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Whole World Botanicals, Royal Maca for Menopause(폐경기용 로얄 마카), 500 mg, 120 베지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Whole World Botanicals, Royal Maca for Menopause(폐경기용 로얄 마카), 500 mg, 120 베지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Whole World Botanicals, Royal Maca for Menopause(폐경기용 로얄 마카), 500 mg, 120 베지 캡슐


제품 가격:₩28,55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또한 폐경기 전후 증후를 제거하도록 돕습니다.
  • 레피디움 메이에니/페루비아눔
  • 인증받은 유기농 마카 뿌리 농축물로 제조함.
  • 건강 보조 식품
  • 바이오 라티나, 리마, 페루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재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총 수화물 .66 g <1 %
셀레늄 (마카 루트로부터) 2.49 mcg 6.6 %
로얄 마카 뿌리 농축액 (2 : 1) 100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냉장보관하지 마십시오)

예민한 분/작은 체구: 하루 1/2-1 캡슐을 드십시오.

월경중인 여성: 하루 2캡슐.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캡슐 : 식물성 셀룰로오스, 정제수.

태양 건조. 글루텐은 무료입니다. 비 GMO. 비건. 첨가제 없음. 조사되지 않았습니다. 공정 거래. 로얄 마카 분말 농축액은 플래시 열 압출 공정 젤라틴 화법으로 제조됩니다. 원주민들은 원시 마카를 먹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엄마께 드렸는데
- 엄마는 3일정도 드시곤 속이 쓰리다고하시네요...ㅠ 위가 안좋으셔서그런지..ㅠㅠ위장 약하신분들 참고하세여...

2번째 후기 : 엄마 호르몬약은 이걸로
- 병원처방 호르몬약 안드시고 이걸로 드시는 우리엄마 병원처방약은 부작용생겨 싫다하시고 이걸로 쭉 드셨는데 병원에서 깜놀함 뭐먹고 이렇게 좋아졌냐고

3번째 후기 : 중장년 여성에게 좋은 제품
- 달맞이꽃 성분으로 찾아보다가 추천 받아서 산 제품이에요. 어머니께서 드시고 있는데 갱년기 증상이 완화되고 있어서 좋으시대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왕 양귀비
- 폐경에 문제가 시작 100 %의 결과,이 제품에 설명 된 모든 경우에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안전하게 걸릴 수 있습니다, 후회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더 캔을 주문했다.

2번째 후기 : 좋은 에스트로겐 대체
- 50 살, 나는 bioidentical 호르몬에 시작되었다. 허브가 더 나은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18 개월 후에, 나는 궁금하게 생각했다. 나는 안면 홍조와 수면 중단에 도움이 뭔가가 필요 나는 DHEA 크림과 에스 트리 올 탭이 만든 에스트로겐 지배력을 싫어. 나는, 마카에 대해 알아 볼 수있는 에스 트리 올 탭 중단, 약 2 개월 전 항목의 세계 보타니 로얄 마카을 복용 시작하고, 내 DHEA 처방 밖으로 실행하자. 정말 마카 나를 위해 일했다 생각합니다. 나는 기분, 내가 귀찮게 느슨해지고 나의 바지를 발견했습니다 (나쁜 일이!). 나는 병에 대한 권고 사항을 따르고, 내가 밤 안면 홍조가 있어요 생각하면 세 가지 캡슐 사에 하루에서 증가하고있다. 오늘 재정렬, 그리고 아마도뿐만 아니라 갑상선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ashwaganda과이 coleus과이 결합하는 로컬 약초를 방문 할 계획입니다 (나는 저하증 해요). 남편은 또한 남성 호르몬 감소에 도움 읽은 후 매일 마카을 복용 시작했다. 나는 온 세상 보타니을 추천 할 것입니다.

3번째 후기 : 모든 연령 그레이트!
- 나는 갑상선 호르몬에 문제가 32 세입니다. 일주일 이후 처음으로 PMS의 모든 증상이 사라에서 정상주기에, 고통의주기가 완전히 사라 돌아왔다. 더 많은 전력 및 에너지!

4번째 후기 : 좋은 행동
- 약 50 년 동안 모든 여성들에게 권장할만한, 하루 2 캡슐의 두 번째 패키지를 마셔야합니다. 제작자가 약속 한 모든 것, 모든 것이 강타로 해결됩니다!

5번째 후기 : 더 이상 안면 홍조!
- 나는 36 살과 요정 - 폐경을 명중하고 안면 홍조가 있었다. 내 남자 친구는이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는 그것이 위대한 작품을 생각한다!

6번째 후기 : 에너지의 균형을위한 좋은
- 나는 나의 중반 40 년대에 그리고 난 (모든 유기없이 처리) 매우 건강한 식사를하더라도, 늦게 하루에 에너지가 부족 실행되는 다른 보충을하는 것 있고, 착용감입니다. 나는 내 호르몬 균형을하고 하루 종일 나에게 에너지의 꾸준한 속도를 주신 것 같아요. 마카의 또 다른 브랜드 나 wirey 만들어 나에게 두통을 주었다. 이 사람은 나를 위해 확실히 더 잘 맞는 것입니다!

