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American Health, Royal Brittany, 달맞이꽃 오일, 1300 mg, 2 병, 각 6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American Health, Royal Brittany, 달맞이꽃 오일, 1300 mg, 2 병, 각 6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American Health, Royal Brittany, 달맞이꽃 오일, 1300 mg, 2 병, 각 60 소프트젤


제품 가격:₩14,64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헥산 없음
  • 100% 인증
  • 무용매
  • 원 플러스 원 - 무료 한 병 포함
  • 여성 건강 증진
  • 고효능 1300 mg 117 mg 감마-리놀렌산(9%)
  • 100% 순수 무용매
  • 건강 보조 식품
  • 실험실 테스트 완료 - 품질 보장

수 세기동안, 여성은 달맞이꽃 오일의 효능에 의지하였습니다. 달맞이꽃 오일은 신체 내에서 다량으로 생산되지 않고 식품에도 잘 함유되어 있지 않은 감마-리놀렌산(GLA, 1 회 제공량당 117 mg)의 공급원입니다. 전 연령의 여성에게 인기가 좋은 달맞이꽃 오일은 전통적으로 월경전 증후군을 겪는 여성에게 영양적 지원을 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Royal Brittany 달맞이꽃 오일은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Royal Brittany에서 사용하는 달맞이꽃 오일은 냉압착 방식으로 제조되었으며, 헥산이나 용매 잔여물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Royal Brittany 달맞이꽃 오일은 품질, 안정성, 순도를 보장합니다.

효능의 일관성은 순도분석을 통해 보장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소프트젤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15
지방 칼로리 10
총 지방 1.5 g 2 % **
고도불포화 지방 1 g ***
단일불포화 지방 0 g ***
달맞이꽃 오일(씨앗) 1,300(1.3 g) ***
Cis-리놀레산(LA) 949 mg ***
감마 - 리놀렌산(GLA) 117 mg ***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으로, 가급적 식사와 함께 매일 1 소프트젤씩 3 회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글루텐, 효모, 밀, 우유 또는 우유 파생물, 유당, 대두, 계란, 옥수수, 자몽, 설탕, 전분, 보존제, 인공 색소, 인공 향료, 나트륨 없음.

100 % 순수 무용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이거 너무 좋아요!!!!!!
- 벌써 한 서너번 구매한것 같아요. 갱년기 여성뿐 아니고 일찍 먹어도 좋다길래 먹기 시작했는데~ 저는 효과를 많이 봤어요. 생리통도 많이 완화 됐고 생리통보다 더 지겨웠던 pms증후군도 엄청 좋아졌어요!! 추천해준 동생도 생리통 완화 됐다고 하니 저한테만 좋은건 아닌것 같아요~~~ 계속 먹을거예요 ㅋㅋㅋ

2번째 후기 : 용량 정말 넉넉합니다.
- 박스 2개가 붙어있는게 아니라 상자 하나에 병 두개가 들어있어요. 선물로 따로따로 상자째 하실수는 없어요. 알약이 정말 큽니다. 다른 보조제들과 함께 드시다가는.. 목구멍 걸리고 체하고 고생합니다..ㅠㅠ 어머님들 드리기 좋아요

3번째 후기 : 딸이 먹을것
- 딸이 생리통이 심해 언뜻 얘기한 달맞이꽃종자유...주문하고보니 우피성분으로 한국통관이 안된단다...이미 출고됐고 어쩌나 했는데 다행이 통관됐음...다음부터 좀 제대로 조고 살것

4번째 후기 : 효과는 모르겠고,..
- 이것도 기름이라 실온에 보관하니 기름 쩐내가...ㅠㅠ 냉장고에 꼭 보관하세요.

5번째 후기 : 저렴하고 좋아요~
- 엄마랑 같이 먹을라고 주문했어요.. 원래 나우푸드꺼 먹는데...이것도 저렴하고 성분이 하나 더 들어있더라구요~ 먹어보면 그 효과를 더 잘알겠죠? 나우푸드 먹고 생리통도 없어지고 아주 좋았거든요.. 함량도 같으니 같은효과를 기대하며....

6번째 후기 : 아토피에 좋아요
- 병원에서 처방받아서 구입하면 비싼데 여기서 싼 가격으로 대용량 구입하니까 좋습니다. 알이 큰 것 빼고는 약국처방과 다른거 못 느끼겠어요. 커서 삼킬 때 조금 힘들긴하지만 먹을 때랑 안 먹을때랑 차이가 확연하게 납니다. 계속 여기서 구입할 예정이에요.

