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전립선건강(쏘팔메토) 추천 Doctor's Best, 쏘팔메토, 유로메드 표준 추출물, 320 mg, 6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octor's Best, 쏘팔메토, 유로메드 표준 추출물, 320 mg, 6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쏘팔메토, 유로메드 표준 추출물, 320 mg, 60 소프트젤


제품 가격:₩16,18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건강한 전립선 기능 보조
  • 건강 보조 식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대두 성분 없음

Doctor's Best 쏘팔메토는 표준화된 쏘팔메토 추출물을 함유하여 85%에서 95%의 쏘팔메토 지방산과 건강에 이로운 쏘팔메토의 핵심 활성 성분인 식물성 스테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쏘팔메토의 전립선 관련 비뇨기 기능은 널리 연구되어 왔습니다. 본 쏘팔메토 제품에 사용된 추출 방법은 잔여 용매가 남지 않습니다.

건강한 전립선 건강과 요도 건강을 보조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소프트젤
용기당 제공 횟수 : 60 회분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쏘팔메토 베리 추출물
지방산은 평균 288 mg로 표준화됨
320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 소프트젤을 음식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복용하거나,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프트젤 캡슐(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남성건강에 도움
- 쏘팔메토야 워낙 유명해서....쏘팔메토가 톱야자 열매 추출물인줄 몰랐네요 뭐든지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지만 이제품은 금방 효과가 나고 그러지는 않는답니다. 그냥 평소에 종합비타민처럼 꾸준히 먹으면 효과를 볼수 있는 영양제이긴합니다. 토마토에 많이 들어있는 라이코펜과 같이 복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YES를 눌러 주세요

2번째 후기 : 효과는 있는데
- 한국사람들 많이 쓰는건 점점가격이 올라감 저렴한 가격에 이용했는데 이젠 너무 비싸서 못씀

3번째 후기 : 효과가 좋아요
- 저희 아버님이 전립선이 있으셔서 구매해서 드렸더니 좋다고 하십니다 앞으로 계속 구매할생각이랍니다

4번째 후기 : 저희 아빠는 별루래요
- 미국사람들 리뷰보면 탈모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는 전립선때문에 먹는다죠? 저희아빠는 별루래요~

5번째 후기 : 병원약 끊어보고 먹오있어요
- 전립선이 안좋아서 병원 다니고 있는 40대 입니다 요 몇일 병원약 안먹고 이거로 버티고 있는 중인데 혀과는 있는듯합니다 회음부 통증과 야뇨가 있었는데 빈도도 줄었고 통증도 좀 나아진듯합니다 계속 먹어 봐야겠습니다

6번째 후기 : 만족합니다.
- 소변보는게 편해졌습니다. 잔뇨감도 줄어들었습니다.

7번째 후기 : 남편이 좋아해요!
- 남편이 화장실에서 머무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큰일인가 싶어 물어보면 작은일... 물어보니 저 만나기전 전립선염을 심하게 앓았어서 그때 부터 시원하게 못본다 하더라구요 워낙 오래되니 익숙해져서 그냥 그러려니 살았었나봐요 뒤늦게 이제품 리부보고 바로 주문해서 먹였는데 워낙 오래 방치했던거라 바로는 아니지만 보름정도 지나니 소변이 편하게 나온다고 나온다고 시간이 조금 줄었다고 너무 좋아해요^^ 40대에 접어들었는데 지금부터 꾸준히 먹으면 나이들어 오는 비대증은 예방할 거 같아요~!

8번째 후기 : 아직 한 달이 안되어...
- 남편섭취 중이나 3개월 정도 꾸준히 먹고난 후 다시 평가를... 아 참고로 냄새는 매우 안좋네요!!/

9번째 후기 :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 전 효과를 모르겠네요.

10번째 후기 : 아버지 선물해드렸습니다.
- 효과가 아주 좋으시다는군요. 가격도 착하고. 재주문 할 생각입니다.

