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Nordic Naturals, Omega Woman, 달맞이꽃 오일 함유, 830 mg, 12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rdic Naturals, Omega Woman, 달맞이꽃 오일 함유, 830 mg, 12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rdic Naturals, Omega Woman, 달맞이꽃 오일 함유, 830 mg, 120 소프트젤


제품 가격:₩30,21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500 mg 오메가-3 + 76 mg GLA
  • 오메가 혼합으로 호르몬 균형과 건강한 피부 지원
  • 빛나는 피부
  • 호르몬 균형
  • 최적의 건강
  • 지금 더 많은 오메가-3
  • 우수한 트리글리세리드 형태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인증
  • 제3 자 순도 검사 완료
  • 건강 보조 식품
  • 제약 등급
  • 순도 보증

Omega Woman은 여성의 고유한 호르몬 필요를 지원하고 건강한 피부를 증진하기 위해 피쉬오일에서 얻은 500 mg의 오메가-3를 함유한 달맞이꽃 오일 보조제입니다.

달맞이꽃(Oenothera biennis)은 북미가 원산지인 야생꽃입니다. 달맞이꽃 씨앗에은 기능적인 필수 지방산 감마리놀렌산(GLA)이 집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야생 포획. 순수. 비린내 없음. Friend of the Sea 인증.

Nordic Naturals 피쉬 오일의 모든 제품는 중금속을 포함한 환경 독성 물질에 대해 인증된 제3 업체에 의해 테스트됩니다. 모든 피쉬 오일은 트리글리세리드 형태이며 순수함과 신선도에 대한 가장 엄격한 국제 표준을 능가합니다. 분석 인증서은 요청 시 이용가능 합니다.

달맞이꽃 오일

GLA(감마리놀렌산)의 천연 공급원.

고농축 피쉬 오일

70% 더 나은 흡수를 위한 트라이글리세라이드 형태

훌륭한 레몬맛

레몬향이 있는 소프트젤로 캡슐화된 아주 신선한 피쉬오일

Friend Of The Sea 인증

지속 가능한 어업에서 공급된 100% 야생 포획.

입증된 순도

가장 엄격한 표준을 능가하는 독립 실험실에서 테스트했습니다.

인공 원료 없음

인공적이거나 유전적으로 조작된 원료가 없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소프트젤
용기당 제공 횟수 : 60
  1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
칼로리 15
지방 칼로리 15
총 지방 1.5 g 2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총 오메가-3 500 mg
EPA(에이코사펜타엔산) 240 mg
DHA(도코사헥사엔산) 160 mg
기타 오메가 -3 100 mg
달맞이꽃 오일 800 mg
감마 리놀레산(Omega-6) 76 mg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1 회 섭취시 5 mg 이하의 콜레스테롤.

제품 사용법

하루에 2 소프트젤을 음식과 함께 섭취하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 또는 약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된 심해 어유(멸치 및 정어리), 달맞이꽃 오일, 소프트젤 캡슐(젤라틴, 글리세린, 물, 천연 레몬 향료), 천연 레몬 향, d-알파 토코페롤, 로즈메리 추출물(천연 보존제).

글루텐, 우유 유도체, 인공 색소 또는 향료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레몬향때문에 먹기 편해요
- 아이허브에서 다양한 오메가를 봤는대 가격대비 성분 나쁘지 않은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식사하고 바로 2알먹을때도 있고 한알먹을때도 있는대 효과가 드라마틱하게 있지는 않아서 효과가 있는건가? 라고 생각이 들기도해요 다만 나쁘지 않음을 느낄 수는 있습니다. 좀더 꾸준히 몇통 더 먹어봐야 차이를 느낄수 있을것 같습니다

2번째 후기 : 여자에게 좋은거 다아시죠
- 여성갱년기에 달맞이꽃종자유가 좋은거 다들아시죠 엄마꺼랑 주변이모들꺼 선물로 사드렸는데 다 좋다고 재주문 하는 녀석이랍니다 생리통에도 효과있구요 피부결도 확실히 매끄러워집니다 가격대는 조금있어도 효과는 확실하네요 ^^

3번째 후기 : 좋아요
- 엄마가 갱년기로 잠못주무시는 날이 많아 구매해 드렸었고 재구매 하였습니다. ㅇㅣ거 드시고 잠을 잘 주무신다고 하셔서 계속 구매해서 드릴 예정입니다.

