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Nature's Way, EFAGold, 달맞이꽃, 최대 근력, 1,300 mg, 120개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Way, EFAGold, 달맞이꽃, 최대 근력, 1,300 mg, 120개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EFAGold, 달맞이꽃, 최대 근력, 1,300 mg, 120개 소프트젤


제품 가격:₩22,52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NON-GMO 씨앗
  • 최대 용량
  • 저온 압착 오일
  • 10% GLA로 제조
  • 건강 보조 식품
  • 저온 압착 생산, 비 정제 제품

Nature's Way의 EfaGold는 최고급 달맞이꽃 오일로 감마 리놀렌산(GLA)를 10% 함유하고 있습니다.

‡500 mg 용량과 비교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5 명
지방의 칼로리 10
총 지방 1.5 g 2 % †
포화 지방 0 g 0 % †
트랜스 지방 0 g **
고도 불포화 지방 1 g **
단일 불포화 지방 0 g **
콜레스테롤 0 mg 0 % †
달맞이꽃 종자유 (종자) 1.3 g **
오메가 -6 지방산 1 g **
리놀레산 (LA) 960 mg **
감마 - 리놀렌산 (GLA) 130 mg **
올레산 (OA)을 포함한 오메가 -9 지방산 65 mg **
† 일일 평균 섭취량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권장 복용량: 1 소프트 젤씩 하루 2-3번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소프트 젤), 글리세린, 정제수.

화학 용제, 설탕, 전분, 인공 색소, 향료 또는 방부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아주 효과 좋습니다!
- 제가 40대구요 유비퀴놀,코큐텐,dhea...다 먹어봤는데 가장 효과적인것 같습니다. 먹으면 바로 느껴져요. 제가 생리주기가 29~30일로 정확한데 몇달전부터 22. 25. 26일.. 급격히 짧아지더라구요. 엄마가 저처럼 40대초반에 폐경이 되셨다고해서 혹시 저도 그런건 아닌가 넘 불안했어요..다른 약들 먹어도 가슴통증이나 커짐 같은 여성호르몬제 효과는 나타나도 생리주기는 전혀 변화가 없었는데 이 약 한달먹고 바로 담달부터 생리주기 30일 정확히 돌아왔습니다. 이 달맞이꽃종자유도 당분간 통관불과품목이다가 이제야 풀렸나봐요. 생리불순인분께 강추드립니다. 꼭 효과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2번째 후기 : 갱년기 여성에게 정말 잘 받음
- 어머니가 소화도 잘 안되고 얼굴이 금새 붉어지고 혈압이나 이런게 갱년기 여성의 그런 현상들이 있는데요. 이거 드시고 나서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이 제품만 계속해서 구입해달라고 하시는데... 이게 이제 통관이 안되네요.....하아.... 국내 제품 많이 사다드려봤는데 이 제품이랑 비교 불가하고 여기 나온 성분과 비슷한거라도 찾아서 재구매 의사 100%있습니다.

3번째 후기 : 하루에세번씩꼭챙겨먹었습니다
- 하루에두세번식 기름진식사와함께먹엇는데 생리통많이줄었어요바시텍스보다효과가떨어지긴하지만건강에이게더좋을카하여 두달가까이먹으니효과가나타나서 재구매하려햇는데 한국구매불가네여? 어이상실. ....달맞이꽄멀먹어야할런지

4번째 후기 : 늘 먹던건데
- 이번엔 제품 밑바닥에 유효기간 날짜도 기입안되고 스티커는 듬성듬성 대충붙여있고 싼티 작렬이네여~받아보고 기분상하네여.. 고객센터엔 문의할랬더니 벌써 몇년째 먹고있는 고객인데 아이허브 고객이 아니라서 글을 남길수없다니 어이없어 이곳에 남깁니다 신뢰감이 아쥬그냥 팍 떨어지네요ㅡㅡ 이것만 먹는것도 아니고 마그네슘, 오메가3 등등 먹고있는데 이번엔 아주 실망입니다

5번째 후기 : 이거없음 못살아용
- 생리전 트러블로 얼굴한번 뒤집혀주시고(특히 입주변) 난리났엇는데 달맞이꽃 종자유가 좋다고해서 찾다가 제일 함량이 높은 이제품을 먹었습니다. 가격이 타사 제품에 비해 좀 나가지만 그만큼 효과짱짱짱!! 지금은 1+1 하는 제품으로 바꿨지만 돈있음 이거 먹을겨~~~~!! 진짜 생리통도 없어지고 트러블도 잠잠해짐.

