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Health From The Sun,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1300 mg, 60 소프트겔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Health From The Sun,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1300 mg, 60 소프트겔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Health From The Sun,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1300 mg, 60 소프트겔


제품 가격:₩11,34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신제품!
  • 냉 압착
  • 순도 보증
  • 최고의 씨앗에서 추출됨
  • 타사를 통한 테스트 검증
  • 오메가 6
  • 건강 보조 식품
  • 캐나다 산

설명: Health From The Sun의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은 음식에서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며, 영양학적으로 중요한 지방산인 감마 리놀렌산 ( GLA)를 공급합니다. 각 소프트겔에는 여성 건강의 영양을 보조해 주는 감마 리놀렌산 130mg이 함유된 순수 달맞이꽃 종자유 1,30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순도, 효능 및 라벨에 기록된 진실성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5 명
지방에서 칼로리 15 명
총 지방 1.5 g 2 % †
달맞이꽃 종자유
GLA (Omega-6) 130 mg, Linoleic Acid (LA) [omega-6] 및 40 mg Oleic Acid (OA) [omega-9]
1,300 mg *
†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지시사항에 따라 섭취해 주십시오. 하루 1개의 소프트겔을 음식과 함께 섭취하시거나 의료 전문의의 조언에 따라 섭취해 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돼지), 글리세린, 물.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엄마 사드렸어요.
- 아직 큰 효과는 모르겠지만, 먹기에 불편하진 않아서 잘 드시고 계세요! 효과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2번째 후기 : 아직
-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3번째 후기 : 어머니께
- 엄마 때문에 세통째 재구매합니다. 다른 제품보다 캡슐 크기도 작고 하루 한알이라 드시기 편하시다고 하시네요

4번째 후기 : 저는 약에 무딘 채질이라
- 그냥 꾸준히 먹고있는 제품이에요. 오메가3랑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PMS에도 도움이 된다고해서 섭취하고 있습니다. 와~ 어떻게 좋다! 라고 말하긴 좀 힘든데 ..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며 먹고 있습니다 !한달 정도 먹고 또 후기 남겨요! 뭐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생리전 지랄병이 좀 나아 졌어요. 원랜, 기분이 왜케 꼬롬하나 싶으면, 딱 생리 1주전 이더라고요. 그러곤 지랄병이 시작되요. 몸이 안픈거 보다 정신적으로 힘든 스타일이라 우울+짜증+무기력이 같이오는데 웬걸, 이번엔 좀 무난하게 넘어갔어요.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5번째 후기 : 꾸준히 먹는 오일
- 피부에 좋은 오일이라 쭉 먹고 있어요. 효과는 드라마틱하지는 않지만 안 먹는것 보다는 좋겠죠~

6번째 후기 : 알이 너무 커요!
- 제가 알약을 잘 못 삼키는 데 알이 크네요. 부드러워서 넘어가긴 하는 데 먹을때마다 불안불안! 좀만 작았으면...... 근데 효과는 좋은 거 같아요.생리통도 거의 없었고 두통도 없고 몸이 피곤한 것도 줄었어요.

7번째 후기 : 재구매각!!
- 엄마 사드렸는데 갱년기약은 호르몬제일까봐 걱정하셨는데 우선 호르몬제가 아닌거에 부담이 없구요. 이 약 지금 다섯알 정도 남았는데 먹기전 보다 우울감이 많이 덜하시데요. 엄마가 덜 우울해하니까 우리 가정도 행복^^ 제가 보기에는 땀도 전보다 덜 흘리시는 것 같아요. 재구매 하려구요

8번째 후기 : 여성증(?)
- 생리통 완화나 갱년기증상에도 도움이 된다고해서 어머니랑 함께 복용합니다.

9번째 후기 : 정말 강추합니다
- 달맞이꽃오일이 좋대서 사봤는데 2주째먹고 체중도 줄어들고 배도 들어가고 좋아요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마테차랑 같이 먹어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피부도 좋아졌어요

10번째 후기 : 어머니 드렸는데 너무 좋다고 하시네요.
- 엄마가 갱년기증상도 있고 폐경이후에 몸이 많이 약해지셨는데 이약 꾸준히먹고 생기도신다고 하네요. 엄마와 엄마 친구분들도 같이 드시고 계시는데 크나큰 효과는없지만 어느정도 몸에 좋은겋 같아요.

