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Solgar,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1300 mg, 60 소프트겔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1300 mg, 60 소프트겔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1300 mg, 60 소프트겔


제품 가격:₩14,05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 년 설립
  •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
  • GLA 공급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유제품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달맞이꽃 종자유(Evening Primrose Oil)는 불포화 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GLA)의 가장 풍부한 공급원 중 하나이며, 감마-리놀렌산(GLA)는 여성에게 중요한 영양제입니다. 이 제형은 프리미엄 품질의 종자유를 제공하며, 화학 용제를 사용하지 않고 냉압착 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5 명
총 지방 1.5 g 2 % **
고도 불포화 지방 1 g ***
저녁 앵초 기름 (종자) 제공 : 1300 mg ***
리놀레산 949 mg ***
감마 리놀레산 117 mg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가치 (DV)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기능 식품으로 하루 2 회 소프트젤 1 개를 가급적이면 식사와 함께 드시거나 또는 건강 관리 종사자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알약 너무 커요 거짓말 아니고
- 전 아이허브 알약에 길들여져서 이제 미국 오메가3 정도는 꿀꺽꿀꺽 잘 먹는데 이건 보자마자 어떡해야하지 고민했을 정도로 엄청엄청엄청 커요. 크다는 후기들 보고도 샀던 과거의 나를 때려주고 싶어요; 어느정도를 상상하든 그걸 뛰어넘는 크기입니다. 제가 사 본 모든 알약 중에 제일 커요. 큰 알약 잘 못먹으면 사지마세요 진짜...

2번째 후기 : I Dont Like Solgar. I Expected.
- 솔가 제품을 안좋아 하는데, 아이허브 상품 구매 하면서 그냥 같이 주문해 봤습니다. 역시나 몸이 딩딩 붓더군요. 달맞이 오일이 부작용이 있다는걸 나중에 알았습니다. 좋은점만 알고 부작용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고 구매했다가 또 돈지랄 했네요. 어지럽고 미슥거려요. 참고로 솔가 브랜드 미국에서 그리 알아주지 않는 브랜드입니다. 솔가제품 처음에 엄청많이 구매했다가 죄다 버렸어요. 잠시 기억을 잊고 구매한것이 후회 됩니다. 그리고 두번다시 아이허브 제품들 구매하지 않을겁니다.

3번째 후기 :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있어 먹기 시작했습니다.
- 평소에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라 생리를 드물게 하는 편이에요. 3개월 정도 생리 안하면 호르몬 주사 맞거나 피임약을 먹었었는데요. 몸에 별로 안 좋은거 같아 먹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알약이 너무 커서 처음에는 이걸 어떻게 삼키나 하고 당황했지만 약간 거슬리는 느낌말곤 잘 넘어가더라구요. 설명엔 하루 두개 먹으라고 하지만 고함량이기도 해서 하루 한번 정도 먹고 있습니다. 여자한테 좋은 오일이라하니 하루 빨리 개선되면 바래야죠ㅎ

4번째 후기 : 머리가 아파요
- 복용한지 20시간 지나면 머리가 아파요.. 몸에서 잘 받아들이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예전에도 호주산 달맞이유 캡슐 먹고도 머리가 아팠는데,,, 알러지랑은 다르고 소화가 잘 안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5번째 후기 : 생리통을 없애준녀석
- 한약도 먹어보고, 별 방법을 다 썼다가 인터넷에 글을 보고 한번 먹어보자싶어서 구매했는데 한통 다먹을때쯤 생리통이 사라지고 생리전에 피부가 뒤집어졌었는데 피부도 깨끗해졌어요. 한 세통?쯤 먹을때쯤 면역력이 생긴건지 잘 안듣더라구요ㅠㅠ 가격이 비싸서 source naturals 달맞이꽃 종자유 여기 제품으로 바꿔봤는데, 둘다 효과는 비슷한것같아서 갈아탔답니다. 참고하세용 약 효과는 정말 좋아요!