11번째 후기 : 개인적인 후기
- 먹고 있는 동안에 잔뇨감이 느껴지지 않음. 지금 다 먹은지 일주일정도 되었는데, 잔뇨감이 살짝 발생합니다. 쏘팔메토 제품중 가격대가 있는만큼 체감효과 있었습니다. 다음 테스트 쏘팔메토는 가루형태로 주문했고, 가격적 메리트는 훨씬 저렴한데 어떨지 테스트 해볼려고 합니다.

12번째 후기 : 효과는 아직...
- 처음 몇일 먹을땐 효과보는듯 했는데 계속 먹고 있는데 별 차이없는거 같아요 꾸준히 먹으면 좋아지겠죠..

13번째 후기 :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 작아서 먹기는 쉬워요.

14번째 후기 : 먹을만해요.
- 먹을만한데 전형적인 그 냄새가 나는듯

15번째 후기 : 아버님 약
- 꾸준히 드심 효과 있는듯

16번째 후기 : 괜찮습니다.
- 나쁘지 않아요. 근데 효과는 미지수.

17번째 후기 : ㅜㅜ
- 아빠 사다드렸는데 나우푸드게 더 좋다고해서 한통먹고 갈아탑니다 이건 하루 한 알인데 나우푸드는 식사때마다 먹는거라 효과가 더 좋다고 느끼시나봐요

18번째 후기 : 쏘팔메토의 효능을 기대하면서!!
- 가성비로 좋은 듯 합니다.

19번째 후기 : 괜찮은거 같음
- 괜찮은거 같음

20번째 후기 : 괜찮아요
- 괜찮은거같아요 ㅋ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이건 정말 작동
- 나는 나의 중반 30 년대에 여성이고 나는 인해 호르몬 문제 (DHT)와 나는 또한 나의 턱 주위에 원치 않는 얼굴, 머리카락 (다모증)을 경험 한에 나는 탈모를 경험하고 숱이 때문에 톱 팔메 토 추출물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나는 병을 통해 절반 방법을 생각하고 내 머리 손실 중지와 얼굴, 머리카락이 다시 성장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은 절대적으로 작동합니다. 나는 약 30 분 식품 전에 아침에 1 캡슐을.

2번째 후기 : 그것은 성인의 호르몬에 의존하는 여드름을 포함하는 데 도움이
- 내가 하루 akne.1 캡슐의 원인 인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하는 팔메 토 톱 걸릴 약 30 %의 지방 함량을 감소, 나는 25이야, 여자입니다, 적은 여드름, 내가 연속으로 2 병을 dovolna.Prinimayu.

3번째 후기 : PCOS 여자 -이 효과적입니다!
- 내가 PCOS 가진 여자입니다 이제 한 달이를 사용하고, 내 얼굴, 머리카락이 훨씬 세밀하게되고, 그것은 두꺼운, 준마 머리가 점차 떨어지고있는 것 같다. 더 이상 왁싱, 정말 자신에 대해 훨씬 더 느낌이 없습니다.

4번째 후기 : 경고! 약물은 피토 에스트로겐을 soderdzhit! 테스토스테론을 감소!
- 약물은 피토 에스트로겐을 soderdzhit! 모든 결과와 테스토스테론을 감소시킵니다. 남자 위험한하십시오. 그는 전립선 염을 치료하지 않습니다! 때 적합 스포츠 활동을! 여성은 테스토스테론 과잉 권장합니다. 주의하십시오.