11번째 후기 : 좋아요
- 알이 크긴하지만 고함량이라 복용효과도 빠른것 같고 오일로 섭취할때보다 편해요

12번째 후기 : 열 오르는 거 없어졌다고 하심
- 어무니 갱년기 증상이 스물스물 나타나신다고 해서 주문 효과를 보시길래 재구매 세 통 째 드시는데 열 오르는 건 확실히 없어졌다고 하심 근데 ㅋㅁ님 블로그에 LA는 딱히 좋지 않다는 글이 있어서 GLA만 들어있는 보리지오일도 한 번 시켜봄

13번째 후기 : 다른 제품 먹다가 이걸로 바꿨어요
- ㅠㅠ 먹던 제품이 통관 금지되어서..... 돈피로 된거 샀네요 뭐 전에 먹었떤 것이랑 성분은 같으니ㅎㅎ 돈피라 그런지 좀더 딱딱한거 같긴 하고 ㅎㅎ 저는 이거 없으면 못사니까.. 이것도 저번 제품처럼 그렇게 효과가 좋겠지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안녕 PMS. 여성의 몸에서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삶!
- 달맞이꽃 오일은 정상적인 심장 기능의 지원 감마 리놀렌산, 인간 유기체의 면역 신경 재생산 시스템 본체를 제공한다. 달맞이꽃 오일의 항 종양 효과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1973 년에 설정됩니다. 류마티스 관절염 달맞이꽃 오일을 완화 통증의 항 염증 특성은, 가려움, 홍반 및 피부의 건조와 함께 다양한 피부 질환에 도움이됩니다. 오일은 종종 월경 통증과 불임으로 고통받는 여성의 치료에 사용된다. 달맞이꽃 오일은 자궁 경부에서 분비 점액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다산을 촉진합니다. 이 오일의 유용한 특성의 모든, 나는 iHerb이 기름을 예약하기 전에 읽을 수 있지만, 너무 빨리 작동하는지, 나는 수신 3 일 후에 깨달았다. ! 안녕 PMS, 몇 년 동안 저를 고문 만 나는 산부인과 의사의 임명에 동의하지 않았다, 여기 만이 웹 사이트는 (나이가 건조를 제거뿐만 아니라 호르몬 피임약을 복용 할 때 - 너무 거기에 건조)이 문제 + 향상된 점막에 대한 해결책을 발견했다. 매우 확신 정서적 불안정성, 그리고 나는 PMS에 대한 자신의 두려워 (진정제 또는 항우울제 최대 작업 -이 무슨 일이 일어날 지, PMS에서 생각하지 않는 것입니다). 모든 여성들이 오일은 필수입니다 - 그것은 여성의 몸에서 삶의 기쁨을 반환합니다. {예}는 그냥 클릭 - 좋은 답변을 대답. 다시 돌아 언제나 환영합니다 - 바로 - 그것은 당신입니까? YES {}.

2번째 후기 : 기적!
- 그것은 내가 미리 형성 lezhala.Gotovila 오프 직장에서 시간을했던 두 번째 날에 그냥 아주 고통스러운했다 Shatavari.Vsegda 달에 갔다 일부! 내가 priema.Srazu 말 이후 한 달을 쓰고 있어요 기적, 그리고 무거운, 알고 그것은 매우 ploho.Nastupili 중요한 일이 될 것이며, 고통과 무거운 vydeleniy.U 그래서 내가 없었어요! 나는 아주 드물게 shkoly.Vse로 시작, 충격이야 세 번째 날에, 나는 다시 내가 아픈 otzyv.U 낮은 쓰고 앉아 아픈하지, 머리를 아프게하지 않는, 다리에 감각이 없다, 나는 같은 고통-poymet.Budu의 podolzhat 수신을 경험 t.d.Kto 마취 및 한줌 (-val)를 수용하고 더 많은 별을하지 않는다 !!!! 10 !!을 - 말로를 !

3번째 후기 : 놀라운 오일!
- 그것은 긴 여성의 몸에이 기름의 효과에 대해 듣고 원했고,하지만 그것을 위해 우리 약국 가격은 엄청나 다있다! 그 결과, 나는 iherb에서 찾았 쇼핑 매우 행복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내게 기름을 가지고 어떤 조치를, 나는이 기름을 나는 내가 예상대로 정확하게 일을 가지고 말할 수있는 좀 덜 달보다 : 많은 고통 누락, 심지어 PMS는 사라졌다! 이 때, 매달 갑자기 항상 허리가 며칠을 시작 다치게했다왔다. 거의 시간에 고통의 요즘. 이 내가 학교에서하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조건은하지만, 내가 조용한되었다 변경되었습니다. 결과에 매우 행복! 나는 더 살 것인가? 예! 물론! 당신이 고통스러운 생리와 유사한 문제가 발생하면, 그것은 시도 가치가있다. 주의에도 불구 : 리뷰, 나는 경우 가지각색의 경우주기가 있음을 썼다. 나는 모든 적절한시기에 와서 고통을 없애있어 조용했다, 모든 권리이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입증하는 경우, YES하십시오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내 페이지로 이동, 당신은 기뻐할 것이다! ;)

