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Nature's Bounty, Evening Primrose Oil, 1,000 mg, 60 빠르게 녹는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Bounty, Evening Primrose Oil, 1,000 mg, 60 빠르게 녹는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Bounty, Evening Primrose Oil, 1,000 mg, 60 빠르게 녹는 소프트젤


제품 가격:₩9,49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표준화된 90 mg GLA
  • 여성 건강 증진
  • 허브 건강
  • 허브 건강 보조 식품
  • 품질 보증
  • 시험기관 테스트 완료

50여 년간 이어져 온 믿을 수 있는 품질

Nature's Bounty는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약 50 년간 가장 순수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과학적으로 뒷받침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왔다고 자부합니다. 제품과 함께 매일 값진 삶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0
총 지방 1 g 1%**
고도 불포화 지방 1 g ***
달맞이꽃 오일 1,000 mg (1 g) ***
Cis-Linoleic Acid (LA) 730 mg ***
감마 - 리놀렌산 (GLA) 90 mg ***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의 경우, 하루 3번 1개의 소프트겔을 식사와 함께 섭취하실것을 권장 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비 GMO, 인공 색, 인공 감미료, 인공 감미료, 방부제, 설탕, 전분, 무 우유, 유당 없음, 콩, 글루텐, 밀, 무 효모, 생선, 나트륨 없음.

전세계에서 엄선 된 재료로 미국산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짱인데
- 확느껴지네요

2번째 후기 : 어머님 선물
- 벌써 10년 넘게 드시는 어머님을 위한 선물... 미국에서 직접 구매해서 드렸는데 효과를 보셔서..ㅋㅋ (몸에 좋다네요) 10년 넘게 계속 사 드리고 있답니다. 좋아요 좋아..

3번째 후기 : ㄱㅜㅅㄱㅜㅅ
- 굿굿입니당 좋아용~~~~~~~

4번째 후기 : 그냥
- 하루에 한번밖에 못 먹어서 효과는 잘..

5번째 후기 : 효과가 너무 좋아요
- 진짜 효과가 너무 좋아요 ㅎㅎ 다낭성 난소 증후군 있는 분들한테 강추합니다 생리주기가 돌아왔어요 ㅠㅠ!감동 ㅎㅎ

6번째 후기 : 5점 / 5점
- 제가 먹은 것이 아니라 뭐라 못하지만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7번째 후기 : 먹고 있는데
- 아직 잘 모르겠어요;; 피엠에스에 좋다고 해서 먹는데 아예 생리가 좀 미뤄지는 느낌? 한통 다 먹어봐야 알 수 있ㅆ을까요 배송은 빨랐어요

8번째 후기 : 꾸준히 복용해야겠어요~
- 캡슐 크기가 조금 크긴 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당신은 기계에서 운전하고 있었습니까 ??" 😱😱 또는이 기름과 산전 수유법이 어떻게 출생에주의하지 않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까?
- 임신 말기 37 마리의 앵초 기름으로 태어난 다음 출생 전 공식 "Christopher 's Original Formulas"를 추가했습니다. 출생은 이미 41.3 (분명히, 두려움과 함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이미 나를 태아에 태우고 싶었고 완전히 헤어졌습니다. 오전 12시에 가벼운 투쟁이 시작되었습니다. 2시에 남편과 함께 공원까지 걸어 가려고 애 썼는데, 싸우고 싸우다가 병원에갔습니다. 나는 그것에 관해 꿈조차 할 수 없었다! 그 다음 의사가 저에게 준 "당신은 기계에서 태어났습니다." ))))) 그리고 나서 - 관계, 어둠, 즐거운 음악, 라벤더의 향기, 남편의 마사지, 싸움의 커플, 그리고 지금 그는 내 아이입니다.)) 그것은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출생을 지났습니다) 여자들,이 페이지에 있다면, 당신은 이미 많이 알고 있고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합니다. 보통의 LCD에서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수식과 앵초를 가지고 회음 마사지를하고 호흡과 자세를 훈련 할 것을 권합니다. 직감에서 신뢰하고 몸과 모든 것을 잘 들어야합니다. 모든 쉬운 출생에! 💕💕💕 내 의견을 읽는 데 관심이 있고 도움이 되었다면 YES를 제공해주세요. UPD : 배달 후 2 개월이 지났으나이 기름으로는 여전히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는 3 병을 마신다! 약국의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는 오제 키 (Ozerki)가 두 배나 비쌉니다!

