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Now Foods,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1000 mg, 90 베지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1000 mg, 90 베지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1000 mg, 90 베지 소프트젤


제품 가격:₩19,21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비건 포뮬러
  • 여성의 건강을 위한 제품
  • 소프트젤 1개 당 GLA 90 mg
  • 냉압착, 헥산 없음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영양 오일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기업
  • GMP 품질 보증

NOW 달맞이꽃 오일에는 자연에서 얻은 감마 리놀렌산(GLA)과, 보리지 오일 및 블랙 커런트 씨드 오일에도 들어있는 오메가 6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신체 내에서도 다른 식이 지방에서 GLA를 합성하지만, 이미 형성된 상태에서 섭취했을 때 신체 기능에 좀 더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신체의 건강한 면역 시스템 반응을 지원하여 GLA는 정상적인 피부 장벽 기능과 건강한 혈관 시스템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소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0
총 지방 1 g 1%*
유기 달맞이꽃 종자유 (Oenothera biennis) (씨앗) (콜드 프레스, 헥산 프리) 1 g (1,000 mg)
감마 리놀레산 (GLA) 9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소프트젤 1정을 식사와 함께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채식 소프트 젤 캡슐 (글리세린, 가공 전분, 카라기난, 물).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매우 만족합니다.
- 생리 전 얼굴에 여드름이 심하게 나서 고민이었어요. 거의 포기하고 살았는데 이거 먹고 많이 좋아졌어요. 생리주기도 가끔 안맞았는데 거의 규칙적으로 하고요.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2번째 후기 : 어혈제거 필수지방산
- 너무 말랑해서 냉장고에 두고 먹고 있음. 필수지방산이라 꼭 필요한거라 먹구요. 생리통은 원래 하루정도만 하는 편인데 비슷한거 같고 생리양이 적은데 그것도 비슷.. 다만 가슴 통증은 엄청 심했는데 조금 완화된듯. 사람마다 다르겠죠. 그래두 어혈을 제거해준다고 하니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할인 할때 잘 샀네요

3번째 후기 : 엄마사드렸어요
- 엄마가 폐경오시고 전에 감마놀렌산 드셨을때 괜찮았다고해서 주문해서 드렸는데 좋으시다네요

4번째 후기 : 만족합니다
- 지속적으로 복용 중입니다

5번째 후기 : 좋아요
- 알이좀크긴한데 좋아요 배송 진짜빠르네요

6번째 후기 : 가성비좋아요
- 가격부담이 없어서 꾸준히 먹고있어요 부모님께도 선물하고

7번째 후기 : 굿이에요.
- 갱년기에 좋다고 얘기해서 계속 먹고있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여성의 건강을위한 기름.
- 나는 기름을 한 번 이상 (이 회사뿐만 아니라) 가지고 가고, 나는 그것을 일년에 두 번 마 십니다. 하루에 비타민 E를 1 캡슐 씩 섭취합니다. Primrose의 전반적인 유용성은 지방산이 매우 우수한 비율로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이 지방산은 신체의 작용에있어 서로 산을 강화시키는 것처럼 독특한 조합입니다. 자궁 내 호르몬 분열과 폴립을 원하지 않는다면,이 기름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듀퐁 톤과 피임약을 복용하는 대신 호르몬에 대한 배경을 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오일은 피부에 좋게 작용하고 건조를 완화 시키며 상처의 신속한 치유를 촉진합니다 (캡슐을 관통하고 염증이있는 피부 부위에 윤활을 가할 수 있음). 의사는 이런 나쁜 점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른다. 하지만 여전히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나는 44 세입니다.

2번째 후기 : 저녁 primula : "여성 호르몬"의 건강과 에스트로겐의 부족과 구원
- 과도한 기생충에 의한 질병에 대한 금기 사항 !!! 저녁 앵초 (일명 enotera 및 oslinnik)는 성 호르몬 생성에있어 "실패"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프로제스테론과 에스트로겐. 에스트로겐으로 충분하지만 여성의 몸은 건강하고 젊습니다! PMS, 폐경기, 생리 불규칙성 -이 모든 것이 앵초를 "취급"하며 종종 의약품보다 더 성공적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어린 소녀들을위한 약물보다 나이가 많은 약물입니다. 어린 나이에 몸 자체는 충분한 양의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을 생산해야합니다! Hellish PMS 또는 괴로운 CD는 PMS가 표준이라고 생각하면서 의사를상의하고 호르몬을 기증하는 이유입니다. 아아, 러시아 사회에는 그런 신화가있다. 그러나 나이 든 여성들은 앵초가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나이가 들면할수록 에스 트로겐이 적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뜨겁고 과도한 감정을 완벽하게 제거합니다. 나는 처음으로 엄마에게 67 세에 앵초를 샀고, 한 달 후에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침착하고, 아무런 감정도없이,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전에는 매우 긴장과 히스테리가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35 세) 앵초가 PMS를 잘 제거합니다. 그러나 1 년 4 분의 1 이상은 수시로 술을 마시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위에서 말했듯이, 몸은 35 년 동안 오직 생명의 시작 이라고만 말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호르몬 활성 약물에 관여하는 것은 나쁜 생각입니다. 나는 primula로 임신을 준비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말할 수 없다. 나는 아이들이 없다.하지만 나는 러시아에서도 부인과 의사가 이미 환자들에게 primula를 추천했다. 친애하는 여성, 건강하고, 정기적으로 의사를 방문하고 건강에주의하십시오 !!!! 모든 좋은 평온.