6번째 후기 : 효과있어요!
- 23살에 달맞이꽃을 복용하는이유는.. 생리증후군이 너무 심해서 한약도먹고 식욕억제제도 먹고 해도 안고쳐지다가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생리하기 보름전부터 폭식 우울증 배란통 오는데 신기하게도 달맞이꽃종자유 먹고 나서는 감정기복도 큰 변화없고 무엇보다 생리전폭식이 없어졌어요!!!! 아직 생리하진 않지만 생리터지면 생리통도 덜할꺼라 믿고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피부가 무척 좋아졌어요! 여드름피부였는데 진짜.. 두말할 필요도 없네요 평생 쟁여놓고 먹고싶은 보충제에요 ㅎㅎ

7번째 후기 : 저희어머니
- 저도먹고 엄마도 폐경오셔서드시라고 사다드렸는데 폐경오신지 근1년만에 생리터지셨네요ㅋㅋ 효과는정말짱인듯ㅋㅋ

8번째 후기 : 여드름 개선에 효과봤습니다.
- 2개월동안 먹으면서 2통째 비우고 있어요. 한달동안은 효과가 거의 없었고 두달이 될즈음 효과를 크게 봤어요. 1. pms 약간... 줄어듦 2. 생리주기 정상화, 생리가 정말 깔끔하게 끝남 3. 여드름 크게 완화 작년 갑자기 생긴 볼여드름 때문에 별의별짓 다해봤어요. 기초제품 바꾸기, 식습관 개선, 피부과, 오메가3, 밀크씨슬... 그럼에도 그대로여서 호르몬을 의심해보기 시작했어요. 두달 전 어떤 댓글을 보고 이 제품 그대로 달맞이꽃종자유를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누구는 며칠만에 효과봤네, 이런 이야길 들어서 저 역시 빠른 시일내에 효과를 보길 기대했지만 한달이 다 돼가는데도 여드름이 계속 났어요. 그래서 포기하려던 찰나 블로그에 두달째에 효과를 봤다는 글을 보고 저도 속는 셈치고 한통 더 구매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결과는 위에 쓴 것처럼 효과를 봤어요. 이제는 여드름이 나지 않는 기간이 여드름 나는 기간보다 더 길어졌어요. 특별한 일이 아닌 이상 여드름이 나지 않습니다. 역시 호르몬의 문제가 맞았네요. 좀더 일찍 알았으면 하는 마음이 들어요.

9번째 후기 : 좋아요
- 열감이 싹 없어졌어요 덥고 땀나고 하던 증상이 다 없어졋어요 2회정도 거르면 다시 살짝 증상 나타나요 주위에 폐경기 증상잇으신분에게 권해주엇는데 두세분이 다 좋아졋다고 해요 근데 알약이 커서 삼키는데 살짝 불편해요

10번째 후기 : 완경기 4-50대 엄마들 사드리세요
- 완경기 4-50대 엄마들 사드리세요. 얼굴빨개지는것, 열이확오르는것 다 줄어들어서 좋아하시네용ㅎㅎㅎ엄마사랑해영

11번째 후기 : 늘 챙겨먹는 건강보조식품이예요
- 집사람이 갱년기증상 이 심해세 오래전부터 늘 챙겨서 복용하는 보조식품이예요. 먹고 좋아서 주변지인들에게도 권유하고 때로는 선물도 하고 있어요.

12번째 후기 :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 점점 좋아지는 것 같네요

13번째 후기 : 한통 다 먹어가 재주문합니다.
- 원래 성인 여드름이 심한데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있는듯 합니다. 어 꾸준히 먹어볼려고 재주문 ㅋㅋ 가격대비 나쁘지 않네요

14번째 후기 : 엄마가
- 엄마 드시라고 샀는데 좋다고 다먹으면 더 시켜달라 하시네요! :)