7번째 후기 : 전체 - 세계 - 보타니 - 로얄 - 마카-500-MG-
- 이러한 안면 홍조 및 에너지에 대한 도움이됩니다. 나는 차이를 발견하고 더 활기찬 느낌하지만 당신은 그 특정 다른 호르몬으로 촬영되지로서이 제품에 대한 연구를 어떻게해야합니까있다.

8번째 후기 : 훌륭한 도구!
- 재판을 받았는데 이제는 끊임없이 주문합니다. 50 세 이상인 경우 가장 좋습니다!

9번째 후기 : 마카 내 날 !!
- 이것은 폐경을위한 Royal Maca의 세 번째 병입니다. 나는 그것을 충분히 추천 할 수 없다. UPS와의 배송 문제로 인해 최신 발송물이 예상보다 일주일 후 집에 도착했습니다. YIKES! 나는 비참했다. 거기에서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라고있는 지방의 건강식 상점에 갔다. 그들은 마카 (Maca)를 가졌지 만, 다른 제조업체들에 의해 생산되었습니다. 나는 약간의 경감을 바라면서 병을 샀다. 글쎄, 그것은 도움이되었지만,이 제품으로받은 기복에 가깝지는 않습니다. 로얄 마카 (Royal Maca) 전에는 하루에 10 회 이상 깜박했습니다. 전신 발한 ... 그것은 끔찍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하루에 몇 가지 (2 아마도 3) 일과성 번쩍임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다릅니다. 나는 그들이 온 것처럼 느낄 수있다, 나는 조금 따뜻해진다, 그렇지만 그들은 전신 땀을 흘리기 전에 몸을 뒤로 젖히는 것처럼 보인다. 감사!

10번째 후기 : 대단한
- 나는이 제품을 사랑하고 그것을 추천한다!

11번째 후기 : 좋은
- I는 두 번째를 주문. 도움이되지만 천천히

12번째 후기 : 입원 첫날부터 효과.
- 그녀는 패키지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 그녀는 호르몬 대체 요법과는 달리 펨토네보다 효과가 좋으며 부작용이 없습니다. 조수가 즉시 사라졌습니다. 중독 만이 생깁니다.

13번째 후기 : 폐경을위한 로얄 마카
- 나는이 제품을 2 년 반 동안 사용해 왔으며 호르몬 균형을 위해 폐경 증후군을 앓지 않을 것이며 dim plus와 progesterone과 calcium과 b complex 100과 vitamin c 1000과 omega 369를 사용한다. 내 20 대,이 로얄 마카는 나와 내 엄마와 내가 다른 이들에게 추천 해 주었고, 그걸로 경 이롭다. x

14번째 후기 : 엄마께 드렸는데
- 엄마는 3일정도 드시곤 속이 쓰리다고하시네요...ㅠ 위가 안좋으셔서그런지..ㅠㅠ위장 약하신분들 참고하세여...

15번째 후기 : 마카의 경우 폐경
- 내가 잘못 마카를 주문하지만,이 사람은 여성을위한 로얄 마카 플러스만큼이나 잘 작동하는 것 같다.

16번째 후기 : 폐경기 동안 건고를위한 우수한 치료
- 엄마는 식사 후에 단 2 알을 먹으면 기뻐하며 그 결과는 이미 3 주입니다. 그녀는 조수가 올 것이라고 두려워 안젤리크를 취소했다, 처음 2 주간은 작은 섬광이었고 관절은 평소보다 강했다. 그러나 3-4 주 후에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관절의 통증은 확실히 사라진 것이 아니라 의심 할 여지없이 거대한 플러스 인 안젤리카의 폐지 이후로 악화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건조가 없어졌습니다! 모든 건강!

17번째 후기 : Благодарность Make)
- 제조 업체 덕분에! 나쁜 작품들)

18번째 후기 : 작품 잘
- 나는 적절한시기에이 제품을 받았다. 나는 나의 에너지 레벨에서 상당한 개선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안면 홍조를 줄일 수있었습니다. 다시는이 회사에서 주문합니다.

19번째 후기 : 폐경의 허리 통증에 구입했습니다
- 불행히도 너무 짠 것 같은 생각이 없습니다. 그보다는 조금 몸이 힘들어 진 것 같은 느낌 마저했습니다. 조금 양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반으로하고 마셔보고 있습니다.

20번째 후기 : Hotfi
- 효소 요법의 Estrobalance와 함께 찍은, 나는 훨씬 적은 안면 홍조가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페루의인삼 #마카전립선비대증 #마카남성호르몬 #전립선건강보조제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