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Solgar, 달맞이꽃 오일, 500 mg, 18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달맞이꽃 오일, 500 mg, 18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달맞이꽃 오일, 500 mg, 180 소프트젤


제품 가격:₩16,46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 년 설립
  • 냉압착
  • 감마-리놀레산의 공급원
  • 글루텐, 밀 & 유제품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달맞이꽃 오일은 불포화 지방산 감마-리놀레산(GLA)의 가장 풍부한 공급원 중 하나이며 월경 전 증후군를 가진 여성들에게 영양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피부, 신경 및 심장 혈관 시스템의 건강에 좋은 기능을 촉진합니다. 이 제제는 화학 용제를 사용하지 않고 냉압착된 고급 품질의 달맞이꽃 오일을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소프트젤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5
지방 칼로리 5
총 지방 0.5g 1%**
달맞이꽃 오일(씨앗)
제공 :
500 mg ***
리놀레산 365 mg **
감마 리놀레산 45 mg ***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 식품으로 하루에 1-3 소프트젤을 가급적 식사시간에 복용하거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미함유 성분 : 글루텐, 밀, 유제품, 대두,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보존제 및 색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식약청에서 BSE우려된다는 결과발표있었습니다(광우병)
- 사지마세요. 17년 12월 27일자로 통관금지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 말고도 엄청 많아요 식품안전나라-해외직구정보-위해식품차단목록 에서 자기가 복용하고 있는 제품들 다 검색하세요 유명한 브랜드 제품군에도 있으니 필히 검색하고 사드셔야될 것 같아요

2번째 후기 : 여성에게 아주좋은것같아요.
- 지인이 솔가 제품이 다른곳보다 더 좋다고해서 철분제랑 함께 구입하여 3개월째 복용하고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하루에 한알씩만 복용하는데 생리기간때가 오면 확실히 몸이 좋아지고있다는걸 느낍니다. 한달정도 지났을때부터 조금씩 좋아지더니 3개월째 생리 할때 확연히 1개월째때랑 달라졌다는걸 느끼게되었습니다. 30대에 접어들면서 몸관리에 좀더 신경쓰기위해 복용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3번째 후기 : 크기가 맘에 들어요
- 작은 알약이라서 참 마음에 듭니다. 큰 알약 잘 못드시는 분이나 여성분들에게 딱 좋은 제품이네요. 용기도 고급스러워서 좋고 후기도 좋으니 믿고 먹어볼게요.

4번째 후기 : 여성호르몬 대용으로 저는 추천
- 지금은 애를 둘 낳은 아줌마이고 둘째 모유수유중이긴 하지만 생리를 하지않아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육아에 심신이 지쳐 혹시나 여성호르몬이 부족하진 않은지 싶어 챙겨 먹을려고 주문했어요.예전에 아가씨때 꾸준히 먹어보니 생리양이 늘더라구요 .그리고 감마리놀렌산은 건조한 피부에도 좋구 .예전엔 아토피 있는 애기들한테 처방하기도 했어요.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여 .여튼 전 좋네요 그리고 솔가라 더 믿음이 가구요 .타 브랝드에 비해 가격은 있어도 솔가 브랜드 강추 !!..

5번째 후기 : 기대효과를 충분히 누렸습니다.
- 제가 기대한 보조제의 효과를 모두 누렸습니다.

6번째 후기 : 엄마에게 선물
- 갱년기이신 엄마한테 오메가쓰리 대신 복용하시라고 선물드렸어요. 솔가 브랜드는 신뢰하는 편이라 구매했습니다. 괜찮은 것 같아요.

7번째 후기 : 달맞이꽃오일
- 나이가 40대 들어서면서 달맞이 오일 먹으면 좋다길래 솔가꺼 구입했구요 꾸준히 먹으면 좋겠죠?

8번째 후기 : 갱년기 어머니를 위해서.
- 갱년기 어머니를 위해서.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9번째 후기 : 수족냉증이랑 생리전증후군 때문에 샀는데...
- 두가지 완화하려고 샀는데 크게 효과는 못봤네요ㅠㅠ 발은 양말을 신어도 여전히 얼음주머니 같고 이번달 생리전 증후군은 역대급으로 지랄이었어요ㅠ 하지만 아까우니 남은건 그냥 먹으려구요ㅠㅠ

10번째 후기 : 아토피아가 발라주는데 효과봤어요
- 아토피 아가때문에 발라주려고 구매했는데 효과 있어서 추가구매합니다~

11번째 후기 : 타블렛이 커요
- 달맟이꽃종자유가 여드름에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일단 타블렛이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목에 무조건 한번 걸려서 내려가요ㅠㅠ그래도 꾸준히 먹어볼만 해요

12번째 후기 : 직관적 후기
- 20대 여성이고 복용 시작한 후로 생리는 아직이라 생리통 관련해선 잘모르겠는데 애초에 전 월경전 증후군 때문에 먹기 시작한거거든요. 확실히 전달에 비해선 훠~얼씬 비교 안되게 좋아졌어요. 피부 상태도 그렇고 붓기도 덜하고 기분도 일단 스스로 '조절'이 가능한 정도로 완화됐네요.

