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달맞이꽃종자유(감마리놀렌산) 추천 Source Naturals, 달맞이꽃 종자유, 1,350 mg, 12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달맞이꽃 종자유, 1,350 mg, 12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달맞이꽃 종자유, 1,350 mg, 120 소프트젤


제품 가격:₩24,50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냉압착식
  • 건강 보조 식품
  • 핵산 없음
  • (GLA 제공: 135 mg)

감마-리놀렌산 또는 GLA, 그리고 리놀렌산은 필수 불포화 지방산입니다. 이 성분들은 신체 내의 많은 기능의 균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안정 프로스타글란딘류(세포내의 호르몬과 같은 메신저류)를 생산하기 위해 신체의 대부분의 세포에 의해 사용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5 명
지방에서 칼로리 10
총 지방 1.5 g 2 % *
포화 지방 0 g <1 % *
트랜스 지방 0 g
달맞이꽃 오일 1.35 g
굽힐 수 있는:
리놀레산 945 mg
감마 - 리놀렌산 (GLA) 135 mg
올레산 68 mg
팔 미트 산 68 mg
* 비율 일일 값 (% DV)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 - 4 소프트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저자 극성 : 효모, 유제품, 계란, 글루텐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옥수수, 콩 또는 밀.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생리통, 불규칙한 생리, 여드름때문에 고민이셨다면
- 무조건 이제품 추천합니다. 원래는 GNC 달맞이꽃 종자유 사 먹었는데 가격이 조금 부담 되서 찾다가, 함량은 같은데 가격은 조금 싼 이제품으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효과는 똑같이 좋습니다!!!! 불규칙했던 생리, 생리통 때문에 학창시절때 힘들었는데 이제품 먹고난 뒤로는 생리통이 뭐다? 딱딱 일정한 생리주기!!!! 너무 행복해요! 그리고 달맞이꽃 종자유가 피부에도 좋은거 아시죠? 이거 드시면 생리때 나는 딱딱한 여드름, 아픈 여드름 하나도 안올라와요!!!! 너무 좋습니다. 다만 달맞이꽃 종자유 드실땐 함량! 꼭 체크해서 높은거 드세요 ( 나우제품 함량 낮은거 먹었더니 별로 효과가 없었어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yes" "네"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2번째 후기 :
- 한약도 먹어보고, 별 방법을 다 썼다가 인터넷에 글을 보고 한번 먹어보자싶어서 구매했는데 한통 다먹을때쯤 생리통이 사라지고 생리전에 피부가 뒤집어졌었는데 피부도 깨끗해졌어요. 한 세통?쯤 먹을때쯤 면역력이 생긴건지 잘 안듣더라구요ㅠㅠ 가격이 비싸서 source naturals 달맞이꽃 종자유 여기 제품으로 바꿔봤는데, 둘다 효과는 비슷한것같아서 갈아탔답니다. 참고하세용

3번째 후기 : 가격 품질 모두 만족
- 전에 먹던 감마리놀렌산 제품 가격이 너무 비싸서 먹기시작했습니다 그 전에 생리통은 이미없어졌지만 계속 먹고싶어서 먹는중이예요. 캡슐이 조금 크긴하지만 별 문제없구요 효과좋아요^^

4번째 후기 : 좋다길래
- 어머니 갱년기때문에 달맞이가 좋다길래 구매했어요.

5번째 후기 : 효과 정말 제대로다 2
- 감마리놀렌산과 리놀레산의 비율도 적절하네요! 생리통이 정말 심해서 걸핏하면 드러누워 기절해있는 20대 여성입니다. 중2 이후로 계속된 생리통에 이부프로펜으로 항상 생리시작전에 진정을 시켜야했습니다. 그렇게 약을 먹게되면 이후에 나오는 생리혈이 검은색이 되더라구요. 이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한 달맞이꽃 종자유를 섭취한지 1주일 만에 생리전통 없이 스르륵 생리가 시작되었고 생리혈도 붉게 순조롭게 배출되고있습니다. 어머니가 기관지 점막과 비강 쪽에 염증이 많은데 이 것 먹고 효과 보고있기도하구요. 지인에게 추천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6번째 후기 : 커요
- 큰 알약은 잘 못먹는 편인데 크기보고 놀랐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상품평이 좋으니 믿고 먹어볼게요.

