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Navitas Organics, 유기농, 마카, 젤라틴화, 16 oz (454 g)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vitas Organics, 유기농, 마카, 젤라틴화, 16 oz (454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vitas Organics, 유기농, 마카, 젤라틴화, 16 oz (454 g)


제품 가격:₩22,27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프리미엄
  • 식물 기반의 수퍼푸드
  • 영양 밀집 필수 영양소
  • 20칼로리 / 식물 아미노산/ 주요 영양 부스트-제공량당 5 g
  • 에너지; 활기 지원
  • 젤라틴화= 더 쉬운 소화
  • 토스티드 맬티 수퍼 루트
  •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 비 유전자 변형 (비-GMO) 프로젝트 인증
  • 고대 보물
  • 공인된 사회적 기업
  • 코셔 제품
  • 글루텐 없음
  • 비건 제품
  • Certified Organic By Control Union Certifications
  • 비스페놀A 없음
  • 긍정적인 마음 - 긍정적인 분위기 - 긍정적인 삶

슈퍼푸드의 약속: 저희는 전세계에서 가장 건강을 증진하는 식물을 사용하여, 유기농, 영양분이 가득하며, 모든 생산 단계에서 세심히 취급한 슈퍼푸드를 제공한다고 약속드립니다.

  • 마카: 지구력을 위해 잉카 전사들이 사용.
  • 강장제: 전투 스트레스; 기아
  • 젤라틴화:더 쉬운 흡수위해 전분 제거

매일 열정과 투지를 가지고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아주 심플하고 영양이 풍부한 수퍼푸드는 살아가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듬뿍 제공합니다.

실제로 Navitas(나-비-터스)는 '에너지'를 뜻하는 라틴어입니다. 당사는 고객들에게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세계 최고의 유기농 슈퍼 푸드를 찾습니다. 또한, 우리는 건강식품을 기리고 지속 가능한 원인을 지원하면서 회사로서 긍정적인 힘을 부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비타스(Navitas). 인생을 긍정적으로 사십시오.

제품 성분표

보충 사실
한 번 제공 크기 : 1 tsp (5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약 9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20
총 지방 0 g 0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4 g 1%
식이 섬유 1 g 4 %
총 당류 2 g
첨가 된 당류 0 g 포함 0 %
단백질 1 g
비타민 D 0 mcg 0 %
칼슘 13 mg 2 %
0 mg 0 %
칼륨 96 mg 2 %
* 일일 섭취량 (%)은 일일 섭취에 기여하는 영양소의 양을 알려줍니다. 하루 2,000 칼로리가 일반적인 영양 섭취에 사용됩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1인분을 섭취하십시오.

젓고 | 섞고 | 증진하고

  • 요거트에 넣어 저으세요.
  • 스무디에 섞어 드세요
  • 카카오와 함께.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공인 유기 마카 분말 (lepidium meyenii, walpers).

페루 제품.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그냥 마카랑 차이는 아직 못느낌
- 더 흡수가 잘된다니까 꾸준히 먹을 계획임

2번째 후기 : 마카
- 젤라틴 마카 형태라 흡수율이 가장 좋으며 어느 음식에도 편하게 섞어서 먹을수 있는 형태임

3번째 후기 : 몸에 좋다니 열심히 먹습니다.
- 향이 조금 애매한..미묘한 향이에요 구수한듯 하면서도 꼬리리 해서 참 미묘해요 그다지 좋은 향은 아니에요 다른거랑 섞어서 같이 먹고 있어요

4번째 후기 : 저에겐 참 좋은 영양제네요
- 50대 남성이구요. 지인소개로 타사 비가공마카를 한통 먹고느낌이 좀 있어서 젤라틴화된 이제품을 먹어보니 효과가 월등하네요. 평소엔 잘 모르겠는데 새벽에 건강한 남자들에게 오는 소식이 상당히 강합니다 . 그것도 날마다요... 남성들의 건강의 잣대라 하잖습니까. 근데 갱년기인 와이프도 먹고있는데 효과를 못느끼네요 당뇨가있는 친구에게도 한봉지 줬는데 별 변화가 없다네요.제 생각으론 별다른 질환이없는 남성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정력이 조금씩 쇠퇴할때 상당한 도움이 되는듯 합니다

5번째 후기 : 좋다고 하니까
- 좋다고 하니까 그냥 먹어요.