4번째 후기 : 하지 만병 통치약
- 좋은주기 조절을위한 도구,하지만 불행하게도, 그것은 음료까지에만 유효합니다. 던져, 그리고 문제가 일정하면,하지만 다시 자체가 생각 할 것입니다. 나는 오랫동안이 기름을했다. 심지어 나는 영원한 약속 이동하기로 결정 있지만 모두 작동 중단했다.

5번째 후기 : 어떻게 모든 것을 먹을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 여드름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
- 현대 식단에 피부를 완벽하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만드는 방법 - 오늘은 모든 중요한 주제에 대한 게시물을 배치하기로 결정합니다. 나는 노트북을 가져다가 현지 맥도날드에 영감을 찾아 갔다. 지금 Makfluri을 주문하고 두려움없이 먹고, 식품 전에 할 수있는 매우 놀라는 내게주는 의미 : "안녕하세요 여드름"및 "는 cosmetician에서 청소 $ 20 완료." 뿐만 아니라, 그 일이 뒤에)) 당신이 날 과자에 여유가 맑은 피부를 가지고하는 데 도움이 무엇을 알고 싶으세요? 그럼 난 등 모든 간식, 정크 푸드, 우리의 문명 세계에 전용, 외부를 떠나, 피부의 좋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노동 비용) 알고 읽어 그래서 피부의 안쪽을 돌볼 수 있도록 -이 기초, 당신의 아름다움의 알파와 오메가이다. 최근 앵초 기름은 고급 산부인과를 할당하기 시작하고 심지어 약국 (Solgar 거의 알려진 브랜드의 몇)에서 나타났다. 특징 : -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의 정상화; - 피부 및 프로스타글란딘에 의한 전체 유기체에 항염 효과; - 내부에서 피부 보습; - 내 블로그에 블랙 헤드와 과도한 지방 함량 세부 사항의 형성 방지, 나는 당신의 질문을 환영합니다. 모든 건강과 사랑 : ============================================ ================================================== ========= 당신이 이름을 클릭하면 ▲ 철수 이상 PolyLifeClub 내 리뷰 모두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

6번째 후기 : 여성을위한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 남성의 발기 부전의 예방
- 달맞이꽃 오일 (달맞이꽃가) _ (리놀산, 리놀렌산) 오일 재생 같은 피부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설계된 ***은 항 염증 및 자극 *** 세포막을 강화하는 수단을 해소 포화 및 불포화 지방산 및 트리글리 세라이드를 포함 *** 뼈 강화 *** *** 톤 혈관이 콜레스테롤 낮은 혈압을 정상화 *** *** *** 개선 혈액 카운트 ** 항 혈전 효과를 향상 면역 과정을 자극 *** *** 혈당 수치를 정상화 * 여성의 호르몬 균형을 안정 (자궁 근종으로 어려움을 겪고 PMS의 증상을 제거), 남성 (발기 부전 싸움). 그들이 말하는대로 내 개인적인 결과는 "가", (리놀렌산과 리놀레산이 체내에서 생산되지 않는 한) 중단없이 적용하고, : 촉촉한 피부, 제거, 건조, 유방염의 감소 PMS 증상을. 다른 첨가제 여성 + 오메가 3와 함께 사용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모든 건강과 영원한 젊음을 기원합니다!

7번째 후기 : 멋진 일이!
- 나는 매우 고통스러운 CD가 있습니다. 달맞이꽃 오일 2 주 이내에받은 후, 오, 기적! , 고통은 사라. 이 에너지는, 그리고 피부가 아주 좋아 보이는하기 시작했다. 나는 3 은행을 주문하고 휴식을 취하.

