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Jarrow Formulas, 달맞이꽃, 1300 mg, 6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Jarrow Formulas, 달맞이꽃, 1300 mg, 6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달맞이꽃, 1300 mg, 60 소프트젤


제품 가격:₩9,97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냉각 압착 추출
  • 헥산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앵초는 감마 리놀렌산(GLA)의 탁월한 원료인 달맞이꽃 씨앗(Oenothera biennis)의 냉간 압착 무용매 오일입니다. 감마 리놀렌산은 유익한 프로스타글란딘(호르몬 유사 화합물)의 생산에 필요한 중요한 오메가-6 지방산으로 면역 조절을 촉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소프트젤
용기당 제공 횟수: 6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15  
총 지방 1.5 g 2 % †
달맞이꽃 오일
(Oenothera biennis)(씨앗)
1,300 mg ††
GLA(감마 리놀렌산) 130 mg ††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2 번 1 소프트젤씩 식사와 함께 드시거나 자격을 갖춘 전문 의료진의 지시에 따라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프트젤은 젤라틴, 글리세린 및 정제수로 구성됨.

밀, 글루텐, 대두, 유제품, 계란, 생선 / 조개류, 땅콩 / 견과류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가격저렴 나쁘지않네요
- 가격이 부담없어서 아님말지하는 마음으로 주문~ 뭐 나쁘지 않네요. 한알이 꽤 커서 물한모금으로는 생명의 위협을 느낄수있습니다.ㅋㅋ

2번째 후기 : 계속먹고있어요
- 이거 먹은 첫달에 생리를 딱 30일만에 하길래 우연인가 싶었는데 5개월반정도 먹었는데 매달 30일단위로 생리주기가일정해졌어요! 생리주기 일정한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넘 좋아요 계속먹으려고 또 구매했어요.

3번째 후기 : 달맞이꽂 종자유.
- 기존에 복용하던 제품이 통관이안되서 이제품으로 주문했는데. 좋은것같네요.

4번째 후기 : 완전 강추!!!!
- 원래 생리통이 정말 심했거든요 근데 이거 먹곤 진짜 생리통이 줄어들었어요 !!! 완전강추하는제품입니다!!

5번째 후기 : 우리집 여자들 필수템
- 20대 자매들과 어머니가 매일같이 챙겨 먹는 영양제 중 하나입니다 확실히 순환이 잘되고, 생리주기가 규칙적인 걸 느낍니다.

6번째 후기 : 알이너무너무큼
- 알이너무커서 삼키키 힘들고(왠만한 알약 잘삼키는데 먹는 알약중 최고큼) 난괜찮은데 엄마는 먹고나서 트름하면 쩐내가 난다고 하네요.. 난 둔감해서 그런가 잘몰르겟는데.. 유통기한은 2년 남앗는데 ... 근데 이미 2병 시켜서 그냥 계속 먹어볼려구요

7번째 후기 : 꾸준히 먹고 있어요
- 생리통에 좋다 그래서 사봤는데 한통을 다 먹어가는 지금 아직까지 효과는 잘 모르겠고 그냥 습관처럼 꾸준히 먹고있네요 연질캡슐이 조금 커서 목넘기기 힘든점도 있어요 약 잘 못넘기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8번째 후기 : 달맞이 종자유~~ㅎ
- 먹음 피부도 좋아진다는데... 신랑 챙겨주고 있네요~ 투명캡슐 크긴 한데... 먹을만하다그러네요...^^

9번째 후기 : 좋아요
- 예전에 먹던거에 비하면 양이 절반이지만 그래도 괜찮은것 같아요.

10번째 후기 : 꾸준히 먹어보려해요
- 효과가 바로 나타나진 않겠죠. 그러니 꾸준히 일단 먹어보려합니다.

11번째 후기 : 엄마를 사드렸는데 또 사달라고 하세요.
-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지 손에 습진이 너무 심해지셔서, 스테로이드 연고를 달고사시길래 이브닝 프림로즈랑 습진로션이랑 스피룰리나 구매해 드렸는데 다른것보다 이 달맞이꽃 종자유가 제일 좋았다면서 더 드시겠다고 하시네요. 지난번에 아미씨유 오메가 3는 너무 커서 못드신다고 아빠를 드리더니 이건 그나마 잘 드셨다니 또 사드려야겠어요.

