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21st Century, 이브닝 프라임로즈 오일, 6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21st Century, 이브닝 프라임로즈 오일, 6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21st Century, 이브닝 프라임로즈 오일, 60 소프트젤


제품 가격:₩6,04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Herbal Supplement
  • Gluten Free
  • Guaranteed Quality Laboratory Tested

Primrose oil is a source of gamma-linolenic acid (GLA), an essential fatty acid that has been used to support women's health.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Softgel
Servings per container: 30
  Amount Per Serving: %DV†
Evening Primrose Oil (seed) concentrate of Oenothera biennis (seed)
500 mg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As a herbal supplement, adults take one (1) softgel with any meal, three times daily or as directed by a healthcare provider. Do not exceed recommended dosage. Individual results may vary.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Gelatin, glycerin, purified water.

May contain soy ingredients.

No added sugar, salt, yeast, preservatives or artificial flavor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엄마 갱년기 보조용으로 구매
- 달맞이꽃유 다른거 드시다가 다 떨어져서 여기서 구매했어요~ 효과 확실히 나타나구요, 가격도 훨 싸고 이게 알맹이가 작아서 먹기 편해하시더라구요~

2번째 후기 : 생리통이 없어진!!
- 생리통이 너무 심각해져서 매달 무서워질 정도였는데 일주일먹고 한뒤에는 아프지않아서 신기했음.. 이것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여드름도 크게올라오지 않았음!!

3번째 후기 : 역하지는 않네요.
- 복용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4번째 후기 : 꾸준히 먹어보고 있어요
- 아직 효과는 모르겠습니다

5번째 후기 : 저는 효과봤어요
- 아토피도 심하고 출산 후에 생리통도 생겨서 먹고있습니다. 비타민이랑 같이 하루에 한 두 개 꼬박꼬박 챙겨먹었더니 확실히 피부발진도 줄어들고 생리통도 덜해졌네요.

6번째 후기 : 엄마드렸어요
- 알이 크지않아서 좋은것같아요

7번째 후기 : 재구매하려구요
- 사실 양이 적어서ㅠㅜ 한달도 안되서 다 먹은듯합니다 삼주 정도 먹었는데 먹을땐 피부 좋아지는것도 못 느꼈고 생리불순에도 좋은지 몰랐어요 먹었던 기간이 짪아 생리불순엔 딱히 좋은 효과는 모르겠구요.대신 요즘 안 먹으니까 가족들이 피부가 푸석해졌다며... 그리고 화장할때도 건조한게 좀 느껴졌어요. 피부 건강에 좋은것같아요 .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 모든 필요
- 공교롭게도,이주기의 1 일의 데이터 캡슐 갖기 시작 - MS의 결과를 부드럽게 ICP으로 이동 달렸다. 주석 : 부은 다리, 팔, 복부 팽만 + 분위기, 그리고 5-7 일주기이었다! 다음, 나는 효과가 더 발음이되도록, 더 먼저 필요로 결정 :) 그리고 처음에 툭 최악의 - 과민 반응, 죄송합니다, 강한 PMS있을 때 얼마나 민감한했다 유두와 유방. 그 결과, 치료의 7-8 일째에 실험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결과 - 삼일 곳 모두 사라와 복부, 그리고 PMS 및 :) 다리와 팔 셀룰 라이트 제거 후 모두의 규범에왔다. 반응 MS를 호출하기위한 배출 프로게스테론을 생각 나게한다. 그런데, 이러한 반응이 날이 아니었다 등급의 바닥에서 리뷰를 읽고, 때로는 매우 유용하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당신의 몸을 듣고 있고, 잘못된 생각, 비록 이러한 반응을 마시 계속했다. 그들이주기의 아마도 두 번째 단계에 동의하면 대부분의 경우 약물 (앵초 기름), 모든 오른쪽 장소로 이동합니다. 나는 거의 내가 공복, 아니 PMS, 유방 팽창 단 1 일전 MS에 아침에 찻 숟가락에 기름을 아마씨 ... 그에게서 음주 함 한 MS가 다시 조용히 와서 PMS, 호르몬을 정렬 걸렸다 모든 개별적으로, 갑자기 누군가 예 : 도움이 더 많은 여자가 반응이있을 것을 보았다에 YES 넣어 부탁드립니다. 때문에 - 모든 사랑과 건강 PS 항아리가 원활하게 화장실로 이동하는 모든 아래 읽을 수 없습니다 : 그 사람을 계속합니다 - 여기에 아주 좋은 효과가 :)입니다