13번째 후기 :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꾸준히 챙겨 먹어요^^
- 20대 이후부터 노화가 시작된다죠... 실제 효과가 있는지 눈으로 확인하긴 어렵지만, 여성들에게 좋은 달맞이꽃 종자유를 꾸준히 챙겨먹고 있습니다~ 제 몸에 투자한다는 생각으로^^

14번째 후기 : 어머니꺼
- 좋아요

15번째 후기 : 효과 있어요~
- 갱년기증상으로 힘들어하시는 엄마에게 선물해 드렸는데, 예전 증상의 반정도 줄었다고, 또 사달라고 하시네요. 굿굿!!

16번째 후기 : 여자에게 특히 갱년기에 좋대요.
- 선물용으로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17번째 후기 : 이 영양제는 일부러 챙겨 먹어요
- 여성에게 꼭 필요하잖아요. 꾸준히 먹을려고 하고. 타 상품도 계속 먹어왔어여. 생리통도 아주 없진 않지만, 생활고통 정도예요

18번째 후기 : 알이작아요
- 갱년기를 앞두고있어서 미리 조금씩 복용중입니다

19번째 후기 : 갱년기 여성을 위한
- 영양제라고 해서 구입했는데 오메가-3와 함께 먹으면 더 좋다고 하네요.. 맞는건지 ^^ 그래서 오메가-3도 구입하려고 해요... 생리통, 갱년기 극복에 기대해봅니다.

20번째 후기 : 좋으네요~
- 갱년기에 도움이 됩니다 솔가는 믿고 구매하는 메이커죠 유통기한도 좋으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내가 좋아하는 영양 보충 Odnznachno! + 사용 3 개월 후 리뷰를 업데이트
- 내 인생에서 오일의 출현으로 완전히 생리 통증이 사라 졌어요. 분위기가 개선)) (심지어 남편이 눈치). 이것은 내가 머리카락과 손톱의 상태에서 실제 개선을보고있는 유일한 보충! 이 모든 자연과 함께. 그것은 기적 아닌가요 ??? 업데이트 : 코스 dobavochki 기적 소품. Krepchayschie 손톱! 네일은 휴식하지 않았다, 내 긴 놀라게)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에 대해 쓸 편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배달 후, 3 년 전, 그냥 잘 아무것도 오르가즘을 경험 한 적이있다. 심지어 욕망은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그리고 여기에 나는 거의 자신의 과정을 마무리하고 욕망을 chtoo 주목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오르가즘! 잘 나는 충격을 해요! 나는 자세한 내용은 사전에 죄송합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 : 식약청에서 BSE우려된다는 결과발표있었습니다(광우병)
- 사지마세요. 17년 12월 27일자로 통관금지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 말고도 엄청 많아요 식품안전나라-해외직구정보-위해식품차단목록 에서 자기가 복용하고 있는 제품들 다 검색하세요 유명한 브랜드 제품군에도 있으니 필히 검색하고 사드셔야될 것 같아요

3번째 후기 : 취할 필요가있다!
- 나는 음식을 조심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 instagrame 이레나 포너로시쿠에 추천 등등. 블로거 다음, 명령했다. 나는 하루에 2 개 캡슐로 한 달 이상을 마신다. 크게 정말로 두드러졌다 우선 -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일정에로 사용 PMSnye 명소를 사라, 피부 (깊은 인상을 매우 기쁘게 효과)의 탄력과 수분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그리고 이미 쓴 몇 여기, 생리통, 기분의 변화와 여성의 성격의 다른 즐거움이 덜 우려하고있다. 나는 확실히 다시 주문합니다. 리뷰가 :) 도움이 있다면, + 넣어주세요