12번째 후기 : 좋은거 같아요
- 여성호르몬땜에 먹었는데 조금 효과 있는거 같아요 꾸준히 먹어야지 ㅎㅎ

13번째 후기 : 갱년기에 좋은
- 본인만이 알고 느끼는 효과라고 해야하나요 갱년기짜증으로 힘들어할때 딸이 권해준 달맞이의 효과

14번째 후기 : 엄마 사다드림.
- 갱년기라 그런지 새벽에 깨고나서 잠을 잘 못이룬다고 그러셨었는데 이거 드시고나서 그런 현상이 싹 없어졌어요. 이제 밤에 잘 잔다고 좋아하시네요. 강추!

15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좋습니다

16번째 후기 : 조아요
- 조아요

17번째 후기 : 개인적으로 잘 맞았다.
- 생리불순이랑 생리 전후 후유증이 심한편인데... 여러 제품을 시도해 봤지만 꽤 잘 맞는 편이였다..

18번째 후기 : 나이드신 여성분들 꼭 드시면 좋데요
- 피로감이 덜 한 느낌이 있어 좋네요.

19번째 후기 : 좋은편이에요
- 갱년기인 어머니를 위해 사드렸어요. 무난하게 좋은편인거 같아요. 엄청 갱년기 증상이 나아진다기보다는 무난해요.