6번째 후기 : 효과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 일단 스무디에 넣어도 향이 계속 나네요. 효과도 딱히 뭐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슈퍼푸드라 하니 보험들듯이 건강좋아지려니 생각하고 스무디 만들때 가끔 넣어 먹는정도 .

7번째 후기 : 좋아요~*
- 해독쥬스할때 사용해요~ 몸에 좋은거니깐 좋다좋다 하고 넣어마셔요

8번째 후기 : 고소한 향
- 다른것들이랑 섞어서 타먹기 때문에 맛은 잘 모르겠고...향은 고소하네요.

9번째 후기 : 생각했던것보다 덜 쓴거 같아요
- 생각했던것보다 덜 쓴거 같아요 맛은 인삼이랑 비슷한거 같구요 ^^ 배송은 안전하게 잘 되어 왔습니다 ㅎ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증명되지 않은 영향이나 재생산 건강에있어 당신에게 더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 겨울 이후 무좀과 무기력에 대항하기 위해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제품의 위험성에 대한 비명을 지르는 비명을 내가 어떻게 놓쳤는 지 모른다. 이 양귀비를 사용하려고했습니다. 내가 볼 수없는 순간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나 흑인과 백인의 제조업자는이 도구가 추악함을 유발하고 생식 기관을 손상 시킨다고 씁니다. 위지 그래! 어떤 종류의 가상 용도입니까?! 상쾌한 치료법 (나는 잘 모르겠다. 왜냐하면 나는 내 경험에 대해 아무 것도 느껴 보지 못했기 때문)은 건강 문제에 뒤지지 않는 가치가있다. 나는이 도구를 위험하고 위약의 효과 만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0을 넣을 수 있다면 0을 넣을 것입니다.

2번째 후기 : 놀랄 만한!
- 나는 i.herb의 단골 손님이다하지만 내가 말씀을 전파하고 싶어 보충 너무 감동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내가 지금 45 대부분의 시간 형편, 메신저 생각하지만, 나는 기존의 의사에가, 호르몬 균형을 내 인생의 큰 거래를 위해왔다, 다른 의사들과 없음은 내 호르몬 모두 확인했다라고 나에게 이야기 도울 수 있었다 그리고 폐경기. 내가 전에 마카 분말을 사용했지만, 어느 내가 그들을 충분히 긴 그들을을 적용하거나 내가 젤라틴 버전의 효과를 누락 한 사용 didnt한다. 나는 마지막 6 주 동안이의 1 작은 술을 복용하고 난 아무데도, 개선 수면, 기분과 에너지의 모든 권리 장소에 무게를두고, 내 평생에 처음으로 '' '균형'느낌. 달 위에 임!

