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Now Foods, 인증 받은 유기농 마카, 순수 파우더, 7 oz (198 g)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인증 받은 유기농 마카, 순수 파우더, 7 oz (198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인증 받은 유기농 마카, 순수 파우더, 7 oz (198 g)


제품 가격:₩19,18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6:1 농축
  • 생식 건강
  • 건강한 성생활
  • 생식능력 지원
  • 무가공, 젤라틴화
  • USDA 유기농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식물성/허브
  • 가족 기업(1968년 이후)
  • QAI 유기농 인증
  • GMP 품질 보증

마카(리피디움 메야니)는 중앙 페루의 안데스 지역의 고지대에서 자랍니다. 마카는 수 세기 동안 전통적으로 식재료와 강장제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최근의 더 많은 과학적 데이터는 "젤라틴화" 마카가 건강한 성생활과 남성의 생식기능을 지원하는 것으로 제안하고 있습니다. 임상 자료에 따르면 마카는 내분비 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7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73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유기농 원시 마카로 뿌리 (6 : 1 농축액)
(Lepidium meyenii) (젤라틴 - 채식주의 자) **
(일반 Maca Root 16.2g (16,200mg)에 해당)
2.7 g (2,7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젤라틴 화는 마카에서 전분을 제거하여보다 농축 된 제품을 생산하는 완전 채식 과정입니다. 젤라틴 화는 "젤라틴"을 의미하지 않으며, 동물 유래 성분은이 과정에 통합되지 않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깍은 1 티스푼을 물 또는 좋아하시는 음료에 섞어 음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없음.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ㅜㅜ
- 10일쯤 먹다보니 하얀 곰팡이가 생겨서 그냥 버렸습니다.. 물기를 최대한 없앤 티스푼으로 떴는데도 곰팡이라니ㅜㅜ

2번째 후기 : 캡슐형보단 역시 파우더!
- 캡슐형보단 역시 파우더! 고소한향이 아주 좋아요

3번째 후기 : 효과 無
- 꼬박꼬박 챙겨 먹었지만 전혀 효과가 없네요. 나름 기대 많이 했는데 아쉽네요.

4번째 후기 : 먹기도 불편하지만 효과도 없는거 같네요
- 마카가 좋다고 해서 거의 한통째 먹고 있는데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5번째 후기 : 건강
- 건강해집니다 그쪽으로 특히요

6번째 후기 : 나름 효과있는듯합니다.
- 배송을 빨라서 좋습니다. 분말형태라 먹을때 조금 불편함은 있습니다. 하지만 좀 효과는 보고있는듯 합니다. 피로감이 많이 줄었습니다.^^ 다른건 좀더 계속 먹어본후에 ㅎㅎ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최고의 호화 MACA 시음
- 나비 타스 원주민 '유기 호화 마카 분말은 가장 경제적 인 16온스 지퍼 잠금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재고 한 시간의 부족과 나는 지금 마카를 구입했다. 놀랍게도,이 더욱 방향족 훌륭한 맛이다. 마카는 페루 인삼으로 알려져있다. 젤라틴 형태의 흡수를 높일 수 있도록 자사의 전분을 제거 있습니다. 그것은 신체 활동의 모든 형태의 인간의 체력 향상뿐만 아니라 성욕과 정자 건강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생각된다. 다산을 강화하기 위해, 여성은 하루에 한 번씩이 걸릴 및 생리 때 또는 임신 중에 중지 할 수 있습니다. 폐경기 여성의 경우, 마카 건강 에스트로겐 레벨을 지원하며, 안면 홍조, 불안, 우울 등의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다. 호르몬 조절 모든 허브에서와 같이, 본체 시간을 조정하고 필요시에만 수행 할 수있다. 마카는 호르몬에 민감한 유방암의 생리 기간 전에 고통스러운 모유 충혈, 심한 여드름 브레이크 아웃, 무거운 월경 출혈, 역사 등 이미 에스트로겐 지배적 인 특성을 가진 여성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2번째 후기 : ㅜㅜ
- 10일쯤 먹다보니 하얀 곰팡이가 생겨서 그냥 버렸습니다.. 물기를 최대한 없앤 티스푼으로 떴는데도 곰팡이라니ㅜㅜ

3번째 후기 : 효과가 있지만의 맛과 냄새 .....
- 나쁜 냄새 맛 때문에 난 강력 ..., 캡슐의 변형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거기에 나쁜 역겨운 것을 - zhzhonye 손톱)))하지만 제품 자체의 효과가 훌륭합니다!