6번째 후기 : 솔가제품은 다 믿고 먹어요.
- 생리주기도 맞춰지고 생리통도 없어지고.. 여성한테 강추요

7번째 후기 : 엄마 사드렸는데 안드심.
- 사람마다 받는게 다른가봐요. 저희 엄마는 원래 아모* 에서 나오는거 드셨는데, 그게 효과를 더 본다고 안드시네요.

8번째 후기 : 선물용으로 구입했는데 알 크기가 함량 낮은거보다 큰거 같아요
- 아는 분 선물용으로 구입했는데 알 크기가 함량 낮은거보다 큰거 같아요 그거 제외하고는 다 만족스러워요

9번째 후기 : 아ㄴㅁㅓㄱㅇㅡㅁㅕㄴ ㅂㅜㄹㅇㅏㄴㅎㅐㅇㅛ
- 확실히 생리불순에 도움이 되요. 안먹으니 또 안해서 불안하네요ㅠㅠ

10번째 후기 : 다른 달맞이유보다 함량이 높아서 만족합니다.
- 모든 비타민은 솔가제품을 먹고있는데 특히 이제품은 갱년기여성에게 추천합니다.

11번째 후기 : 어머니 사드렸네요~
- 어머니께서 GNC제품을 드시다 다 떨어지셨다고 해서 아이허브에는 GNC제품을 팔지 않아서 솔가 제품으로 구매해보았는데 만족하시네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ㅡ^

12번째 후기 : 기분탓일까요
- 기분탓일까요~요즘 짜증이 덜나는느낌이…여자한데 좋다고하니 꾸준히 먹어볼라고요~ 꾸준히 꾸준히 먹어볼라고요

13번째 후기 : 솔가의 다른 제품을 먹고 있어서 믿음이 가기는 합니다.
- 어머니 갱년기 증상으로 달맞이꽃 오일을 구입했어요. 원래 전에는 나우푸드제품을 샀었는데, 어느새 또 한국에 통관금지 걸어뒀네요.... 한국에 통관되는 다른 달맞이꽃 오일 찾다가 솔가제품이 있길래 구매했어요. 3개씩 먹어야하는 제품은 번거로울까봐 함량이 높은 하나짜리를 구매했는데 크기생각을 못했네요. 엄청나게 커요 ㅋㅋㅋ

14번째 후기 : 저한테는부작용이있었어요
- 먹기시작한이유는 생리전피부문제때문이었는데 너무고용량을 선택한건지 아님 달맞이꽃자체가 저랑맞지않는건지 먹으면 머리가띵하고 헤롱헤롱? 한느낌에 속도메쓰껍고 온몸이띵띵부었어요 처음엔 그냥컨디션난조인줄알았는데 달맞이꽃부작용증상이었어요 ㅠ 너무안타깝습니다

15번째 후기 : 왜 아무도 이 알약이 얼마나
- 왜 아무도 이 알약이 얼마나 큰지 이야기해주지 않았어...???? 무슨 알약이 목젖보다 크냐 응? 누가 좀 대답해봐.. Hey guys, Why Nobody tell me about pill size?? Pill is freaking soooo big🙄. It almost killing me(Not yet)

16번째 후기 : 갱년기 중년여성에게 강추
- 얼굴에 홍조와 무기력함은 갱년기 여성에게 모두 느낄수 있는 증상이겠죠? 일단은 전 착실히 먹었고 지금은 홍조 증상이 거짐 없어졌습니다. 도움이 되었다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17번째 후기 : 엄마선물
- 갱년기에 도움되시라고 사드렸어요

18번째 후기 : 효과 좋아요.
- 전 꾸준히 먹기보다는 생리할 때가 됬는데 안한다 싶을 때 며칠 먹어주면 생리 터지더라구여. ㅎ 신기.

