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Natural Factors, OmegaFactors, Ultra Prim, 달맞이꽃 오일, 1000 mg, 240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Factors, OmegaFactors, Ultra Prim, 달맞이꽃 오일, 1000 mg, 240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OmegaFactors, Ultra Prim, 달맞이꽃 오일, 1000 mg, 240소프트젤


제품 가격:₩34,85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식이보충제
  • 고정제
  • 화학물질 프리
  • 오메가-6 GLA의 소스
  • 순도 & 효능 보장

Ultra Prim은 오메가-6 필수 지방산 GLA의 천연 소스로 높은 품질의 달맞이꽃 오일로 만들어졌습니다. Ultra Prim은 독점적인 추출 과정을 사용, 부드러운 방법으로 씨앗을 찧어 외부의 열이나 알콜, 헥산, 올가닉 염소와 같은 해로운 용제 없이도 영양이 풍부한 오일을 짜냅니다.

All Natural Factors 상품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품질 기준 중 하나인 캐나다의 우수제조관리기준(GMP)에 따라 제조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10
지방 칼로리 (열량) 10
총 지방 1 g 2 % ‡
고도 불포화 지방 1 g **
울트라 프림 이브닝 프림 로즈 오일 1000 mg **
오메가 -6 지방산 750 mg **
LA (시스 - 리놀레산) 650 mg **
GLA (감마 리놀렌산) 100 mg **
‡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1 소프트젤. 하루 2-3회 또는 전문의료인의 지시에 따라.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프트 젤 캡슐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천연 비타민 E.

인공 방부제, 색소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옥수수, 유제품, 글루텐, 전분, 밀 또는 효모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체질에 따라 선택해야 하는지 궁금
- 고등학생 아이가 아토피가 심해 복용하려고 구매는 했는데, 하루에 아침.저녁으로 먹고 있는데 복용후 더 심해져 지금은 일시 중단하고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 받지 않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2번째 후기 : 좋아요 나우푸드꺼보다 좋아요~
- 가격이 저렴한 다른 제품으로 갈아탔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달맞이꽃 종자유 제품 중에서는 이게 가장 좋은거같아요

3번째 후기 : 가격대비 최고인 제품!
- 아토피때문에 꾸준히 먹고있는 제품인데요, 여러보로 따져봐도 가격대비 제일 좋음 제품이네요. 엄마랑 같이 먹기에 넉넉할만큼 갯수도 넉넉해서 좋아요~ 1300mg보단 1000mg이 적당한 거 같아요. 병원에서도 1000mg정도를 추천하더라구요.

4번째 후기 : 예전부터
- 언니가 캐나다 유학시절 폐경기 인 엄마를 위해 사온 제품인데 괜찮은것같아요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네요

5번째 후기 : 좋아요...엄마가 이게 젤 낫다고 하세요
- 이거 먹다 나우푸드껄로 잠깐 갈아타봤는데... 이게 젤 낫다고 하셔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6번째 후기 : 생리주기가 돌아왔어요.
- 아이허브에서 다양한 7~8종의 제품을 복용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딱히 눈에 띄게 변화를 느낀 건 이 제품이 처음이라 자신있게 권해 드리려고 후기 남깁니다. 40대 중반인데 생리주기가 불규칙하고 몸도 여기저기 쑤시고 해서 알아보다가 이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별 기대 안 했는데 ... 복용 1달 후 몇 달동안 불규칙했던 생리가 정상이 되었고 몸 쑤신것도 거의 없어졌습니다. 갱년기 초기 증상인진 모르겠지만 .. 비슷한 증상인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7번째 후기 : 뭐가 좋은진 아직 잘 모르겠지만
- 2주 밖에 안됐지만 내츄랄 팩터스사 믿고 먹고 있습니다. 아마씨유 먹던 거 내치고 이거 먼저 먹고 있는데 뭔가 효과를 보면 다시 적을게요. 저는 제가 먹고 있지만 선물하기 좋은 크기와 디자인 같아요. 그게 맘에 드네요. 역하지도 않기 때문에 (알갱이는 세로로 좀 깁니다..) 순하고 괜찮은 제품 같아요.

