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Nature's Answer,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4 fl oz (120 ml)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Answer,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4 fl oz (120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Answer,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4 fl oz (120 ml)


제품 가격:₩28,47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72년부터 제조.
  • 건강 보조 식품.
  • GLA의 천연 공급원
  • 빠른 흡수를 위한 퀵 소브(Quick-Sorb)로 제조
  • 글루텐 없음.

달맞이꽃 오일은 GLA와 같은 필수 지방산의 천연 공급원입니다. 액상 달맞이꽃 오일은 흡수가 용이한 순수 오일입니다. 퀵 소브(Quick-Sorb)는 인체에 영양소 공급을 향상시키는 허브를 독점적으로 혼합시킨 혼합물입니다.

Nature's Answer의 제품입니다. 1972 년부터 활력있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하여 생산된 고품질의 천연 제품으로 cGMP 인증과 유기농 인증 및 Kosher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서빙 크기 : 1/2 찻 숱가락 (2.5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8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25 명
지방의 칼로리 25 명
총 지방 2.5 g 4 % *
고도 불포화 지방 2 g
비타민 E (d- 알파 토코 페릴 아세테이트) 1.5 IU 5 %
달맞이꽃 종자유 (Oenothera biennis) (종자) 2,000 mg (2 g)
리놀레산 1,400 mg (1.4 g)
감마 리놀레산 195 mg
팔 미트 산 120 mg
올레산 115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제로서 매일 1/2 티스푼(2.5 ml)을 6-8 온스의 물이나 식품과 섞어 드십시오. 사용 전에 잘 흔들어 주십시오.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Quik-Sorb (진저 뿌리 줄기, amla 과일, capsicum 과일), 콩이 들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양이 많고 약간 비릿해요
- 만성 피부병으로 고생하는 초소형견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먹이려고 샀습니다. 겔이 아닌 유일한 제품이었기에 선택했는데 일일 섭취량으로만 따져도 오래 먹을만큼의 용량입니다. 오메가산의 오일류들은 그 함량이 높으면 비릿하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비정제인가 싶기도 해서 좋게 평가합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겔형태가 아니라 스포이드로 먹는거라 맛 때문에 유통기한내에 다 못 먹이고 남았네요. 어쩌면 기름 산패한 맛이기도 하고.. 냄새도 또한 그렇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달맞이꽃 & DHA, 야생 동물 재활 보조 식품
- 나는 몇 머리 부상 너구리 및 야생 포유류 매년 처리합니다. 결과적으로, 일부는 신경 학적 장애가 남아 일부는 심하게 손상, 다른 잠재적으로 자신의 부상을 극복. 나는 그런 크릴 오일 등의 경구 보충제의 조합을 발견 오메가 3의 & 6 ", 등의 자연 요소, B12의 복잡하고 달맞이꽃 오일이 잘 될 수있다 물과 메이플 시럽을 혼합 많은. NADH의 신경 학적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소아 보충제 / w .뿐만 아니라 정신적 손상을 감소시키는 요인이는 임상 시험하지 않고 내 연구 결과는 순수하게 객관적이고 관찰입니다하지만 삶의 질이 크게 능력 일부는 야생으로 다시 출시 될, 개선 느낌 할;. 그 내 목표는 내가 iHerbs 제품과 완전히 기쁘게 생각하고 액체 상태에서 너무 많은 보충제를 제공하는 소수의 회사 중 하나가 될을 발견했다;. 야생 및 스트레스 동물 관리의 용이성을 위해 필수적.

2번째 후기 : 모든 것이 어울립니다. - 맛과 냄새!
- 내가이 오일을 캡슐이 아닌 유리 병에서 구입했을 때 나는 그것을 의심했다. 완전히 헛된, 모든 것, 그리고 맛과 냄새. 나는 여성용 버터 45+로 그것을 샀다. 아주 좋은 질감. 얼굴의 피부는 만져도 기분이 좋습니다! 밤 크림과 1/2 tsp에 2-3 방울을 넣으십시오. 아침 식사 중에 아침에. 모든 건강과 번영!

3번째 후기 : 썩은 냄새가 나는 냄새
- 나는 나에게 정말 썩은 냄새가 나는 냄새가 본 프로그램 포함 거기서 가장 오일 보충에 매우 실망했다. 내 남자 친구는 나쁜 동의합니다. 나는 가격의 일부에 대한 신선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나 코코넛 오일을하고 화가의 배를 얻을 수 없습니다.

4번째 후기 : 품질 오일
- 유리 병에 기름이 들어 왔고, 피펫 캡은 필름으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기름진 액체는 균일하고 밝은 황색입니다. 맛, 냄새 및 짜임새, 개인적으로, 고품질 아마 인유를 생각 나게한다. 하루에 한 번 먹으면 반 티스푼을 마 십니다. 나는 과정을 듣고 결과에 대해 글을 쓴다. 나는 그들이 긍정적 인 것만을 희망한다.

5번째 후기 : 맛좋은
- 좋은, 난 캡슐을 좋아하지 않는 내가 숟가락에 넣을 수 좋아한다.

6번째 후기 : 애완 동물에도 좋습니다!
- 나는 이것을 내 개에게 주며 이것은 대단하다.

7번째 후기 : 좋은 제품 매우 도움이
- 나는이 제품을 사용 후 좋은 구호가

8번째 후기 :
- 예

9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훌륭한 가격
- 몇 주 동안 복용했지만 내 피부에서 다른 눈에 보이는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나의 몸 기름과 함께 섞는다. 그런 식으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10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나는 머리카락을 끈적 거리지 않게 유지한다고 생각합니다.

11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나는 저녁 앵초 기름의 액체 형태를 좋아한다. 잘 작동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번째 후기 : 좋은 오일, Vitex와 함께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탁월합니다.
- 나는 점심으로 반 티스푼 (2.5 ml)을 먹고, 꿀꺽 꿀꺽하지만 잘 견뎌낸 다.)) 아침에 나는 식사 전 두 캡슐을 마시고 가슴에 크림을 발라서 유방 땀샘을 제거했다. (나는 섬유 낭성 유선염이있다. )

13번째 후기 : 양이 많고 약간 비릿해요
- 만성 피부병으로 고생하는 초소형견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먹이려고 샀습니다. 겔이 아닌 유일한 제품이었기에 선택했는데 일일 섭취량으로만 따져도 오래 먹을만큼의 용량입니다. 오메가산의 오일류들은 그 함량이 높으면 비릿하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비정제인가 싶기도 해서 좋게 평가합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겔형태가 아니라 스포이드로 먹는거라 맛 때문에 유통기한내에 다 못 먹이고 남았네요. 어쩌면 기름 산패한 맛이기도 하고.. 냄새도 또한 그렇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