19번째 후기 : 좋아묭
- 계속주문할거예요

20번째 후기 : 좋아요
- 먹기편하고 좋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놀랍게도 뛰어난!
- 솔직히, 나는 기적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난 그냥 회사를 위해 다른 많은 자원들 사이에서 명령했다. 그러나 문제는 컸다. 2 년 동안 수신의 시작으로 나는 CD를 가지고 있지 않았으며, 의사들이 취할 곳이 없다고 말했다 - 그들은 원칙적으로 돌아갈 수있는 어떤 힌트의 본문에. 뭐 그런. 그리고 33 년입니다. 그러나 이개월 절단, 나는 반복 - 다른 건강 보조 식품들, 특히 무엇을 주문한 것을 명심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 CD를 반환. 나는이 마시고 아무것도 그것을 이해 파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는 이것입니다 만이 도구는 무월경의 제거를 목표로 한 것을 발견 놀랐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 올해는 시계처럼 이동합니다. 즉 리뷰를 작성하고 나중에 그 해 결정된다. 나는 그 책이 또 다시 절단 년 후) UPD를 결과의 통합)의 과정을 반복 생각합니다. 나는 병렬 엽산을 보았다. 그리고 짜잔 - 달맞이꽃과 엽산 월의 시작 후 2 개월 의사는 2 %에 저를 허용 예상치 못한 임신을했다.

2번째 후기 : 유방 병증에서!
- 나는 섬유 낭성 유행병으로 오래 동안 고생했습니다. 통증은 사이클의 처음 5 일을 제외하고는 거의 한달 동안 지속되었으며, 수많은 초음파가 낭종을 보였으며 의사는 모든 것을 금지했습니다. 즉, 술, 일광욕, 스팀 룸, 과자, 수면 부족, 저체온증, 스트레스 등. 많은 약들이 효력을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동종 요법이었습니다. 그리고 동종 요법이 아닌 준비도 있었지만, 접수 후 +2 일 만에 매우 비쌌습니다. 나머지 시간, 고통과 더 많은 고통. 저녁 앵초 기름은 그것에 대한 나의 회의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희망도없이 "기적에 대해서"3 주를 보냈습니다. 아프지도 않고, 초음파에는 아무것도없고, PCS도없고, 고통스럽지도 않습니다. 1 개월 4 개월 전 이었지만 진단은 돌아 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에게는 이것이 중요합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3번째 후기 : 기적의 제품! 달맞이꽃 종자유는 여성의 신체에 잠재적으로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 6 개월 전에 호르몬 분열로 인해서이 석유에 대한 내 친분이 생겼습니다. 전에는 시계로 일한 몸이 다음과 같은 형태로 기적을 전하기 시작했습니다 : 불규칙적 인 생리주기 (그들은 너무 일찍 올 수 있었고, 1.5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달); 배란의 부족, 나는 임신을 계획하지 않는다고 말할 것이다. 내 몸을 회복하고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그래서 나는이 규칙에 따라, 노란 기름을 가져 갔다. 그래서 방해받지 않고 마실 수 있었다. 저녁 앵초 기름 인 Solgar를 복용하기 시작했다. 빠른 결과를 바탕으로 오랜 리셉션을 통해 그 효과가 달성되었음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새로운주기의 시작에서 그것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미 2 주 후에 나는 오랫동안 거기에 없었던 뒤 (나는 배란의 확실한 표시를 가지고있다)에서 울컥 거리는 감각에서 아침 일찍 일어나서 나 자신에게 치유 효과를 느꼈다. 내 감정을 믿지 않고, 배란 검사를하기 위해 달렸는데, 긍정적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리셉션에서 몇 달을 기다릴 필요가 없었으며 2 주 후에 그 자체를 나타 냈습니다. 그 때부터 반 년 이내에 저녁 앵초 기름은 제 동행자입니다. 그의 규칙적인 섭취는 또한 내 몸에 다음과 같은 즐거운 영향을주었습니다 : 나는 배란을 되찾았습니다. 월경의 정상적인 28 일주기 회복; 여포 포낭을 잊어 버리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실질적으로 제거 된 PMS; 중요한 날의 통증 감소. 네일 상태 개선!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를 클릭하고 더 많은 흥미로운 리뷰와 할인 코드가 있습니다. 리뷰의 맨 위에있는 내 이름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감사합니다! "