7번째 후기 : 다낭성난소증후군 있으신분 먹으면 좋대서
- 구매했어요 근데 호르몬제 복용중이신 분은 피해야한다고 합니다! 월경 불규칙한 사람이나 폐경기엄마 드시기에 좋아요

8번째 후기 : 제일 잘 가공된 제품
- 달맞이유가 손상되지 않게 모든 조건이 갖춰 있고 함유량도 가장 높아서 샀습니다. 엄마랑 저랑 한 두달 먹었는데 빈속에 먹으라고 해서 먹으면 엄마는 산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빈속에는 먹지 않고 있어요. 그리고 가공이 잘 된 건 좋은데 너무 커요. 두 알 먹을 때마다 두려움 속에서 삼킵니다 ㅋㅋ혹시나 목에 걸리는 날엔 진짜 죽을 뻔했습니다.

9번째 후기 : 살이 빠져요.
- 무슨 수를 써도 안 빠지던 살이 이걸 먹고 빠졌어요. 물건입니다.

10번째 후기 : good
- 알은 좀 크고 4번에 나눠먹어야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잘 먹고 있어요.

11번째 후기 : 대박추천
- 2통째 먹고있는데 생리통이 너무나 심했던 저는 거의 통증을 못느낄정도에요. 진통제 안먹어도되서 너무 좋아요. 갱년기인 엄마도 드시는데 너무 좋다고 하시네요!

12번째 후기 : 여성에게 좋아요
- 생리통이 심한 조카가 복용하고 있어요 생리기간이 훨씬 수훨하다네요~^*^

13번째 후기 : 좋아요
- 생리전증후군 심한편이고 날짜도 불규칙했는데 좋아졌어요

14번째 후기 : 가격대비 괜찮은 함량.
- 원래 다른 회사 것으로 먹다가 가격 때문에 갈아탔는데 전에 먹던 것과 큰 차이는 모르겠습니다. 함유량도 괜찮고요. 생리통, 원인 없는 유방통, 아토피, 갱년기 등으로 달맞이꽃 종자유를 고민하시는 분들 한 번 드셔 보시되 용량을 맞춰서 꾸준히 드셔보세요. 실제로 병원 처방시에도 용량이 높게 나가는 편이에요. 전 감마리놀렌산을 먹고 심하게 들쑥날쑥하던 생리주기가 다소 일정해지고 유방통이 완화되었어요. 약 크기는 좀 많이 큰 편입니다.

15번째 후기 : 재구매
- 항상 먹고있어요 생리 시작쯤에 챙겨먹으면 생리통도 좀 덜해져요 혹은 턱에 여드름 날때 먹구요

16번째 후기 : 효고ㅏ ㅉㅏㅇ!!!
- 생리통이 있다면 사세요 두번 세번 계속 사세요 전 약 잘 안묵는데 생리통이 심해 속는셈치고 먹었는데 대박이네여 일주일 복용하고 생리시작했는데 배가 덜 아파요~ 담달은 더 안아플거 같아요~ 인자 생리통땜에 진통제 안묵어도 돼요~ 글구 얼굴이 뽀송해졌네여~ 피부에도 좋은가바여~

17번째 후기 : 공룡알 캡슐
- 알이 짱 큽니다.. 정말 커서 한 알씩 복용하고 있어요. 이제 막 이틀됐는데 앞으로 효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18번째 후기 : 와이프가 좋아함
- 와이프가 상당히 좋아함 생리통이 없어졌고 양도 많아졌다고함

19번째 후기 : 알약이 엄청 커요
- 먹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효과는 잘 모르겠는데 알약이 진짜 엄청커요 목구멍이 아픈정도는 아닌데 꾸울떡 넘기는 느낌이 좋지는 않네요 그래도 후기가 다 좋아서 쭉 먹으려고요!