4번째 후기 : Bestl 때 algomenorhea
- 그녀는이 제품을 복용 시작했을 때 내 동생은 완전히 생리 통증이 사라 졌어요. 나는 또 다른 명령했다.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YES를 클릭하십시오. 당신과 좋은 쇼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5번째 후기 : 프로게스테론 및 복원주기를 정상화
- 내가 황체 호르몬을 증가, Solgar에서 달맞이꽃 오일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0.4). 황체 호르몬을받은 두 번째 달 (약 몇 년주기의 폐지는 매우 일반 아니었다 후) 결과, 정규화 22.6 (!) 그리고 순환 상승했다. 통증의 강도는 실질적으로 자신의 가슴을 다치게하지 않게, MS에서 감소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되면 예를 클릭합니다

6번째 후기 : 도움
- 달맞이꽃 오일 월경 통증이 완전히 사라되지 않고, 거의 보이지되고있다 수신의 결과. 또한, 가슴에 효과적이었다. 이전, 월경 기간 동안 끔찍한 고통과 가슴의 부드러움이었다. 달맞이꽃 오일을받은 후 불편 함이 완전히 사라졌다. 또한 실질적으로 중요한 일 동안 과민 반응과 기분 스윙을 사라, 그래서 그들은 이미 평소 불편없이 거의 눈에 보이지 나를위한 것입니다. 다시 주문 제품.

7번째 후기 : 나의 구세주!
- 이 제품에 송가를 부를 준비. 그것은 모두 내가 명백한 이유는 거대한 피하 여드름은 매우 고통스럽고 많은입니다 나타나기 시작하지가 사실과 3 년 전 시작했다. 나는 산부인과 (3!)에 실행 그리고 모두가 나 확인을 처방. 여드름은 사라지고 있지만, 2개월은 부작용을 갔다 후 - 유방은 일반 의사 확인을 취소에서, 통증 혈관을 다치게하기 시작하지만, 여드름에 대해 물었을 때 그들 중 아무도 사망하지 않았 음을 들었다, 그러나 혈전과 농담되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나는 고통과 항생제 (minoleksin를 - 러시아 생산, 아구창 등 pobochek없이, 등)를 복용하기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나는 2 년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더 이상 항생제와 모든 마실 수 없다고 깨달았다. 그리고 다시 여드름,의 zits, 여드름을 시작했다. 다시 의사에 가서 테스트하고 높은 프로락틴을 발견, 우리는 뇌하수체의 단층 촬영을해야만했다 - 음 종양을 의심하지만했다. 낮은 프로락틴 수치 나에게 약을 임명하지만, 병렬, 나는 다시 인터넷 서핑을하기 시작했다. 나는 다른 Solgar 제품을 복용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문제에서 그들이 무엇을 읽기 시작과 비슷한 상황이 달맞이꽃 도움이되었습니다 경우 그 리뷰를 발견했다. 아침에 나는 송신 대기의 힘이 없기 때문에, 약국에 달려가 바로 큰 항아리를 명령했다. 그리고 난 당신을 말해주지 - 기적이 일어났다! 한 달에 CD를 수신하기 전에은 (네, 세척도 상처를) 대신에 보통 10 ~ 12의 2 boljuchih 여드름을 보였다. CD를 2 개월 전부터는 곧 제 3의 달을 종료 2 작은 여드름, 난 후에, 나는 당신이 아무도 볼 수 없습니다 바랍니다. 카운슬러가 정보를보고 있지만, 나는 6 개월을 계획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 여성을위한 오메가 6는 모든면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말한다. 함께 앵초와 오메가 3에 동의합니다. 내가 정말, 미용사 단지 내 공포의 결과를 제거하기 위해 고통과 기간이 악몽을 pryschevogo 생존하는 데 도움이 있기 때문에 난 정말 내 3 연간 식사 헛된 가서 비슷한 상황에 직면하고 그 여자를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바랍니다. 모든 아름다움과 아름다운 피부!

8번째 후기 :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작동
- 아주, 아주 여성스러운 오일. 아마 우리 대부분, 어떻게 든 도움이됩니다. 물론,이 라디칼 수단 아니다하고 좋은 대한 문제를 제거하지 않는다. 그러나, 사용중에 크게 PMS 덜 심각한 증상이다. 위상에 의존주기 여드름을 포함합니다. 누구는 기름의 높은 내용으로 다른 회사를 구입하지만, Solgar 효과가 약간 더 좋았다에서 나에게 듯,하지만 가격 차이는 미미하다. 나는 확실히 다시 살 것입니다.

