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Health From The Sun,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오메가-6, 500 mg, 180 미니 소프트 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Health From The Sun,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오메가-6, 500 mg, 180 미니 소프트 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Health From The Sun,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오메가-6, 500 mg, 180 미니 소프트 젤


제품 가격:₩15,77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신제품!
  • 냉압착식
  • 순수 보장
  • 프리미엄 씨드로 부터
  • 편리한 미니 소프트젤
  • 건강 보조 식품.

논의: Health From the Sun Evening Primrose Oil은 영양적으로 중요한 오메가-6 지방산 감마리놀렌산(GLA)을 자연적으로 공급하는데 이것은 음식에는 거의 들어있지 않습니다. 각 소프트젤에는 500 mg의 순수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이 50 mg GLA와 함께 들어있으며, 여성 건강을 위한 영양 지원을 제공합니다. Health From the Sun Evening Primrose Oil은 화학 솔벤트, 헥산을 사용하지 않고, 최고 품질의 이브닝 프림로즈 씨드로 부터 추출합니다.

라벨에 적힌 내용과 순도,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9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10
지방 칼로리 (열량) 10
총 지방 1 g 2 % †
달맞이꽃 종자유
감마 - 리놀레산 (Omega-6) 100 mg, 리놀레산 (Omole-6) 735 mg, 올레산 (Omega-9)
1,000 mg *
†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 한 일일 비율.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지침대로만 사용하십시오. 하루 2 소프트젤을 음식과 함께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돼지), 글리세린, 물.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 한달 정도 먹었는데 효과벌써 있기를 바라는게 문제

2번째 후기 : 매번 구매
- 어머니때문에 구입하는데 이제 저도 같이 먹어요 생리통 완화에도 효과 있대서요! 복용한지 얼마안돼서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좋길 바래요. 어머니는 효과 좋으시다네요!

3번째 후기 : 어머니께서 좋아하세요
- 어머니께서 오십대 초반부터 달맞이꽃유 드세요. 원래 다른 상품 구매하려 했는데 우리나라로 배송이 안되어 다시 검색을 해서 구매한 제품인데. 만족합니다.

4번째 후기 : 오네가6섭취위해 구매했어요
- 오메가6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자궁 내막증과 사투를 벌인 우수!
- 내가 년 후, 통증이 반환, 나는 자궁 내막증 다시 발견 된 자궁경 자궁 내막증에서, 달맞이꽃 오일 속도와 통증이 사라 절단, 더 활성화되기 시작했다고 들었다, 4 단계 자궁 ademinoza은 복강경이었다 있습니다. 나는 고통스러운 월경과 자궁 내막증에 대한 권장합니다.

2번째 후기 : 슈퍼 걸스
- 나는 엔도 미터가있다. 낭종, 나는 1 달에 1 정을 마셨다 - 거의 사라졌다. 의사가 입을 벌렸다. 대단한 !!!!

3번째 후기 : 나는 도움이!
- 나는 출산 한 달 전에이 캡슐을 마시는 시작했다. 장군의 두 번째. 첫 번째 탄생은 휴식과 함께, 무거운, 매우 고통스러운 15 시간 지속되었다. 매우 꺼려 반복하고 두 번째 배달에 몸을 준비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딸기와 클로렐라의 잎에서이 오일, 차를 보았다. 그 결과, 두 번째 탄생 휴식 및 염좌없이, 빠르게, 아주 쉽게 있었다, 우리는 고통 말할 수있다. 그게 컴플렉스의 모든 도움 생각하지만,이 오일은 특히입니다! 다시 한번 당신에게 iherb 감사합니다!

4번째 후기 : 유방염으로 도움을 받았다.
- 유방염을 도와 줬어. 유방은 "날아 갔다"며 섭취 일주일 후 어딘가에 아프기를 멈췄다. 그리고 하루에 1 캡슐을 먹고 식사도합니다. 월말에 TSH 혈액 검사를 시행하고 갑상선 기능 저하증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에서는 비록 그들이 GIPO 기능의 경우에 앵초가 갑상선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모든 건강. ;)) 나는 나의 턱에, 내부의 매우 고통스러운 여드름이 형성되기 전에, 리뷰를 추가 할 것이다. 그래서, 앵초를 접종하는 동안 그들은 사라졌습니다. 더 이상 나타나지 않았다. 남편과 더 친밀한 관계를 맺고 더 밝게 느끼는 것. 죄송합니다. 그러나 누군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번째 후기 : "여성"문제의 해결책.
- 3 개월마다 나는 borage oil이나 primrose oil을 마 십니다. 그들과 함께, PMS의 증상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 오일의 장점은 인체가 합성하지 않지만 외부에서만받을 수있는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결핍은 조기 노화, 면역 저하, 알레르기의 발달, 종양의 출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80 % 앵초 기름은 감마 linolenic 산으로 이루어져있다. 인간에서는이 물질이 테스토스테론의 합성을 촉진합니다. 호르몬의 작용은 자극 수준을 낮추고 통증 감각을 억제합니다. 이 도구는 종종 혈전 정맥염에 추천됩니다. 그것은 염증을 줄이고 혈병의 가능성을 줄입니다. 금기 사항을 제외하고는 금기 사항이 없으므로 임신 중이나 출산 전에 가능한 한 안전을 느끼게합니다.

