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전립선건강(쏘팔메토) 추천 Now Foods, 피지움 & 쏘팔메토, 12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피지움 & 쏘팔메토, 12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피지움 & 쏘팔메토, 120 소프트젤


제품 가격:₩20,48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남성 건강
  • 호박씨 오일 함유
  • 건강한 전립선 기능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 젤라틴 함유
  • 식물성/허브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피지움 & 쏘팔메토는 건강한 요로 기능을 향상 시키는 식물성 추출물의 조합입니다. 이 식물 각각의 추출물은 건강한 소변의 흐름과 건강한 전립선 기능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NOW는 남성의 건강에 중요한 필수 지방산과 식물 스테롤을 공급하는 호박씨 오일을 이 제품의 베이스로 활용하였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소프트젤
용기당 제공 횟수 : 6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15 명
총 지방 1.5 g 2 % *
고도불포화 지방 0.75 g
단일불포화 지방 0.75 g
쏘팔메토 추출물(열매)(Serenoa repens)(최소 85 % 지방산) 160 mg
피지움 추출물(나무 껍질)(Pygeum africanum)(최소 13 % 식물 스테롤) 50 mg
호박씨 오일 1.5 g(1,500 mg)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 회 2 소프트젤씩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프트젤 캡슐(소의 젤라틴, 글리세린, 캐럽, 물).

효모,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또는 갑각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통관이 안되네요
- 통관 더 이상 안되나 봐요. 폐기해야된다고 전화 받았습니다 여지껏 막혀있지도 않은거보니 제가 첫 피해자인듯 ㅜㅜ

2번째 후기 : 확실히 효과는 있네요
- 프리컴이 많아집니다.

3번째 후기 : 함량이 적어요
- 피지움때문에 샀는데 피지움 함량이 조금 적습니다. 피지움만 보고 사실 분들은 oregon사의 보라색 제품을 추천합니다.

4번째 후기 : now Food 피지움&쏘팔메토
- 3주쨰 먹고 있지만 효과는 못보고 있어서 다먹어 봐야 알것 같구요 하루 1알 내지 2알을 먹고 있어요

5번째 후기 : 효과가 있습니다
- 그것의 양이 눈에띄게 많아졌습니다 ^^;

6번째 후기 : 1통 후기
- 아이허브 영양제 7-8가지 먹는데 1통 다 먹었는데 딱히 모르겠어요 ㅠㅠ 속는셈 치고 한번더 먹어볼려구요

7번째 후기 : 가격 배송 품질 다 만족합니다.
- 미국에서 오는 배송이 이렇게 빠를 줄이야 한 3일만에 온것 같은데 깜짝 놀랐습니다. 국내 배송인줄~~ 포장도 깔끔하고 내용물도 실하게 들어있네요. 오자마자 한 캡슐 먹었네요 이걸 먹어서 그런지 아니면 기분인지 바로 반응(?)이 오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2개 시켰는데 친구랑 나눠먹고 다시 후기 올려볼랍니다.

8번째 후기 : 남자들에게 참 좋은데~~
- 남자의 성기능~전립선등에 좋다고 해서 먹었는데. 좋은것 같아요~ 먹기도 편합니다. 사이즈는 크지만 연질이라 좋습니다 ^^

9번째 후기 : 잘받았어요
- 생각보다 엄청 빨리왔네요 주문한지 4일만에 도착! 효과 장난아니에요

10번째 후기 : 제모ㄱㅇㅣ ㅇㅗㅐ ㅇㅣㄹㅓㄴㅑ
- 뭐냐 왜 제목에 한글 제대로 안써지는지? 아무튼 이제 막 먹기 시작해서 효과는 모르겠음. 약 크기가 조금 커서 한번에 먹기가 힘듬. 심지어 다른약들과 같이 먹는데 하나같이 커서 힘듬. ㅠㅠ

11번째 후기 : 복용 반년째..
- 좋다니까 먹고있긴 한대... 잘모르겠음..

12번째 후기 : 2개월째 먹고 있습니다.
- 젊고 건강해서 그런가 엄청난 체험은 못하고 있지만 성분 2가지 원하는게 다 있고 가격도 착해서 잘 챙겨먹어보고 있습니다. 트리뷸러스랑 마카랑 함께 먹어서 무엇의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모닝라이즈가 H빔 급입니다.