20번째 후기 : 가성비 훌륭
- 알약 크기가 커서 아쉽지만 가격대비 감마리놀렌산 함량이 높아서 재구매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피부 개선을위한 오일
- 나는 미국의 영양학 Limpana 프랭크, 해독과 영양의 전문가의 권고에 익숙해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달맞이꽃 오일을 복용하기 시작, 그것은 같은 피부의 상태를 향상시킬 수있는 첨가제의 목록을 제공 : 달맞이꽃 오일 1,000에서 1,500 사이 밀리그램을 하루에 두 번, 아연 50 mg의 하루, 비타민 A는 하루에 25,000 IU (임신이 약이 승인해서는 안) 하루 비타민 E 400 IU이다. 당신의 염증이 경우, 호르몬 문제, 다낭성에 의한 경우 그냥 오일, 피부 상태를 개선하지 이상, 당신은 휴식을 취할 필요하고 당신이 과정을 반복 할 수 있습니다 2,000 밀리그램의 치료 용량 2 ~ 3 개월 치료 과정. 개인적으로, 나는 문자 그대로 가지고있는 피부의 건조 2 주 후에 특별히 추가적인 외부 가습 및 월별 스틸 고통 미용 효과없이 사라졌다 기름에 있기 때문에 평가 다른 약물과 함께 이용 약관을 읽고 동의를하기는 어렵습니다. 확실히 나는 다시 주문합니다. 캡슐은 큰하지만, 삼키기 쉽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냉장고에있는 모든 기름을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2번째 후기 : 우수한 오일
- 달맞이꽃 오일 (달맞이꽃 오일)은 건강한 세포의 형성에 관여 심장, 인체의 신경 면역 및 생식 시스템의 정상적인 기능을 지원합니다;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물질 - 오일의 사용은 프로스타글란딘의 발전에 기여한다. 프로스타글란딘은 염증 과정 유체 교환, 혈액 응고 및 호르몬 생산의 제어를 담당한다. 세포 면역 소위 매개체 림프구에 의해 생성 된 물질을 면역 시스템 세포의 정상적인 기능을 보장 - 또한, 프로스타글란딘의 형성 카인 생산 조절, 인체의 면역 체계에 영향을 미친다. 달맞이꽃 종자유 - 감마 리놀렌산의 가장 부유 한 천연 소스 -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만 모유의 유일한 대안 소스 인 필수 지방산,. 자연에서, 본체 자체를 합성 할 수없는 인간의 필수 지방산의 두 종류가 있으며 단지 음식 그들을 얻는다. 한 - 리놀레산 (감마 리놀렌산을 합성 유기체), 초 - 알파 - 리놀렌산. 달맞이꽃 오일 조성물은 여성의 몸과 피부 관리에 특히 유용하게 감마 리놀렌산의 9 % 이상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름답고 건강하게! 내 페이지에 와서 혜택 및 기타 상품의 품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당신이 내 의견에 관심이있는 경우 "YES"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3번째 후기 : 출산을 위해 자궁 준비를 위해! 나는 추천합니다!
- 나는 출산을 위해 자궁 경부를 준비했다! 이 "여성 오일은"눈물을 방지, 자궁 경부를 부드럽게하는 데 도움이 쾅 팽창 시키는데! 이러한 목적을 위해, 나는 2 캡슐에서 34 주가 걸릴 것입니다. 첫 번째 탄생은 매우 고통스러운, 그리고 지금은, 더 유용 더 나은 시작 34 주 동안, 너무, 라즈베리의 잎에서 차를 마시는 이러한 목적을 위해) 내가 할 수있는 최선으로 몸을 준비하려고합니다. 나는 신뢰,이 제조 업체에서 중단 플러스 유리한 가격 / 수량은 캡슐 당을 mg.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여기 INFA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달맞이꽃 임신 여성을위한 권장하는 이유는 피부 세포에서 VI 석유 소비는 대사 항 염증 및 알레르기 질환의 발현을 PUFA의 합성에서 얻어진 (에이코 사 노이드)의 함량을 증가 속에서. 특히이 PGE1 프로스타글란딘 유의해야 감마 리놀렌산으로부터 합성 dihomo 감마 리놀렌산을 생산했다. 그것은, 히스타민의 방출에 대한 책임이 통증과 염증, 지역 면역 조절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설립 및 만성 정맥 부전의 치료에 임상 적 효능. 항 염증 및 그룹 E3 시리즈 프로스타글란딘, 알파 - 리놀레산 생성 kislotoy.Oni 완화 통증과 붓기를 보유하고있다. PGE1은 프로스타글란딘뿐만 아니라 PGE 2 및 PGF2은 노동 산후 자궁 퇴화 기작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는과 관련하여, 아드레날린 단자에서 노르 에피네프린의 분리 과정을 조정함으로써 prepaticheskom 수준 아드레날린 전송에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당신이 perenashivanii 임신, 출산의 부진 과정에서 자연적인 노동 유도하는 수단으로 사용할 수있는 이러한 기회 EP 오일입니다. 또한, 피부에 달맞이꽃의 긍정적 인 효과는 그것을 분만시 회음부 눈물의 가능성을 감소하는 방법을합니다. 예방 및 임산부의 압력을 증가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가려움증은 종종 임신의 배경에 대해 발생 제거하는 것으로 확인. 두려움은 조산의 원인 - 근거, 이후 프로스타글란딘에 자궁 감도 38 주에 정점에 도달, 출산 접근으로 증가한다. 2. 귀중한 도움 앵초 기름은 PMS, 불규칙한 기간과 호르몬 불균형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공합니다. 임상 시험 결과에 따르면, 앵초 배란주기의 백그라운드에서 황체 호르몬 에스트로겐의 비율의 변화에 ​​민감한 일부 여성들의 결과로, 주기적 유방 통증 (유방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여성의 연구는 비정상적으로 GLA의 대사 산물의 낮은 농도이며, 앵초가 발견 된받을 이러한 단점을 보완 도왔다. 또한 EP - 면역의 검증 된 수비수. 바다 부작용입니다 염증을 완화하는 약물과는 달리, 습진, 건선, 화농성 염증, 오랫동안 치유되지 상처 : 피부 염증 질환을 치유, 염증을 완화 :이 자연 요법은 부작용을 가지고 있지 염증 과정에 대처하기 위해 신장 질환의 원인, 위장 등., 앵초 기름은 완전히 안전합니다. 혈관 시스템 - 부사장은 심장을 유지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기능 - 오일 부사장은 알코올 의존 싸움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감소 된 중량으로 EP를 수신하면 또한, 유기체의 정상적인 일반 호르몬 배경, 월 경전 증후군의 증상이 제거 - 복부 통증 당기는 통증, 과민, 신경 흥분, 이유없는 우울증 허리, 폐경기 분위기 그의 공격 불쾌한 증후군 제거 느려 향상 폐경, 피부 오일, 내부에서 성형 및 급격한 체중 감소, 해소 후의 회복을 기르고, 탄성 부드럽고 유연하게 활성 산소의 부정적인 영향에서 몸 T, 항 스트레스 효과를 가지고, 그것은 중추 신경계가 몸 omolazheniya 자연적인 과정을 트리거 정규화!