6번째 후기 : 전투기 보이지 전면)
- 나는 인해 유틸리티는 국내 생선 기름 하나의 캡슐 금식 함께 설명에 동의합니다. 때로는 kapsulki 1 펑크로, 얼굴을 위해베이스 오일의 혼합물에 추가 달맞이꽃은 보습 특성과 antikuperoznymi 알려져있다. 약 20 방울이다 캡슐 1 ml의 - 나는 최적의 복용량을 고려한다. 이러한 고통은 어떤 기름을 할 수 있지만, 겨자 오일, NEEM과 앵초의 혼합물, 부서지기 쉬운 손톱, 탈모, 비듬에 도움이 - 중요한 것은 게으른 정기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 슈퍼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나는))) 어딘가에서 작동하는지 생각

7번째 후기 : 내 아내는이 사랑
- 내 아내는 불규칙한, 고통스러운 생리을 앓고 있었다. 하루에 한 캡슐을 경화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기뻐하고, 그래서 오전입니다! 우리는 과거에서 실행했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돌아왔다, 그래서 우리는 다시 밖으로 실행하지 않으려는. 나는 영양 보충제가 내 생명을 구한다고 믿는다. 나는 제품을 많이 시도했다, 나는 작동하고 무슨이 무슨이 알고있다. 내 리뷰, 정직 straighforward, 내 경험을 바탕으로합니다. 빨리 연구와 실험의 나의 삼십년에서 배울 내 다른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간단하게 내 검토 이름 (alloriginal)을 클릭합니다

8번째 후기 : 여성을위한 오메가 지방산의 소스
- 좋은 "여성"오일 사회 과정은 오메가 6의 호르몬 + 소스에 유익한 효과가있다.

9번째 후기 : 작업 첨가제
- 보충 교재가 실제로 작동합니다. 저는 계속해서 아내를 주문합니다 (저는 의사이며, 의료 준비 및 영양 보충제를 탐색하고 가족의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제때에 (50l.) 다른 제조업체에 주문하여 효과를 테스트 한 다음 다시 제조 업체에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10번째 후기 : 입증 된 제품의 정기 구매 목록에 개인적으로 접근했습니다.
-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산다. 싸이클에 문제가있었습니다.이 싸이클을받은 후 싸이클은 싸이클처럼되었습니다. 인생에서 종종주기에 문제가 발생 했음에도 불구하고 유쾌하게 놀랐습니다. 어떤 부작용도 밝히지 않았고 피부가 매우 부드러워졌으며 여드름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Solgar에서 앵초로 바꿨다, 나는 상표가 더 비쌌을 정도로 품질이 좋았다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유감스럽게 생각했다 이것들에 다시 돌아왔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좋은 복용량을 권하고, 아침에 1 캡슐을 마시고 잊어 버렸고, 몸은 작동합니다. 누군가 돼지 고기 젤라틴의 캡슐이라는 사실에 혼란 스러울 지 모르지만, 이것은 선호하는 사람입니다. 나를 위해 그것은 비판적이다.

11번째 후기 : 멋진 일
- 우리는 2 ~ 3 배 더 비싼 비용, 플러스 순수 거의 살 수 없다

12번째 후기 : 우수한 캡슐.
- 저녁 앵초 기름은 티스푼으로 액체 형태로 일찍 섭취되었습니다. 그것은 유행에서 잘 도움이됩니다. 캡슐 형태로 발견하게되어 기쁘다. 훨씬 더 좋고 더 편리하다.) 작은 캡슐은 삼키기 쉽다.

13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나는 나의 유방 문제에 대한 달맞이꽃없이 갈 수 없습니다. 이것은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입니다.

14번째 후기 : 아주 좋은
- 나는이 보충보다 더 기분이 경전 증후군에 문제가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좋은 품질의 제품!

16번째 후기 : 히트를 거절
- 나는 꽤 심각한 안면 홍조 (프로게스테론 크림, 비타민 E, 블랙 Kohosh와 프림 로즈 오일)을 치료하기 위해 여러 가지 다른 항목과 함께이 복용하고 멀리 완전히 사라하지 않은 상태에서, (아래에서 큰 개선이 있어요 10 일 아마 3 또는 4). 확실히이 조합을 계속 복용 할 것. 나는 약 3 주 동안 복용 한, 그래서 어쩌면 더 개선이오고있다!

17번째 후기 : 달맞이꽃
- 안면 홍조에 도움이 복용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걸릴 것입니다.

18번째 후기 :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 한달 정도 먹었는데 효과벌써 있기를 바라는게 문제

19번째 후기 : 매번 구매
- 어머니때문에 구입하는데 이제 저도 같이 먹어요 생리통 완화에도 효과 있대서요! 복용한지 얼마안돼서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좋길 바래요. 어머니는 효과 좋으시다네요!

20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다시 살 것이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