13번째 후기 : 영양제로 구매했습니다
- 처음구매해서 먹고있습니다 거의다먹어서 재구매해야하는데...

14번째 후기 : 쏘팔메토
- 아직 얼마 안되어 잘 모르겠으나, 기분상 확실히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ㅎ

15번째 후기 : 배송 빨라요
- 주문한지 거의 3일 만에 도착. 알맹이 겁나크구요.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어여...

16번째 후기 : 40대 남성에게는 필수일듯.
- 술, 담배, 스트레스 많은 분들은 전립선에 이상이 일찍 온다네요. 30대 후반인데 잔뇨감이 남고해서 미리 예방차원에서 먹고 있습니다. 호박씨 오일까지 첨가되어 있다니 좋네요~

17번째 후기 : 좋아요~
- 남편이 좋아해요~ 다만 약 크기가 넘 커서 목넘김이 좀 힘들대요~^^

18번째 후기 : 좋습니다.
- 피지움이 들어있어서 더 좋을것 같네요.

19번째 후기 : 너무좋아요
- 효과가 있는거 같습니다 ㅋㅋㅋ 용량이 조금더컷으면 하는소망이....

20번째 후기 : 좋아요~^^
- 요번에다먹으면 검진다시해볼ㅅ 려합니다~몸이좋아진듯해서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Prostamol의 UNO 및 기타 유사!
- 그는 그의 형제를 주문 전립선 걱정 아니라고 말하고, 또한 손바닥을 들어 남자를위한 비타민 일일에 마셨다. 그러나! 두 약제가 끝나고 때 이상한 일이지만, 악화 무슨 일이 있었 - 병. 의 활성 성분은 sabal 손바닥과 동일하지만, 하나의 캡슐은 활성 성분의 320mg을 포함하고, (우리가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코끼리) Prostamol 우노 - 형제는 약국에서 가장 선전 한 약을 샀다. 여기서, 동일한 농도가되지만 4 캡슐이다. 이 약은 전립선 문제의 증상의 치료 또는 완화에 입증으로도, 호박씨 오일과 아프리카 매실의 껍질의 추출물을 포함, 톱 야자에 추가됩니다. 그것은 분명 해졌다 - 당신이 악화 일어날 경우, 단지 복용량을 증가시킬 필요가 있었다. , 건강 그녀를보고 다른 사람의 실수에서 배울! PS이, 그것은 원조 또는 예방은 치료하지입니다!

2번째 후기 : 통관이 안되네요
- 통관 더 이상 안되나 봐요. 폐기해야된다고 전화 받았습니다 여지껏 막혀있지도 않은거보니 제가 첫 피해자인듯 ㅜㅜ

3번째 후기 : 초기 hairloss에 좋은
- Pygeum 보았다 팔메 토는 훌륭한 DHT 차단제이다. 이 제품은 나에게 내 머리 위에 머리를 유지에 큰 결과를 제공합니다. 나는 그것이 작동 맹세합니다.

4번째 후기 : 주의해야, 더 악화되지 않습니다.
- 약제 조성물 및 형태의 제조 (같은 투명한 캡슐 어두운 황색 헬륨). 내가 캡슐 당 활성 성분의 더 큰 농도를 원하는 유일한 것은. 선종은 적어도 320 mg을 촬영해야하는 경우. 하루, 이는 그 2 캡슐을 즉 하루에 2 번을 의미, 정말에만 충분 한 달 동안 은행은 그 가격이 매우 저렴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찾을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마시해야합니다.

5번째 후기 : 모발 손실을 줄이기 위해 얼굴 피부 오일을 줄일
- 나는 의사의 설명 감소 이마와 머리의 피부 오일에 의해 입증, 내 머리에 머리카락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 이마가 아주 유성했다 늦은 오후에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지금은 눈에 띄게 감소된다. 우리는 볼 수 있습니다 ...