15번째 후기 : 이 제품 먹고 효과 봤어요
- 제가 호르몬 불균형으로 턱 주위에 여드름 많이 나는 여잔데 이 제품으로 효과 봤어요. 아예 없어지진 않았지만요. 이거 먹다가 다른 싼 제품들이 많아서 여기서 파는 다른 제품으로 바꿨는데(초록병) 효과 없어서 이거 다시 주문했어요. 아이허브 제품들 중에서는 비싼 축에 속하지만 예전에 아이허브 모를때는 한국제품 한통에 오만원짜리 먹고 효과 봤었는데 그거에 비하면 엄청 싼거에요. 아이허브도 무료배송 없애고 가격도 자꾸 올리니 한동안 안왔었는데 요새 다시 돌아온 듯 하네요. 호르몬 불균형,다낭성 증상에 이노시톨도 효과가 있다고 해서 이번에 주문했는데, 이 제품이랑 같이 먹어보려고요. 그리고 후기 남기는 이유는 후기 중 알약이 커서 삼키기 힘들다는 글이 많은데, 저도 그 문제로 목에 걸려 켁켁대기도 했는데요 삼키기 쉬운 방법을 알아내서 알려드리려고요. 입 안에 물과 알약을 함께 머금은 뒤 잠시 그대로 계시면 캡슐이 물렁해지거든요 그때 삼키면 잘 넘어가요. 찬물은 잘 안되고 미지근한 물로 하면 잘 되요. 뜨거운물은 바로 녹고요. 제가 턱여드름 등 호르몬 문제로 고생을 많이해서 비슷한 증상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 남깁니다.

16번째 후기 : 금방 효과가 나타나진 않겠지만,
- 꾸준히 먹어 보려구요.

17번째 후기 : 좋아요~
- 어머니께 선물해드렸는데 좋아하세요~

18번째 후기 : 이브닝 프림로즈 저는 항상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 이브닝 프림로즈 항상 먹다가 귀국해서 다시 사먹으려니까 한국에선 너무 비싸서 안먹었더니 저는 바로 생리불순이 생겨서 아이허브 한국보다 저렴하길래 사먹었더니 저는 항상 효과가 좋네요.

19번째 후기 : 어머니가 졸라서 달맞이꽃 종자유 효과 믿고 샀는데...
- 지금은 식용유 대용으로 쓰고 있다가 귀찮아서 버렸음. 이것도 결국은 오메가-6. 몸 버릴 듯 싶어서 어머니 드렸다가, TV비타민 보다가 기함을 했음.

20번째 후기 : 여자에게 좋은제품
- 여자에게 좋은제품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정말 도움이!
- 취소 확인 후 9개월를 들어, 매달, (나는 거의 이년 보지 못했다). 그것은 두 부인과했다. 월경이 온 후 모든 테스트를 통과 한 후, 초음파, 의사는 첫째, Djufaston 임명,하지만 당신은 아무것도하지 않는 다음 라운드에 다시이 없었다. 두 번째 의사는 심지어 내가 볼 수없는 괜찮아 말했다, 그것은 월경 와서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2주기를 기다렸다 없습니다 - 아무것도. 달맞이꽃 오일에 대해 산부인과 상담 후, 나는 의사가 말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수행하게 결정했다 "단지 더 악화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나는 시도하고, 그 결과는 3 월 입학에왔다! 통증 및 기타 문제없이 대망의 월간없이 ICP를했다. 1 캡슐을 하루에 2 번을 가져 가라. 나는 몇 달을 마시고 휴식을 취하려는 것이 기름을받지 않고 몸에 동작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여러분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고 예상 결과를 얻을!

2번째 후기 : 자연 성분을 끌었다
- 더 나은 확장 성 및 자궁 경부의 연화에 대한 계획 34 주 동안 - 나는 출산 준비를 마실 계획입니다. 개정 : 자극하지 않고, 목 빠르고 쉽게 열어 벌금을 낳았다. 모든 임신은 추천!

3번째 후기 : 그는 나를 위해 일하고, 그는 또한 리비도를 강화시킵니다.
- 독특한 감마 리놀렌산의 원천입니다. 유행, 자궁 내막증, 낭종, PMS 및 기타 여성 질환에 필수적입니다. • 나는 어머니를 위해 그것을 구입했으나 스스로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때로는주기가 잘못되어 모든 경우에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폐경기 증상을 완화시키는 형태의 엄마 결과는 즉시 느껴지지만 다른 약물과 함께이 오일을 복용합니다. 별도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 나는 음식과 함께 하루에 두 번 이상 반으로 나간다. 곧 그녀는 갑자기 그녀가 밤에 입욕을 잊어 버린 것을 잊어 버렸다는 것을 발견했다. 일주일 후 샤워가 끝나면 손이 멈추고 바디 로션으로 손을 뻗어 피부가 부드럽고 전혀 묶이지 않습니다. • 팔꿈치! 컴퓨터에 앉아있을 때 팔꿈치에 왼손을 자주 두는가? 예, 나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이 팔꿈치는 결과적으로 내 운동, 냉담하고 건조하며 심지어 거칠어 지지만, 나는 내 몸에 로션을 아낌없이 바른다. 그녀의 식단에 앵초가 첨가됨에 따라, 그녀는 한때 건조 함과 거친 느낌이 사라 졌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팔꿈치는 아기의 뺨처럼 부드러워지지 않았지만 거친 피부는 멈추었습니다. 피부는 부드럽고 밀도가 높았습니다. 내가받는 첨가물에서 다른 것에 연결할 수는 없습니다. • 중요한 날은 더 차갑고, 이환율은 없으며, 평소보다 pms가 약한 것처럼 보입니다.하지만 한 달 동안 아무에게도 거짓말을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소변이 나고 변덕스러워하지 않는 그런 혼잡이 있습니다. 마치 중단없는 PMS 인 것처럼 특별히 관찰되고 기록되어야하며 그러한 세부 사항은 없습니다. •하지만 나는 섹스에 대해 더 자주 생각하기 시작했다.