8번째 후기 : 나를 위해 그것이 의심 스럽다.
- 2 달 동안 술에 취해서 다음 CD는 전혀 고통스럽지 않았지만 다음주기에는 CD 시작 부분의 고통이 이전과 같이 되돌아 왔습니다. 끊임없이 마셔야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리셉션에서 한주기와 관계없이 유방이 매우 강하게 부풀어 오르면서 조금 혼란스러워서 더 이상 복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9번째 후기 : 대단히 내 아내를 도와!
- 년 동안 내 아내는 고통스러운, 불규칙한 월경 고통. 이것은 우리 모두에 영향을 미치는 한 상황이었다! 다행히, 아주 멋진 (여성) 의사는이 작은 기적에 우리를 돌았 다. 하루 한 캡슐은 규제와 그녀의주기를 정상화하는 데 걸린 모든입니다. 그녀는 두 수십 년 동안 하나의 매일 복용하고 있습니다. 폐경을 통해 그녀의 여행은 부드럽고 사건이 있었고, 나도 그것을 위해 달맞이꽃 크레딧. 제품 좋은, 좋은 price.I은 영양 보충제가 내 생명을 구한다고 믿는다. 나는 제품을 많이 시도했다, 나는 작동하고 무슨이 무슨이 알고있다. 내 리뷰, 정직 straighforward, 내 경험을 바탕으로합니다. 빨리 연구와 실험의 나의 삼십년에서 배울 내 다른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10번째 후기 : 오!
- 좋은 첨가제, 치료 후 호르몬 균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11번째 후기 : 아름다운 alterantiva 생선 기름
- 인기 생선 기름에 비해 고도 불포화 지방산의 더 기쁘게 소스. 어떤 불쾌한 뒷맛이 없습니다. 이는 충분한 양의 호르몬, 차 성징의 형성 및 해체 임신 회음부 조직, 자궁 숙성을 가속 및 연조직의 유연성 및 확장 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현저한 특징을 생성하기 위해 유용하다. 이를 위해, 조산의 위험이없는 출생 전에 만해야하지 이전 4 주 이상 복용 시작!

12번째 후기 : 진짜 도움
- 처음에 나는 PMS가없는 사이클이 의미하는 바를 느꼈다. 긍정적 인 리뷰를 읽은 후에, 나는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글쎄, 이번에는 모든 것이 고통스런 가슴, 지루한 기분 변화 등이없이 생겼을 때 생리 중에 통증이 적었고, 나는 처음이었다.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조차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 나는이 약물로만이 기적을 묶는다 .. 호르몬의 정상화를 위해 더 이상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13번째 후기 : 엄마 사드렸어요.
- 아직 큰 효과는 모르겠지만, 먹기에 불편하진 않아서 잘 드시고 계세요! 효과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14번째 후기 : 정말 좋은!
- 옛날부터 생리통이나 편두통으로 고생했습니다. 호르몬 밸런스가 좋지 않은 것일까라고 생각했는데이 사 프리 좋다는 것을 마셔 보았습니다. 나우후즈의 인기 상품과 고민 했습니다만 냉간 좋다는 것이 었으므로 이쪽을 시도했습니다. 반달 마셔 보았습니다 만, 평소 편두통이 당분간없이 상태가 좋지 깜짝 놀라고 있습니다. 좌절도 줄어든 것 같기도합니다. 두통약에 의존하지 않고 넣는 것은 기쁩니다. 놓을 수 없습니다.

15번째 후기 : 위대한 가치
- 이들은 좋은 크기와 가격이 우수하다.

16번째 후기 : 좋은 보충
-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그것은 괜찮은 용량입니다. 나는 경전 증후군의 치료에 대한 느낌 그러나, 하나는 자신의 다이어트 볼 필요가있다.

17번째 후기 : 아직
-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18번째 후기 : 어머니께
- 엄마 때문에 세통째 재구매합니다. 다른 제품보다 캡슐 크기도 작고 하루 한알이라 드시기 편하시다고 하시네요

19번째 후기 : 비효율적
- 무엇을 마셨습니까, 무엇을 마시지 않았습니까! Solgar의 Primrose oil은 피부, 모발, 호르몬 배경 등 모든면에서 효과적입니다.

20번째 후기 : 나를 실망시키지 마라.
- 나는 시험 할 딸을 샀다. 입원 한 달 후, 매달마다 통증이 멈추고 순환이 회복되었습니다. PMS는 거의 완전히 남았습니다. 그녀는 "그녀는 정상적인 사람이되었습니다))." 당신은 장거리 여행을 떠날 수 있고, 짐작할 필요없이 모든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발기 부전으로 며칠간의 휴식을 취하십시오.) 나는 한 달간 휴식을 취했다. 그 효과는 유지되었다. 이제 다음 코스를 시작했습니다. 우리 의견으로는 매우 현명한 것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