8번째 후기 : 품질 및 배송
- 제품의 품질은 매우 좋습니다. 또한 약속된 일정과 고객 위주의 배송정책 등 세심한 배려가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9번째 후기 : 감사합니다.
- 2회차 구매입니다. 좋은 제품과 빠른 배송에 늘 감사드립니다. 또한 계정 잠김 문제에 대해 빠른 응대를 해주신 카렌에게 다시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

10번째 후기 : 어머니께 선물!
- 드신거랑 안드신거랑 차이나신다고 하네요 다 드시면 또 구매할 생각이에요

11번째 후기 : 여성...
- 엄마한테 사드렸어요....여자들 한테 좋다니...

12번째 후기 : 2병째 먹고 있어요
- 어거 먹구 신랑은 다리에 쥐가 덜 나는거 같다 하네요

13번째 후기 : 저는 괜찮아요
- 달맞이종자유 항상 먹는데 이번에는 이걸로 사봤어요 원래 예민한 편이 아니라 다른 것들과의 차이점은 그다지 모르겠어요 약 크기도 그다지 크지 않고 먹기에 괜찮네요

14번째 후기 : 꾸준히 섭취중
- 가족들이 함께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무난하게 좋은 제품 같아요.

15번째 후기 : 달맞이꽃 오일
- 달맞이꽃 오일 지금먹고있어요

16번째 후기 : 감마 리놀렌산
- 몸의변화가 느껴지네요

17번째 후기 : it's good
- 어머님들이 쓰시기에 아주 좋은 거 같아요 ^^

18번째 후기 :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 선물과 직접 복용하기 위해 구입했는데 캡슐 사이즈가 큰편인거 같아요. 효과 효능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19번째 후기 : 아직은 더 먹어봐야
- 갱년기 여성에게 좋다고해서 엄마 사드렸는데 아직은 잘 모르시겠단 말씀만 하세요. 하지만 안맞는단 말씀은 없으시니 앞으로도 꾸준히 복용할 생각입니다.

20번째 후기 : Very Good
- 엄마가 먹는 것과 안먹는 것이 다르다고 매일 챙겨 드세요. 엄마 주변분들도 드시더니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1000mg이 가장 적당하다고 해서 저렴한 가격에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좋은 품질
- 프림 로즈 오일은 여성이 주기적으로 복용해야하는 오일이지만, 문제가 없다면 조심해서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결과는 고통이 사라 졌다는 것입니다. 오일은 육종 세포주, 유방암, 항 바이러스 효과에 현저한 항 종양 효과를 나타내며 유두종의 발병을 예방하고, 사이토 카인의 수준을 낮추며, 골다공증을 치료하고, 어린이의 과다 활동을 촉진하고, 위 점막을 보호하고, 건조한 눈을 제거합니다. 프로스타글란딘 E 및 기타 프로 스타 노이드는 자궁과 난관의 평활근의 수축을 조절하고, 기관지를 확장시키고, 관상 동맥과 신장 혈류를 개선하고, 내부적으로 땀샘에 영향을줍니다 분비, 물 - 소금 대사, 혈액 응고 시스템을 조절하는 호르몬 유사 물질은 염증, 아토피 및자가 면역 과정의 억제에 관여합니다. 1-2 개월 동안 정기적 인 내부 사용으로 성 호르몬 -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의 합성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아연과 호르몬 결핍이없는 D3 비타민은 그 없이는 회복 될 수 없습니다.

2번째 후기 : 달맞이꽃 오일 캡슐
- 매우 큰 캡슐 불편. 사진에 너무 무거운 은행은 훨씬 적다. 실제로, 나는 그것은뿐만 아니라 월경주기에 도움이 고려된다 ... 말할 수 없습니다. 정규화와 같은주기하지만,이 보충되기 전에 이미 더 좋았다. 나는 기름 속성에서, 당신은 단지 정기적으로 가져가 기억해야 훌륭한 생각합니다. 하루에 1 캡슐을 2 ~ 3 회를 취할 필요가있다, 나는 최상의 경우, 하나의 음료에있어. 그래서 나는))하지이 석유의 저주에서 5 점을 넣어