5번째 후기 : 팔마.
- 나는 머리를, 가을에 시작 과장스러운 모습으로 넘어졌습니다 있다는 사실 걸릴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내가 나에게 적합한 제품 testosteron.Posle 긴 검색을 증가하는 것이 밝혀졌다, 나는 손바닥을 마시 시작했다. 만 프로세스가 매우 긴 (6-9 개월) 것이 중요하다. 나는이 충분하지 않다고 실현하고, 하루에 2 번을 마실 시작, 하루 1 개를 보았다. 여전히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지만, 복용량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약 3 개월을 가지고,이 손실은 더 이상 없습니다. 그것은 몇 머리카락 폭포,하지만 난 곧 통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야자 지방산이 풍부 추출 봤는데, 그것은 자연 안드로겐의 레벨을 줄이고 에스트로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 화가 소화 기능, 출혈의 위험 증가와 같은 부작용이있다. 임신 및 수유부에 사용 금기. 심지어 당신이 칡과 함께 마시면 손바닥이 가슴을 증가 시키지만 들었다. 그러나 여기, 너무, 그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즉시 기적을 기대합니다.)

6번째 후기 : 스포츠에 유용 전립선 염에 좋은 도움,
- 이 첨가제는, 테스토스테론을 감소 사실 조사이 보충 그것 때문에 디 하이드로로의 전환을 방지한다는 사실에, 남성 호르몬을 증가 시킨다는 것을 보여주는 광범위한 오해가있다. 테스토스테론과는 달리, 등등 등등 헤어 라인, 탈모, 여드름, 그리고 후퇴, 대머리의 원인 테스토스테론의 디 하이드로 활성 형태. 고용량의 디 하이드로에서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손상하고 그러나 그것의 길이를 줄일 수있다. 는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피나스테라이드의 잘 알려진 화학 아날로그의 부정적인 속성이 없습니다하면서 보충, 대머리에 매우 좋다. 스포츠,이 첨가제는 단백 동화 스테로이드의 부정적 영향을 감소하는 데 유용합니다. 전립선 수술, 선종, 양성 전립선 비대증의 연령과 관련된 질환이 널리 대량으로 DHT 것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전립선 염에 좋은 도움은 전립선 조직의 전면에 자라됩니다. 이 첨가제 전립선 염 환자 수신, 화장실, 배변 후 잔뇨의 불쾌한 증상이 자주 충동 등, 자신을 완화 등에 밤에 빈번한 야간 각성 등의 증상을 제거 ,. 예,이 보충은 소량 (1 캡슐 하루) 성욕이뿐만 아니라 감소되지 않지만 많은 경우에도 증가, 높은 복용량에서 사용하는 경우, 성욕 감소,하지만 하나 개의 조건에있다. 심지어 고용량에서, 당신은 성욕의 감소를 발견하는 경우 또한,이 두 약물을 제거하기 위해 이전에 반환 한 날이다. 브랜드 닥터 베스트, iherb에서 최고 중 하나, 그것은 활성 성분이 아닌 분말 식물의 균형 잡힌 고품질의 표준화 된 추출물이 들어 있으므로이 또한.

7번째 후기 : NOWs보다 더 나은 팔메 토 베리 캡슐을 보았다
- 나는 여드름을 샀다. 나는 NOWs 4 주 동안 래 베리 캡 톱 가져다가 내 피부에 어떤 차이를 통보하지 않았다. 나는이 일을 시작하기 때문에, 그것은 유분과 여드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또한 생선 기름과 달맞이꽃 오일 내가 함께 복용하고 함께 할 수있는 STH를 가지고 있지만 난이 NOWs 베리 캡슐보다 더 나은 생각합니다. 아, 네, 가슴 보너스 인 더 크다.

8번째 후기 : 작품!
- 호르몬 수치를 정상화 툭, 얼굴에 원치 않는 머리카락의 문제가 (효과는 아직 발견되지 않음). 하지만! 유방은 정확히이 궁금해 반 크기의 가슴으로 증가 달, 받아들이지 않았다 중요한 일 동안 공복에, 월 음료 1 캡슐을, 성장하기 시작합니다. 다른 변경 사항이있는 경우 PS 나중에 내가 리뷰를 추가합니다.