4번째 후기 : OIL, 몸의 원기 회복에 대한 작업))
- 이브닝 프림 로즈 오일이나 달맞이꽃 오일, 천연 추출물 antisclerotic, 세포막 (오메가 6)과 호르몬 균형을 유지 구축에 필요한 심장 보호 조치. 그것의 적절한 기능에 매우 중요하지만, 감마 리놀렌산은 체내에서 파생되는 것이 아니다. 이 구성 요소는 음식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예를 들어, 여성의 몸에서 일어나는 생리 학적 과정에 중요한 요소이다 산은 프로스타글란딘이 생성,이어서 소량의 월경주기의 중단을 초래할 것이다. 감마 리놀렌산의 전체 고장은 결과적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내포하고, 체내에서의 종양 세포의 형성뿐만 아니라, 물 균형 장애를 일으킬 수 없다. 나는 릴 + 에피 갈로 카테친 갈 레이트 (EGCG)와 달맞이꽃 산부인과 의사 대상의 캡슐에 동의합니다. 복용량 물론 난을 검토해야합니다. 첫 번째 과정은 완료했다 포유 동물학에서 조사했다. "섬유 낭성 유방 질환"))의 진단이 지금은 두 번째 과정을 마시고, 및 시험에 대한 산부인과의 여름 이동 가까이까지 제거. 결과가 잘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높은 에스트로겐 수치를 가진 여성이 먼저 의사와상의없이 달맞이꽃을 복용 자제해야 명심해야합니다. 당신이 "예"감사 누르면 내가, 내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내 리뷰 유용합니다 감사하겠습니다!

5번째 후기 : 저녁 앵초 -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돌보라!
- 계속해서, 나는 Evening Primrose Oil을 DIM-plus 에스트로겐 대사 조절제 (제 페이지 타샤 참조)와 교대로 복용합니다. 프림 로즈 오일은 감마 리놀렌산 또는 오메가 6라는 간단한 단어로 인체에서 생성되지 않습니다. 오메가 6의 긍정적 인 행동 : 정기적 인 월경, PMS의 완화, 생식 기능 및 태아 성장에 대한 영향; 콜레스테롤의 균형, 순환계 병리의 발달 방지; 손톱, 피부 및 머리카락의 아름다움과 건강; 개선 된 간 기능; 관절염 증상을 없애고 오일의 확실한 효과를 얻으려면 계속해서 마셔야합니다. 우리 모두가 이해할 수 있듯이 내 조직, 혈관, 관절, 여성 생식 기관에 대한 행동이 먼저 발생하고 그 다음에 만 피부, 머리카락 등이 발생합니다. 임신하지 않은 경우 - 1 일 2 회 1 캡슐을 섭취하십시오 - 2 개월을 마시고, 1 개월 간 휴식을 취하고, 규정에 포함 된 사람들 - 1 일 1 캡슐에서 임신 35 주부터 복용하고 1 일 6 캡슐을 섭취하십시오 (주당 1 캡슐 ) 그리고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 한 후에 만. 이제 나 자신에 대해 ... 생리주기가 조정되었고, 통증이 사라졌으며, 얼굴의 피부 상태가 개선되었습니다. 기적은 창조하고, 단지! 마이너스 20 개를 원하십니까? Tasha를 클릭하십시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라고 둡니다!