4번째 후기 : 오 생리통..
- 원래 없던 생리통이 최근 몇달 사이에 생겼어요. 산부인과 가도 별 이상 없다고 하고.. 평소처럼 먹던 오메가3 먹을까 하다가, 생선오일은 싫어서 구매했고 리뷰에 pms에 좋다길래 약간 기대했는데,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효과 있는 듯 해요. 세 달 먹었구요. 이제는 진통제는 안먹어요~ 생리통이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약 먹을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잘 산듯 해요.

5번째 후기 : 5번재 구매
- 진짜 좋아서 계속 떨어지지 않게 먹고 있는 제품

6번째 후기 : 다낭성에 효과 있어요.
- 지금까지 아이허브에서 먹었던 3-4개의 생리불순/다낭성 약들 중 가장 효과본 제품이에요~! 캡슐 향도 좋구요! 양도 넉넉하고 전반적으로 대만족입니다 ㅠㅠ재구매의사 있어요

7번째 후기 : 달맞이꽃이 좋다고 해서 샀어요
- 엄마 선물로 샀어요! 좋으면 계속 사려고 합니다.

8번째 후기 : 생리통과 pms에 아주 좋아요.
- 아이허브에 구매평은 처음 쓰네요. 그 정도로 효과가 좋습니다. 영양제 중에서 눈에 띄는 효과가 보이는건 이 제품이네요. 어렸을때부터 심한 생리통과 pms에 인생을 시달렸었는데 이 제품을 먹은 뒤로 생리통도 거의 없어지고 정신적인 pms도 많이 완화되었어요. (작년부터 운동을 하게된 것도 시너지 효과가 있겠지만요) 달맞이꽃 오일 성분인듯 합니다. 앞으로 애용해야겠어요.

9번째 후기 : PMS가 심했는데
- 이번달은 이것때문인지 불편함없이 잘 지나간 것 같네요. 오메가 오일에 프라임로즈 오일까지 다 챙겨먹기 귀찮고 까먹고 부담스러웠는데 하나면 되니까 진짜 좋네요.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10번째 후기 : 조ㅇㅏㅇㅛ
- 효과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조카에게 선물~
- 초등학생 조카가 벌써 생리통이 있어서 주문했는데 이걸 먹고는 효과를 봤어요. 여성에게 달맞이유가 좋다고 하더니 이걸 먹고 나서는 피부도 좋아지는것 같아요~

12번째 후기 : 두 달째 복용 중입니다
- PMS 때문에 힘들어하자 친구 추천으로 달맞이꽃 오일을 찾아보다가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이것 때문인지는 몰라도 배란 주에 훨씬 덜 예민해져서 저도 편하고 주변 사람들도 편안해해요 (ㅋㅋㅋ) 생리통도 물론 덜해졌고요! 기분이 오르락내리락 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만족해서 다시 재구매 합니다! :)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여성을위한 최고의 오메가 -3
- 예 실제로 오메가 -3는 저녁 앵초 기름과 감마 리놀렌산이 함유 된 멸치 및 정어리의 생선에서 추출한 성분, 농도의 여성을위한 최고의 오늘의 제품입니다. 여성의 건강, 피부 및 머리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탈모, 생리주기 정상화, 아토피, 피부염에 대한 복합 요법에 효과적입니다. 임신을 계획 할 때. 구성이 장비에서 점검되고, 품질은 개인적으로 나에게 확인된다.

2번째 후기 : 우수한 제품으로 사이클을 완벽하게 정상화합니다.
- 처음에, 주문하기 전에, 나는 의심의 여지가 오랫동안 고통 받았다. 이 오메가의 가격은 작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기본적으로 IHerb의 첫 구매이며, 돈을 낭비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내가 이미 시도해 볼 시간이있는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좋은 오메가라고 분명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구매 후 9 개월 후에 리뷰를 씁니다). 나는 사이클에 문제가 없었으며, 정상의 한계 인 29 일에서 31 일까지 변할 수 있었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예방을 위해 그것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지만,이 제품의 수신으로 사이클은 정확하게 28 일이되었습니다. 하나의 은행은 2 개월 동안 충분하고 2 개월 이상적이었습니다) 저녁 앵초 기름에 공물을 바치는 것은 꼭 필요합니다. 피부 상태에 더하여, 머리카락이 질적으로 바뀌 었으며, 추운 겨울을 막을 수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두 번째 항아리를 주문했는데, 즐겁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건강을 기원합니다.

