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Vega, 마카, 750 mg, 120 베지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Vega, 마카, 750 mg, 120 베지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Vega, 마카, 750 mg, 120 베지 캡슐


제품 가격:₩31,99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식물성 원료
  • 건강 보조 식품
  • 균형, 생기, 에너지
  • 인증 유기농 - 젤라틴 화
  • 유제품, 글루텐과 대두 성분 없음
  • 페루 원산 제품
  • 미국 농무부 (USDA) 유기농 인증
  • 비유전자변형(Non-GMO) 프로젝트 인증

Vega 제품은 당신 몸과 환경을 똑같이 귀하게 여깁니다. 절대 타협하지 않는 식물 기반 제품들로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세요.

Vega 마카는 페루 안데스 고원에서 전통 방식으로 재배하고 지속 가능하게 수확한 순수한 프리미엄 인증 유기농 마카입니다. Vega 마카는 페루 농부들을 파트너를 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역사적 민족 식물학 정보:

"페루 인삼"이라고도 불리는 마카는 안데스 산 원산 뿌리 식물로 다른 작물들은 생존하지 못하는 곳에서 자랍니다. 아미노 산, 알칼로이드, 스테롤스, 비타민, 미네랄이 풍푸한 마카는 페루 원주민들이 수천 년 동안 신체 균형을 잡고, 생기와 에너지를 얻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써 왔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캡슐 (750 m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유기 젤라틴 마카 분말 (뿌리) 1,50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하루에 2-4 캡슐을 드시거나 의사 약사 지시에 따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아요
- 갱년기 남편으로 지속적으로 구매중입니다 기운없고 무기력 일때 좋아요

2번째 후기 : 최고입니다 엄청 좋아요
- 왜 이 제품에 대한 평이 많이 없는지 모르겠네요. 특히 갱년기의 분들께 마카가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연령에 상관없이 다 좋습니다. 생리하는 여성들 꾸준히 먹으면 자궁에 곰팡이 피는것도 막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마카만 십년 넘게 먹었는데 진짜 꾸준히 먹어서 건강이 많이 좋아졌네요. 단언컨데 최고의 마카제품입니다. 이 회사가 많이 안 알려져서 안타깝네요. 클로렐라 등 다른 제품들도 최상위 퀄리티입니다. 왼전 추천!!!!!!!

3번째 후기 : 대박
- 자궁내0증이 있어서 호르몬제 지속 먹다가.. 임신 준비 중이라 끊었는데 생리 주기가 막 45일~60일 이상으로 늘어짐 ㅠㅠ 혹시 도움이 될까 해서 마카 다른 제품 먹으니 45일 정도로 맞춰짐. 이걸로 바꾸니 더 단축되고 생리통도 훨씬 덜함. 강추! (브로콜리, EGCG, 오메가3도 같이 먹어줌) 여성질환에 좋은 4대 천왕 계속 먹을 거예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효과적인
- 나에게이식이 보충제가 효과적이다. 더 많은 힘, 힘. 이것은 아침에 한 타블렛으로도 매우 눈에.니다. 나는 추천한다. 환약을 삼킬 때 불쾌한 뒷맛을위한 별을 빼십시오.

2번째 후기 : GELETANIZED MACA
- 이 마카는 MACA의 RAW 형태보다 소화하기 쉽게 될 수있는 Geletanized된다. 나는이 MACA를 사용하며 호르몬과 성욕의 균형을 위해 좋은 일했다. 내가보기 엔 나는 또한 MACA 매직 분말을 시도하고 비 대한 느낌과 내가 베가 마카로 나타났습니다처럼 사용 후 결과가 표시되지 않은이 ... 추천합니다! 좋은 제품!

3번째 후기 : 좋아요
- 갱년기 남편으로 지속적으로 구매중입니다 기운없고 무기력 일때 좋아요

4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내 몸이 물건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을 구매해야 될 때마다 항상 매진 왜 좋은 제품. 그냥 캐나다 구매자에 노트 - 당신이 그것을 피할 수 있다면 DHL 국제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경우에 그들은 큰 세관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나는 내가 가진 모든 저축을 전멸하는 $ 18, 박았 구만를 받았습니다. I 보통 주 소요 의무 정상적으로 없다 정규 DHL를 사용

5번째 후기 : 최고입니다 엄청 좋아요
- 왜 이 제품에 대한 평이 많이 없는지 모르겠네요. 특히 갱년기의 분들께 마카가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연령에 상관없이 다 좋습니다. 생리하는 여성들 꾸준히 먹으면 자궁에 곰팡이 피는것도 막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마카만 십년 넘게 먹었는데 진짜 꾸준히 먹어서 건강이 많이 좋아졌네요. 단언컨데 최고의 마카제품입니다. 이 회사가 많이 안 알려져서 안타깝네요. 클로렐라 등 다른 제품들도 최상위 퀄리티입니다. 왼전 추천!!!!!!!

6번째 후기 : 호르몬 여드름을 줄이기 위해
- 나는 몇 년 동안 호르몬 여드름 문제를 겪었습니다. 그러나 마카 분말 알약을 마신 후에는 거의 얼굴에 여드름이 없습니다. 나는이 제품이 매우 도움이된다고 생각한다. 아주 추천이 상품

7번째 후기 : bodrit!
- 그녀는 항아리를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그 효과는 아직 그리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든 나쁜 것들과 같습니다. 그들은 몸에 축적해야합니다. 알레르기가 없거나, 물이 모이지 않으며, 부종이없고, 졸음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행은 정상입니다! )))) 복용량을 늘리면 나는 그것을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왜 안 되나)))])

8번째 후기 : 대박
- 자궁내0증이 있어서 호르몬제 지속 먹다가.. 임신 준비 중이라 끊었는데 생리 주기가 막 45일~60일 이상으로 늘어짐 ㅠㅠ 혹시 도움이 될까 해서 마카 다른 제품 먹으니 45일 정도로 맞춰짐. 이걸로 바꾸니 더 단축되고 생리통도 훨씬 덜함. 강추! (브로콜리, EGCG, 오메가3도 같이 먹어줌) 여성질환에 좋은 4대 천왕 계속 먹을 거예요!

9번째 후기 : 우수한 품질의 제품
- 나는이 시간에 복용하고 있던 전체 주의적 영양 프로그램에 대한 리뷰를 읽은 후 수년간이 제품을 사용했다. 나는 다른 마카 제품을 시험해 보았지만 예측 가능한 효과가별로없는 것 같습니다. 알맞은 가격에 좋은 품질.

10번째 후기 : 안심하고 먹어라.
- 전혀 역할이 없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페루의인삼 #마카전립선비대증 #마카남성호르몬 #전립선건강보조제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