7번째 후기 : 엄!!!!!!!!!!!청!!!!!!!!!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 솔직히 엄청 좋은지는 모르겠고 한가지 신기했던 건 한 2주 꾸준히 먹고 생리를 했는데 생리때 나타나는 증후군이 전혀 나타나지 않았다는 거에요. 원래 생리때 나타나는 증상의 기복이 심하긴 했지만 이렇게 아무렇게 지나가진 않았거든요? 근데 생리전조증상도 못 느끼고 진짜 승질 한 번 내지 않고 마쳤네요. 여드름때문에 샀는데 제 여드름엔 효과가 별로 없나봐요 ㅎㅎㅎ 그래도 피부노화, 여성에게 좋은걸 생각해서 계속 꾸준히 먹을 생각입니다. 다음 주문때는 바르는 것도 구매하려구요. 이 제품은 계속 이 가격이었음 좋겠당 ㅎㅎㅎㅎ

8번째 후기 : 좋을것같아서 주문했어요
- 여성건강에 좋다그래서 언니와 엄마 다같이 복용중인데 아직 두달정도라그런지 눈에 띄는 효과는 없어요. 꾸준히 먹으면 좋겠죠?

9번째 후기 : 좋아요
- 홍조 심한 분들, 얼굴 갑자기 열오르는 분들 진짜 이거 꼭드셔보세요 나이에 상관없이 효과 톡톡히 보고 저렴하게 구입하였습니다

10번째 후기 : 엄니 사드림
- 엄니 사드렸어요. 갱년기 이후에 꾸준히 먹는 거라더군요.

11번째 후기 :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 꾸준히 먹으면 좋아지겠죠~~

12번째 후기 :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 1300mg짜리 두 병을 늘 세일가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벌써 2~3번은 구매한 것 같네요. 추천합니다

13번째 후기 : 엄마 갱년기 완화에 좋아요
- 엄마 갱년기때문에 사드렸는데 효과 좋으시다고 해서 몇통째 주문하는지 모르겠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굿이에욥

14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어머니 사드렸는데 어머니께서 원래 복용하시던 GNC 제품보다 더 낫다고 하시네요. 어머니 친구분들께도 이 제품 선물해드렸어요. 갱년기 증상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다들 좋아하셔서 기쁩니다. 재구매한 상품이고 앞으로도 쭉 사드릴 계획입니다.

15번째 후기 : 좋아요
- 여성건강에 도움될까 먹고있어요

16번째 후기 : 생리통 완화에 큰 도움 받았습니다
- 동생이 고등학교 때 피부과에서 달맞이꽃종자유 처방받고 크게 효과 봤던 게 생각나서 먹기 시작했는데, 생리통 완화에서 큰 효과를 봤습니다. 생리통이 심해서 생리 시작하 하루이틀은 하루 세끼 다 약을 챙겨먹고도 바깥활동 하는게 힘들정도로 허리랑 배가 아팠는데, 아침저녁으로 2알씩 챙겨먹고 나서는 약을 안 먹고 지나갔어요! 허리는 약간 아릿하고, 배는 아예 안 아픈 건 아니지만 굳이 약을 먹어야 할 필요성은 느끼지 못할 정도. 평생 끼고 가겠습니다ㅠ