3번째 후기 : 오메가
- 멋진 구성, Tatyana Shahvorostova의 추천으로 첫 달을 마셔요!

4번째 후기 : 여성과 건강한 피부의 호르몬 시스템
- 오메가 여성은 여성의 독특한 호르몬 요구를 유지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생선 기름에서 오메가 -3 500mg을 함유 한 달맞이꽃 오일 보충제입니다. 앵초 기름, 또는 다른 말로, 그 이름은, vixen (2 세 연고)은 북아메리카에서 자란 들판 꽃입니다. 씨앗에는 고농축의 기능적으로 필수적인 지방산 인 감마 리놀렌산 (GLA)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한마디로, 그것은 단지 귀중한 단지입니다. 여성의 건강, 빛나는 보습 된 피부, 반짝이는 모발, 강한 면역력 및 완벽한 웰빙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 오메가와 primroses의 오일을 결합합니다. 나는이 복합체를 구입할 것을 강력히 권고한다. 응접의 결과는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5번째 후기 : T. Shakhvorostova의 추천에 따라 오메가
- 놀라운 구성, 아주 좋은 준비

6번째 후기 : 좋은,하지만 좋은 게 아냐
- 효율의 순수한 생선 기름 제조 업체 (내가 이전에 리뷰를 작성)하는 의미가있다. 제조업체, 내 의견으로는,이 사이트뿐만 아니라 생선 기름의 생산의 선두 주자.

7번째 후기 : 오메가 여성용
- 나는 피부에 어떤 변화라도 아직 느끼지 않았다, 나는 단 1 주만 걸리고, 호르몬 균형은 정상적이다, 나는 임산부에게 동일한 상표의 오메가를 마셨다, 피부는 국가에서 샀다 아이 같이이었다, 이들은 약하고 오메가와 가진 제일 비타민이고 모두 속임수를 쓰지 않았다 나는 추천한다!)

8번째 후기 : 그것은 마법의
- 그는 호르몬을 정상으로 되돌려 놓았고 피부는 빛 났고 건강 상태와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나는 관절통을 잊었다.

9번째 후기 : 재미있는 "부작용"
- Newchapter의 모든 여성의 비타민과 함께이 오메가를 마시는 것은 아침과 오후 5 시까 지 흥미로운 "부작용"을 발견했습니다. 완전히 먹고, 저녁에는 절대로 먹고 싶지 않습니다. 과자를 먹고 술을 마시는 욕망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나는 권하고 싶다. 나 자신은이 오메가를 더 살 것이다.

10번째 후기 : 정말 좋아.
- 45 년 동안 최초의 불완전한 사용 개월 동안 약물은 사이클 길이를 조정했습니다 (2 년 만에 처음으로 이상적인 28 일). 이 특별한 문제가 있다면 - 오메가 여성에게 기회를 주면, 나는 당신이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1번째 후기 : 알레르기 환자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불행히도, 나는 적합하지 않았다. 나는 그것이 어떤 성분인지 알지 못한다. (나는 맛을 낸다.)하지만 작은 여드름이 내 이마를 지나쳤다. 접수를 중단 한 후에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이 액체 (이 회사) 앞에 있었는데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알레르기가있는 경우 조심하십시오.

12번째 후기 : 우수한 비타민
- 나는 비타민으로 이것의 응접을 끝낸다.. 나는 더 주문했다! 주목할 만하게 웰빙의 개선. 특히 머리카락! 사실 내가 마시는 비타민 D와 마그네슘. 나는 만족했다!

13번째 후기 : 우수한
- 그냥 Menapause Vitmanin / 광물 태블릿 일단 무지개 빛과 함께,이 점점 unpleasat PMS 증상을 제어에 탁월한 기여. 일 iwithin 효과를 느꼈다. 그 회사는 생선 기름의 소스를 돌봐 것이 중요합니다. 추천.

14번째 후기 : Shahvorostovo T.의 권고에.
- 응접 중, PMS의 증상은 눈에 띄지 않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 생리에서 처음으로 월경 통증이 없었습니다! 이전에는 진통제 복용 없이는 할 수 없었습니다.

15번째 후기 : 좋아함
- 나는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 복용 첫 주부터 긍정적 인 효과가 느껴졌습니다. 피부가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나는 2 개월 동안 코스를 듣고 휴식을 취하고 더 주문할 것이다.