3번째 후기 : 구매 확실히 가치!
- 마카 잘 호르몬에 영향을주지 않고 두 남자 / 여성의 성욕을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강장제이다. 또한, 면역 (아미노산, 식물 영양소, 건강 지방,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 영양 조밀 향상, 정자 운동성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내분비 계 영양, 호르몬은 스트레스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소진 부신 완화 에너지를 증가 균형 수준은 물리적 내구성을 개선하고 우리의 기분을 올린다. 이 제품은 유기 (살충제)입니다, 정결, 채식과 원시는 (비타민과 효소가 열에 의해 파괴되지 않음을 의미). 이것은 당신이뿐만 아니라 중요한 영양소를 더 얻을 의미, 전분 (침탄)를하지 않는 한 젤라틴 화 버전입니다. 좋은 점은 약간 더 많은 비용이 있다는 것입니다! 마카는 다정하고 약간의 루트 맛이있다. 나는 즐거운 맛을 고려합니다. 그것은 마카의 454g에 대한 좋은 가격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성욕 향상 및 에너지 부스트가 꽤 관찰력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마카을뿐만 아니라 (용량에 심각하게 낮음) 그 500mg의 캡슐 또는 1000mg의의 정제에 비해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마실 놀라운 그라의 초콜릿 등 초콜릿을 기반으로 조화와 혼합 것을 좋아합니다. 정상 마카에 비해 아마이 젤라틴 화 마카로 더 향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내 유일한 불만은하지 않는 분말 케이크 것 용기가 필요합니다 있도록 지퍼 잠금이 쉽게 떨어져 눈물 것입니다. 더 많은 리뷰 내 페이지를 확인!

4번째 후기 : 겔화 양귀비 - 양귀비의 개선 된 버전
- 호화 마카의이 버전은 맛있는 호출 할 수는 없지만, 기존의 재배보다 더 나은 맛. 채식주의 겔화 "젤라틴"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고 말한다. 전분 양귀비에서 제거되는이 완전 채식주의 과정. 결과적으로, 겔화 양귀비 더 잘 흡수 마카 정상에 비해 더 집중하게된다. 나는 차를 마시는, 아침, 한 티스푼이 매우 양귀비 두 번째 해, 거의 매일을 사용합니다. 내가 말했듯이, 맛이 매우 양귀비 없습니다. 하지만 결국 당신은 그것에 익숙해과 이용에주의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양귀비 - 내분비 시스템을위한 음식이다. 그것은 뇌하수체, 부신 및 갑상선를 작동하는 데 도움하여 호르몬 균형의 회복 / 보존에 기여한다.

5번째 후기 : 로레나
- 아무것도 질 건조 및 기타 호르몬 불균형 증상을 처리하기위한이 제품을 친다. 나는이 물건이 사람과 함께 갈 당신이 정말로 준비하게, 의미!

6번째 후기 : 문제!
- 우수 양귀비. 내가 함께 아침에 길을 1 작은 술에있어 물 ovsyannnymi 조각을 끓는 끓는. 이것은 나의 마음에 드는 아침입니다. 나는 특정 양귀비의 맛을 좋아한다. 그런데, 이것은 내가 시도하는 사람의 가장 좋은 맛. 나는 에너지 (에너지 난 다른 쓰레기를 사용) 및 adaptogenic 속성에 대해 알고 있지만, 크게 성욕을 증가하지 않습니다

7번째 후기 : 내가가는 유지!
- 나는 다른 브랜드에서 일반 마카 분말을 시도, 괜찮아,하지만 나는 뱃속에이 호화 버전이 완만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 호르몬을 균형하고 내 수면 패턴에 영향을주지 않고, 낮에 활용하는 나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부여하고있다. 다시 살 것.

8번째 후기 : 이 마카를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이 멋진 젤라틴 화 분말 없음 배를 문제 없습니다. 환상적인 물건! 나는 스무디에서 사용. 년 12 월 2014 업데이트 - 내가 더 주문하고보다 두 배 가격을보고 돌아 왔어요 !! ??? 무엇 ???? 글로벌 마카 부족 또는 뭔가가 있나요? 이 가격에 더 살 여유가 없습니다

9번째 후기 : 내가 추천합니다! 불임으로 고민하고있는 분, 변비로 고민하시는 분들!
- 친구에게 권유 구입. 변비는 없었 습니다만, 쾌변! 구입 2 개월 후 임신했습니다.