2번째 후기 :
- 계절 알레르기가있는 아주 좋은 도움이됩니다. 일반적으로, 신의 음식은 유령, 나는 달맞이꽃 취할되었다한다 - 모든 멋진합니다. 우리 모두가 오거스타 9 월에 알레르기로 고통 이후 지금은 온 가족을

3번째 후기 : 유일한 여성 오일
- 저녁 앵초 기름의 특성은 독특하고 여성에 특히 유용하다. GLK (감마 리놀렌산)의 풍부한 원천 인 - 어머니의 우유 - 지방산, 필수라고하며,이 오일은 자연에있는 유일한 대안입니다. 필수 불포화 지방산 및 기타 영양소의 높은 비율의 조성물에 존재하여 설명 오일 도포. 많은의 사용에 대한 의료 적응증 : 여성 호르몬 장애; 자궁 내막증의 예방; 불임에 도움이; 갱년기 장애; 심혈관 질환; 비전을 감소; 신경계 질환; 비 치유 상처의 치료; 통증 완화; 피부 회춘; 혈중 콜레스테롤 수준을 저하;

4번째 후기 : 나의 구원
- 나는 재판을 명령했다. aromaforumah에 읽고 있지만 더 서양 지치은 PMS에 도움이. 하지만 확실히 말할 수있다 - 앵 잘 작동합니다. 그리고 내부없이 PMS 부종에서 수화 피부는 일반적으로 요즘의 앞에 없습니다. 그것을보십시오! 고도의 품질!

5번째 후기 : 우수한 오일!
- 실제로는, 제 캡슐의 효과를 작동한다. 나는 PMS 증상을 완화하려고 노력했다. 그래서 뱃속에 초과하는 액체, 붓기와 무게를두고하는 시작 후 3 시간 복용 후 쉽게 뭔가 같았다 머리 떨어졌다. , iHerb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6번째 후기 : чудо это! 말 그대로 생명의 은인!
- 리뷰에 의해 구입, 지금은 지속적으로 주문하고있다. 나는 때문에 마실 수없는, 매우 (아주!) 고통스러운 빨간색 일, 진통제했다 나는 아스피린에 비 스테로이드 성 소염 진통제를 편협 있습니다. (I 잊지 때 때로는 며칠을)를 CD에, 일주일 동안 마시는 시작하고 지금은 허리에 조금 풀, 무해한. 이것은 나의 구원을 의미한다, 나는 항상 주문해야한다! 문제를 가진 사람에게 추천, 당신은 후회하지 않을 것!

7번째 후기 : 그냥 동의 ....
- 나는 보충제를 많이 걸릴 수 있으므로 별도로 말을 어려운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러시와 명랑하고 건강과 평온 신경을 느낄 경우 특히 Q10 및 레시틴과 달리 정말 눈에 띄는 이익을 가져다가 아니라 사람들에게서, 그건)))) PS PEW 삼주! PMS는 SO처럼 고통없이 자신에게 매월 진행 상황을 통보하지 않았다! 주기적으로 주문하는 것! PS는 다음 리뷰를 추가! 나는 사이클 충돌이 있었다 !!!! 릴리 월 삼주 !!!!! 그래서 냉장고에 던져 내가 두려워 가지고,하지만 당신은 얼굴에 얼룩 수 있으므로 사라하지 말고, 캡슐 남아 .....

8번째 후기 : 여성을위한
- 하루 1 ~ 2 캡슐을 매일하고, 나는 "중요한 일"에서 조용한 스핑크스 된 무슨 PMS)이 캡슐 잊어 버려. 감사합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다면, 하단에 "YES"하십시오를 클릭합니다.

9번째 후기 : PMS에 효과적
- 내 경우에 효과가주기의 후반에 2 캡슐을 마실 필요가있다. 이것이 의미의 가장 눈에 띄는 효과는 PMS 동안 자신의 기술로 내가 실질적으로 발진 사라진 것입니다.

