다. 빼놓을 수 없습니다.

14번째 후기 : 요리의 맛을 순하게
- 요리에 뿌려 맛에 감칠맛도 나옵니다. 요 전날은 볶음밥에 넣어 보았습니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15번째 후기 : よよい 좋은
- 일본에서 사는 것보다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에 도움이됩니다. 자신은 물과 두유를 반반 씩 섞어 마셔도되지만 맛있습니다. 맛이 아주 좋네요. SUNFOOD 것은 척 불량도없고, 품질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16번째 후기 : 안심하고 마실 수 있습니다
- 산 식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매일 양질의 영양분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실감은 없지만 실감 할 때까지의 비용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마시고 있습니다.

17번째 후기 : 건강 증진
- 그것은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매일 스무디에서 사용합니다. 3g 복용량을 사용합니다. 권장 사항.

18번째 후기 : 싸다!
- 내가 아는 한 여기가 최저가입니다. 산 식품의 제품은 안심 할 수 있으므로, 마카는 이것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스무디에 넣어하지만 전혀 버릇이 없기 때문에 마시기 좋습니다. 배송은 과연 시간이 걸리지 만, 포장 등 제대로하고있었습니다. 리피 결정합니다 (^^ ♪

19번째 후기 : 녹즙 플러스
- 모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들이 추천하고 있었기 때문에 구입 했어요. 녹즙 이외에 마시고 있습니다. 독특한 고소함이 있고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일본에서도 살 수 있지만 가격이 비싸다! 고마움과 iHerb입니다!

20번째 후기 : 몸이 あたまり 원기됩니다! !
- 일어나는 것이 편해지 느낌으로 활력이 솟아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페루의인삼 #마카전립선비대증 #마카남성호르몬 #전립선건강보조제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