20번째 후기 : 50대 주부입니다
- 갱년기가 다가오는지라 폐경즨에 먹으면 생리기간을 좀더 늦출수있다해서 미리미리 대비하느라 열심히 먹고있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생리통, 불규칙한 생리, 여드름때문에 고민이셨다면
- 무조건 이제품 추천합니다. 원래는 GNC 달맞이꽃 종자유 사 먹었는데 가격이 조금 부담 되서 찾다가, 함량은 같은데 가격은 조금 싼 이제품으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효과는 똑같이 좋습니다!!!! 불규칙했던 생리, 생리통 때문에 학창시절때 힘들었는데 이제품 먹고난 뒤로는 생리통이 뭐다? 딱딱 일정한 생리주기!!!! 너무 행복해요! 그리고 달맞이꽃 종자유가 피부에도 좋은거 아시죠? 이거 드시면 생리때 나는 딱딱한 여드름, 아픈 여드름 하나도 안올라와요!!!! 너무 좋습니다. 다만 달맞이꽃 종자유 드실땐 함량! 꼭 체크해서 높은거 드세요 ( 나우제품 함량 낮은거 먹었더니 별로 효과가 없었어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yes" "네"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2번째 후기 : 어떻게 모든 것을 먹을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 여드름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
- 현대 식단에 피부를 완벽하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만드는 방법 - 오늘은 모든 중요한 주제에 대한 게시물을 배치하기로 결정합니다. 나는 노트북을 가져다가 현지 맥도날드에 영감을 찾아 갔다. 지금 Makfluri을 주문하고 두려움없이 먹고, 식품 전에 할 수있는 매우 놀라는 내게주는 의미 : "안녕하세요 여드름"및 "는 cosmetician에서 청소 $ 20 완료." 뿐만 아니라, 그 일이 뒤에)) 당신이 날 과자에 여유가 맑은 피부를 가지고하는 데 도움이 무엇을 알고 싶으세요? 그럼 난 등 모든 간식, 정크 푸드, 우리의 문명 세계에 전용, 외부를 떠나, 피부의 좋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노동 비용) 알고 읽어 그래서 피부의 안쪽을 돌볼 수 있도록 -이 기초, 당신의 아름다움의 알파와 오메가이다. 최근 앵초 기름은 고급 산부인과를 할당하기 시작하고 심지어 약국 (Solgar 거의 알려진 브랜드의 몇)에서 나타났다. 특징 : -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의 정상화; - 피부 및 프로스타글란딘에 의한 전체 유기체에 항염 효과; - 내부에서 피부 보습; - 내 블로그에 블랙 헤드와 과도한 지방 함량 세부 사항의 형성 방지, 나는 당신의 질문을 환영합니다. 모든 건강과 사랑 : ============================================ ================================================== ========= 당신이 이름을 클릭하면 ▲ 철수 이상 PolyLifeClub 내 리뷰 모두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

3번째 후기 : 양질
- 소스 원주민의 모든 제품은 아주 좋은 것 같다. 나는 갑상선 질환과 관련된 탈모와 관련하여 달맞이꽃 오일을 사용하고있다. 그것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4번째 후기 : 나는 지금까지 그것을 좋아!
- 나는 (내 내분비의 승인) 내 저하증 증상에 대한 초본 보충을 데려 갈거야하지만 난 아직도 머리, 눈썹 및 속눈썹 숱에 문제가; EPO를 복용의 장점에 몇 가지 기사를 읽은 후 나는 갑상선 정보 웹 사이트의 제안에 소스 원주민을 선택; 3 개월에 내 속눈썹, 내 눈썹에 작성하는 풀러보고 내 머리를 내가 년 동안 했어에도 켈로이드 여드름 흉터 두꺼운 느낌이 부드러운 느낌 EPO를 복용 한; 나는 그들이 삼키기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들의 크기에도 불구하고, 어떤 부작용을 경험하고, havent't!

