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Now Foods, Solutions, 달맞이꽃 오일, 4 fl oz (118 ml)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Solutions, 달맞이꽃 오일, 4 fl oz (118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Solutions, 달맞이꽃 오일, 4 fl oz (118 ml)


제품 가격:₩13,05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00% 순수한 모이스처라이징 오일
  • 보호/영양 공급
  • 익스펠러 열압착 및 헥산 무첨가
  • NOW Solutions 제품은 동물을 대상으로 실험하지 않았습니다.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100% 순수한 달맞이꽃 오일을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피부 자극이나 건조함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 오일 1/8 티스푼은 저희의 500mg 소프트젤 1개와 거의 동일한 양입니다.

계속해서 냉장보관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None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달맞이유
- 처음구매한거라 이런맛인줄 몰랐어요 DHA는 여러종류(liquid type,softgel type 등) 먹어보았지만 liquid는 이게 조금 더 먹기 힘든듯해요 좀 오래된듯한 느낌도 드는데 이것이 원래 그맛인건지... 아닌지도 잘 모르겠고..

2번째 후기 : 먹어도되는건가요??
- 먹어도 된다는 말은 안써 있는데 먹는 분은 뭔가요 ㅠㅠ

3번째 후기 : 달맞이꽃오일은 먹어도 발라도 다 좋은거같아요
- 먹기도하지만 바르는것도 좋아서 구매했어요 오일종류많아서 일주일에 여러것을 돌아가면서 쓰고있어요 한꺼번에 여러가지 쓰니까 오히려 트러블만나고 밀리고 좋지않더라구요

4번째 후기 : 아토피에좋다길래 재구매
- 악건성에 아토피심한 사람이예요 2병째재구매이고 용량이커서 바디로션에 섞어서 몸에바르거나 얼굴에 싸이닉스킨이랑섞어서 바르고있어요 무겁지도가볍지도않은 오일이고 번들거리지도않고 금방흡수되요 로즈힙도써봤는데 그건 너무가벼워서 금새건조해지더라고요 이거쓰고 가려움증이나 하얗게 각질뜨는게 줄어들었어요 어떤무거운오일은 미끄덩해서 더간지러울때가있거든요 제일좋은건 얼굴에두껍게각질올라오고 빨갛게 쓰라릴때가 있는데 바르면 진정되는거같아요 얼굴땡기도록 건조할때 목욕하고나서나 세수하고 물기있는 얼굴에문질문질해주고 클렌징워터로 닦고스킨로션바르면 속건조잡혀요 계속구매해서 쓸려고요

5번째 후기 : 저희 아들 셋 아토피 때문에 주문했어요. 효과가 좋습니다!
- 저희 아들 셋 아토피 때문에 주문했어요. 효과가 좋습니다! 국내 제품도 썼지만 무슨 차이인지 효과가 없었고 여기서만 삽니다. 주의할 점은 옷에 묻으면 얼룩이 생깁니다~

6번째 후기 : 아토피에 좋다고해서 사봤는데
- 글쎄요...잘모르겠어요...음.. 일단 이브닝프림로즈 오일이 원래 잘 흡수가 안되는 오일인 것 같아요 피부에 겉돌아서 바로 옷입기가 참 불편했구요 딱히 보습이 되는 오일은 아닌거같고요 이거 바르시기 전에 수분 잘 채워주는 로션을 꼭 바르셔야 해요!! 물론 아토피에게는 어떤 로션도 금방 건조해지니까요..ㅜㅜ 제가 아토피가 가장 극심할 때 샀었던 오일인데 효과는 잘모르겠고 겉은 기름기돌고 속은 건조하단 느낌이 들어서 그다지 좋은 것은 못느꼈어요.. 사실 아토피에는 이렇게 외용으로 바르거나 하는 것 보다는 좋은 음식을 꾸준히 먹고 적당한 운동을 하는게 가장 효과가 있어요! 온몸이 빨개서 일상생활도 잘 못하다가 지금은 아토피 거의 다 극복하고 아주 가끔 좀 불편을 느낄 정도로 호전되었는데요 이거 사실 바에 그냥 그 돈으로 좋은 음식 드시고 운동하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7번째 후기 : 음 글쎄요
- 아토피성 피부에도 순하게 잘 스며듭니다 하지만 큰 효과가 있진 않네요 아무래도 기대를 너무 많이 한것같습니다.