9번째 후기 : 슈퍼!
- 뛰어난 달맞이꽃 오일! 나는 난소의 기능을 감소했다, 따라서 발음 PMS, 그것은 얼굴에 매우 고통스럽고 무거운 월경, 고통스러운 여드름이다. 나는 소포 여기 받아들이고 시작받은 후 내 노출이 있습니다 : 작은 젤라틴 캡슐 (오메가 3, 2 배 이상 동일한 제조 업체와 삼키기 쉽습니다!) 문제없이 섭취 생각,하지만 난 해결하고있다. 내부 맛 maslitse에 즐겁다. 항아리에서없는 매우 즐거운 냄새를 제공하지만, 제품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냄새, 아니 뒷맛을 수신하거나 트림 또는 어떤 불쾌한 현상 후 결석. 월, 수신의 시작 후 통증이없이, 심지어 어떤 불편 함없이 홈페이지에서 그 결과 2 주 시작했다. 3 넘치 방전 시간을 udivlyatsya- 계속 거부. 또한, 점점 더 얼굴은 깨끗했다! 나에게는 기적이다! 지금은 항상이 되길 바랍니다!

10번째 후기 : 청소년 영원히
- 신체의 방어를 강화 행한다이 식물의 일부 지방산, 혈압 강하, 콜레스테롤의 낮은 양만큼. 에 따르면 산은 또한, 염증 과정이 뇌 기능을 회복, 제거 월경주기 전에 통증 완화 상처의 치유를 촉진하는 경향이있다. 그들의 도움이 수행 및 혈전 형성의 위험을 줄일 수있다. 여성 호르몬 수준을 복원, 심지어는 임신 여성을위한 권장합니다. 이 기적이 유용한 구성 요소의 아주 긴 목록을 의미한다, 나는 모두 나열하지 않습니다 ... 낭종 치료, 의사는 말했다 수술 ... 톱 개월, 진단도 몸 전체 향상 피부를 발견 ... 확인되지 않은 약물에 매우 만족합니다. 나는 확실히 다시 주문합니다!

11번째 후기 : 어머니, 감정은 가슴을 성장하기 시작
- 엄마는이 약을 복용 몇 주 후 그녀는 가슴 (하루 1 캡슐을) 성장하기 시작했다. 이 표면 상 "팽창"뭔가. :) 나는 오랜 시간 동안 듣고 웃고. 아마 엄마는 생각하지만, 이전에이 입학하기 전에이 관찰되지 않았 음을 밝혔다. 그는 젊은 시절에에 "가슴"을 원했다 강한 성장 말한다. 그녀의 꿈의 50 년 지금 가까이는 실현하기 시작했다. :) :) :)이 효과는 기대하지 않았다))

12번째 후기 : 그레이트 오일! 임신을 계획중인 사람들을 위해!
- 좋은 하루 되세요! 나는 25 살이 며 높은 프롤락틴 때문에 기간을 잃어버린 사실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내 호르몬은 즉시 Dostinex에 넣었고, 거의 2 년 동안 마셨다. (매 2 년마다이 약의 복용량이 증가했다.) 프로롤틴은 정상으로 돌아왔다. 가능한 한 많이 630 명으로 떨어졌고 더 이상 감소하지 않았고 일주일에 2 번 1.5 정을 마셨다. 나는 임신에 성공하지 못했고 1 Dostinex 타블렛을 복용하기 시작했고 하루에 2 번 노테이션 오일을 추가했다. (나는 또한 바이 텍스를 샀다.) 한 달이 지나면 나의 시대는 오지 않았지만 나는 임신했다. 유용합니다!)

13번째 후기 : Doverilasь Solgar
- 이 오일의 효과에 대한 인터넷 자궁 내막증을 다루는 과정을 마시하기로 결정했다 뺍니다 (호르몬을 감히하지 않은 의사가 처방 한대로,주기의 중간에 분리를 방해하기 시작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만병 통치약하지만 이미 귀찮게하지 않는 고통의 제 3의 달이 아니다. 오메가 3와 함께 찍은, TC는 오메가 6 몸이 균형을했다입니다. 또한 요가에 여자를 권합니다 같은 질환의 치료 및 좋은 분위기를! 내 페이지에 대한 피드백을 읽어보십시오. 감사합니다!