5번째 후기 : 달맞이꽃 종자유
- 이 제품은 정말 내 안면 홍조를 제어 도움이되었습니다 및 허브는 내 gynocologist에 의해 추천되었다! 소프트 젤 큰, 그래서 당신은 문제가 삼키는 알약이있는 경우는 작은 밀리그램을 시도하고 두을 할 수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안면 홍조를 중지하고 피부를 듀이 얻을
- 뿐만 아니라이 제품은 안면 홍조를 중지 않지만 그것은 나에게 내가 아는 것보다 내 피부에 더 나은 품질을 부여하고있다! 사람들은 실제로 55 세의 나이에 내 피부의 신선한 발랄한 모습에 대해 언급!

7번째 후기 : 소스 원주민, 달맞이꽃 오일, 1350mg
- 저는이 제품을 사랑 해요. 나는 시간의 짧은 기간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 내 피부와 머리에 큰 변화를 알 수있다. 나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내 머리 숱이되었다 시작 부분이 있지만, 나는 다시 뿌리 주위에 성장을 시작 일부 부드러운 머리카락을 발견하고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좋은 제품, 행복한 나는 그것을 발견했다.

8번째 후기 : 조심해 . . .
- 나는 당신이 (인해 갑상선 질환에) 머리 발산 또는 탈모의 기간을 통과하는 경우 달맞이꽃 종자유를 취할 웹 사이트에서 몇 가지 조언을 따랐다. 재성장 다시 시작할 것이다 다음 아마 이개월 후 흘림 속도가 느려질 것입니다. 분명히 EPO는 탈모의 원인 DHT에 테스토스테론의 변환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그것을 시도 줄 것이라고 생각했다. 글쎄, 난 약 1 주일이 캡슐을 매일 가져다가 내 호르몬 미친 갔다. 나는 PMS 증상을 얻었다. 가장 중요한 증상은 과민성이었다. 복용하지 이틀 후, EPO의 상황이 정상으로 돌아 갔다. 난 그냥 내 경험을 공유하고자합니다. . . 아니이 나쁜 제품이지만 그냥 당신의 호르몬에 영향을 미칠 않습니다 조심있다.

9번째 후기 :
- 한약도 먹어보고, 별 방법을 다 썼다가 인터넷에 글을 보고 한번 먹어보자싶어서 구매했는데 한통 다먹을때쯤 생리통이 사라지고 생리전에 피부가 뒤집어졌었는데 피부도 깨끗해졌어요. 한 세통?쯤 먹을때쯤 면역력이 생긴건지 잘 안듣더라구요ㅠㅠ 가격이 비싸서 source naturals 달맞이꽃 종자유 여기 제품으로 바꿔봤는데, 둘다 효과는 비슷한것같아서 갈아탔답니다. 참고하세용

10번째 후기 : 가격 품질 모두 만족
- 전에 먹던 감마리놀렌산 제품 가격이 너무 비싸서 먹기시작했습니다 그 전에 생리통은 이미없어졌지만 계속 먹고싶어서 먹는중이예요. 캡슐이 조금 크긴하지만 별 문제없구요 효과좋아요^^

11번째 후기 : MS 환자의 탈모
- 환자 인해 MS의 그녀의 고급 진보적 차 단계로 탈모의 덩어리를 가지고 있었다. 1 개월 미만에 대한 자료 원주민에서 L - 라이신과 달맞이꽃 오일을 사용하여 머리의 손실을 중지하고 새로운 머리카락이 성장하기 시작했다.

12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내 종양은 ... 자궁 근종, 생리 전 증후군과 울퉁불퉁 울퉁불퉁 한 가슴 내가 크게 감소 경험했던 증상을이 추천하고 내 문제를 제어하는 ​​호르몬을 복용 피할 수 있었다. 저는이 제품을 사랑하고 그것을 가지고 계속됩니다!