8번째 후기 : 아이한테 잘 맞아요
- 돌쟁이 예방접종 후에 화폐상 습진이 얼굴, 배 제외 거의 전신에 생겼는데 이거 쓰고 많이 좋아졌어요. 목욕 후 바를때는 그냥 괜찮아진다 싶었는데, 실수로 목욕중 물에 쏟아서 씻고 난 뒤에 정말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거의 다 써서 재구매 합니다. 용량이 적어서 쟁여놓구 써야할거 같아요.

9번째 후기 : 다른 제품과 잘 섞어서 써야겠어요.
- 단독으로 조금씩 발랐는데 약간의 두드러기가 났습니다. 좀 쉬다가 다시 바르려고 합니다.

10번째 후기 : 좀 더 써봐야
- 효능보고 기대하고 구매했고요 효과는 좀더 지켜봐야할것같아요 상품.상태는.좋네요

11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조아요

12번째 후기 : 냄새가 심해요
- 효과 어떤지 모르겠는데 바르면 주변사람 냄새 난다고 해서 못 쓰고 있습니다

13번째 후기 : 나우푸즈 오일는 우리 가족 최애템이네요^^
- 먹는 것도 사고 바르는 것도 사고... 달맞이꽃 오일이 아토피에도 효과 있다고 해서 제것도 사고 선물용도 사서 주었네요 이번에 제가 아토피로 고생한게 보이네요ㅜㅜ 나이들어서도 아토피는 많이 힘드네요 다행히 아이가 이번 겨울에 아토피가 심하지 않아 위안 삼습니다... 아이에게도 저에게도 좋은 오일^^ 오일 덕지덕지 발라야 그나마 도움되어 좋아라하는데 이건 아까워서 심한 곳에 덧바르고 있어요~

14번째 후기 : 아직까진 효과는..
- 걍 아직까지 효과는 모르겠어요 .

15번째 후기 : 하루에 티스푼으로 1/8 먹어요.
- 갱년기 여성이나 여드름에 좋다고 해서 엄마랑 같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상품평 보니까 냄새가 안 좋다고 하던데 일반 기름 냄새와 별 다를바 없습니다. 달맞이꽃 기름인데 기름냄새 나는 건 당연하죠;; 꽃기름이라고 꽃냄새가 날 거라고 생각했나 봐요ㅋ하루에 1/8티스푼 먹으면 되니까 부담도 안되고 약 먹는다 생각하고 먹으면 좋을 듯 싶어요.

16번째 후기 : perfect.
- 아이때문에 샀는데 너무 맘에 든다. 글리세린과 희석해서 쓰면 된다.

17번째 후기 : 윽!!
- 계란 흰자 비린내가 넘 심하게 나요... 아토피부분에 발라준 손에서 이상한 냄새가 계속 나요...비위상할정도로..... .두번은 못바르겠네요.... 원래 달맞이 종자유 냄새가 이런가요?

18번째 후기 : 좋아요
- 아이 피부를 위해 구입.. 효과보기위해 열심히 발라주려구요

19번째 후기 : 괜찮아요
- 전 괜찮은거 같은데 밤에만 사용하공 있어요~

20번째 후기 : 아내가 좋다네요
- 인터넷에서 알아보고 샀다는데 좋데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화려한!
- 달맞이꽃 오일의 사용은, 건조 민감, 나약하고 연약한 피부에 적합합니다. 이것은 주로 피부의 건조 함과 박리 제거하고, 장래에 석유 정규 사용하여 피부의 최적의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 오일 좋은 영양소, 완화제 및 보습 특성에 의해 구동된다. 또한 화장품 달맞이꽃 오일이 민감한 피부를위한 도구의 스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99 %), 피부의 부정적인 반응을 일으킬뿐만 아니라, 염증, 자극 및 발적 등의 문제에서 그녀를 저장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을뿐만 아니라. 음, 저녁 외에 앵초 기름은 성공적으로하기 때문에, 성숙하고 이미 노화 피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속성과도 좋은 안티 에이징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것의 사용은 피부를 부드럽게하고 피상적 인 얼굴 주름 제거, 피부 탄력을 증가하고 더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건조까지합니다." 또한, 위 달맞이꽃 오일 피해 지역의 가려움증, 건조증 및 홍반을 수반 피부 질환의 치료를 권장합니다. 종자유 습진 및 건선의 치료에 특히 효과적. 특히,이 오일은 나이 반점 등 색소 침착을 없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난 항상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가지고, 그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내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이 사이트에서 모든 제품을 가지고 iHerb 감사합니다! 내가 생산의주의 깊은 연구의 결과는 복용하고 모두가 의견을 과학 문헌을 prochityvanie, 나는 나와 내 가족의 음식 만 필요한 걸릴!