17번째 후기 : 그냥
- 여자가 먹어야할약인거같아서 샀는데 모르겠어요 힝

18번째 후기 : 좋아요
- 괜찮아요

19번째 후기 : 엄마께 선물
- 갱년기 여성에게 좋다고 해서 샀는데 피부에도 좋다고 하네요 엄마가 잘 드시고계세요

20번째 후기 : 저렴해서 좋아요.
- 달맞이꽃종자유 안먹으면 괜히 생리증후군이 심해지는 것 같아 항상 먹어요. 원래 다른 상품 먹었었는데 이 상품이 함량이 낮지도 않는데 1+1상품이라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사실 다른 달맞이꽃 종자유랑 이 제품과에 차이는 모르겠고 함량대비 너무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섬유 낭종 성 유방 질환, 자궁 근종과 자궁 내막증 내 BUDS의 이브닝 프림 로즈 오일 SCHEME. 치료 및 예방
- 나는이 기름 iHerb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뿐만 아니라에서 코멘트에 자신의 블로그를 많은 칭찬을 노래했다. 감마 리놀렌산 (GLA), 거의 지구에서 발견되지 않는 -이 석유에 대 한 가치가 중요한 것은, 그것은 산 오메가 6의 독특한 그룹의 존재라고 썼다. 그리고이 산은 여성의 몸과 경이로움을 작동합니다. 감마 리놀렌산은 여성의 생식 시스템의 건강의 열쇠입니다 프로스타글란딘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몇 개월, 달맞이꽃 오일은 성기능을 회복, 생리 장애를 완화, 여성 성 호르몬의 생산을 조절한다. 앵초 반환 탄성도 노화, 그것은 젊어지게, 주름을 억제한다 머리를 활력! 이 섬유 낭성 유방 질환 달맞이꽃 오일을 사용하여 제거하고 내 블로그에 대해 말해하도록 요청했기 때문에 나는 그의 독자 중 하나에서 편지를받은 후, 나는이 주제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고 그것을 영양 보충제 때의 전체 용량 요법을 제공 호르몬의 불균형에 의해 트리거되는 여성 질환. 포스트 소위 "건강 보조 식품 SCHEME :. 섬유 낭종 성 유방 질환, 자궁 근종과 자궁 내막증의 치료 및 예방"년 1 월 20는 2015 년 설문 조사 결과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 내 블로그에서 이미 인기를 끌고있다 광산이, 영양 보충제의 투여 요법이 (- 모든 가장 중요한 링크가 조심스럽게 상단 게시물을 읽을) 각종 질병 젊고 건강한뿐만 아니라 건강 기능 식품 제도 저장할 수있다. 이 - 체중 감소를위한 대망의 SCHEME식이 보충제. 그리고 흥미로운 세럼과 크림 - 짧은, 모든 일에 당신은 젊음, 아름다움과 건강을 저장해야합니다! 내 페이스 북에 들어가려면, 캡 철수에 내 사진 아래에 내 이름 마리나 - 하이파를 클릭 파란색 연필을 클릭합니다. 또는 구글이나 Yandex 주차에 나를 봐! 그냥 검색 MARINA 하이파에 전화! ME를 찾아보십시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하단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2번째 후기 : 놀라운 달맞이꽃 오일 (달맞이꽃)!
- 전설은 오래 전에 약용 식물은 인류에게 많은 질병을 제거하는 밤의 여신을 준 것을 그것이있다. 그것의 기능은 노란색 식물의 꽃, 밤새 열려있는 나머지, 저녁을 공개하고, 아침 만 폐쇄하도록. 식물이 더 적은 아름다운 '캔들 나이트'의 인기 이름, "달맞이꽃"이라고 이유는 없다. 식물의 일반적인 이름 - 달맞이꽃. 달맞이꽃의 성숙한 종자를 사용 냉 압착 오일, 그들은까지 그것의 20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색상 투명, 황색, 맛과 성분은 생선 기름과 유사하다. 이 오일의 구성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그것은 정도의 차이 모든 주요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지만, 석유의 주요 장점은 지방산 성분이다. 오일의 80 %까지 그의 작용 감마 리놀렌산 및 알파 성분을 강화하고, 희소 에이코 산 활성화, 올레산, 스테아르 산 및 팔 미트 산으로 보충 리놀레산이다. 오일의 구성 요소의 조합은없는 농도의 의미에서 고유하며 생물학적 활성 프로세스의 역할을 시너지 행동의 관점있다. 달맞이꽃 오일의 성분은 생선 기름의 특성과 유사하다 유일한 식물성 기름이라는 사실을 알아냅니다. 달맞이꽃 오일은 GLK (감마 리놀렌산), (우리는 음식에서 얻을 수있는) 인체에서 합성되지 않는 여성들 덕분에 특히 유용합니다. 그것은 여성의 생식 시스템에 긍정적 인 효과가 폐경과 월 경전 증후군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머리카락, 손톱의 상태에 유익한 효과는 피부 탄력과 윤기를 유지한다. 저녁 앵초 기름은 면역 자극, 항균, 항 염증 작용을 제공한다. 오일은 신장 질환, 당뇨병, 다발성 경화증, 관절염에 표시된. 그것은 나쁜 콜레스테롤의 형성을 조절 간을 멀리 클리어, 혈압, 호르몬을 정상화, 심근 경색, 뇌졸중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세포막, 혈관, 뼈 강화 습진 취급, 혈액 정화 및 구조를 개선시킨다. 성형 수술 후 병에서 회복 또는 톤과 turgor를 저장하기 위해 체중 변동 후 피부를 복원 할 때, 상처 치유를보기를 완화하면 각성 효과가있다 재생성. 나는, 하단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리뷰 당신을 위해 유용 volos.Esli 여성의 건강, 피부와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이 기름을 1 일 2 캡슐을 받아 내 다른 익숙해 내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리뷰. 당신의 건강과 iHerb에서 좋은 쇼핑!

