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건강영양제 추천 Gaia Herbs, 마카 뿌리, 60 베지 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Gaia Herbs, 마카 뿌리, 60 베지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ia Herbs, 마카 뿌리, 60 베지 캡슐


제품 가격:₩18,95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식물 지능
  • 싱글 허브
  • 에너지와 원기 지원
  • 유기농 마카로 만듬
  • 건강한 리비도 지원
  • 페루의토닉 활력
  • 정서적 웰빙 지원
  • 수퍼 푸드 강장제
  • 건강 보조 식품
  • 오레곤 틸스 유기농 인증

싱글 허브

각 개인을 독특하게 지원하는 활기차고 자연적인 개별적 허브입니다. Gaia Herb의 싱글 허브는 개별적 치료 허브로서 당신에게 자연의 활기를 운반해 줄 농축 추출물을 포함합니다.

마카 뿌리

때로 인체는 기분, 에너지와 전체적인 활기의 균형을 잡기 위해 충분한 지원을 필요로 하는 때가 있음을 알게 됩니다. 마카 뿌리는 식물성 강장제로, 호르몬 수치 균형, 적당한 에너지와 건강한 기분을 증진하는 데 쓰입니다. 이 제품에 쓰이는 Gaia의 마카 뿌리는 유기농 인증 제품입니다.

가이아(Gaia)의 차이

  • 식물에서 유래한 캡슐로 유기농 사용으로 승인되었습니다.
  • 100% 채식주의자용으로, 유제품이나 글루텐이 없는 재료입니다.
  • 실험실에서 순도 검사 중금속 독성 없음.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일 1 회 복용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4
유기농 마카오 ♦
(Lepidium meyenii)
1,000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인증 유기농 성분

제품 사용법

성인 하루 2회 식간에 1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캡슐 (식물성 셀룰로오스)

2 캡슐 당 1,000mg의 건조한 허브가 들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좋아요
- 냄새도 구수하구요. 가격이 완전 저렴하진 않지만 생리통 완화에 효과 보는 것 같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작품하지만 ...
- 이 제품은 내 엉덩이와 큰 가슴을했다. 또한이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에너지 덕분 있습니다. 나는이 마카 캡슐을했다하지만 이후 ... 난 항상 항상 배고픈 느낌! 내 다이어트를 망치고 있기 때문에 나는 정지 지금 잠시 동안 복용했습니다!

2번째 후기 : 마카 루트
- 내가 전에 마카를 시도하고 나는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용량이 나를 위해 너무 많은 생각합니다. 나는 호르몬의 균형을 위해 사용합니다. 내가 걸릴 때 나는 두통을 얻고 하루 종일 자극입니다. 언제 개방 캡슐 및 휴가 3/4의 내용을 밖으로 (이)라면 좋아 저. 나는 보조제 및 의약품에 대한 매우 민감이고 일반적으로 규정 된 용량의 절반이 필요합니다. 가이아 제품은 순수하다, 훌륭합니다!

3번째 후기 : 이 허브에 관해서
- 나는 내 마지막 하나를했을 때 내가 알지도 못하는, 안면 홍조가 지금 그렇게 드문 만 가이아 허브를 신뢰합니다.

4번째 후기 : 사랑 사랑 사랑
- OMG! 나는 sooooo를 많이 본 제품을 사랑! 내 가슴이 내 엉덩이 내 에너지가 김 높은 가장 내 모든 전리품 떨어져이 물건 AMAIZING입니다 삼주 감사 GIA 그룹에서 성장했습니다되어 더 큰 간 큰 갔을 !!!!!!!!!! '.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 오는 건가요. 더블 엑스

5번째 후기 : 좋은 물건
- 이 제품은 뛰어난 작품! 여성 문제에 도움이와 나는 정말 내 에너지와 약 2 주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가이아 허브는 좋은 품질의 브랜드와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강력 추천!

6번째 후기 : 가이아 허브 마카
- 이 제품은 작동합니다. 나는에 사용 같은 시도 느낌 해달라고. 더 enegry이 내 가슴이 더 큰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7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나는 그것이 등 필러, 바인더를 사용하지 않는 c를 모든 기업 등 w 훌륭한 제품 / 파일러를 생산하지 않음 /이 제품 B를 좋아한다

8번째 후기 : MACA
- 이 브랜드를 사랑하고 내 엉덩이가 큰 만든 것을 좋아한다. 나는 또한 더 나은 분위기를 나타났습니다. 년 정도 복용이 있지만, 아주 초기 결과를 알게되었다.

9번째 후기 : 잘못된 경고 라벨
- 우리는 임신을 시도하면서 이걸 샀지 만 우리가 그것을 받았을 때 우리는 선천적 결함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경고 라벨을 발견했습니다. 매우 실망했다!

10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다시 사용할 것입니다.
- 나는 여러 가이아 제품을 사용하여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했다. 식물성 캡은 삼키기 쉽고 어떤 부작용도 없습니다.

11번째 후기 : 나는이 제품을 좋아한다!
- 내 호르몬 균형을 위해 이것을 사용하고 나는 그것에 만족한다. 원한다면 디스크에 큰 글씨로 Lkh와 347을 씁니다.

12번째 후기 : 훌륭함
- 깊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3번째 후기 : 훌륭함
- Ace에서 Aikherb까지 최고의 라인업

14번째 후기 : 오한 대책
- 다리 오한이 좋아집니다. 배도되는 것도 좋다.

15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남편이 좋아해. 이상한 맛이없고 삼키기 쉬우 며 에너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16번째 후기 : 감독자
- 아주 좋아.

17번째 후기 : 하지 광산.
- 에너지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목구멍에 캡슐을 덩어리를 수신 한 후. 주 마시지 않았다. 다음 다시 동일, 마셨다.

18번째 후기 : 젤라틴 화 마카
- 매우 실망했다, 그것은 그것이 gelatinized하게 된 maca이었다라고 언급하지 않았다 그것은 내가 didnt하는 정확하게 그 것이었다, 내가이 제품을 주문했던 이유 다. 그리고 또한 어떤 fillers와 유기체 그러나 lo가 아니고, 그것이 gelatinized인지를 보지 않기 때문에! 매우 속인다. 그것의 정상에 그것은 뒤 경고에 진술한다 :이 제품을 소모하는 것은 출생 결함 또는 다른 생식 해를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있는지도하기 위하여 당신을 드러 낼 수있다. 왜 이걸 소비하고 싶니?

19번째 후기 : 마카 루트
- 이 항목을 여러 번 주문했는데, 내 몸의 모습에 변화가 있는지 알지 못하지만, 식욕을 크게 부추 긴다.하지만 여전히 나는 뚱뚱하지 않다.

20번째 후기 : 제품을 가지고있다.
- 자기 압력과 성욕의 제품의 존재와이 제품은 더 효과적이고 더 효과적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마카 #아이허브마카 #페루의인삼 #마카전립선비대증 #마카남성호르몬 #전립선건강보조제 #마카추천 #남성건강영양제 #남성건강 #마카효능 #피로회복 #maca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