4번째 후기 : 소녀와 여성을 위해
- 나는 superzhenskoe 오일의 종류를 시도하는 재미로했다. 그 결과, 나는 완전히 PMS와 몇 달이 반환되지 않습니다 때까지 증상을 갔다. 가슴은 이전 붓고 손님의 도착 터치하는 것은 불가능 전에 10 일을 다치게하기 시작했다. 어떤 배 또는 가슴이나 허리, 일반적으로 증상이 - 지금은 일반적으로 매달 잊어. 나는 몇 번 일년에 폭식 수 있습니다. iherb 감사합니다! 내가 출산 갈 때에 음, 검토가 유용한 경우))) 그것에 대해 기억해야합니다, "예"를 클릭합니다. ) 감사합니다

5번째 후기 : 우리 엄마를위한 지원. 고령자를위한 프로그램 계속.
- 나는 건강 지원 프로그램의 첫 번째 부분을 이미 출판했는데, 이는 엄마를 위해 작성한 것입니다 (리뷰가 관심 있다면 - 내 페이지에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우리가 해결하려고하는 세부 사항들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이 계획은 오히려 장기 프로그램의 본격적인 첫 번째와 두 번째 부분 사이의 중간 단계이며 가을에 전념합니다. 우리는 모두 계절적으로 주기적입니다. 우리는 물론 곰이 아니지만 자연의 일부인 우리의 유기체는 여름이나 가을이 끝날 때 겨울철에 준비하는 유용한 물질을 흡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너무 오래 사는 베리 꽃, 무, 오일! 이 단계에서 우리는 과도한 체액과 요산을 제거하고 혈관의 탄력성을 높이고 유변학 적 특성과 혈액 구성을 개선하고 심장 혈관계를 지원하며 세포를 키우고 세포 에너지 생성을 자극하고 관절의 염증을 줄이려했습니다. 이 계획의 준비 과정 중 장기간 사용을 계획하고 있으며 다음 프로그램의 기초가 될 것입니다. 그 동안 - 1.5 개월에서 2 개월 동안의 중간 단계. 따라서 자연 성분 Theracurmin, MRM Resveratrol, 자연 요소 GrapeSeedRich, Now Foods 검은 까치밥 기름 이중 강도, Jarrow Formulas 저녁 앵초, MRM 코엔자임 Q-10, Jarrow Formulas 타우린, Now Foods 알팔파, Natural Factors CranRich 슈퍼 농축 크랜베리 ​​농축액, Natural 요인 CherryRich. 수신 방식은. 아침 식사 시작 1 시간 전에 알팔파 2 정 (깨끗한 물 한 잔 마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조식 2 시간 후 - 타우린, 크랜베리, 건포도 캡슐. 점심 식사 2 시간 후 - resveratol, 포도 및 체리, 또한 캡슐에. 만찬 1 시간 전에 알팔파 2 알가 더있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코엔자임 Q10 캡슐, 심황과 앵초 - 저녁 식사 후 2 시간. 일반적으로 이러한 첨가제 중 많은 것들은 빠른 가시적 결과를 제공하지 않지만 어머니의 경우 결국 매우 작은 기적을 일으키지 만 여전히 발생했습니다. 그녀는 몇 달 동안 하루에 세 번 혈압을 측정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영리한 혈압계가 부정맥에서 저주를 할 때마다. 따라서이 과정을 시작한 지 2 주 후, 자성 폭풍이 계속되는 것에도 불구하고 어머니의 부정맥은 사라졌습니다. 다른 결과에서 신장은 통증을 멈추었지만 부종은 전혀 사라지지 않았지만 유의하게 감소했으며 수면도 개선되었습니다. 이 나이 (80 년) - 개선 할 때마다 나는 그것을 승리로 간주하므로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어머니와 동시에, 나는 거의 동일한 코스를 마셨다. 그 결과는 내 프로그램의 세 번째 부분에 대한 리콜에서 설명했다 (관심이 있다면 - 내 페이지에서 읽을 수있다). 이러한 모든 첨가물은 매우 높은 품질, 신뢰성 및 작업 성을 고려하므로 권장 사항이며 정보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건강 해!