3번째 후기 : 나는 좋은 가격을 유지할 수 없었다.
- 나는이 기름이 연구를위한 첫 번째 행에 있지 않지만 좋은 가격을 구입 했었지만 가능한 한 많이 기름을 깎아서 구입했다 .Primrose oil은 여성들이 정기적으로 복용해야하는 기름이며 자궁 내막증을 치료하고 indole, fish oil, vitamin D3, 마그네슘, 셀레늄, 별도의 비타민 B, 비타민 E, 스피 룰 리나, 해 케일, 개미 나무 껍질 등으로 위장이 부드럽고 단단 해지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유는 육종 세포주에 대한 항 종양 효과, 유방암, 유두종의 발병을 막는 항 바이러스 효과, 사이토 카인의 수준 감소, 골다공증 치료, 어린이의 과다 활동, 위 점막 보호, 건조한 눈 제거 등을합니다. 우리 몸에서는 감마 리놀렌산이 합성됩니다 프로스타글란딘 E 및 기타 프로 스타 노이드는 자궁과 난관의 평활근의 수축을 조절하고, 기관지를 확장시키고, 관상 동맥과 신장 혈류를 개선하고, 내부적으로 땀샘에 영향을줍니다 분비, 물 - 소금 대사, 혈액 응고 시스템을 조절하는 호르몬 유사 물질은 염증, 아토피 및자가 면역 과정의 억제에 관여합니다. 1-2 개월 동안 정기적 인 내부 사용으로 성 호르몬 (에스트로겐 및 프로게스테론)의 합성을 증가시켜 호르몬 장애를 회복 할 수 있습니다. 달맞이꽃 오일을 섭취 한 결과, PMS 발현이 부드러워지고 정기적 인 생리주기가 회복되고 폐경의 경과가 촉진됩니다.

4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이 피부에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겠지만 ...
- 나는 그것이 피부에 작동하는 방법을 알고,하지만 ... 시간에 와서 매달 유방은 그들 앞에서 파멜라 앤더슨처럼 증가하지 않았다 없습니다. 나는 갑상선을 제거한 후 생리주기를 잃고, 당신은 밖으로 분쇄하는 방법을 알고 절삭유 그냥 일 15,하지만 같은 시간에 왔기 때문에 트위스트 지연, 개인적으로 나는 화가 나는 심지어 시간에 그들을 기다리고하지 않았다 달콤한,이 시간을 luplyu 시간은 그의 가슴을 다치게하지 않았고 평소와 같이 무거운 방전을하지 않았다. 더 나은 여자는 여분의 스커트를 구입하지, 때문에 호르몬 의존하는 우리의 모습과 아름다움과 내면의 조화로,이 기름에 돈을 직접받지 않습니다. 영원한 젊음과 아름다움, 정말 가치 오일의 모든 아닌 악명에 대한 더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건강의 도움에 가져 될 수 있도록 감사하고, 리뷰를 작성.

5번째 후기 : 달맞이꽃 오일
- 암형 RxOmega-3와 함께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현저한 준비 때문에 그것은 드래그 효과입니다. 섬유 낭성 유방 질환, 자궁 근종, 자궁 내막증에 걸릴 매우 바람직하다. 그것은 주름에 대해 작동 젊어지게한다. 나는 좋습니다. 내 리뷰가 당신을 도왔다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6번째 후기 : 정말 마약을 좋아!
- 나는 ... 삼개월 걸릴 대형 더블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다른 모든 있습니다. 여성을위한 오메가 3와 함께. 효과는 놀라운, 난 당신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이주 다시 대한 통증, 복부, 가슴, 중요한 일 수신 한 달 내 보이지가되지 다가오고! 나는 기쁘게하고 결과를 놀라게 중단 결코! mastodinon 및 다른 약물을 수신 할 때 내가 경험하지 못한 거라고. 우리는 하루 (특히 첫째 날 또는 다음 사이클 전날)) 그리고 그래서 ... 지금은 단지 운이 내 인생의 한 4 표에 통증을 줄이기 위해 진통제을했다! 그것은 구원이기 때문에 패키지의 소유 나머지는 즉시 다시 명령했다. 나는 고통을 고통받는 모든 사람들을 조언하고, 그들은 우리의 일반적인 불쾌에 큰 절약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리뷰에 대한 리뷰와 약물의 자신의 인식, 감사를 쓴 사람 덕분에 난 내 선택을, 나는 당신을 조언! 모든 건강과 즐거운 쇼핑!

7번째 후기 : OIL, 몸의 원기 회복에 대한 작업))
- 이브닝 프림 로즈 오일이나 달맞이꽃 오일, 천연 추출물 antisclerotic, 세포막 (오메가 6)과 호르몬 균형을 유지 구축에 필요한 심장 보호 조치. 그것의 적절한 기능에 매우 중요하지만, 감마 리놀렌산은 체내에서 파생되는 것이 아니다. 이 구성 요소는 음식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예를 들어, 여성의 몸에서 일어나는 생리 학적 과정에 중요한 요소이다 산은 프로스타글란딘이 생성,이어서 소량의 월경주기의 중단을 초래할 것이다. 감마 리놀렌산의 전체 고장은 결과적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내포하고, 체내에서의 종양 세포의 형성뿐만 아니라, 물 균형 장애를 일으킬 수 없다. 나는 릴 + 에피 갈로 카테친 갈 레이트 (EGCG)와 달맞이꽃 산부인과 의사 대상의 캡슐에 동의합니다. 복용량 물론 난을 검토해야합니다. 첫 번째 과정은 완료했다 포유 동물학에서 조사했다. "섬유 낭성 유방 질환"))의 진단이 지금은 두 번째 과정을 마시고, 및 시험에 대한 산부인과의 여름 이동 가까이까지 제거. 결과가 잘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높은 에스트로겐 수치를 가진 여성이 먼저 의사와상의없이 달맞이꽃을 복용 자제해야 명심해야합니다. 당신이 "예"감사 누르면 내가, 내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내 리뷰 유용합니다 감사하겠습니다!