3번째 후기 : 쓸데없는 첨가물
- 나에게 가장 쓸모없는 첨가제로 밝혀졌고, iHerb가 구입 한 것입니다. 회사가 합당하고 오일 자체가 열정적 인 리뷰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이 릴리즈의 경우가 아니라면, 일반적으로 Primus 오일입니다 ... 권장 사항 및 리뷰가 프로세스의 정상화를 나타내는 경우 여성 바디의 경우,이 보충제는 직접적인 반대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캡슐을 복용 한 후 짧은 시간 후에, 나는 해일을 느꼈습니다. (이 첨가제가 없었 더라면, 브랜드가 판매되고 있는지 여부와 경제적으로 고려할 수 있는지 여부, 의심스러운 품질의 구매 여부 3 제조업체의 명성에 맞는 3 가지 별표 (조석과 기분의 작은 차이, 계산하지 않음) , 평소의 일)

4번째 후기 : 모든 여성에게 필요한 것.
- 여성 건강, 필수 알약. 매우 심각하지 않은 경우 호르몬 장애를 회복시킵니다. 사이클을 복원합니다. 피부에 잘 반영됩니다. 더 나은 코스를 마셔 라. 한두 달 휴식. 그런 다음 반복하십시오. 제조 업체는 우수합니다. 나는 처음으로 주문하지 않는다.

5번째 후기 : 작은 Enotera
- 저녁 앵초 기름은 polyunsaturated 산, 비타민 E.의 추가적인 근원으로 사용 된 규정 식 보충 교재이다. 현재, 약은 부인과 질병의 복잡한 치료, 미용 및 머리 처리에서 넓은 적용을 찾아 냈습니다. 성분, 주요 성분의 특성 Enotera 오일은 Cypriach 계통의 식물 군에 속하는 달맞이꽃 종자의 냉간 압착에 의해 생산됩니다. 오일의 조성에는 비타민 E, 지방산, 감마 리놀렌산이 포함됩니다. 비타민 E (토코페롤)는 생식 기능을 조절하며 강력한 항산화, 면역 조절제입니다. 비타민은 합성되지 않고 몸에 축적되지 않습니다. 신체를위한 비타민 E의 주요 공급원은 음식입니다. 비타민 불균형은 많은 기능을 방해합니다. 비타민 E의 주요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적혈구를 보호하고, 조직과 기관에 산소의 전달을 향상시킵니다. 세포막을 산화 적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혈전 예방

6번째 후기 : 저녁 앵초 기름.
- PMS를 도와줍니다. 조심하세요! 자궁 내막 증식 촉진.

7번째 후기 : 앵초
- 모호하게, 생리주기를 완전히 잃은 후 (

8번째 후기 : 에폭시 오일
- 이 보충제를 복용하는 과정에서 효과가 빨리 보입니다, 통증이 사라졌으며, 기분이 훨씬 좋고, pms가 더 조용합니다.

9번째 후기 : 정말 일해!
- 전에 월경 전에, 가슴은 항상 상처를 받았다. 정말 일해!

10번째 후기 : 의사가 추천했습니다.
- 산부인과 전문의는 수년 전 저녁 앵초 뚜껑을 추천했습니다. 신실하게 취해 왔습니다. 당신이 낭포 성 유방으로 진단되고,주는 고통을 느낀다면, 나는 이것을 매우 추천합니다.

11번째 후기 : 사이클을 쐈어.
- 인생에서 처음으로주기는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난소에는 2 개의 큰 낭종이 있습니다. 어쩌면 우연 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의 욕망을 감수해야합니다. 호르몬, 심지어 식물을 조심하십시오. 나는 추천하지 않는다!

12번째 후기 : 보습 효과
- 나는 기름을 아주 좋아해주기를 조절할뿐만 아니라 신체의 피부가 수분이 많아 졌다고 느꼈다. 나는 일찍이 Solgar oil을 사용했는데, 더 나쁘지는 않지만 값이 싸다. 나는 추천한다.