2번째 후기 : 우리 가족 최고 honnors
- 나는 비타민 E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호호바 오일을 시도했다, 나는 당신에게 아무 말없는거야, 난 아무것도 건조한 피부를 위해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반복합니다. 내 아들은 습진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그의 건조 균열 손이 잘, 그는 피부과에서 스테로이드 크림의 사용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치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다른 곳뿐만 아니라, 내 얼굴에 가볍게 사용하고, 그것은 무엇을 그리 과거의 어떤 여드름이나 자극없이 빠르게에 젖은.

3번째 후기 : 그것은 잘 수분을하지만, 냄새를 남긴다.
- 좋은 기름은 잘 촉촉하게,하지만 너무 작은 경우, 그것은 의류와 침구에 흡수, 후 모두 씻어 매우 어려운 썩은 냄새가 나는 기름의 냄새된다. 나는 냄새의 좋은 감각을 가지고하지만 아마도 그것은 유일한 단점 나를위한 것입니다. 이 냄새의 남편은 듣지 않습니다.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YES 넣어주십시오.

4번째 후기 : 오일 슈퍼!
- 오일이 우수합니다! 여기에 리뷰를 읽는 것은 놀랐습니다. 마시지 않는이 오일 귀여운 소녀! 이렇게하려면 기름 캡슐이있다! 이 오일은 지성 피부입니다! 건조. 이 오일 건조에서! 이 러시아어로 작성!

5번째 후기 : 빨리 썩은 냄새가 나는
- 미안 해요. 프림 로즈 오일은 매우 빠르게 유용하고 멋진,하지만 썩은 냄새가 나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알고,하지만 여전히 너무 많은 주문을 무릅 썼다. 이 오일을 사용하는 경험은 제 30 ㎖의 병이었다. 공급 업체를 기원 : 오일이 어두운 유리 병에 아직 판매처럼. 결론 : 난 단지 소량의 달맞이꽃 오일을 주문합니다 미래에 - 어두운 유리 병 미만 30 ml의. 해당 아마씨 기름과 생선 기름으로, 냉장고에 저장할 필요가있다. 산 오메가 3,6가 스스로 생각합니다.

6번째 후기 : 달맞이꽃 오일
- 나는 몇 년 동안 대신 병원에 다시 가서 다른 방문 그냥 내가 오래 전에 시간을 가지고 그들이 줄 것입니다 전에 다른 평가가 필요 아마 것입니다 내 국소 스테로이드 약을 더 많이 필요로 그녀에게 지불의 excema 했어 그것은 나에게, 나는이 밖으로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나는 저녁 앵초 기름에서 얻을 즉시 구호와 감동입니다. 그것은 즉시 가려움을 중지합니다.

7번째 후기 : 습진에 좋은!
- 내 딸은 습진에서 그녀의 삶을 고통하고 나는 그녀가 단지 태양 아래 모든 것을 아무것도하지만 정말 그녀의 피부 상태에서 그녀를 안심에 대한 시도 했어. 그녀는이 제품을 시도 때까지 즉,. 정말 그녀의 피부에 대한 경이로움을 수행하고있다. 그것은 금과 자극, 더 이상 건조 없습니다. 그녀는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피부를 가지고 sooo를이 제품을 가지고 행복하다. 그녀는 그녀의 피부 상태 :-)에 대해 더 이상 자기 양심 없다

8번째 후기 : 헥산없는이 좋다
- 헥산은 신경 독성이다. 심지어 양이 수초의 신경 썼음의 붓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적. 헥산없는 제품을 선택하면 더 나은 방향으로의 한 단계입니다. 병 유리 및 플라스틱 아니었다면 그것을 별 5 개를 줄 것이다.

9번째 후기 : 좋은
- 피부 문제의 경우 "예약에서"주문. 그녀는 냉장고에 권고만큼을 떠났습니다. 몇 주 전, 내 아들 아, 알레르기 성 피부염을 "일어났다"활성 항히스타민 제 크림의 적용 후 에이전트를 정화, 연화로 구제.