6번째 후기 : 나는이 타입의 알약을 정기적으로 사다.
- "Sereno 추출물은 비뇨 생식기계의 문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립선, 전립선 염, 발기 부전, 요로 감염 등 남성의 생식 기관 개선에 도움이됩니다. 여성에서는 내분비 시스템을 정상화하고 여드름을 치료하며 콜라겐 생성을 촉진합니다. 십이지장과 위의 궤양, 임신과 모유 수유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 • 나이가 많은 대다수의 남성은 전립선 암이 증가합니다. 이것이 반드시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는 사실은 아니지만 삶의 질이 떨어지며, 매 시간마다 화장실에 뛰어 들고 밤에 반복적으로 일어나기를 좋아합니다. • 아빠는 지금 당분간 손바닥 세레 노사를 바탕으로 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끝나면 다른 사람을 산다. 엄마는 자신이 그 사람에 대해 매우 회의적이었고 대우를 받았지만 완벽하게 행동한다고 ​​말합니다.하지만 엄마를 이길 수는 없으므로 위약 효과를 배제 할 수 있습니다. 발기와 성욕 감퇴에 관한 문제에 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모릅니다. 너무 친밀한 주제이고, 그것은 내게 관심이없고 모든 것이 매우 개성적이기 때문입니다.

7번째 후기 : 경고 - Pygeum & Saw Palmetto와 조심하십시오.
- 최근에 Pygeum & Saw Palmetto를 사용했고 심방 세동이있었습니다. (파). 의사를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8번째 후기 : 확실히 효과는 있네요
- 프리컴이 많아집니다.

9번째 후기 : 함량이 적어요
- 피지움때문에 샀는데 피지움 함량이 조금 적습니다. 피지움만 보고 사실 분들은 oregon사의 보라색 제품을 추천합니다.

10번째 후기 : 큰 차이를 알아 차리지
- 나는 정기적으로이 제품을 복용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에 ... 그냥 화장실을 사용하는 경우가 흐르는 것을 가정 해 봅시다 큰 차이를 지적했다.

11번째 후기 : 좋은 작품 FLOMAX OVER MOVE ... 마지막으로 자연 알약 ....!
- 이 제품은 훌륭합니다. 나는 밤에 화장실에 찌꺼기 시간을 이동 더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내 전립선 통증을 치료하는의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다. FLOMAX을 OFF GET!

12번째 후기 : now Food 피지움&쏘팔메토
- 3주쨰 먹고 있지만 효과는 못보고 있어서 다먹어 봐야 알것 같구요 하루 1알 내지 2알을 먹고 있어요

13번째 후기 : 망의 가장 친한 친구
- 35 어떤 사람이에 있어야합니다! 내 아버지가 전립선 암을했고 의사는 내가 톱 야자에 꼭 넣어 더라면 그는 그를 구원 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아버지에게 말했다. 이것은 어떤 사람에 대한 가장 큰 것입니다.

14번째 후기 : prostatitus
- 약 4 년 동안 prostatitus에서 오프 겪었다. 항생제는 때때로 symptons을 완화하고 때로는 그들이니까. 이 지금은 약 4 주 동안이 제품을 복용. 그것은 확실히 이미 내 소변의 흐름을 개선하고 내가 전립선 지역에있는 고통의 일부를 감소시켰다. 내 상태가 장기적으로 개선 여부, 나도 알아,하지만 지금까지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15번째 후기 : Yepp,이 작품.
- 사전 준비가 거의 없으면이 중 일부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4 캡슐은 개인 실에서 경이로울 것입니다.

16번째 후기 : 이 위대한 작품!
- 남편은 몇 달 동안 매일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가 자신의 의사를 얻고 있었다 어떤 처방보다 더 나은 작동합니다.

17번째 후기 : 이유는 추가 지불 ??
- 세관에서 여분의 대금을 지불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단, IHERB가 국제 운송인을 변경했기 때문에!

18번째 후기 : 병에 매우 역겨운 냄새
- 나는 그것이 나에게 강한 성욕을하게 깨달았다. 그러나, 나는이 병에 매우 역겨운 냄새가 깨달았다. 그것은 기름의 냄새에 대해 아니다, 나는 그것이 캡슐에 의한 것인지 확실하지 않다. 하지만 많은 캡슐을,이 나머지는 완전히 다르다. 나는 또 다른 새로운 병을 열고 같은 다시 냄새. 나는 품질에 문제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냄새는 엄마가 구토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나는 석유 제품의 많은 냄새가 석유에서 오지 않는다 시도했다.

19번째 후기 : 남성
- 남편이 충실 항아리를 완료 구입, 그 효과는

20번째 후기 : 느리지 만 눈에 띄는 개선
- 특히 욕실의 실행을 위해 밤에 얻을 필요가 안정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쏘팔메토 #아이허브전립선 #전립선비대증영양제 #아이허브남성건강 #쏘팔메토효능 #쏘팔메토추천 #전립선영양제 #남자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