4번째 후기 : 좋은 오일
- 제조 업체는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 오일은 좋은 품질입니다. 그녀는 생선 기름과 아마씨 오일에 연합 GLA의 소스로했다. 그러나 다음은이 목적을 위해 가장 적합한 보리 지 오일이 밝혀졌다. 저도 같은 제조 업체에서 걸릴.

5번째 후기 : 네일와 아이에 적합하지
- 처음에는 빠른 성장을 못 도와 것으로 보인다. 어린이를위한 오일 이러한 유형의 주어진 때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내 딸은 그녀가 매일 두 개의 소프트 젤을이 기름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일개월 후, 그녀의 가슴에 개발이있다. 내보기 10. 그녀의 나이에 약간 명백한 보이는 아이들은 그것을 가지고는 안된다.

6번째 후기 : 아주 효과 좋습니다!
- 제가 40대구요 유비퀴놀,코큐텐,dhea...다 먹어봤는데 가장 효과적인것 같습니다. 먹으면 바로 느껴져요. 제가 생리주기가 29~30일로 정확한데 몇달전부터 22. 25. 26일.. 급격히 짧아지더라구요. 엄마가 저처럼 40대초반에 폐경이 되셨다고해서 혹시 저도 그런건 아닌가 넘 불안했어요..다른 약들 먹어도 가슴통증이나 커짐 같은 여성호르몬제 효과는 나타나도 생리주기는 전혀 변화가 없었는데 이 약 한달먹고 바로 담달부터 생리주기 30일 정확히 돌아왔습니다. 이 달맞이꽃종자유도 당분간 통관불과품목이다가 이제야 풀렸나봐요. 생리불순인분께 강추드립니다. 꼭 효과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7번째 후기 : 진짜!
- 버터는 그의 15 년 아직 사이클을 menstruatsionny 해결되지 않은 딸, 여드름 문제뿐만 아니라 그의 조카 월경시 심한 통증을 고통 같은 나이에 대한 샀다. 조카 2 주 절단,이 음료의 첫 번째주기 동안 고통을 느끼지는 더 이상 없다 ...하지만 몇 개월에 대한 고통은 고통주기, 그녀는 행복입니다! 딸 아직까지 결과를 전체 단지를 절단하지 않지만. 두 번째 은행은 다른 제조업체를 구입하지만 결과가 탈퇴해야합니다. 통증이 두 여자에서 사라지고 있지만, 불규칙한주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장기 사용을 필요로하므로 희망을 잃지 말고 - 일반적으로 나는 오일이 작동하는지 말할 것입니다!

8번째 후기 : 버릇왔다
- 이미 일반적으로 내가 거짓말을하고 항상 행복했다, 몇 년 동안 앵초를 주문하십시오. 글쎄, 난이 회사를 선택, 충분히 등등, 좀 더 패키지를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그 결과, 은행의 발견 후, 썩은 냄새가 나는 버터의 냄새가 코 누르십시오. 그리고 악취하고 있습니다. 내가 가지고 감히하지 않았다. 돈의 폐기물 및 전송의 대기 시간. 누군가가 그것에 대한 책임을지지 ???? 내가 다시 또는 결함이있는 제품의 교체 좋은 돈을 지출하고 싶습니다!

9번째 후기 : 여성 오일
- 나는 PMS 및 유방염에 갔다. 2mes 충분. 캡슐 - 모두의 가장 큰, 나는)) 지금까지 본 적이)하지만 삼키기 쉽다. 프로필은 1mes - 특별한 슈퍼 효과가 발견되지 않습니다.