6번째 후기 : 그것은 pobochki있다
- 그냥 정말이 약을 복용하는 동안 그의 가슴을 상처 (그리고 나는, 수년 동안이 어머니는, 그것은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호르몬에 영향을 미친다. 가죽 그래서 더하지되었다.

7번째 후기 : 난 그냥이 필요합니다!
- 이 약물은 인체에서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에 도움이 아니라 염증의 억제에 기여하는 한, 다양한 통증을 없애 감마 리놀렌산의 소스로서 작용한다. 80 %만큼 기름에 이러한 산! 물고기 zhir.Maslo 달맞이꽃의 구성을 닮은 유일한 식물성 기름은, 호르몬의 배경, 자궁 내막증, 낭종 형성에 장애를 제거 생리통, 월 경전 증후군 및 klimaksichesky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호르몬 균형을 복원, 정상 혈압에 이르게된다 정상 중추 신경계의 결과는 신경 질환 및 정신 질환에 유용하다 성향을 가진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당뇨병에서 심장 마비 또는 뇌졸중을 개발. 그것은 체중의 급격한 변화로 피부의 탄력을 저장 시력에 나쁜 콜레스테롤, 혈당의 수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체중의 감소와 면역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세포막, 뼈와 혈관, 여성의 유선염으로. 달맞이꽃은 지질 대사를 정상화하고 지방 분해를 자극한다. 개인적으로, 나는 생리 중에 조울증과 월 경전 증후군, 폐의 부재에주의 할 자신이있다. 또한 정규화주기를 가지고있다. 하지만 ... 그것은 제조자가 나를 위해 최선이 아니 었입니다 달맞이꽃 오일입니다. 일반적으로, 존경과 인기 브랜드 Jarrow와 나는 어색한 관계를 가지고 있었다. 제품의 아무도 내가 말하자면, 지속적인 인상을하지 않았다 Jarrow을 구입하지! 따라서, 달맞이꽃 오일은 시간이 있지만, 다른 제조 업체를 취할 것입니다! 이 도구의 장기간 사용으로, 일부 환자는 자신의 체중에 상당한 감소를보고한다. 나는이 효과 I))하지 주요 목적이지만 기대합니다. 심신 모두 건강!

8번째 후기 : 내 아내가 좋아!
- 년 동안 내 아내는 고통스러운, 불규칙한 월경 고통. 이것은 우리 모두에 영향을 미치는 한 상황이었다! 다행히, 아주 멋진 (여성) 의사는이 작은 기적에 우리를 돌았 다. 하루 한 캡슐은 규제와 그녀의주기를 정상화하는 데 걸린 모든입니다. 그녀는 두 수십 년 동안 하나의 매일 복용하고 있습니다. 폐경을 통해 그녀의 여행은 부드럽고 사건이 있었고, 나도 그것을 위해 달맞이꽃 크레딧. 좋은 제품, 좋은 가격. 나는 영양 보충제가 내 생명을 구한다고 믿는다. 나는 제품을 많이 시도했다, 나는 작동하고 무슨이 무슨이 알고있다. 내 리뷰, 정직 straighforward, 내 경험을 바탕으로합니다. 빨리 연구와 실험의 나의 삼십년에서 배울 내 다른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9번째 후기 : iHerb는 패키지에 빠진 물건에 대한 돈을 반환하지 않았습니다.
- 나는 Primerose Evening의 품질에 제 견적이 적용되지 않는다고 즉시 말할 것입니다. 모든 것은 괜찮습니다. 나는 iHerb 팀에 연락하여 돈을 다시 돌려 받으려고합니다. Primerose Evening 대신 902268987 주문서에 Alba Botanica 헤어 마스크가 왔는데, 마스크는 저녁 앵초보다 저렴합니다. 금액은 적지 만이 돈은 벌 수 없으며 아무도 돈을주지 못하고 계산에 익숙해졌습니다. 지원서를 썼고 사진과 바코드 번호를 첨부했습니다. 응답으로 사과 편지와 침묵을 받았고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iHerb에서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iHerb는 고객을 잃어 버리기 때문에 존경받는 회사에서 저를 들으려고합니다.