8번째 후기 :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 이 제품을 회수 할 때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 은행이 끝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도구가 실제로 작동합니다. 간략하게 : 불쾌한 증상, 필연적으로 중요한 날 (가슴 통증과 당김, 통증)의 도래를 수반합니다. 나는 확실히 말할 수는 없지만 시체가 물을 너무 조이지 않았고 기분이 정상화되었다. 그 전에 : 당신이 원하는 누군가를 죽이고 자기 연민에서부터 울어 라. 일반적으로 추천합니다.

9번째 후기 : 건강에 기여
- 나는 그들이 단순히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kapsulki을 샀다. 나는 아름다움이 사전에 인해 자연적인 노화 과정에 대한 변경 사항이 표시됩니다 때 밀어 최대를 생각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 구성 요소 중 하나. 달맞이꽃 종자유 -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위한 필수적인 GLK (감마 리놀렌산), 같은 지방산의 풍부한 원천. 그것은 피부가 젊고 탄력과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방지하지만, 심지어 불규칙한주기, 피부 발진의 형태로 호르몬 다양한 문제를 치료뿐만 아니라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의사와 미용사, 건강 오늘 보지 않는다. 당신은 검토를 눌러 좋아합니다. 제발, "예":

10번째 후기 : 그것은 믿을 수! 통증은 생리 기간이 짧아 증가 리비도 없다
- 당신은 믿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항상 산후 통증이 너무 강력하지가되었다 거의 기절 많은 야생 동물에, 월경 중에 ​​야생 고통에서 고통을하지만, 약을 고통없이 달은하지 않았고, 종종 한 태블릿 및 2 -3입니다. 내가 사용의 2 주, 나는 나의 성욕이 훨씬 높은 것을 발견 한 후 나 자신이 그것을 믿지 않았다 때문에 너무 많이, 앵초 기름을 마시 시작했다. 계속 수신 한 달 후에 월경시 통증이 쉽게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두 번째 달의 발생되면, 정말 진통제를 취할 필요하지 않은 사실에 처음에는 기절 한 다음 다른, 대신 보통 칠일의 생리는 사일이었다 휩쓸! 나는 행복 매우 그것은 진정한 여성의 오일을 추천 할 것입니다. 저녁 앵초 기름을 복용 후 내 친구의 2, 임신을했지만이) 할 수 없었다

11번째 후기 : 기적의 캡슐
- 신경의 내가 생리를 중지 때문에, 그 삼년 전에 사실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의 좋은 의사는 편두통, 혈액 응고 등 pobochki의 결과로, 호르몬에 의존 gormony.v 결과에 나를 넣어. 나는 특별한 개인 경험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는이 priparaty에 대한 리뷰를 읽고, 그리고 또 다른 시도를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그런 빠른 결과를 기대하지 않았다. 기적의 추가 및 리뷰를 작성하는 시간을 아끼지 않은 사람들에게 특별한 감사합니다. 나는 43 년 건강이 실패하기 시작입니다, iherb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2번째 후기 : 사라 파도는
- 우수한 오일! 생식과 폐경에 : 그리고 그것은 모든 연령의 여성을위한 유용 전형이다. 자체에 나는 다음과 같이 생각 - 일주일 수신 (저녁 2 캡슐) 한 후, 우리는 단지, 안면 홍조를 느끼지 않는다 또한 냄비에 상당한 불편을 원인이 던져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 3개월가 같은 모드 등 휴식 3 개월이 소요됩니다. 또한 자연적인 요인, 하루 WomenSense, RxOmega-3 여성 혼합물 4 캡슐 (2 아침과 저녁)를 받아들입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되었습니다이있는 경우, 내 리뷰를 평가 해주십시오.