6번째 후기 : 여성을위한 필수적인 도구
- Priparat 함께 놀라운 shatavari이 효과를 준다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첫 주는 것 같은 느낌이 후 내 부속 작동합니다. 내 목표는 임신을했다. 오년 모든 시도가 실패했습니다. 아마 호르몬에 대해, 나는 생각했다. 나는 그녀가 첫 번째 코스 이후에 임신 한 사실을 발견하면 내 놀람이었다. 이야기 일종. 두 번째 달에 갔다 들어, 모든 것이 잘되어 가고있다. 나는 임신 때문에 같은 priparaty 매우 도움이 동안, 두 번째 과정을 명령했다. 나는 모두를 조언한다. (같은 검토는 내가 shatavari 왼쪽)

7번째 후기 : Superuvlazhnitel 피부.
- 많은처럼, 나는 PMS와 생리 중에 개선을 보지 못했다. 그러나 나는이 목적을 위해 기름을 사지 않았다. 미국의 탈수 및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바다에 여름 휴가 준비로 나는 미국의 잡지에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달맞이꽃 오일 + 오일 + 블랙 커런트 갈매을 복용 한 달의 시작입니다. 내가 즉 6에이커에있는 모든 할머니 성장, 거의 우리의 발 아래 누워있는 것을 Iherb에 두꺼비 2,500 구매를 목 졸라 때문에 갈매 나무에서 나는 즉시 거부했다. 그러나 앵초 기름과 블랙 커런트 씨 저녁 나는 매일 2 캡슐 각을하기 시작했다. 말하자면 당신이 일주일에 2 리셉션에 느낄 것이다 오일, 피부는 고가의 마스크 후, 매우 수화 및 영양을합니다. 동시에, 나는 복합성 피부를 가지고 있고, 마스크 ..... 화이트 헤드, 블랙 헤드, 여드름 영양 후. 그리고, 유체가 접촉하지 않고 여드름. 여름이, 돈없이 도착한 후, 나는 Solgar에서 싼 아마씨 기름과 생선 기름을 샀다. 그리고 그는, 매일 피부가 건조하고 건조하게는, 그의 눈에서 까마귀의 발이 도랑으로 바뀌 두려워하기 시작했다. 비싼 마스크의 무리를 구입, 아무것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호르몬 뭔가 두려워. 당신이 혈액을 기증로 이동하기 전에 그러나 단지의 경우, 항아리 달맞이꽃 + 블랙 커런트 씨에 의해 명령했다. 나는 주름이 우리의 눈앞에서 사라 본적이 없어요. 말했다 누가 믿지 않았을 것이다. 경험적으로 테스트했다. 훨씬 더 비싼 마스크와 크림 수익성 때문에 나는,하지만 항상 마신다. 수신 버릇없는 문자의 시작 부분에서 PS, 여기에 사람이 너무 그것에 대해 쓴하지만, 시간으로 과민 반응을 통과시켰다.

8번째 후기 : BEST WOMEN 'S ADDITIVE + 리뷰가 3 개월 사용 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내 생애에서이 기름의 출현으로 월경 통증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심지어 남편이 주목했습니다))). 이것은 머리카락과 손톱의 상태가 실제로 개선 된 유일한 첨가제입니다! 이 모든 것은 자연 스럽습니다. 그것은 기적이 아닌가 ?? 업데이트 : 나는 기적의 첨가물의 과정을 마셨다. 강력한 손톱! 매니큐어의 주인은 내 길이에 놀랐다. 그들이 깨지 않았 음) 음,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에 대해 쓰는 것은 편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3 년의 출생 후에, 나는 오르가슴을, 다만 아무것도 없었다. 욕망조차도 거의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 과정을 거의 끝내고 욕구가 있음을 알아 차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오르가즘! 나는 충격에 빠졌어! 미리 세부 사항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같은 회사의 더 적은 용량 (500mg)을 하루에 여러 번 봤고, 하루에 한 번이 용량 (1300mg)을 섭취하십시오. 이 버전에서는 캡슐이 더 큽니다.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고마워요)