10번째 후기 : 저녁 앵초 : "여성 호르몬"의 건강
- 저녁 앵초 (같은 enotera와 oslinnik)는 성 호르몬의 개발에서 "실패"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황체 호르몬과 에스트로겐. 에스트로겐이 충분하면 여성의 몸은 건강하고 젊습니다! PMS, 폐경기, 생리 불규칙성 -이 모든 것이 앵초를 "치료"하며 종종 약국 제품보다 더 성공적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어린 소녀들을위한 마약보다 나이가 많은 약품입니다. 어린 나이에 몸은 스스로 일해야하고, 지옥 PMS 또는 고통스러운 CD는 PMS가 표준이라고 생각하면서 의사를상의하고 호르몬을 무시하고 그것을 무시하는 기회입니다. 아아, 러시아 사회에는 그러한 신화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이든 여성은 필요에 따라 앵초를 맺습니다. 그것은 조수, 과도한 감정을 완벽하게 제거합니다. 처음으로 엄마는 67 세에 저녁 앵초를 샀고, 한 달이 지나자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불필요한 감정없이 평온하고 잘 느낍니다. 그리고 그 전에 아주 긴장과 히스테리가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35 년) 앵초가 PMS를 잘 제거합니다. 그러나 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신체가 작동해야하기 때문에 1 년 내내 한 은행보다 더 자주 술을 마시지 않습니다. 생명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5) 호르몬 활성 약물에 중독되는 것 외에 나쁜 생각입니다. 나는 앵초로 임신을 준비하는 것에 관해서는 아무 것도 말할 수 없다. 나는 아이들이 없다.하지만 나는 러시아의 산부인과 의사들조차도 이미 자신의 환자들에게 앵초를 권장하고 있음을 안다. 친애하는 여성, 건강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의사를 방문하고 건강에주의하십시오 !!!! 모든 좋은

11번째 후기 : 앵초 오일
- 캡슐 단순히 거대한. 그래서 나는 캡슐을 물고 기름을 빨아. 그것은 어떤 이유로 물고기의 냄새가 난다. 임신 동안 나는했다, 그러나 다른 기업. 그것은 출생 전에 약 3 개월을했다, 출산시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

12번째 후기 : 나는 충격에 있어요
- 나는이 오일 캔을 열고 패키지를 가지고, 나는 교착 캡슐의 덩어리를 보았다. 이 덩어리는 적어도 odnukapsulu 헝클어의 일반 대중에서 분리 것을 잡아 떼다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매우 큰 캡슐은 모두가 할 수 삼키는 것은 분명하다. 나는 조건이있는 제품이 저장되는 결론을하기 때문에,이 순서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우리가 가져오고 무엇인가 .... 상인 ... 누군가가 제발 말해, 캡슐의 교착 덩어리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경우. 항아리를 확인-했습니다. 아름다운.

13번째 후기 : 의 첫 번째 주 동안 효과
- 오일을 구입 주로 재사용 대기 시간 동안 통증을 완화합니다. 첫 번째 사이클에서 평소 진통제없이 (2 주 수신의 시작 후). 난 처음에 그것을 믿지 않지만, 두 번째 라운드는 거의 고통이었다. 또한 지속적인 가려움증과 몸 전체의 피부의 건조를위한 일반적인 겨울을 통과시켰다. 멋진 여성 제품!