3번째 후기 : 어떻게 모든 것을 먹을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 여드름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
- 현대 식단에 피부를 완벽하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만드는 방법 - 오늘은 모든 중요한 주제에 대한 게시물을 배치하기로 결정합니다. 나는 노트북을 가져다가 현지 맥도날드에 영감을 찾아 갔다. 지금 Makfluri을 주문하고 두려움없이 먹고, 식품 전에 할 수있는 매우 놀라는 내게주는 의미 : "안녕하세요 여드름"및 "는 cosmetician에서 청소 $ 20 완료." 뿐만 아니라, 그 일이 뒤에)) 당신이 날 과자에 여유가 맑은 피부를 가지고하는 데 도움이 무엇을 알고 싶으세요? 그럼 난 등 모든 간식, 정크 푸드, 우리의 문명 세계에 전용, 외부를 떠나, 피부의 좋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노동 비용) 알고 읽어 그래서 피부의 안쪽을 돌볼 수 있도록 -이 기초, 당신의 아름다움의 알파와 오메가이다. 최근 앵초 기름은 고급 산부인과를 할당하기 시작하고 심지어 약국 (Solgar 거의 알려진 브랜드의 몇)에서 나타났다. 특징 : -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의 정상화; - 피부 및 프로스타글란딘에 의한 전체 유기체에 항염 효과; - 내부에서 피부 보습; - 블랙 헤드 및 여분의 지방의 형성을 방지  내 블로그에서 더 자세한 정보는, 나는 당신의 질문을 기다리고 있어요. 모든 건강과 사랑 : ============================================ ================================================== ========= 당신이 이름을 클릭하면 ▲ 철수 이상 PolyLifeClub 내 리뷰 모두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    

4번째 후기 : 어떻게 모든 것을 먹을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 여드름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
- 현대 식단에 피부를 완벽하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만드는 방법 - 오늘은 모든 중요한 주제에 대한 게시물을 배치하기로 결정합니다. 나는 노트북을 가져다가 현지 맥도날드에 영감을 찾아 갔다. 지금 Makfluri을 주문하고 두려움없이 먹고, 식품 전에 할 수있는 매우 놀라는 내게주는 의미 : "안녕하세요 여드름"및 "는 cosmetician에서 청소 $ 20 완료." 뿐만 아니라, 그 일이 뒤에)) 당신이 날 과자에 여유가 맑은 피부를 가지고하는 데 도움이 무엇을 알고 싶으세요? 그럼 난 등 모든 간식, 정크 푸드, 우리의 문명 세계에 전용, 외부를 떠나, 피부의 좋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노동 비용) 알고 읽어 그래서 피부의 안쪽을 돌볼 수 있도록 -이 기초, 당신의 아름다움의 알파와 오메가이다. 최근 앵초 기름은 고급 산부인과를 할당하기 시작하고 심지어 약국 (Solgar 거의 알려진 브랜드의 몇)에서 나타났다. 특징 : -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의 정상화; - 피부 및 프로스타글란딘에 의한 전체 유기체에 항염 효과; - 내부에서 피부 보습; - 내 블로그에 블랙 헤드와 과도한 지방 함량 세부 사항의 형성 방지, 나는 당신의 질문을 환영합니다. 모든 건강과 사랑 : ============================================ ================================================== ========= 당신이 이름을 클릭하면 ▲ 철수 이상 PolyLifeClub 내 리뷰 모두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

5번째 후기 : GREAT 제품!
- 응시 모든 여성을 조언하십시오! 후회하지 않을 것 구매해야합니다!

6번째 후기 : 우수한...
- 내가 증가 내 다른 MD의 추천에 응답이 구입 내가 그것을 가지고 내자가 면역 문제와 관련된 안구 건조증을 완화 사이의 직접적인 연결했다 찾았는지 내 EFA의 .... 그것은 나를 위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번째 후기 : 거대한 장점은 가격입니다.
- 달맞이꽃 오일 캡슐의 거대한 은행. 삼키기 쉬운, 아무 뒷맛 또는하지 트림 없습니다. I는 억제 효과가 있었다 정확하게 압력 저하. 이것은 면역계뿐만 아니라 감소시킬 가정을 감산한다. 치어 리더와 동안 그들을 복용 중단했다. 나는 PMS와 관련했다. 다른 투여 요법을 시도 일정하지 않고, 사이클 전 일주.

8번째 후기 : 그레이트 오일
- 좋은 버터. PMS의 증상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피부가 더 수분이된다! 나는 모두에게 조언한다! 오메가, 호로 파, 야생 구덩이도 허용합니다. 아주 좋아.

9번째 후기 : 출산 완벽하게!
- 나는 1000mg의 큰 볼륨을했다., 때문에 이미 2 개를 취할. / 하루, 아침과 저녁, 10 일 후, 피부를 얼굴에, 복부, 심지어 logti과 무릎이 훨씬 부드럽고되고, 임신 3 임신을했다. 두 달 후, 복부에 튼살이나 어떤 힌트는, 피부를 부드럽고되었다, 그의 얼굴은 얼굴 주름을 부드럽게. 나는이 기름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더 농축 된 오메가 3를 주문했다.