14번째 후기 : 작업 부분
- 나는 mammologa 목적에 달맞이꽃 오일 (오일이나 달맞이꽃)의 캡슐을했다. 초음파 검사에서 유방의 확산 질환이 밝혀졌다. 이 과정에서 그것은 캡슐 2 캔을했다. 3개월에서 제어 초음파에서 유방염의 어떤 그림이 없었다. 부작용은 캡슐의 수신에 없었다. 다른 어떤 명백한 효과가 나는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만, 도움의 조성은 그가 임명하는 문제에 대처할 수 있다는 단순한 사실은, 나에게이 약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 거의 PMS 증상은 피부가 더 탄력, 사라 :)
- ,식이 보조제 (물론,식이 보충제가 나쁜 것을 우리에게 가르쳐!)에 관한 회의론자가되는 일년 번 이상 (그리고 더 읽기 : 리뷰, 여전히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유쾌하게 앵초 Solgar 수신의 효과에 의해 놀랐습니다! 기간 사용 앵초 두 달. 500 mg을 - 그것은 그런 작은 복용량을받는 대상 변경, 짧은 시간 존재를, 보인다. 하루에 한 번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변화 나에게 매우 눈에 띄는 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변화는 아닌 첫 번째 수신 후, 갑자기 오지 않을 것이다! 아니,하지만 PMS의 증상 (나는 매우 충동적인 여성이다!) 거의 즉시 첫 달에, 더 이상 불안, 신경질이, 과민가 절대적으로 더 이상 유방 압통이없는이었고, 남아 있지 (이 기존의 장기 유선염에도 불구하고!), 길고 고통스러운 두통 MS의 발병하기 전에 고통. 주기는 이십팔일 (나는 폐경 전에서 오전 사실에도 불구하고) 안정이되고있다. 만 뺀 완전 MS의 발병의 타이밍에 대해 잊고, 편안한 상태로되는 위의 징후없이 어려운 위치에 해당하지 않도록 일정을 조사 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나는 (지난 몇 년 동안은 다리, 손과 발에 개발 급성 건조 고통) 피부 탄력, 그리고 더 많은 습기가 많거나 무언가 같이되었다고 말할 수있다, 지금도 그런데 어떤 크림을 :) 넣어 잊지 감당할 수있는, 대부분의 건강 보조 식품에 관해서 산부인과뿐만 아니라 용량 상담 (총 500 mg의. 하루), 의사는이 아주 좋은 첨가물이 용량에서 편안 경우, 그것은 쉬지 않고 술을 계속 할 수 있으며, 인상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확인했다. 나는 자본의 약국의 비용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좋은 제품, iHerb에 평판 제조업체, 살 수 기뻐요! 확실히 당신의 이미 내 친구에게 추천!

16번째 후기 : 슈퍼 제품
- 프로필 앵초 (60) 정제. 이 때문에 주문 밖으로 저렴. 제품과 함께 아주 행복. 특정 상황 밖으로주기 후 (그리고 그 전에 그냥 시계 같았다). 그래서이 도구는 나에게 사이클을 복원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또 다른 할게요.

17번째 후기 : Solgar, 달맞이꽃 오일, 500 ㎎, 180 캡슐
- 정말 특히, 앵초 오일이 브랜드의 제품처럼, 그것은 여성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눈에 띄게 부드러운 부풀어 오른 새로 고칠 피부의 아침에, 하나의 캡슐을 타고 밤에 한 캡슐에서 얼굴에 마스크를 만들

18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을 조언한다.
- 나는 그들이 혼자서 졸음과 혼수 상태를 일으키는 보충제에 대한 경험을 보여주는 두 번째 사이트에서 외국인의 의견을 읽었습니다. 500 단위 나 더 좋았을 때 처음에는 500 회 복용을 권장했습니다. 가벼운 설사는 호르몬 약물보다 좋으며 간장이 없으면 막히는 증상을 호소합니다. 호르몬 장애가 있어도 30 세 이상이라면 약물 복용을 권장합니다.

19번째 후기 : 모든 기대치를 뛰어 넘었습니다!
- 전체 호르몬 배경, 생식 기관의 활동을 개선하고, 에스트로겐 수준을 높이기 위해 산부인과 의사 - 동종 요법 의사의 임명에 따라 뻣뻣한 임신 후이 약을 수락했습니다. 약 3 개월 후주기가 정상으로 돌아 왔고 생리가 덜 고통스러워졌으며 2 개월 후 또 다른 임신이 발생했습니다. 문제 없어요. 시간에 출산. 임신이 시작되면 약물을 회수하고 CM의 탄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36 주에 재개했습니다.

20번째 후기 : 미느 스크
- 이 알약은 모든 vostanovilas는 가슴 아파하는 대신 5 ~ 6 일의 일정에 따라 감소 볼륨, 모든 (더 이상 아무것도지지 않습니다) - 3-4이되었다 !!!! 내가 정말 좋아하는 전부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