10번째 후기 : 놀랄 만한!!!
- 달맞이꽃 오일 (관절에 문질러) 꽤 많이 내 건염과 손목 관절을 치료하고 있으며, 내 이전 깨진 발목의 운동 범위에 개선했다.

11번째 후기 : 달맞이유
- 처음구매한거라 이런맛인줄 몰랐어요 DHA는 여러종류(liquid type,softgel type 등) 먹어보았지만 liquid는 이게 조금 더 먹기 힘든듯해요 좀 오래된듯한 느낌도 드는데 이것이 원래 그맛인건지... 아닌지도 잘 모르겠고..

12번째 후기 : 얇은 머리를 관련 낮은 갑상선 작동
- 편리한 방법은 ... 얇은 머리와 관련된 낮은 갑상선에 대한 EPO을 아침 시리얼 또는 스무디로 분출한다.

13번째 후기 : 달맞이꽃 오일
- 많은 사람들이 나는 습진 로션을 읽으라고하지, 사람들은 말 : 돈의 소득과 Aardobaa 또는 해결. 경험의 가장 좋은 증거에 관계없이 두 번째 혜택 특히 습진 Harith의, Mmtaaaaaaaaaaaaz Mmtaaaaz 우수한을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효과적이었고, 때문에 사무국 I Majrepetth 개인적으로 나는 내 어머니를 구입하고 어머니 Makhlt 크림은 그것을 시도, 나는 찬양 오일 진정한 모 프로세서를 시도하고 습진을 숨길 수 없지만 가려움증을 완화 때 껍질과 젖은도를 강화 지역. 그것은 매일 사용되었다. 유일한 것은 짜증나는 아주 나쁜 강한 Rihth입니다!

14번째 후기 : 별 5 개
- 지금 제품은 중대하다 그러나 나는이 화제 오일은 단지인지 여부를 알아낼 수 없습니다 또는 내부적으로 수행 할 수 있는지 여부, 그런데 지금 않은 액체 비타입니다. E는 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나는 누군가가 물어 찾을 수 없습니다. 라벨의 지시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주문할 때 나는 그들의 비타처럼 내부적으로 수행 될 수 있다는 것을, 가정한다. E 오일. 그러나 나는 알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15번째 후기 : 먹어도되는건가요??
- 먹어도 된다는 말은 안써 있는데 먹는 분은 뭔가요 ㅠㅠ

16번째 후기 : 매우 좋음!
- 피부염을 치료하기 위해이 기름을 주문한다. drmatit, 신경성를 포함한 작은 피부 문제에 이것의 긍정적 인 영향에 대한 온라인 기사를 읽고입니다. 그것의 냄새는 매우 즐거운, 생선 기름과 유사하지 않다. 오일 지방산 풍부하다. 달맞이꽃 오일, 달맞이꽃, 달맞이꽃 : 그것은 다른 이름을 가지고있다. 좋은 연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내 문제와 나 제어 가려움증과 박리를 할 수 있지만 완전히 치료하지 않습니다.

17번째 후기 : 달맞이꽃 오일
- 경량 플라스틱 병, 디스펜서는 매우 편리하지 누출되지 않고, 오일이 부주의 그로부터 붓고 - 때때로 뿌리를 열면. 어머니의 말에 불쾌하지 약간의 냄새, 기름 냄새가있다. 원기를 회복 효과을 완화 자극에 대한 구입 (효과가 있지만 표현하지 않음)과 주사의 예방을위한 수단으로, 아직 어려운이 그를 기다리고 있던 모든 것이 충족 여부를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알레르기는 (경험 알레르기 어머니) 발생되지 않습니다.

18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매일 밤이의 작은 술을 마신다.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고 일반적으로 나를 기분 좋게 보인다

19번째 후기 : 달맞이꽃 오일
- 이것은 우수한 저녁 보습제이며, 실제로 라인을 페이드 않는다

20번째 후기 : 습진의 기적!
- 나는 끔찍한 습진 내 4 요 딸이 명령했다. 나는 스테로이드, 로션, 크림, 당신은 그것을 이름을 시도했다. 내가 EPO 캐 플릿은 한 가지 사람들이 습진에 도움을했다라고 들었다. 내가 캐 플릿을 위해 4 요를 얻을 수 없다, 그래서 이것은 생명의 은인이었다! 이 도움이되었습니다 유일한, 그리고 그녀의 발생은 거의 완전하게 치유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