9번째 후기 : 효과입니다!
- 나는 출산을 위해 자궁 경부를 준비하는 임신 35 주 이후이 기름을 보았다. 효과는 내 모든 기대를 초과했습니다! 나는 37 주 사일의 기간에 출산했다. 시험의 수축에 도착하는 데, 나는 내가 부드러운 성숙하고 일반적으로 아름다운 목을 들었다! - 3과 39 주 1 일 4 개 캡슐에 출산 할 때까지 35 및 36 주, 하루 1 캡슐, 2, 38의 37에 다음과 같이 마실 필요가있다. 나는 추천합니다!

10번째 후기 : 오일 PRIMULA EVENING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 나는 당신에게 유익과 함께 그것을 사용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며 자신을 해치지 않을 것이며,
- 남자들은 그들의 사업에 대해 갈 수 있습니다. 이 리뷰는 우리, 미녀, 여자, 여자, 그리고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여자를위한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아름답고 독특합니다! 그래서 : Solgar 저녁 앵초 기름은 좋은 선택입니다. 생산자는 믿음직스럽지 만, 어두운 유리 병, 부드럽고 편안한 작은 kasuli. 캡슐 크기 : 길이 - 1.5 cm, 너비 - 1 cm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속성 : 그것은 치유력이 강합니다. 풍부한 감마 리놀렌산, 즉 오메가 -6. 자궁 내막증, 유행 병증, 순환 장애, 불규칙 장애로 인해 PMS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부 재현 학자들에 의해 사용되며, 당뇨병 성 신경 병증, 피부과에서 사용됩니다. 그리고 많은 유용한 속성. 우리의 아름다움, 피부 상태, 머리카락, 손톱에 대한 혜택.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정확하게 우리는 받아들입니다 : 의사와상의 한 후에! 부작용이 있습니다. 특히 호르몬 약, 항우울제, 향정 신제 및 항 정신병 약을 복용 할 때는 조심하여 혈액 희석제를 사용하십시오. 우리는 반드시 적은 복용량을 복용 시작, 하루에 1 캡슐을 받아, 반응을보고, 그때에만 복용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나는 오메가 3, 레시틴, 비오틴 및 비타민 E와 함께 1 개월 코스 동안 하루에 1 캡슐만을 미용 및 건강에 개인적으로 받아 들인 다음 몇 달 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다른 제조업체의 보충제에 대한 자세한 리뷰는 내 페이지에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임신 및 모유 수유 중 금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화장품 : 비밀을 공유하십시오 : 캡슐에 구멍을 뚫고 15ml의베이스 오일이나 크림에 넣으십시오. 아름다운 눈 아래서 특히 좋은 곳. 얇고 민감한 피부의 "행복한"소유자이기 때문에 내 관용이 좋습니다.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는 주사와 함께, 젊음 피부에도 좋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달맞이꽃 오일은 운동, 좋은 날씨, 임금 인상 및 사랑하는 사람들의 사랑과 함께 더욱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이 리뷰를 흥미롭고 유용하게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내 페이지에는 삶의 질, 건강 및 아름다움을 향상시키는 데 많은 비법이 있습니다. 내 경험과 능력을 사용하므로 내 도움이 반드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서로 도와 줘서 좋네. 좋아 - 돌아온다! 나는 당신에게 모든 아름다움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11번째 후기 : 5
- 그 달맞이꽃 오일 (달맞이꽃)의 항산화 복원 젊어 갖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 씨앗은 면역 재구성에 영향을 미치는 감마 리놀렌산을 포함하고있다. 그래서,이 공장은 피부 질환, 소화 장애 및 간 질환에 대한 유익한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효과적인 오일이 여성의 건강, 여성의 생식 기능에 긍정적 인 영향에 대한 고려이다. 프림 로즈 오일 kaloriy.Solgar 굽기 화학 rastvoriteley.Ya를 사용하지 않고 누를 감기는 이러한 오일을 마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때 여름 시간에 코스를 마시하기로 결정 프리미엄 품질의 오일을 사용 활성화에 기여하고, 다이어트에 사용됩니다. 프리 뮬라 잘 피부와 머리카락의 종합 관리에 못 고체가된다. PMS가 너무 많이 전에 걱정하지 않는다, 그러나 지금은 전혀 느끼지 않는다, 기분 좋은, 나는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 하지만 여자 친구가 문자 그대로는 CD가 뒷면과 복부, 메스꺼움에서 지옥의 고통을 시작했다,이 기름을 저장. 그녀는 그것을했다 및 조언했다. 실팍 한 주셔서 감사합니다!