14번째 후기 : 대부분의 여성 오일
- 달맞이꽃 오일은 GLK (감마 리놀렌산), (우리는 음식에서 얻을 수있는) 인체에서 합성되지 않으며, 단지 어머니의 우유를 제공 할 수있는 유일한 대안 소스에 여성 덕분에 특히 유용합니다. 그것은 여성의 생식 시스템에 긍정적 인 효과가 폐경과 월 경전 증후군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머리카락, 손톱의 상태에 유익한 효과는 피부 탄력과 윤기를 유지한다. 저녁 앵초 기름은 면역 자극, 항균, 항 염증 작용을 제공한다. 오일은 신장 질환, 당뇨병, 다발성 경화증, 관절염에 표시된. 그것은 나쁜 콜레스테롤의 형성을 조절 간을 멀리 클리어, 혈압, 호르몬을 정상화, 심근 경색, 뇌졸중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세포막, 혈관, 뼈 강화 습진 취급, 혈액 정화 및 구조를 개선시킨다. 성형 수술 후 병에서 회복 또는 톤과 turgor를 저장하기 위해 체중 변동 후 피부를 복원 할 때, 상처 치유를보기를 완화하면 각성 효과가있다 재생성. 정기적으로 사용 복원 표피 구조와 수분 손실로 젊은 피부의 특징 지표에 접근. 리놀렌산은 많은 유용한 속성이 있습니다 피부 상태와 여드름, 습진, 건선을 향상, 신경계에 영향을 진정, 통증과 염증의 강도를 감소, 면역 심장 혈관, 생식 시스템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매우 드문 에이코, 팔 미트, 올레산 및 스테아르 : 또한, 다른 유용한 산의 큰 숫자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생선 기름의 구성을 닮은 유일한 식물성 기름이다. 캡슐의 크기는 정상입니다. 때문에 부드러움에, 나는 모두가 쉽게 마실 수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나는 식사 후 아침에 한 캡슐을 마신다. 나는이 매우 고통스러운 기간까지 가지고 말할 수 없다,하지만 난 모든 그들에 대해 잊어했던 순간)하지 달력 경우, 중요한 일 조울증의 부재를 지적했다. 심지어 부드럽게 성욕을 증가하거나 사람이 ashwagandha가)))도 일반적으로 거의 립밤을 사용하지 않는으로, 입술이 완전히 건조하지 않도록주의합니다 수 있도록 평행 한 사람들. 당신이 임신 심각한 부인과 질병이있는 경우, 의사와 상담

15번째 후기 : O 형 혈액 / 다이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 나는 너무 늦게 EP 상관 없음 타입의 O 혈액 보충 것을 깨달았다. 다음에 검은 건포도 오일 및 / 또는 Borgage을 다할 것입니다. 나는 A와 AB 혈액형에 대해 큰 확신합니다.

16번째 후기 : 불임에 대한 달맞이꽃.
- 나는 자궁 경부 점액을 증가, 다산 목적으로이 제품을 얻었다. 나는 배란 될 때까지 하나의 소프트 젤을 매일 걸릴. 이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배란 지나치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는 단지 한 달 동안 그것을 사용하고 나는 결과에 행복하다 말할 수있다! 더 많은 리뷰에 대한 사용자 이름을 클릭! 이 리뷰가 도움이라고 생각하면 '예'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17번째 후기 : 나는 추천
- 이 보충을 인수, 여성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ponaslushavshis. 그녀는 단지 peoriod 폐 질환에 나에게왔다. 추가 약물의 사용은 다만 사라 내 모든 증상을 sredsv없이, 보라와 보라. 나는 "영원한"첨가제의 목록에 가져!

18번째 후기 : 다른 이름의 앵초
- 폐경 지원이 ... 멋진. 당신이 더 나은 느낌과 그 사람에게 당신의 남편이 될 수 고양이는 생각!

19번째 후기 : 나는 효과를 이해하지 못했다
- 중단과 함께, 년 동안, 나는 심각한 문제가있는 경우 과장 제품에 대한 리뷰, 그것이 내가 가지고 계속 추가 확신으로 병원에 갈 필요가 기대에 필요하지 않고, 믿고, 다른 제조 업체에서 정기적으로 마셔 더는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난 변화를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20번째 후기 : 여성을위한 확실히 매우 중요한 제품
- 지금까지 약의 폐지 이후의 막힘을 제거하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아내를했다. 음료 3 개월 째, 그리고 계속, 앵초는 같은 시간에 같은 두피, 발한, 체중 증가 및 여드름의 지방 함량으로 호르몬 불균형의 문제를 떠나주기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약물은 빠르지, 그래서 당신은 인내심을 필요가있다. 품질은 가격이 좋은 복용량, 크지 않다, 우수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