13번째 후기 : Supermarma !!!
- 성분의 특징 옅은 노랑색, 거의 알아볼 수없는 열매 냄새가 나는 앵초 종자유는 식물성 기원 임에도 불구하고 생선 기름에 가깝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1 개의 많은 지방산 : 80 %가 알파와 감마 성분에 의해 강화 된 리놀레산이며, 또한 팔미틴, 스테아르 산, 올레산 및 희귀 한 에이코 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모낭을 강화하며 천연 UV 필터입니다. 우리가 필요로하는 실질적으로 모든 미네랄 (나트륨, 칼슘, 칼륨, 철, 아연); 3 개의 비타민 E, C, 그룹 B, 카로틴; 4 플라보노이드. 유용한 속성 저녁 앵초 기름의 풍부한 성분은 또한 많은 유용한 특성을 결정했습니다 : 산화 방지제 (유리기의 침략으로부터 세포를 보호); 안티 에이징; 치유; 진정시키는; 보호; 영양; 폐쇄성 (탈수로부터 조직 보호); 강장제; 신진 대사 및 재생 촉진; 항염증제 (염증성 물질의 생성을 억제 함); 면역 강화 (특정 면역 단백질 생산 촉진). 또한 유용한 물질과 요소가 유기적으로 결합되어있어 오일을 천연 생물 자극제로 만들뿐만 아니라 에센셜 오일 작용을 향상시킵니다. 오일은 또한 호르몬 배경을 안정화시킵니다 (프로스타글란딘의 합성에 관여하며, 그 결핍은 생리 장애를 위협합니다). 부인과 의사는 저녁 앵초 기름 섭취량을 규정합니다 : 임신을 자극하기 위해; 활동적인 일을 위해 자궁을 준비하기 위해 출산하기 전에 임신 한 여성; PMS 및 폐경의 증상을 완화합니다. 이러한 모든 속성은 피부에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식물성 기름과 마찬가지로, 외부에서 적용하면 에노 테라 오일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14번째 후기 : 아니
- 이 회사에 연락하려고하면 누구나 질문에 대답하도록하십시오. 그들은 내리막 길을 갔다. 끔찍한 서비스, 나는 25 번 이메일을 보냈고, 아무에게도 단지 주식을 제공하는 나의 질문에 답하지 않는다. 배송비가 가장 비싼 옵션을 선택했으며 영업일 기준 2 일 이내에 배송 예정이었습니다. 9 일 후 나는 내 주문이 발송 된 이메일을 하나의 품목에서 빼냈다. 그들은 항목에 대해서만 환불을 발행하고 다른 관련 수수료는 환불하지 않지만 귀하의 로열티 크레딧을 없애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과열 서비스

15번째 후기 : 그것은 나를 도왔다!
- 이 암컷 기름 덕분에 조수가 없어지고 폐경 증상이 경미 해졌습니다. 수면은 좋아졌지만, Now Foods, Herbal Pause with EstroG, 60 가지 식물성 캡슐을 복용합니다. 단,이 약의 가격이 너무 높게 책정 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대안이 나쁘지 않고 가격도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이것은 여성 호르몬, 100 채식 캡슐의 혼합물입니다. 마약은 변화하고 있으며,이 기름은 끊임없이 모든 것을 느끼지 않습니다. 나는 때때로 휴식을 취한다. 당신의 선택권을 찾고 멈추지 말라! 폐경기에도 불구하고 편하게 살 수 있습니다.

16번째 후기 : 좋은 것들
- 나는 자신과 어머니를 위해 비타민을 주문했다. 저는 거의 2 달 동안 비타민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고르지 않은 주기로 고통받지 않았지만, 출산 후 가슴 통증, PMS 증상 및 피부 문제가있었습니다. 가슴의 생리가 사라지기 전에 유방의 감도와 부드러움이 사라 졌으므로 PMS 당시의 분위기는 안정적입니다. 나는 콜라겐을 동시에 복용하고 동일한 기간 동안 비타민을 섭취하는 어머니에 관한 특별한 화장품 / 성분을 사용했기 때문에 피부에 대해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그녀는 어떤 변화도 감지하지 못했다.

17번째 후기 : 도움이되는
- 그것은 내 cicle을 정상화하는 데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저녁 앵초는 모든 연령대의 여성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나는 그것을 가지고 정말로 좋게 느낀다, 내가 주문한 두 번째 tme.

18번째 후기 : 그것은 정말로 작동한다!
- 거의 1 년 동안 지연이 있었으므로 사이클을 정상화하기 위해 시작했습니다. 관리 첫 달부터주기가 완전히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여성 건강을위한 매우 유용한 오일

19번째 후기 : 호르몬 여드름 치료에 도움
- 나는 38 세에 호르몬 성 여드름을 앓았다. 턱밑에 낭포 성 여드름이 차례로 발생했다. 나는 하루에 1 캡슐을 먹었고 1 주일 후에 만 ​​개선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신자이고, 계속 더 많이 구입하고 구입할 것입니다.

20번째 후기 : PMS 지원
- 나는 숙모가 저에게 문제를 도와 달맞이꽃을 먹으라고 말했기 때문에 PMS를 가지고 있으며 효과가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