10번째 후기 : 갱년기 여성에게 정말 잘 받음
- 어머니가 소화도 잘 안되고 얼굴이 금새 붉어지고 혈압이나 이런게 갱년기 여성의 그런 현상들이 있는데요. 이거 드시고 나서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이 제품만 계속해서 구입해달라고 하시는데... 이게 이제 통관이 안되네요.....하아.... 국내 제품 많이 사다드려봤는데 이 제품이랑 비교 불가하고 여기 나온 성분과 비슷한거라도 찾아서 재구매 의사 100%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출혈과 적당량.
- 이렇게 많은 긍정적 인 리뷰! 달맞이꽃 기름을 먹을만큼 심각한 진단은 어떤 종류입니까? 나는 30 세, 나는 월경통이있다. 이것은 월경이 너무 아프고 부족할 때입니다. 불행한 2-3 일 동안 나는 얼굴이 쭈그러 든 침대 위에 누워 있습니다. 부종이나 흉통이 없으며 zhore는 순환과 관련이 없지만 전신에 지옥 같은 고통과 약점이 있습니다. 채소 - 혈관과 신경계는 그 기능을 수행하기를 멈추고, 원하는대로! 호르몬 불균형이 존재하지만 신체가 대응하고 정기적으로 짧은주기를 유지합니다. 월경 불량과 PMS의 징후를 완화하고 싶었지만, BLEEDING의 결과로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지시에 따라 약 일주일에 처음 1 캡슐, 하루에 2 캡슐을 복용했습니다. 1 개의 캡슐을위한 복용량조차 저를 위해 거대하게 밝혀졌다! 처음에 나는 피가 아주 가늘고 긴 코를 며칠 동안 들고 갔다. 그럼 항문. 내가 정기적으로 관장을하고 매우주의 깊게 나를 보면서 아무런 피해도 없기 때문에 내 주제가 절대로 아니다. 플러스 2 개를 접고 프리마를 제거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다음 주에 나는 매달 올 필요가 있었고 거기에서 일어날 일에 대해 조심스럽게 기다렸다. 그러나 아무것도, 그것은 매우 고통스럽게 (규범) 시작되었지만 평소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나를 위해, 이것은 큰 플러스입니다! 그 전에는 거의 없었습니다. 나는 앵초가 혈액을 강력하게 (지나치게) 엷게하고 호르몬의 작용에 영향을 미쳤다고 가정합니다. 처음에는 철도 빈혈의 심각한 문제에 대해 혈액이 두꺼워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해결됨, 그들은 "누출"의 원인을 발견했습니다). 제품의 품질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실험. 나는 나의 추측을 확실히하기 위해 복용량으로 조심스럽게 실험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아직도 거대한 앵초의 깡통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CD가 1 주일에 1-2 캡슐 복용하기 시작한 후. 평소처럼 고통에 대한 다음주기가 정각입니다. 심각한 범위의 출혈은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평소처럼 나는 주당 2-4 캡슐을 조금 먹을 것이고, 나는 아직도 앵초를 좋아한다. 캡슐 당 500mg의 작은 복용량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리고 인돌, 녹차, 앵초 코스 계획을 세우십시오. 나는 호르몬 불균형을 완화시키기를 바랍니다. 리뷰가 흥미 롭다면 알려주세요. 당신은 앵초 1300mg의 과학에서 더 많은 리뷰를 볼 수 있으며 출혈과 관련된 많은 유사한 리뷰가 있습니다.

12번째 후기 : 좋은
- 약국에서는 앵초 기름이 비싸고 캡슐이 훨씬 적습니다. 여기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주기의 단계를 지원하기 위해 씨앗과 함께 지금 그것을 마 십니다. 이 계획은 사이클 1 일 (생리 1 일)부터 매일 매일 아마 스틴 (갈기 수 있음) 1 큰술, 호박 씨앗 2 주 등입니다. 참기름 1 큰술, 해바라기 씨앗과 저녁 앵초 캡슐에주기의 14 일부터주기의 첫날까지 마셔야합니다. 모든 종류의 PMS 및 기타 불편 함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폐경기 여성의 경우, 음력으로 안내 받기 위해 음력 1 월부터 14 일 아마와 호박 씨앗까지, 그리고 다음 2 주간 참깨, 해바라기 씨앗, 프리마로 시작하여 똑같은 것을 마셔야합니다. 이 제도는 주바 레바 (Zubareva) 박사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Katia.txi