2번째 후기 : 유용한 오일
- 그녀는 예방 조치로 자신을했다. PMS의 더 뚜렷한 증상이 없다는 것을, 그리고주기 자체는 덜 고통스러운 일어난다 : 미치는 영향이 이미 사용 항아리 관찰했다. 무엇 피부 손톱과 머리카락에 대한 - 내가 알아 차리지 않았다 영향 (나쁜 확인하지 않았다)))) 달맞이꽃 오일의 장점은 많은 말한다 : 그것은, 콜레스테롤의 수준을 감소 면역 방어를 일으키는 류코트리엔의 내용을 증가, 모든 정규화 인지질 활동을 자극한다. 신경계. 이 기름을 권장하는 주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혈압, 동맥 경화, 협심증, 뇌졸중 후 심장 마비 등 심장 및 혈관 질환, 중증 감염과 중독에서 회복; tromboflerbit과 하반신의 다른 질병; 비전을 감소; 말초 및 중추 신경계 질환; 남성과 여성의 성 호르몬, 피부 재생과 회춘의 감소 수준과 관련된 질환;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있는 경우 등 머리와 손톱의 복원은, 예를 클릭!

3번째 후기 : 탁월한 성질의 오일.
- 이 유명한 세계적인 제조업체의 저녁 앵초 기름은 모스크바의 약국에서 일찍 구입했지만 iHERB의 가격과 비교했을 때 가격은 두 배나 높습니다. 이제 나는 여기에 그것을 주문했다. 이 기름은 월경주기를 정상화하고 월경 전 증후군 (PMS), 고통스런 월경을 줄이고 피부에 우수한 수화 작용을 부여하는데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네, 머리카락이 더 윤기 있고 보습되었습니다. 한때는 달맞이꽃 기름 (달맞이꽃)에 대해 많이 읽었습니다. 저녁 앵초 기름은 필수 지방산 인 오메가 -6의 풍부한 원천입니다. 특히이 오일은 감마 리놀렌산과 리놀레산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두 가지 유형의 오일은 신경 섬유의 보호 코팅뿐만 아니라 뉴런의 세포 막을 형성하는 미엘린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이 다이어트는 최소한 3 개월 이상 코스로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2 개월 만에 훌륭한 결과를 보았습니다. 내 의견이 유용했던 분에게 "예"를 클릭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내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입력하려면 리뷰 위에있는 내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 : 부인 과학, 피부, 진정 및 균형을 위해 - 당신은 거울에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 꽤 흥미로운 제품은 여러 가지 방향으로 작동합니다. 첫 번째는 그것이 진정으로 행동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상황에 덜 짜증납니다. 진정제는 아니지만 ... 당신은 곤경에 완전히 다른 반응을 보일 것입니다. 그것은 스트레스 기간과 부서진 신경이 도움이됩니다. 한 달 동안 아주 좋았습니다. 피부에 뭔가가 빠지면 피부에 느껴졌습니다.이 약은 번성하고 삶의 방식으로, 좋은 뜻으로 말입니다. 부인과 전문의 - PMS 완화, 통증없이 통증 완화. 두 알약으로 기적을 기다리는 것은 의미가 없으며 적어도 한 달은 마셔야합니다. 좋은 구매, 나는 추천한다!

5번째 후기 : 달맞이꽃 오일 배달 전에
- 그녀는 배달 전에 특별히 술을했다. 매우 긴 의심 사전,하지만 기쁜 나는 아직도 결정했다. 그 결과, 이상적인, 내 의견으로는, 출산, 자극과 휴식없이. 비록 그들의 건강의 특성을 알 수없는, 나도 나이의 의사와는 없습니다 희망했다. 복용보다 더 아무것도에이 캡슐뿐만 아니라, 그래서 경사 이에 대한 앵 초 신용 정말이라고 생각합니다.

6번째 후기 : 모든 여성들이 필요하다.
- 유리하게 여성 생식 기관에 영향을 미치고, 폐경기 및 월 경전 증후군의 증상 완화에 기여하며, 모발의 상태에 좋게 영향을 미치고, 손발톱은 피부의 탄력과 빛을 지원합니다. 또한, 달맞이꽃 오일에는 면역 자극, 항균, 항 염증 효과가 있습니다. 기름은 신장 질환, 당뇨병, 다발성 경화증, 관절염에 사용됩니다. 나쁜 콜레스테롤의 형성을 조절하고, 간을 제거하고, 혈압, 호르몬을 정상화시키고, 심근 경색, 뇌졸중을 예방합니다. 세포막, 혈관 벽, 뼈의 벽을 강화하고 습진을 치료하며 혈액을 정화시키고 구조를 개선합니다.