9번째 후기 : 두 주 - 이미 작업!
- 나는 호르몬 문제를 가진 젊은 여성 그리고 난 처방약 사람이 아니에요. 나는 몇 달 다시 온라인 쏘 팔메 토에 대한 읽기 및 얼굴, 머리카락을 위해 그것을 밖으로 시도하고 DHT를 차단하고 어쩌면 일부 내 호르몬을 조절했다. 나는 단지 2 주 동안 거기에 있었어요,하지만 난 이미 내 호르몬은 더 동기화, 모공이 느낌, 어떤 큰 일이, 얼굴, 머리카락이 내 머리에 머리를 강하게 느끼고 더 빨리 성장하고 것처럼 기분이 감소되어 일어나는 볼 수 있습니다 작아지고, 가슴이 내 얼굴을보고 더 많은 남성을 얻는다처럼 (I 느낌 봤는데 (그들은 당신이 기간에있을 때처럼 더 무거운 느낌)과 내 얼굴이 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모습을 점점처럼 실제로 느낄 풀러을 느낄 내 호르몬 기원전 확률값 모든 괴짜가 부족하고 있기 때문에 톱의 반전처럼 그것은 나를 아래로 데려 됐어요, 지금은 느낌 팔메 토! 야호! 곧 내가 밖으로 실행 한 후 좀 더 주문,이 물건은 너무 여성을위한 놀라운!

10번째 후기 : 남성건강에 도움
- 쏘팔메토야 워낙 유명해서....쏘팔메토가 톱야자 열매 추출물인줄 몰랐네요 뭐든지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지만 이제품은 금방 효과가 나고 그러지는 않는답니다. 그냥 평소에 종합비타민처럼 꾸준히 먹으면 효과를 볼수 있는 영양제이긴합니다. 토마토에 많이 들어있는 라이코펜과 같이 복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YES를 눌러 주세요

11번째 후기 : 가짜 톱 팔메 토
- 톱 팔메 토는 컬러로 짙은 녹색이 아닌 오렌지 컬러로되어있다. 의사의 베스트 톱 팔메 토는 색상되지 짙은 녹색 오렌지입니다. 지금까지 iherb에 쏘 팔메 토 만이 좋은 품질의 브랜드 박사 Mercola 파라다이스 허브가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12번째 후기 : 최소로 머리 흘림을 유지!
- 나는이 매일 하나 가지고, 정말 "내 머리에"내 머리를 유지합니다. 내가 밖으로 실행 및 추출물 대신 잎을했다 한 때, 머리가 다시 빠지기 시작했다. 나는이없이 할 수 없을거야!

13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내 아내는 PCOS에 의한이 최근 몇 달 동안의 끔찍한 머리 손실을 겪었다, 나는 닥터 베스트의 병이 그녀를 위해 팔메 토 톱 구입했는데, 그것은 크게 작동합니다. 지금 톱 팔메 토 야자의 절반 병을 복용 후, 그녀의 머리 손실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머리는 지금 성장합니다.

14번째 후기 : 효과는 없었다!
- 100 % mogu.no이 보충에 충분한 긍정적 인 리뷰는, 어쩌면 당신이 시도해야하고, 주어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있도록 자신의 아버지를 획득, 불행히도, 전립선에 언급하지 긍정적 인 효과 갑자기 pomozhet.Ottsu 같은 다른 첨가제와 같은 ( ) 검토가 당신에게 유용하면 내 페이지에 보면, 예 pozhaluysta.Smotrite 내 페이지에 다른 리뷰를 클릭합니다 (감사) VLAD-I-MIR 클릭합니다.

15번째 후기 : ...
- 나는 전립선 염 예방, 남편 (43), 아무런 문제 (은 ttttt) 어떤 전립선에게로, 그녀의 남편 걸릴. 전립선 비대증 치료의 모든 수단을 30 ~ 40 퍼센트만큼 큰 "플라시보 효과"를 가지고 : 톱 야자 찬성 과학적 증거는 한 가지 있지만, 매우 인상적이다. 이 비활성 알약, t. E. 위약 "인간의에서"약이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환자의 관점에서, 톱 야자 열매 정말 때문에 크게 정신의 경우에도, 그것은 제약 "프로스카"타입보다 훨씬 저렴하고 안전한 "위약"입니다. 이 약은 단지 플라시보 효과를 특징으로하지만, 자신의 관리에 대한 부작용과 피해가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할 수 있습니다. 야자 연구는 유럽의 과학자들과 의사들에게 충분히 설득력이 있었다 보았다. 인체를 이용한 약 20 연구는이 도구는 전립선 비대증의 치료에 90 %의 성공을 보장 나타냅니다. 하루에 320 밀리그램을 사용하여, 그 중 한 항에있어서, 이십팔일 내 - 놀랍게도, 연구는 톱 야자는 빠른 구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보여 주었다.