10번째 후기 : 놀라운 제품! 마음을 부활!
- 나는 단지 몇 주 동안 마카를 사용하고했지만 장점은 극적이다. 그것은 운동 근육을 구축, 날카로운 마음을 유지하고 에너지 여분의 풍요 로움을주는 위대한 매우 명확하고 날카로운 마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확실히뿐만 아니라이 회사를 권장합니다.

11번째 후기 : 하지 매우
- 나는 이상하고 과열 경우 맛을 좋아하지 않았다. 맛은 특히 없습니다. 스무디는 아직 갈하지만,이 엉망 beee한다. 식사를 망치고 - 추가하려고하지 마십시오. 에너지의 버스트, 예,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아침에, 매일 마카를 사용하여 시작하는 경우, 수면을 방해하고, 뱃속에 불쾌한 감각이있다. 일반적으로 아니, 내가 오지 않았다. 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12번째 후기 : 매일 주식
- 나는 매일이 걸릴 정말 내 horomones (여성)의 균형을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을 취할 때 나는 눈에 띄는 차이가 있습니다. 품질이 우수합니다.

13번째 후기 : 좋은, 달콤한 맛
- 나는 원료 분말보다 더 젤라틴 분말의 맛을 좋아한다. 나는 녹색 스무디 또는 원료 카카오와 간장 / 너트 / 쌀 우유에 하루 1 ~ 2 큰술을. 1 개월 미만이 복용 후, 내 모든 PMS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다. 정말 끔찍한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데 사용하지만, 마카 분말 내 기간은 일반, 빛과하지 경련, 심지어 힌트입니다! 달맞이꽃 다소 데 사용 오일,하지만 아무것도 마카와 비교.

14번째 후기 : 호화 마카 흡수에 좋다
- 젤라틴 화 마카 유기 버전보다 더 비싼 있지만, 그것은 가치가있다. 우리는 아로마 n 개의 맛을 좋아한다. 그것은 대부분의 인삼처럼, litte 달콤한 NA 엿기름이다. 우리는 물에 주입하기 전에 보리 잔디 분말의 2tsp와 작은 술을 섞는다. 그것은 그만큼 응집되지 않습니다 이쪽으로. 좋은 흡수 반 시간 또는 아침 식사 전에 더. 빠른 남성 결과를 참조하는 여성 - 모든 신체 활동에 더 나은 체력. 포스트 폐경하지 않는 한, 여성은 일반적으로 월경 패턴을 조정하기위한 몇 개월이 필요합니다. 임시 PMS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 원시 물건보다 더 나은
- 나는 Navtias 원주민도 판매 원시 마카이 마카를 선호. 그것은 몸이 흡수하기가 쉽다. 마카와 카카오의 조합은 정말 솜 여분의 에너지를 얻을뿐만 아니라, 나의 시간을 점점 나를 도왔다. 그것은 아주 중립적 인 맛, 그리고 스무디로 혼합하는 아주 좋은 것입니다.

16번째 후기 : 큰 제품은, 그러나 가격은 월 이후보다 두 배!?
- 다시이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다시 전송하지만, 더 이상이 두 배 가격을보고 충격을 받았다! 나는 확실히이 가격에 구입하지 않습니다 2014 년 2 월에 약 $ 24 지불했다.

17번째 후기 : 우수한!
- 나는이 제품이 더 강력하고 마카 캡슐보다 더 잘 작동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8번째 후기 : 고품질 제품
- 내가 아침에 나의 커피에뿐만 아니라 카카오 분말을 사용하여 ... 나비 타스는 자연 사랑! 마카 와우 ...하지만 카카오와 맛이 너무 좋지 않다!

19번째 후기 : 마카 전력 별 5 개
- 사용 4 주 후, 나는 주목할만한 개선이 있습니다. 감사.

20번째 후기 : 정력적인
- 매우 강력한 제품은 정말 그것은 단지 조금 조금 먼 길을 간다 사용 설명 말하는 않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페루의인삼 #마카전립선비대증 #마카남성호르몬 #전립선건강보조제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