7번째 후기 : 어둠
- 나는 여성의 신체를 전반적으로 강화하고 지원하기 위해 그것을 샀다. 나는 1 캡슐을 가져 갔다. 몇 시간 후 나는 아무 이유없이 내가 낙담 한 우울증에 빠져들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거의 포효 된 날이 두 차례 나 내게 다가왔다. 다음주기는 일주일 동안 지연되었는데, 이는 나에게 매우 비정상적이었고 정상적인 과정보다 더 많은 출혈을 보였습니다. 한 달 후, 거의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나는 모든 것에 매우 민감한 몸을 가지고 있지만, 평범하지 않은 것이 었습니다.

8번째 후기 : PMS와 FKM
- 캡슐에 달맞이꽃 오일은 인돌 -3- 카비 놀과 녹차 추출물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시작, 10 일주기을 시작했을 때 유방에 만져 고통 (섬유 낭종 성 유방 질환). 지난 달 3 ~ 4 고통은 참을 수 있었다. 가슴 상처 nagrubala 견딜! 그것은 모든 개월 포유 동물학의 감독하에이고 규정 된 모든 걸렸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잠에 불가능했다 ...이 "듀오"한 달하지만, 음료! 고통은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 후 훨씬 덜되었다! 월경 기간 동안 주 (이 악화이며 일반적으로 생활이 견딜 될 때) 고통은 배로 감소 하였다. 가슴에 부어 덩어리가 처음이 아니라 삶의 질 향상.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입장료는 검토 개월 초음파 제어의 몇 가지를 추가, 계속합니다.

9번째 후기 : 대체 할 수없는 여성의
- 달맞이꽃 종자유, 내 비만 HEV! 나는 지난 가을이 기적의 오일을 발견, 지금은 냉장고 내 선반에 끊임없이이다. 여성의 조건을 촉진하기 위해 오일을 구입. 나 자신과 내 딸. 나는 산부인과 의사의 조언에 지난 가을에 처음으로 샀다. 가을에서 봄에, 과정을 마셔. 이 버터는 추운 날씨의 발병과 딸과 함께 우리를 공격 발음 PMS 증상이 사라 때문에. 그리고 그 자체가 걸리는 사이클은 덜 고통스러운 놓습니다. 지난 겨울은 그들과 탈출했다. 오메가와 함께 그것은 매우 효율적으로 작동합니다. 피부에 발진의 슈퍼 효과적인 수단. 사실, 중요한 일 전에 많은 여성들을 괴롭히는 오해는, 단순히 사라 지난달 입학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부드럽고, 여드름과 같은 피부가 bespokojut하지, 잔소리 고통은 사라졌다. 이 오일은 화장품에 사용되는 읽기. 당신은 크림에 마스크를 기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 대형 캡슐을 시도했지만 쉽게 삼킬 수 없습니다. 식사 후 더 나은 가져 가라. 냉장고에 패키지를 공개하십시오.

10번째 후기 : 달맞이꽃 종자유
- 출산을 위해 자궁 준비를위한 산파의 권고에 동의, 산후이) = 내가 도울 수 없습니다 :) 도움이 경우 내가 기름이 매우 맛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다른 리뷰를 작성 올하지만 캡슐을 물린

11번째 후기 : 여성 건강을위한 대체 할 수없고 가장 효과적인 첨가제!
- 나는 3 캡슐을 3 월부터 정기적으로 2 잔씩 마 십니다. 처음에는 항아리 당 약 890 루블을 구입하기 위해 약국에서 구입했습니다. 그런 다음 아이 라이프에서 찾았습니다. 다행히도 나에게 두 배 저렴했습니다. 나 자신의 관찰에서 주목해야 할 사항 : 1. 고통스러운 배란이 없다! 2. 나는 PMS가 무엇인지 잊었다 (가슴 통증, 허리 통증) 3. 얼굴의 피부가 부드럽고 촉촉하게되었습니다! 4. 매달 하복부 통증 오메가 3도 가져가! 나는이 커플과 함께하지 않을 것이다!

12번째 후기 : 사라는 PMS의 불쾌한 느낌입니다
- 그녀는 중요한 일 가서 그 통지를하지 않았다. 사라는 보편적 갈망의 증상

13번째 후기 : 훌륭한 도구
- 내부 가습을위한 우수한 방법. 나는 겨울에 일년에 한 번 과정을 마신다. 가죽 분명히 더 부드럽고 내부에서 적신. 이 오일은 액체 상태 인했다 냄새 싫어 - 날카로운.