16번째 후기 : 들어온다 손바닥의 표준화 된 추출물
- "prostaplant"의 이름으로 우리에게 알려진 약물의 아날로그은 .Dozirovka 절대적으로 동일, 유일한 차이점은 내 경우, 효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생각하고, 심지어 dostavkoy.Prinimayu은 첫 달되지 않습니다 훨씬 저렴있다, 가격입니다,이 nedeli.Luchshe 그냥 "호박 씨 오일 '(석유 호박 씨앗)의 추가와 협력하여 그것을 가지고, 그 효과는 훨씬 뷰드의 znachiteltnee입니다.

17번째 후기 : 아니 전체 스펙트럼, 초 임계 (CO2) 추출물 제품
- 이는 전체 스펙트럼, 초 임계 (CO2) 추출물 제품이 아닙니다. 초 임계 CO2 프로세스는 비 CO2 추출물보다 생물학적으로 활성 인 유리 지방산의 높은 농도를 산출한다.

18번째 후기 : 주의 소녀!
- 나는 전통 의학의 의사들과 기적을 믿는 몇몇 소녀들의 리뷰를 읽고 그것을 구입했다. 어떤 일이 일어 났습니까 : 안드로겐은 COC를 복용 한 후에 증가했으며 (이전에도 증가했습니다),이 배경을 배경으로 분명히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했고 실제로주기가 없었습니다. 첫 번째 항아리는 1 명의 "전문가"의 블로그에서 알 수 있듯이 하루 2 정을 보았습니다. 복잡한 Solgar 피부에서 함께 보았을 때 머리카락을 손톱으로 감싸줍니다. 안드로겐은 감소하지 않았고, 머리카락도 얼굴에서 자라며, 머리카락도 빠져 + 두 알약 섭취로 인해 변비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두 번째 항아리도 Solgar와 함께 섭취되었지만 한 번에 하나의 정제가 사용되었습니다. 변비가 없었고, 머리카락도 얼굴에서 자랍니다. 머리에서 조금 덜 떨어졌지만 비타민이 도움이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이클은 모두 동일합니다. 나는 여자애들에게는 쓸모없는 첨가제라고 결론 지을 수있다. "전문가"와 "인터넷의 스테이크를 기반으로 한 의사를 가진 의사"는 믿지 마십시오. 안드로겐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지 않으며, 돈 만 잃어 버릴 것입니다. 여성의 의견은 분명히 사실이 아닙니다. 좋아.

19번째 후기 : 의사의 가장 여전히 최고의 가치
- 연구자들은 단지 톱 야자 추출물과 320 MG는 ... 효과가 있다고 문서의 가장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계속 투여를 권장합니다. 나는 몇 년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있다 ... 그것은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20번째 후기 : 팔메 토 톱
- 우리 가족의 여성 탈모의 역사를 가지고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제품을 시도하고 새로운 머리카락의 성장을보고 거의 즉각적인 결과를 가지고왔다. 또한, 몇 년 전 나는 내 머리가 회색 가자로 결정했다. 나는이 제품을 복용했기 때문에, 나는 나의 새로운 머리 성장은 내 자연 머리 색깔에 온 것 같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쏘팔메토 #아이허브전립선 #전립선비대증영양제 #아이허브남성건강 #쏘팔메토효능 #쏘팔메토추천 #전립선영양제 #남자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