10번째 후기 : 체질에 따라 선택해야 하는지 궁금
- 고등학생 아이가 아토피가 심해 복용하려고 구매는 했는데, 하루에 아침.저녁으로 먹고 있는데 복용후 더 심해져 지금은 일시 중단하고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 받지 않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11번째 후기 : 작동!)
- 절정 때문에 180 야드짜리 엄마에게이 항아리를 샀다. 의사는 호르몬을 처방했습니다. 지나갔거나 3 개월이 지난 후 모두 마시는데 소비했으며 3 개월이 끝날 때까지 모두 통과했거나 진행되었습니다. 나는 아직도 앵초 기름을 샀다. 그러나 나는 다른 상표를 시험해 보았다.

12번째 후기 : 달맞이꽃 오일
- 나는 저녁 앵초 기름을 다른 생산자에게서 가져왔다. 나는 여기에 앵초 기름, 알파 리포 익산 및 오메가 3의 독특한 성분을 기록하고자한다. 행동은 당장 느껴졌다. 피부가 부드럽고 촉촉하게되었습니다. 눈 주위의 주름이 감소했습니다. 나는 하루에 1 캡슐을 먹는다. 나는 추천한다.

13번째 후기 : 좋아요 나우푸드꺼보다 좋아요~
- 가격이 저렴한 다른 제품으로 갈아탔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달맞이꽃 종자유 제품 중에서는 이게 가장 좋은거같아요

14번째 후기 : 나는 추천한다.
- 이 오일을 복용하고 며칠 후, 나는 훨씬 더 차분 해지고 피부가 눈에 띄게 좋아졌으며 여자들의 시절은 고통스럽지 않고 빨리지나 갔다. 명백한 통증과 탄력을 넘긴 기름 때문에 관절에 문제가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 아주 좋은 버터
- 우수한 오일, PMS와 함께 통증이 감소했으며, 피부가 매우 보습되었습니다 (오메가 3는 항상 마시지 만). 샤워를 마친 후 나 자신에게 모이스처 라이저를 붓고 멈 춥니 다.

16번째 후기 : 좋은
- 나는 오메가 3 오일과 함께 내자가 면역 조건이 많은 양을해야합니다. 자연 요소는 산화로부터 오일을 막을 수있는 캡슐에 비타민 E를 포함하는 유일한 브랜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

17번째 후기 : 공장
- 정말 내 호르몬을 진정 도움이 보였다.

18번째 후기 : 최고의 달맞이꽃 종자유는 내가 지금까지 발견했습니다!
- 내가 처리 및 치료 믿는 일부 질병의 / 자연적으로 몸을 치유 ... 나는 내가 iHerb에서 독점적으로 구입하는 것이 매우 꼼꼼한 EPO에 대해 나처럼 특정 보충과 행복 적이 있기 때문에 나는이을해야! 최고의 가격과 대량 일괄 공급! 항상 반복 구매자가 될 것이다!

19번째 후기 : 가격대비 최고인 제품!
- 아토피때문에 꾸준히 먹고있는 제품인데요, 여러보로 따져봐도 가격대비 제일 좋음 제품이네요. 엄마랑 같이 먹기에 넉넉할만큼 갯수도 넉넉해서 좋아요~ 1300mg보단 1000mg이 적당한 거 같아요. 병원에서도 1000mg정도를 추천하더라구요.

20번째 후기 : 습진에 대 한 좋은
- 와우하는 무엇을 찾아라! 나는 최근에 취소하고 습진을 완화 (매일 1200-1500mg) 바이오 플라보노이드와 함께 EPO의 2000 및 8000 mg을 하루 사이에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일 내에서 나는 기복을 경험하고, 2 주 대부분의 문제는 사라졌다. 난 그냥 우리 모두가 우리의 음식에 충분한 오메가 기가 그래서 난 그것을 시도 없었어요 얻을 것으로 가정했다. 이 둘의 조합은 내가 느낀 얼마나 끔찍한 외에 다른 일에 집중할 수있는에 불행의 내 가려운 scaleY를 일을 변경했습니다! 내가보기 엔 특히 무료 냉간 및 헥산되고, 그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