14번째 후기 : 달맞이꽃 오일
- 결과를 느낄 때까지 1 일 3 회 1 캡슐을 섭취해야한다면 3 개월 동안 252 캡슐, 1 개월 동안 84 캡슐이 필요합니다. 나는 "날씨가 뜨겁다"는 열정이 있는지, 몇 시간 동안 침대에서 스트레칭하지 않고 빨리 잠을 자는지 알지 못합니다 ... 먹는 다른 약의 어머니 나 엄마 때문에! 생리주기에는 적어도 시간이 개선되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음을 확인하기 위해 적어도 1 ~ 3 개월을 기다릴 것입니다. 기간이 지나면 결과를 업데이트하고 하루에 3 캡슐을 섭취 할 것입니다. 캡슐은 다소 크지 만 목구멍에 통증이없이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참고 / 임신 및 간호 여성은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상의해야합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예, 감사합니다를 클릭하십시오.

15번째 후기 : 더 오래 마셔야합니다.
- 뚜렷한 효과를보기에는 너무 적게 (항아리를 마칩니다) 보지 않았습니다. 임신과 관련하여 수락을 중지했습니다. Brala는 다낭성 난소의 복합 요법을위한 다른 약초와 함께 사용됩니다. 내 프로필에 대한 더 정직한 피드백 :)

16번째 후기 : 교실
- 나는 벌써 3 주를 받아 들였고, 나는 눈에 보이는 결과에 대해 말할 수있다. 얼굴의 피부는 가습되고 즐겁게 만졌고, 저녁 앵초를 받으면 더 탄력을 받았다. 내부 영향에 대해서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여성의 건강을 위해 복잡한 곳에서 마신다 : 저녁 앵초 기름, 빨간 클로버, 검은 코호트 및 콩 이소 플라본 모두 1 캡슐 2 번 (아침과 저녁), 식후 또는 식사 직후, 100 % 조수를 완화시킨다! 검증 됨! 모든 건강과 행운!

17번째 후기 : primula (기름)를 가진 숙고
- 나는 그녀에 대해 아무 것도 듣지 못했고, 나는 리뷰에서 우연히 그것을 발견했다. 나는 내 얼굴에 뺨을 가지고있다. 나즈 다커 (nazhdachka)처럼! 내 문제를 발견 한 의사 또는 미용사는 1) 몸에 끔찍한 알레르기가있어서 피부가 몹시 건조하고 뺨과 손에 2) 얼굴 피부를 관리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방법을 모르면 밀수 나 거품이 필요 없으며, 크림과 여름, 젤 일관성 등으로 겨울을 윤택하게합니다. 거의 1 개월 동안이 앵초를 먹은 후에, 나는 그들의 충고가 모두 진짜 난센스이고 아무도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문제는 내부에서 제거되어야합니다 !!! 치료 개월 후 뺨에 피부가 크게 향상되었으며, 나는 어떤 연고와 그것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심지어 오메가 -3 긴장 연기 측선! 이 기름은 우리의 기적뿐 아니라 우리의 기적입니다! 그녀는 남자를 사기 시작했고, 머리에 딱딱한 딱딱한 딱딱한 딱딱한 표면이났다가 비듬으로 변했고, 그 곳에서는 대머리가되었습니다. 이제 그는 아연을 마시지 만 효과는 보이지 않지만 오메가 3를 마신다. 이제 나는 좋아하는 앵초를 나의 식단에 추가했다.

18번째 후기 : 오메가 감마 리놀렌산 우수한 추가적인 소스
- 나는 여성의 건강을 감소, 오메가 6와 감마 - 리놀렌산의 독특한 소스로,이 오일에 대해 배웠습니다. 호르몬 장애를 복원 친구의 조언에,이 보충을 인수했다. 이전에는 브랜드는 물론 복잡한 칼슘, 마그네슘, 아연을 보았다. 기름을받은 후, 달맞이꽃 1.5 달에 띄는 결과였다 머리는 더 두껍고 더 울창한 크게 개선 된 피부 상태, 수면되고, 떨어지는 멈췄다. 호르몬에 관해서는, 그것은 여전히 ​​그대로이지만, 그 약물은 기본 치료 만 추가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만족한다. 과정을 것입니다 결정했다.

19번째 후기 : 좋아!
- 임신 도중 "부드러운"출산을하기 때문에 결과가 뛰어나고 단일 파열없이 출산을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런데 스트레칭은 없습니다.

20번째 후기 : 여성 생물을위한 필수 보충 교재
- 나는 처음으로 주문하지 않고 코스를 마시려고 노력합니다. 얼굴의 변화 - 피부가 좋아지고 PMS가 거의 통증이 없으며 (약간 위가 팽팽 해짐), 두통이 감소합니다. 그러므로 나는이 건강 보조 식품이 신의 선물이라고 안전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