13번째 후기 : 작업 제품!
- 내 헤어 라인 주위에 머리가 약 3 일에서 성장하기 시작했다. 피부와 신체 조직 톤 나를 위해, 1 주일에 띄는 점점 strengthing 출입 교정이다. 내 치아 주변의 잇몸 조직을 개선하고 내 이빨이 더 교정된다. 내 발에 관절이 더 plyable 덜 부어, 뼈는 평탄 할 수있다. 분명한 개선은 전반적인 건강 개선과 내 다이어트에 필요한 추가를 나타냅니다. 내 왼쪽 갑상선은 부상으로 인해 제거하고 저자의 갑상선을 가지고 있었다. 내 삶의 품질이 매우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14번째 후기 : 솔가 후 나는 더 나빴다.
- 처음에 나는 Solgar를 마신 다음이 앵초를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olgarov와 Trifal의 투여 중 피부는 완전히 색소 침착이되었습니다 (임신 및 출산 후 더 큰 반점이 나타납니다). 한 달 동안 지속 된 효과 (나는 피부가 합쳐져서 지방이 나는 경향이 있음)를 한 번 더 지속 시켰습니다. 다시 주문했습니다. 설탕, 다시 pigmentation.The 앵초 기름 kinesiologist에 의해 처방되었다 3- 캡슐의 과정에 대한 2 캡슐

15번째 후기 : 좋다길래
- 어머니 갱년기때문에 달맞이가 좋다길래 구매했어요.

16번째 후기 : 그것은 폐경에 도움
- 오일이 비뇨 생식기 시스템에 긍정적 인 영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경전 증후군의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폐경기 상태를 용이하게, 그것은 생리 부정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었다. 내가 마스크에 사용 : 피부, 탄력과 탄력을 개선, 노화 방지는 전체에있다,뿐만 아니라 치료 효과. 저녁 앵초 기름은 지질 대사에 긍정적 인 효과를 발휘 할 수있는, 지방산과 글리세롤로 트리글리 세라이드의 붕괴를 가속뿐만 아니라 완벽하게 숙취의 징후와 증상을 제거함으로써 체중 감소를 자극, 간 파괴 속도가 느려집니다.

17번째 후기 : 맛은 신선하지 않다
- 나는이 캡슐의 개방을 슬라이스 오일 신선한 맛을하지 못했습니다. 내가 쓴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의 크릴 오일을 던져했습니다 (정말 내 배를 화나게하는)이 제품은 모두 소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소스 원주민에 의해 만들어진. 나는 다시 그들로부터 오일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공정하게, 나는 여름에받은 상자가 매우 UPS 트럭에 가열받을 때문에 문제의 일부가 될 수있는 매우 따뜻한 기후에 살고 있습니다.

18번째 후기 : 효과 정말 제대로다 2
- 감마리놀렌산과 리놀레산의 비율도 적절하네요! 생리통이 정말 심해서 걸핏하면 드러누워 기절해있는 20대 여성입니다. 중2 이후로 계속된 생리통에 이부프로펜으로 항상 생리시작전에 진정을 시켜야했습니다. 그렇게 약을 먹게되면 이후에 나오는 생리혈이 검은색이 되더라구요. 이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한 달맞이꽃 종자유를 섭취한지 1주일 만에 생리전통 없이 스르륵 생리가 시작되었고 생리혈도 붉게 순조롭게 배출되고있습니다. 어머니가 기관지 점막과 비강 쪽에 염증이 많은데 이 것 먹고 효과 보고있기도하구요. 지인에게 추천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19번째 후기 : 내 숱이 머리를 자라게 돕는.
- 이 갑상선 질환에서 머리 재성장 나를 언급 된 후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지금까지이 일하고 난 어떤 부작용이 없습니다. 나는 어떤 파울 트림 또는 내 입에 나쁜 맛이 없습니다. 내 머리가 다시 성장하고 내 머리 꼭대기에 관한 인치의 재성장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행복 해요.

20번째 후기 : 표준
- 두 번째 시간)) 가장 유리한 tsene.Grudi 용량을 beru.Etot 및 bolnye.A의 분위기가 민감한 경우에 내 의견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다치게하지 월간하지 않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달맞이꽃오일 #아이허브생리통 #아이허브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 #아이허브달맞이꽃종자유 #달맞이꽃종자유효능 #감마리놀렌산효능 #감마리놀렌산갱년기 #아이허브갱년기 #아이허브여성건강 #자궁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