16번째 후기 : 믿을 수없는 물건!
- OMEGA 여자가 우리 가족이 보는 nutritionalist에서 나를 언급했다. 나 (가족)에 대한 거대한 좋은 거래는 내 PMS 등 관련 irritibaility, weepiness, 그 모든 UGLY 것을 치료. 그리고 오메가 III 지방산은 보너스입니다. 멋진, 높은 품질 등급 제품입니다.

17번째 후기 : 머리카락이 반짝!
- 영양이 건강에 영향을 준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지금까지 우리는 체중이나 피부의 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머리카락의 품질, 체적, 식욕 수준, 심지어 신경계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것이 나를위한 발견이되었습니다. 저녁 앵초 기름 약간을 가진 일정한 물고기 기름. 일반적으로 저녁 앵초 정원은 여성들이 생리주기를 안정시키고 호르몬 서지를 완화하기 위해 산부인과 의사에 의해 처방됩니다. 즉,이 오메가는 여성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포장은 좋은 피부와 좋은 건강을 약속합니다. 스트레이트 와우 효과, 나는 피부와 그 품질을 보지 못했다. 그러나 가을 머리카락이 떨어지면서 다시 자라는 머리카락은 마치 장시간 보지 못했던 매우 건강한 빛깔 인 라미네이션에서 빛나기 시작했습니다. 리뷰에 따르면,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리셉션에서 단 것을 원하지 않으며 덜 먹기를 씁니다. 그러나 맥시 머리카락을 마시고 있기 때문에 식욕을 정확히 줄이는 것이 무엇인지 말할 수는 없습니다. 원칙적으로, 비타민은 식욕을 감소 시키며, 신체는 보통 음식에서 무엇을 요구하는지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그것은 모두 개별적입니다. 이 외에도 주목할만한 것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chemexpert의 권고에 따라이 브랜드를 선택했습니다. 장비의 많은 브랜드를 확인합니다. 이는 성분 및 소화율면에서 최고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북유럽 회사의 모든 오메가는 차분한 영혼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품질이 우수합니다. 그들에는 많은 변이가있다. 모두는 이미 스스로를 선택합니다. 나 혼자서 나는 치료가 효과가 있고 약이 머리를 강하게한다고 말할 것이다. 그녀는 봄을 매우 두려워했습니다. 머리카락이 움켜 잡히고 새끼가 자라는 동안 다시 떨어질 것입니다. 약의 성분은 항아리에 표시되어 있거나 러시아어로 iherb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캡슐 자체는 오렌지색 향과 함께 젤라틴 형이다. 따라서, 당신이 burping에 대해 걱정한다면, 여기에 비린내 맛이 없습니다. 항아리 안쪽에 생선 기름 냄새가 있지만 냄새가 심하지 만 삼키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들은 통통하다.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만큼 건강한 모발을 회복하고 싶다면 모든 것이 삼켜집니다.) 품질은 좋으며 2 주 만에 빨리 왔습니다. 나는 음식 섭취량에 관계없이 다른 비타민과는 달리 위장을 자극하지 않는다. 적어도 저녁 식사는 적어도 먹는다.) 하루 종일 아무런 시간도 없었기 때문에 밤에는 모든 항아리를 마셨다. :)

18번째 후기 : 큰!
- 나는 때문에 PMS의 내 무거운 증상이를 선택했습니다. 한 달이 연질 캡슐을 복용, 더 나은 느낌과 나는 거의 우울한 느낌이 없습니다. 레몬 맛!

19번째 후기 : 환상적인 제품!
- 저는이 제품을 사랑 해요. 나는 잘 생선 기름 많은 양의를 용납하지 않으며,이 제품은 앵초와 함께 충분히있다. 캡슐은 작고 멋진되는 삼키기 쉽다. 또한 좋은 레몬 맛이 맛이있다.

20번째 후기 : 그레이트 오메가
- 나는 브랜드 Nordic Naturals을 좋아하고 두 번째로 생선 기름을 먹습니다. 이번 겨울에 나는이 오메가를 앵초 기름으로 시험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우연의 일치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내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아플 때조차도 겨울에는 아프지 않았습니다. 피부가 좋아졌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고통 스러움). 손톱 - 변화 없음. 머리카락은 좋아졌지만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피부가 훨씬 좋아 졌으니 좋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