13번째 후기 : 가장 수익성 오일, 더 나은 농도는 5 번 테스트!
- 멋진 달맞이꽃 오일! 내 관찰에 따르면, 대부분의 캡슐 당 1300mg의 가격으로 수익성, 그리고 이미 두 번째 시간을내어 매우 효과적입니다! 때문에 여분의 무게와 약간의 부인과 질병, 너무주기가 같은 경우에 3 일 이상을 이탈하기 시작하고 한 달 동안 사라 일이 시작이 석유를 수신하면 해당주기가 완전히 것 (여기서는 2) 충분히 1 개 패키지 보통 안정화. 그냥 염증 있지만, 외관을 개선 일반적으로 건조한 피부, 아니 발진을 중지하고 (35), 하나 maslichkom이 달성하기 어려운)) 모두 추천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완벽하게 모든 것을 할 경우에도, 당신에게 유용 할 제품입니다. 그리고, 나는 캡슐 평소 오메가보다 더 두꺼운 매우 큰, 그러나 한줌을 마시이 기술을 연습 Ayherbom과 회의 후, 한 번에 최소 3 삼켜 모든 크기와 모양))) 내가 나를 위해 한 일에 대해 충분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것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2 번, 모든 문제는 일주일에 멀리 이동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내 리뷰는 여러분의 선택을, 모든 리뷰를 볼 수 위의 사용자 이름을 클릭합니다 "예"를 클릭 도왔다합니다.

14번째 후기 : 앵초 오일
- 나는이 바두에게 만 별을 줄 것이다! 엄마는 폐경의 "즐거움"에 의해 도움을 주었다.

15번째 후기 : 멋진 도구
- 처음으로 더블 팩을 구입, 나는 완료했고, 이미 두 번째에게 같은 주문했다. 큰 젤라틴 캡슐은 매우 쉽게 동시에 삼키는. 나는 유방통 혜택. 사라는 통증, 유방의 크기의 급격한 증가와 반 주 및 생리 전에 반입니다. 그 행동하지 않았다 전에) 정기적으로 촬영 한 현지 의사가 처방 한 어떤 약은, 모든 회전과 긴 (같은 부엌 허브, 그것은 보이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등 더 (mastodinon, vitokan, mammoleptin, 없었다. 정기적으로 사용하여도이 기름에서이 아니다 가치는 첫 달에 뚜렷한 영향을 기다려야하지만, 두 번째, 세 번째에 표시하고, 멀리 더 나은! 일반적인 느낌에 더 즐거운 모두 전과 월경시 통증을 감소! 그녀의 모든 친구들이 저를 조언했다. 내가 iHerb 당신에게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16번째 후기 : 내가 좋아하는하지 않았다 ...
- 저녁 앵초 기름이 사이트에서 구입하지만, 다른 브랜드, 내 여성의 건강에 좋은 유익한 영향을 좋아하지만 그녀는 하나의 가격은 브랜드 인 이주를봤을 때 ... 나는 기본적으로 오일을 공유하는지도하고 구입 더는이 기름을 마시지 않았다, 그 톱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변화는 자신을 위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물론 모든 개별적으로, 그래서 수 더 이상 구입하지도 나쁜 평가를 넣을 수는 없지만, 더 그 선택은 항상있다. 건강을 유지!