10번째 후기 : 기적 오일
- 누가 달맞이꽃 오일의 효과를 알고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든 여성은 그것을해야한다! , 생리통을 제거 많은 부인과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예"를 클릭 otzyv- 좋아한다면!

11번째 후기 : 예산 옵션!
- 나는 저녁 앵초의 마술 기름에 관한 많은 기사와 리뷰를 읽었다. 여성의 건강을 돕기위한 지팡이 다. 나는 이것을 마시지 않거나 나쁜 것을 마시지 않고 적어도 한 달 전에 리뷰를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지정된 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나는 무엇을 말 할까? 첫째, 나는 의사가 아니며 의사의 처방에 따르지 않고 직감과 기사를 읽음으로써식이 보충제를 마셨습니다. 그것은이 회사에 첫눈에 비싸지 않은 아주 단순한 이유 때문에이 회사를 주문했지만, 여기서 단 20 인분의 병에 속임수가 있습니다. 즉 섭취 한 달보다 적습니다. 그래서 나는 1 일과 10 일을 마 셨습니다. 기름. 내가 왜 술을 마시기 시작했는지 말해 줄께, 나는 24 세 (한 달 후 25)이고 1 년 전 직장에서의 스트레스와 프레드니솔론의 주사가 그들의 교활한 역할 인 CD주기를 통해 극도의 알레르기 반응을 보였습니다. 30 일에서 32 일 사이에 42 세까지 증가하여 규칙적으로 활동하지 않고 2 일에서 2 일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이식이 보충제를 마시기로했습니다. 나는 섭취하는 동안 나의 순환이 이전의 지표 (30-32 일)로 돌아 갔고 다른 것은 바뀌지 않았지만 기쁘다는 것을 플러스에서 주목하고 싶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피부가 더 촉촉해진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아직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기간과 풍요가 아직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나는이 바다에서 한 스타를 쏘겠다. 아직 주문하지 않을 것이고, 솔가 회사의 앵초 기름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복용량이 더 편리하다. 언뜻보기에는 가격이 매우 민주적이지는 않지만, 당신이 그것을 세면 수익이 더 높다. 누군가 나를 도왔 으면 좋겠어. 리셉션에는 부작용이없고 즐거운 느낌이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이 보완재에 만족합니다!

12번째 후기 : PMC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 PMS가 있고 2 주 안에 몸이 불편 해지고, 불면증, 눈물을 흘리며 기분이 떨리는 것이 매우 힘듭니다. 그런 다음 면역력이 떨어지고 병이 들었습니다. 나는 세 번째주기에서 달맞이꽃을 먹기 시작했고 훨씬 더 쉬워졌습니다. 사라진 기분 변화, razdrozhitelnost 및 더 많은 힘. 나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마실 것을 권한다 : 생리주기의 첫날부터 5 일 동안 나는 철분과 엽산, 또는 아마존 농민의 기름을 마 십니다. 다음 9 일간의 2주기가 동일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9 일간의 저녁 앵초 기름과 비타민 E를 위해 하루에 3 번, 비타민 C를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5 일 저녁 앵초 기름을 4 번 순환 시키면 비타민 E와 비타민 E를 첨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PMS의 문제는 사라집니다.

13번째 후기 : 감동!
- 지속적으로 호르몬 점프 - 여성의 신체의 가장 섬세하고 민감한 부분이 종종 경험 불편 (건조 및 가려움증). 샤사은 제 2 캡슐 후 (!)을 통해 통과시켰다. 감동! 나는 또 다른 명령했다. 나는 좋습니다.

14번째 후기 : 달맞이꽃 오일
- 정말 첨가처럼 피부가 상쾌 보이는, 하루에 한 달에 한 캡슐에 대해 아침에 동의합니다. 나는 제 2 뱅크를 마신다.