12번째 후기 : GREAT OIL! 만 YES!
- 나는 처음 읽고 여기에 그와 만났다. 그것은 나를 불필요 특히 효과적 관심 못할 수 없었다 것은 여성의 건강을 위해 기름, 여성의 생식 기능에 긍정적 인 영향뿐만 아니라, 호르몬 균형, 회춘과 수많은 유익한 특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 나는 사이클, 기분의 변화를 잃었어요. 하루 톱 1 캡슐은, 단지 그녀를 완료하지 않은,하지만 난 거기에 더 나은 호르몬 버스트를 느낄 내가 기분이 말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얼굴 피부가 더 나은 빛))가 피부를 더욱 촉촉 있습니까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친구 되었습니까? 확실히! 아기처럼 발 뒤꿈치. 나는 더 마시고 다른를 구입 ... 내가 추천! 내 리뷰가 유용 경우, 대단히 감사합니다 "예"를 클릭!

13번째 후기 : 부드럽게! 부작용!
- 예를 넣어주세요! 사람들은이 리뷰를 Top Critical! 이식이 보충제가 내 혈압을 극단적 인 70 \ 42까지 떨어 뜨 렸습니다! 그리고 가장 재미있는 점은 우리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즉시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의사가 말하기를 - 대기압은 지난 60 년 동안 가장 낮았습니다 (2 월 말과 2019 년 3 월 초). 이것은 이것으로부터 차 / 커피 등을 마시는 것입니다. 나는 Primula를 마시고 계속 기다린다. 2 주 걸립니다. 모든 것이 저를 위해 더 나 빠릅니다. 불쾌감, 아침부터 저녁까지의 압력 매우 낮음, 하트 비트 50-60 박동! 차와 커피는 10 포인트 이상 올리지 않고 최대 30 분 동안 올립니다. 셋째 주에는 머리가 다 치기 시작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뼈입니다. 나는 찻 주전자를 올릴조차 수 없었다 - 솔은 다쳤다! 남편은 보충제에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처음에는 어떤 종류의 풀에서 그렇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취소되었고 즉시 더 좋아졌지만 3-4 일 내에 혈압이 회복되었습니다. 내 실수를 반복하지 마십시오. 기분이 좋지 않으면 즉시식이 보조제를 취소하십시오!

14번째 후기 : 매우하지 않습니다.
- 일반적으로 오일 EP 내가 좋아 oochen, 나는 비용이 두 배 가격 태그로, 우리 약국에서 iHerb (같은 브랜드)과 그를 데리고 사랑하고 매력적인 가격으로 여기를보고, 즉시 주문하지만, 구입 자체를 정당화하지 않았다. 첫째, 냄새하지 않았다 오히려 우리가 너무 냄새가 나지 않았다했다, 또는 무엇 단지 역겨운 항아리의 냄새. 둘째, 그와는 달리 제로 효과는 1 주일 후에 얼굴에, 러시아에서 컷 - t했다. 그래서 확산 제품의 독창성을 의심하지만, 확인 것이라고 한 번 더 이해하기 위해 이유는 명확하지 않다.