17번째 후기 : 웰빙과 회춘은 제 장기 프로그램의 세 번째 부분입니다.
- 장기 웰빙 프로그램을 운영 할 때 재미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가장 심각한 문제부터 시작하십시오. 그리고이 프로그램은 우리 몸이 가장 복잡한 상호 연결된 시스템의 거미집이기 때문에 당신 자신을 "움직이기"시작합니다. 실을 뽑아 단 하나의 엉킴을 풀고 어떤 주제로든 우리가 만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여러 가지가 더 필요합니다. 내 프로그램에는 몇 가지 조건부 병렬 시퀀스가 ​​있습니다. 콜라겐 생성 및 일반적인 회복 - 소화 - 혈관. 비전 지원 - 세포 영양 - 혈관. 폐경의 증상은 혈관입니다. 따라서 제 프로그램의 세 번째 부분은 심혈관 시스템이며 당연히 "우발적 인 문제"라고 밝혀졌습니다. 이미 확립 된 전통에 따라 전체 단지에 대한 일반적인 리뷰를 작성하고 있으며 누군가가 도움을주기를 바랍니다. 작곡, 수신 계획 및 내 프로그램의 첫 두 부분의 결과, 나는 관련 피드백에서 설명 했으니,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페이지에 들러 갈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첫 번째 부분에서와 마찬가지로 두 번째 준비는 불균등하게 끝났으므로 부분적으로 첫 번째 준비와 병행하여 수행되고 세 번째 단계의 준비 작업과 함께 부분적으로 수행됩니다. 마지막으로 MRM Resveratrol, Natural Factors GrapeSeedRich, Now Foods 검은 까악 기름 이중 강도, American Health Royal Brittany 저녁 앵초 기름, MRM 코엔자임 Q-10, Jarrow Formulaulas 타우린, Now Foods 알팔파, Natural Factors CranRich 슈퍼 농축 크랜베리 ​​농축액 , Natural Factors 체리 리치. 수신 방식은. 아침 식사 시작 1 시간 전에 알팔파 2 정 (깨끗한 물 한 잔 마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조식 2 시간 후 - 타우린, 크랜베리, 건포도 캡슐. 점심 식사 2 시간 후 - resveratol, 포도 및 체리, 또한 캡슐에. 만찬 1 시간 전에 알팔파 2 알가 더있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코엔자임 Q10 캡슐과 앵초 - 저녁 식사 후 2 시간. 기본적으로 프로그램의이 부분은 "보이지 않는 전선의 전투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눈에 띄는 결과는 기대하지 않지만 공유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처음이자 가장 확실한 사실은 알팔파가 시계처럼 작동한다는 것과 그것으로 나의 소화 (Alilluya!)라는 것입니다. 특히 피부 및 일반 피부의 상태에 매우 만족합니다. 첫째, 피지 샘의 정상화가 일어 났으며 오늘은 유성 팬케이크처럼 빛나기 시작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아침에 매트와 벨벳 피부로 눈을 뜨고 저에게는 환상의 세계입니다. 둘째, 질감과 피부색이 크게 평탄 해졌습니다. 물론, 외부 uhodovyh 수단의 강력한 세트 (그들에 대한 리뷰도 쓰고 글을 쓰면 내 페이지에서 조회 할 수있다.)는 없지만 내부에서 음식을 제공하는베이스가 없으면 크림이나 혈청이나 마스크가 없어 질 것이다. 실제로 가을, 추운 날, 바람, 가방에 장갑을 끼고 다니는 나쁜 습관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손을 마르기 시작했습니다. 때로는 저녁 무렵 크림을 손에 묻히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수에 대한 작업"을 실시 할 기회도있었습니다. 첫 번째 순간은 누이가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뉘앙스로 비슷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내 얼굴이 다시 부드럽게 보인 것을 보았다. 비판적인 것은 아니지만 나 외에는 누구도 볼 수는 없지만 불쾌합니다. 분명히 내가 마신 그 과정 DMAE는 지속 가능한 결과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몇 달 후에는 장기간에 걸쳐 그것을 반복 할 것입니다. 좋은 (또는 심지어 아주 좋은, 케이크 위에서 거의 벚꽃) 것에 돌아 오는 것 - 그것은 다리 다. 몇 년 전 나는 발 뒤꿈치를 포기해야했다. 다리가 너무 아파서 그냥 재앙이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편안한 신발을 신고 있었고, 나는 단지 뒤꿈치를 떨림으로 바라 보았습니다. 그러므로, 그녀는 그들을 "특별한 경우"를 위해 독점적으로 버렸고, 하루 종일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몇 주간, 상황에 따라, 나는 하루 종일 하루 종일 많이 뛰었고, 심지어는 "발꿈치가 뛰기"까지했습니다. 처음으로 나는 조심스럽게 입었지만 저녁에 나는 꽤 괜찮은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지금, 지금 2 주 동안 - 아무것도! - 다리가 아프지 않아! 피곤하지만 상처 입지 마! 또한 그녀가 처음으로 히알루 론산을 복용하고 콜라겐을 복용하는 동안 (프로그램의 처음 두 부분에서) 신체가 체액을 유지하기 시작하여 즉시 부종뿐만 아니라 체적을 증가 시켰습니다. 크랜베리 타우린 루체른의 아름다운 삼위 일체가이 질문을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내 감각으로 나는 이전보다 더 얇아지기 시작했습니다. 프로그램의이 부분에서 마약의 일부, 나는 몇 개월 동안 장기 약속을 위해 떠날거야, 나는 정기적으로 프로그램의 일부를 내 프로그램의 다음 부분에 연결하고 싶습니다. 나는이 약들이 확실히 효과가 있음을 확신했다. 그래서 - 나는 추천한다.  내 정보가 귀하에게 흥미롭거나 유용하다고 여겨지면 귀하의 "예"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모든 행운, 아름다움 및 건강!