15번째 후기 : 그것은 PMS 쉽게 임신과 출산 과정 gormonizirovat 동안 ryastyazhek을 방지한다
-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 임신 한 여성과 그녀의 아기 오일 기적의 비약은 단순히 바꾸어 놓을 수없는 것입니다. 첫째로, 상기 천연 호르몬의 수준을 회복하도록 돕는다. 임신 전에 여성 호르몬 피임약, 그녀의 호르몬 시스템에 어떤 식 으로든 영향을 사용한 경우. 프림 로즈 오일은 상황을 해결. 둘째, 당신의 세대가 신속하고 성공적으로 통과 할 수있다이 식물을 통해서이다. 촬영 달맞이꽃 오일 당신은 골반의 인대의 탄력을 증가시키고 (더 빨리 열을 받고 격차를 피할 수) 출산을 위해 자궁 경부를 준비합니다. 당신은 또한 너무 자주 새로 만든 어머니에 관심을 스트레치 마크의 모양을 방지합니다. 달맞이꽃 오일은 임산부뿐만 아니라 그녀의 태어나지 않은 아기를위한뿐만 아니라 유용합니다. 불포화 지방산 태아 뇌의 활성을 자극하고 미래 아기 신경계의 적절한 발달에 기여 포함 입증된다. 3 캡슐 - 38 주에서 몇 36~37주에, 그리고 시작 - 1 캡슐 임신 34~35주, 2 캡슐 하루 : 특정 패턴의 준비 (달맞이꽃 오일 캡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합니다. 그러나 응용 프로그램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제품 구성 요소에 민감한 경우 미래 ​​아기의 발달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부작용이다.

16번째 후기 : 매직!
- 달맞이꽃 오일에 대한 유용한 많이 읽고, 나는 샘플을 촬영했다. 반 패키지를 프로필,이 오일은 모든 여성에 사용할 수 있어야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세계 두의 변화 - 그것은 벨벳처럼되었다, 피부 상태이고, 나는 이전이 효과를 구입 한 다른 첨가물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분위기에 긍정적 인 효과, 나는 내면의 평온의 의미에서 더 침착되었고, 모든 일의 균형, 그리고 그것을 가치가있다. 추가 : 그래서, 포장 이상. 나는 다른 회사, 더 큰 용량을하기로 결정했다. 내가 좋아하지 않는 또 다른 회사는 (필자는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캡슐 훨씬 여기보다 더 삼키는 불가능하다). 따라서, 모든 것이 상대적이고, 다시 복용량에 회사를 주문.

17번째 후기 : 가장 좋은
- 즉,이 업체의 석유와 실제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 후, 나는 높은 가격 이상으로가 아니라, 단지 나우 발자취에서 같은 기름을 명령했다. 아무것도 나에게 그러나 다음 오일 이룬다. 당신이 여자에 대한 심각한 문제가있는 경우 그래서,이 업체를 추천합니다. 당신은 나쁜 술을 두려워하고 아무 문제가없는 경우는 구입 가능하며, 나는 그들이 이전과 같은 행동과 콘텐츠 takiezhe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우 Futs.Seychas 여러 캔을 주문한다.

18번째 후기 : 달맞이꽃 오일
- 이 오일은 여성의 건강에 매우 좋은이며, 세 번째 자녀 이후에 문제가 있었다, 나는 음의 Rh 인자를 가지고 있고, 아이들이 각각 양의 갑상선 매월 매우 심하게 운동합니다 모든 것을 복용 후, 월경 중에 ​​느꼈다 분실, 날아 mestruatsiya 그것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흘러 갑상선 느낌을 중단, 최대 검사 내분비의 과정 후 그녀는 갑상선이 정상했다!

19번째 후기 : 멋진 달맞이꽃 오일 캡슐
- 모든 것이 쉬웠다, 어떤 PMS, 아니 호르몬 두통 좋은 결과를 느꼈다 - 하루 1 캡슐, 영수증의 두 번째 달을하지 않습니다. 결과는 여성 건강 분야에 대한 아주 좋은이기 때문에 내가 걸릴 것입니다.

20번째 후기 : 여성의 건강과 피부 아름다움을 위해
- 오랜 시간 동안 애정 어린이 나무를 사랑합니다. 나는 그것을 여성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피부 상태가 매우 빠르게 개선되고 머리카락과 손톱의 상태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향상됩니다. 1 ~ 2 달 안에이식이 보조제 코스를 마셔야합니다. 이 회사의 오일은 나에게 효과적이므로 가격과 품질의 조화가 마음에 든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