4번째 후기 : 유용한 제품
- 좋은 품질의 제품입니다. 가격에 대한 러시아 인터넷 상점에서 판매 저렴합니다.

5번째 후기 : 시장에서 가장 순수한 마카.
- 시장에서 가장 순수한 마카. 나는 2 개의 다른 것을 시도했다, 그리고 이것은 최고 다.

6번째 후기 : 냄새와 맛 ((((((
- 효과가 있기 때문에 말할 수 없다 기호성이 완전히 수신을 제외 할 수 있습니다.

7번째 후기 : 고양이
- 제품은 내가 몇 년 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침 스무디 그레이트. 그것을 사랑 해요.

8번째 후기 : 더 나은 수면
-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잘 나는 휴식하고 같은 느낌 일어나 잠을 원인 정말 이것이 내가 다시 살 것입니다 뭔가이 분말을 사랑 해요. 내 아침 커피와 함께 좋은 맛. 폐경 여성은 자신의 생명을 저장하고이 마카 뿌리 분말 수면 릴 요가 마카 루트 쉽게 올 것이다 구입할 수 있습니다.

9번째 후기 : 6 * 1 양귀비 집중
- 우수한 품질의 제품.

10번째 후기 : 녹여 먹는 것보다 물에 그대로
- 냄새가 콩가루 같아 좋아하는 냄새입니다. 쓴맛이 있지만 수 버리면 문제 없습니다. 익숙해지기 전에는 咳き込み했습니다.

11번째 후기 : 캡슐형보단 역시 파우더!
- 캡슐형보단 역시 파우더! 고소한향이 아주 좋아요

12번째 후기 : 정제가 더 좋다.
- 나는 가루를 섞어서 부드럽게 마실 수있는 적당한 주스 혼합물을 찾지 못했습니다. 나는 타블렛으로 더 나은 경험을했습니다.

13번째 후기 : 맛을 싫어하는, 혜택을 사랑
- 돈을 위해 좋은 가치. 나는 마카의 맛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다른 브랜드를 시도했지만 맛은 그냥 내 일이 아니다. 사람들은 아주 잘 맛을 은폐로 나는 초콜릿 스무디에서 사용 않습니다. 나는 건강 수당이 제품 좋아해요.

14번째 후기 : ;)
- 좋은 마카 분말, 대부분 쉐이크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마카 분말, 맛은 정말 나쁜이지만, 그것을 작동합니다 ..

15번째 후기 : 효과 無
- 꼬박꼬박 챙겨 먹었지만 전혀 효과가 없네요. 나름 기대 많이 했는데 아쉽네요.

16번째 후기 : 위대한 작품
- 훌륭하고 훌륭한 가격으로 작동합니다.

17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이 작업을 수행하고, 에너지가 빵을 주문 계속 저를 제공합니다.

18번째 후기 : 먹기도 불편하지만 효과도 없는거 같네요
- 마카가 좋다고 해서 거의 한통째 먹고 있는데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19번째 후기 : 엄지 손가락!
- 엄지 손가락!

20번째 후기 :
- 정직 나무 뿌리를 먹고있는 것 같은 아주 버릇이있는 맛입니다. 또한 파우더가 보송 보송 한 느낌이 아니기 때문에 더 혀에 남아 있습니다. 사용한다면 편원를 사용하거나 물이나 음료에 녹여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지 순수한 분말로 다른 불필요한 것은 들어 있지 않은 것은 몸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용 후 2 주, 저쪽의 사람에게 영향은 아직 그다지 느끼지 않습니다. 좀 더 관망 네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페루의인삼 #마카전립선비대증 #마카남성호르몬 #전립선건강보조제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