18번째 후기 : 오일 패션 예방 접종
- OIL 지정. 뭐야? 이 오일은 저녁 앵초 또는 가을 잔디의 씨앗에서 얻습니다. * 몇 가지 사실 : * - 감마 - 리놀렌산 (linoleic acid, GLA)과 리놀레산 (linoleic acid, LA)을 함유하고 있으며, 노화를 유발하고 조기 노화, 심장병, 관절염, 알레르기 등과 같은 성질을 강요합니다. - 여성은 임신 중에 고혈압과 분만 중 파열을 예방하기 위해 MP를 복용합니다. - 앵초 기름, 어유 및 칼슘을 함께 섭취하면 뼈 손실을 감소시키고 뼈 밀도를 증가시킵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오일을 습진 및 기타 피부 질환에 걸리지 만,이 오일이이 질병에 얼마나 도움이되는지에 대해서는이 문제에 대한 신뢰할만한 연구가 없습니다. - 프림 로즈 오일은 수술 중 또는 수술 후 출혈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계획된 작업 2 주 전에 취소해야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수천 명의 여성들이 저를 포함한이 오일을 사는 가장 중요한 자산은 호르몬 배경의 정상화입니다. 호르몬 조절을 조절하고,이 기름에 든 ​​산을 돕습니다. * 내 의견 * 나는 사랑과 사랑을 사랑하고, 나는 1 년이 아니야. 나는 내 피부로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을 때 그것을 마시기 시작했다. 여드름은 내 뺨을 물들 였고, 피곤했다. 나는 의사가 호르몬 정제만을 처방했기 때문에 모든 것이 내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에서 시작하고 내 자신의 수사를 시작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어떻게 든 합성 호르몬에 앉기를 원하지 않았다. 시행 착오를 통해 나는이 기름에왔다! 아연과 어유가 들어있는 구획에서만 섭취하십시오. 한 달이 지나면 피부가 깨끗 해지기 시작했고 새로운 염증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나는 1 캡슐을 먹고 ALL에서 여드름을 잊어 버렸습니다. 확실히 그에게 조언해라. 그것은 모두에게 다가 올 수는 없지만, 시험을 위해서, 유용한 나쁜 것, 왜 아닙니다. 유용한 의견이 있으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19번째 후기 : ЭТОТ ВАРИАНТ ПРИМУЛЫ один из САМЫХ ВЫГОДНЫХ НА АЙХЕРБ.
- ➕ За плечами высшее фармацевтическое образование. ❗ Всегда тщательно подхожу к выбору базовых добавок, чтобы СОХРАНИТЬ СЕМЕЙНЫЙ БЮДЖЕТ :) Если у вас есть проблемы с циклом и вы хотите устранить признаки ПМС (тянущие боли в животе, боли в пояснице, раздражительность, нервная возбудимость, беспричинная депрессия) или улучшить самочувствие в климактерическом периоде, то обратите внимание на масло примулы вечерней (второе его название масло Энотеры). 🔸Это масло полезно благодаря наличию GLK (гамма-линоленовой кислоты), не синтезируемой в организме человека (её мы можем получить только из продуктов). 🔸Оно популярно среди женщин всех возрастов, но традиционно используется в качестве пищевой добавки для поддежки в период ПМС. Обусловлено это тем, что оно способно повышать синтез гормонов - эстрогенов и прогестерона. ❗Но хочу обратить внимание, что если ваш цикл регулярный, то лучше не принимать это масло, так как оно влияет на гормональный фон. 🔸По результатам клинических исследований примула помогает избавиться от циклических болей в груди (масталгия), возникающих у некоторых женщин. 🔹Я его использую, когда требуется откорректировать цикл и оно прекрасно с этим СПРАВЛЯЕТСЯ. Принимаю два раза в день по одной капсуле во время еды, до тех пор, пока цикл не станет регулярным. 🔸Этот вариант один из самых выгодных на iHerb, в коробке две банки по 120 капсул. 🔸Желаю крепкого здоровья и долгих лет жизни! ➕ Хотите узнать, ЧТО ПРИНИМАТЬ, ЧТОБЫ НАСЛАЖДАТЬСЯ ЖИЗНЬЮ И НЕ ОТВЛЕКАТЬСЯ НА БОЛЕЗНИ? Мой базовый набор БАДов. ▶▶ Какие АНАЛОГИ АПТЕЧНЫХ ЛЕКАРСТВ есть на айхербе? ▶▶ А также ОБЗОРЫ ВЫГОДНЫХ ДОБАВОК ПО СООТНОШЕНИЮ ЦЕНА/КАЧЕСТВО 👉 Кликайте на мое имя в начале отзыва, Natallia Voskresenskaya - оно выделено зеленым цветом. Если отзыв был для Вас полезен, то нажмите, пожалуйста, ДА. Спасибо! 🌷

20번째 후기 : 익숙해 져있어!
- 앵초 기름은 다산 경화증 (다발성 경화증, 습진) 또는 단순히 아름다움을 위해 암컷 부분 (비옥함, 질병 또는 통증 증상의 치료 - PMS 및 폐경 후 증상과 같이)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초기 임신과 난소 기능 회복을 위해 의사는 생리 첫날부터 배란으로 달맞이꽃 오일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한 목표가 없다면 1.5 개월에서 3g까지 4 개월까지 지속적으로 복용 할 수 있습니다. 두 단계로 • 나는 PMS, 폐경기, 폐경기, 호르몬 불균형에 사용되는 앵초 기름을 기본으로하여 난소에 대한 패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좋은 의사의 처방을 찾았습니다. (치료 액체 앵초 기름이 더 편리하지만 캡슐을 짜낼 수 있음).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