13번째 후기 : 하루에세번씩꼭챙겨먹었습니다
- 하루에두세번식 기름진식사와함께먹엇는데 생리통많이줄었어요바시텍스보다효과가떨어지긴하지만건강에이게더좋을카하여 두달가까이먹으니효과가나타나서 재구매하려햇는데 한국구매불가네여? 어이상실. ....달맞이꽄멀먹어야할런지

14번째 후기 : 놀라운 PRIMROSE
- 내 안과 의사는 당신에게 당신이 달맞이꽃을 복용 시작하면 당신은 프레드니손을하지 않아도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내기 할 수있다. 그를 포옹하거나 그에게 키스를하면 잘 모르겠어요. 그것은 내 RA에뿐만 아니라 내 당뇨병뿐만 아니라했다. 그것은 멋진입니다. 셀레니아

15번째 후기 : 시샤 위해 구입
- Krasnogolovnik, 야생 참마와 호로 파 씨앗 즉시 볼륨 grudi.Pokupayte에 대한 샀다. 효과는 확실히 하나 개의 크기)))입니다

16번째 후기 : 늘 먹던건데
- 이번엔 제품 밑바닥에 유효기간 날짜도 기입안되고 스티커는 듬성듬성 대충붙여있고 싼티 작렬이네여~받아보고 기분상하네여.. 고객센터엔 문의할랬더니 벌써 몇년째 먹고있는 고객인데 아이허브 고객이 아니라서 글을 남길수없다니 어이없어 이곳에 남깁니다 신뢰감이 아쥬그냥 팍 떨어지네요ㅡㅡ 이것만 먹는것도 아니고 마그네슘, 오메가3 등등 먹고있는데 이번엔 아주 실망입니다

17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하루에 상당한 개선을 찍을 때 보통 월경 우유 허리 통증과 생리통 및 기타 조건, 첫 달 전에 있습니다. 구입하는 친구에 의해 전에 약 2 개월 복용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의 최고 용량의 발견은 어느 날, 하루에 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얼굴 피부 여드름 발생 (예 : 나 같은) 어떤 사람들은, 나는 다시 복용하기 전에, 일주일 동안 중단 후 감소 하루에 유지하기 위해, 아침 식사를 복용 후. 관계는 나중에 확인 후, 가족과 함께 찍은 다른 사람이있는 동안 촬영 때문에도있을 수 있습니다, 세 달 1 월에 찍은하거나 비 중 구하기해야 달맞이꽃 캡슐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같은 기간 프로 폴리스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내가 시도 할 것이다 미래에 개선 된 피부 문제를 달성하기 위해 제안했다. 적어도이 순간, 내 생리 전 증상을 개선했다.

18번째 후기 : 생명의 은인!
- 나는 TERIBLE 생리 통증이있다! 내주기 전에 앵초 오일 1 주 2 정 (1 아침, 일 저녁) 걸릴 때, 난 괜찮아! 나는 나의 기간의 첫째 날에 경미한 통증이 더 이상 그 1 일 생존을 위해 마약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프림 로즈 오일 사용을 시작하기 전에 내 생리 통증 평가해야하는 경우 (1 = 온화한, 10 = 최악의)는 9 것 내가 priomrose 기름을 데려 갈거야 때 2. 큰 차이입니다! 내가보기 엔 앵초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낮은 복용량은 아마 적용되지 않습니다. 1300 mg의 날에 가장 적합한! , iHerb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19번째 후기 :
- 좋은 오일, 스피루리나와 함께 몇 주를 마신다. PMS를위한 치료제로 샀다. 조용되고있다, 나에게 보이지만 효과는, 그들이 말하는, 단 몇 개월 만에 볼 수 있습니다. 기름이나 스피루리나 - 피부는 더 나은, 나는 누구의 장점을 모르는처럼되었다. 그것은, 복용량에 그냥 저렴 나쁜하지 때문에, 단지 이제 음식으로 병 앵초 예약을 명령했다.

20번째 후기 : 내분비를 조절할 수있다.
- 이 저녁 앵초 기름은 10 % GLA (gamma-linolenic acid), 제로 트랜스 지방을 포함하는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저녁 앵초 기름입니다. 제품은 손으로 따기 고 냉간 프레스로 생산됩니다. 암 황제 오일로 알려진 달맞이꽃 오일은 자궁을 보호하고 난소를 키우며 월경 전 증후군의 증상을 개선하고 폐경기를 개선하며 월경 전후 월경 불순, 부정확 한 생리주기 및 여드름과 같은 내분비 장애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혈전증의 발생을 줄일 수 있지만 항 염증 효과도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