15번째 후기 : 마지막 세 번째 항아리, 총 놀라운
- 경구 피임약 복용의 10 년 이상 (산부인과에 문제가, 내가 할 수없는 확인없이 살). 리뷰를 읽으면서, 나는 (OK 아직 캐스팅되지 않음) 바꾸기로했습니다. 첫 번째 항아리의 끝에서 (500mg을 먼저 하루에 2 번 2 정을 구입하고 촬영) - 나는 체중을 잃은 것을 깨달았다. 내가 덜 먹고 싶은, ICP는 유의하게 감소 하였다. 난 이미 1300mg이 더 캔, 주문 - 아침에 1 시간에 동의합니다. 이제 세 번째 은행 앵초의 끝에 와서 나는 장단점에 대해 확실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CD를 앞에 "얼음 걸림"로서, 그리고 체재 - 그래서, 체중 감량을하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캡슐은 매우 예상치 못한 측면 것으로 판명 : 나는 손톱 다년생 문제가, 엑스 폴리 에이 팅, 취성, 지속적으로 짧은! 에서 끝의 세 번째 은행, I 깨달았 못 유무 될 매우 강력하고 긴. ICP는 유의하게 감소 (하지만 완전히 사라지지). 피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내 UC 항상 최선을 되었기 때문에 피부, 그래서 아무것도 말할 수 없다. 일부 앵초 오일 내 폭발성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는 의혹이있다. 결론 - 다음주기가 OK (안 몇 년 동안 이미 취소)을 취소하려고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볼에 난에 걸릴 것입니다 ....

16번째 후기 : 갑자기
- 말할 필요도 열심히, 그것은 강력한 자기 최면 또는 마술 도구, 그러나 조정 성욕의주기 (이 가난한 상태에 있었다 경구 피임약 중단 후) 피부입니다. 나는 기대하지 않았다.

17번째 후기 : 앵초 기름으로 출산
- 어제는 3 번째 아기를 낳기 전날 출산 후 리뷰를 씁니다. 배달 기간은 uzi에서 8 월 27 일이었습니다. 8 월 17 일에 술을 마셨다. 싸움은 5 분간의 intranval과 함께 오후 4시에 시작되었습니다. 산부인과 병동에서 18.00,로도 돈 소년 4kg에서 20.40. 목구멍없이, 마취없이, 틈없이. 이전의 출생시에는 파열이 없었지만 자궁 경부는 9-12 시간 동안 열렸으며 매우 고통 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싸움이 끝나기 전에 나는 이미 피곤했습니다. 출산 당일에 매시간 2 캡슐을 마셨다. 나는 결국 무엇이 영향을 미쳤는지, 세 번째 탄생, 이전은 2 년 8 년 전이었다. 목성에 의해, 이것들은 가장 쉽고 빠르며 맞습니다. 확실히 추천 오일! 예방을 위해 지금 1 잔을 마시고 있습니다.)) 내 리뷰가 유용했으면 좋겠다. 고마워. p.s. 캡슐은 1300의 복용량에 있었다.

18번째 후기 : 달맞이꽃 오일
- 나는 모든 격찬에 동의합니다. 뱅크 끝에서 발생 효과. 피부는 훨씬 더 될 순수한 모습 시작했다. 이 제품은 좋은,하지만 비싼 것입니다.

19번째 후기 : 완벽 !!!!
- 그리고 이전에이 멋진 오일 ???에 대해 알고하지 않았다로! 주기는 나쁜 년 있지만 28 일까지 수평. 내가하지 않는 CD에서 오일 수용 진통제 중 - 나를 위해 그것은 기적이다! 이제 중단 후 몸으로 행동하는 방법을 보자 ...

20번째 후기 : 여성 건강을위한
- 나의 숙녀는 모두 그들의 과정을 마신다! !!! 누군가 낭종이 사라 졌거나, 누군가 임신했거나, 누군가주기를 가졌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이 행복하지만, 지금은 항상 가장 중요한 것은 코스를 마시는 것입니다. "예"를 클릭하십시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