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전립선건강(쏘팔메토) 추천 Now Foods, 톱야자 추출물, 160 mg, 120 소프트젤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톱야자 추출물, 160 mg, 12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톱야자 추출물, 160 mg, 120 소프트젤


제품 가격:₩14,07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남성 건강
  • 건강한 전립선 기능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 식물성/허브
  • 1968년 이래 가족 소유 회사
  • GMP 품질 보증

톱야자는 미국 남동부가 원산지인 식물로서 생리활성 지방산 및 스테롤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톱야자 베리는 건강한 비뇨계통과 전립선 기능을 지원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톱 팔메 토 베리 추출물 (Serenoa repens) 16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회 1 소프트젤씩 음식과 함께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Softgel 캡슐 (젤라틴, ​​물, 글리세린, 카라멜 파우더) 및 유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 제품에는 자연적인 색상 변화 또는 오일의 자연 분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하루 아침 한 알 저녁 한 알 먹습니다.
- 이거랑 맥주효모, 비오틴, 비타민비 컴플렉스 조합으로 먹는데 머리 숱 많이 좋아졌어요. 아직 100% 복구는 안 됐는데 80% 이상 복구된 것 같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피부과에서 첨엔 두피관리 추천하다가 요새는 머리 숱 많이 좋아졌다고 뭐하고 있냐고 그러네요 ㅋㅋㅋ 설명 귀찮아서 그냥 웃고 맙니다. ㅋㅋ 제가 볼 땐 가장 중요한 건 맥주효모랑 비오틴인 것 같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 : 이주 정도 복용하다 멈췄습니다.
- 이 약을 먹고 전립선 비대증 증상이 더 심해지더라구요. 이주 정도 먹다가 스탑.... 소변이 힘차게ㅜ나오지도 않고 끊기고... 자주 마렵고... 더 심해지더라구요. 복용 멈추니 원 상태로 회복... 소 팔메토가 나한테 안맞는것인지?

3번째 후기 : 좋습니다.
- 좋습니다.

4번째 후기 : 생각보다 효과가 빠르게 옵니다.
- 밤에 자주 소변을 보러 갔었는데, 보름쯤 이 약을 먹으니 확실히 개선되더군요.

5번째 후기 : 밑의 후기 적은 사람인데요.
- 오래 먹으니 도움안되네요. 오히려 빠짐.. 탈모로 드실분은 딴거 드세요 ㅠ

6번째 후기 : 소팔메토 추출물, now foods
- 사용하고 배뇨감이 좋아졌어요

7번째 후기 : 아빠가 먹는데 괜찮다네요!
- 막 눈에 띄는 효과는 모르겠는데... 일단 밤에 소변보는 횟수가 좀 줄어드는 것 같다고 하셨어요!

8번째 후기 : 별루효과없음
- 효과가 나타나지 않음

9번째 후기 : 가격대비 괜찮은듯
- 아버지 선물로 산건데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끝까지 다 드시고 나면 조금 나아지시겠죠?

10번째 후기 : 저렴한데
- 효과가 좋을지 모르겠어요. .

11번째 후기 : 아직효과는 잘못느끼겠는데 좋은듯해서 또 주문햇네요
- 3통째주문했는데 꾸준히먹어봐야 효과는 알듯하네요~ 좋아지는듯 하기도하고...아직 확실히 말은 못하겠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그것은 가장 잘 작동합니다. 헤어 성장하기 시작했다.
- 내가 단지 머리카락의 성장을 위해 사용하지 않았다 갑자기 원형 탈모를 받았다. 이 자원에 노란색 라벨 비타민 "헤어 네일 피부", 그래서 모두 좋아 - 톱 2개월은 그것이 도움이되지 않았다. 비오틴 샴푸 - 여기에 베스트 셀러도, 나는 즐겼다. 고추와 우엉 오일도 기름 USMA을 문질러. 무엇 도말되지 않았으며 소용이 없었다. 또한 치료 칸디다에서 ... 꿀 양파, 겨자와 마스크, 클로 트리 마졸이 지저분. 아무 소용. 대머리 머리 맨 위에, 그리고 빛났다에서 빛났다으로. 이 ekstarkt 손바닥 Sirenoa에 대한 공제 A는 가정으로 남성의 전립선 염을 치료. 그러나 그것은 또한 탈모와 여성을 도울 수, 호르몬의 일종을 억제 -하지 디 하이드로 아니라 일부. 나는 의사가 아니에요 그리고 그것이 소멸 호르몬의 정확히 어떤 종류의 말할 수 없습니다. 효과는 1.5 주 후에 아니었다. 내가 아는 그래서,이 허브 준비의 모든 행동 빨리하지 않습니다. 탈모증의 특히 문제. 한 달에 "폭탄을 똑딱"가 일부 호르몬 실패는 성장하고 결과에만 다음 찌꺼기가 시작 그런 머리가 상승 할 수 있습니다. 내 친구 ayherbomanki, 어머니 인 타입이 추출물 도움 못한 - 당신이 절단의 결과를보고보고 그것을 이주합니다. 말다툼. 나는 멈추지 않았다. 난 단지 그의 실험을 신뢰합니다. 다음 달 효과를 기다렸다. 헤어는 한 달에 대해 가지고있다. 탄성 좋은. 그 적은 스틸 휴식. Menoksidilom의 사용자도 읽기, 즉시 중단되지도 경우 머리가있다. 때문에 당신은 모든 죽은 머리를 삭제해야합니다. 그래서 여기 - 정말, 건조, 생명 휴식 끕니다. 세척 할 때 좀 머리를 수집합니다. 그러나 그의 머리는 격렬하게 성장하기 시작하고, 나를 기쁘게. 나는 그것을 발견하고 속눈썹이 성장 - 만세! 눈썹은 두꺼운가되었다. 그리고 불행하게도 내 발에는 :(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탈모가 있습니다) 그러나 소프트가에서 나는 아직도 달맞이꽃 오일 (발 뒤꿈치와 결합 :) 그리고 그것은 절대적으로 우리의 여성 호르몬 "ustakanilos"입니다. 그리고 gialuronka, 콜라겐 -이 필요하다. 그리고 얼굴과 머리의 나머지 부분은 탄력 살아가 될 "감사 말한다". 여전히 비오틴은 서둘러 연결되어있다. 그러나 나는 생각하고, 그것없이 결과였다. 그래서 반복합니다. 머리를 성장 야자수에서. 머리의 전구 그녀가 깨어. 하지만 즉시. 나는 한 달 고슴도치 듯합니다.

2번째 후기 : 성적 기능을 지원하지
- 과일 추출물 야자은 디 하이드로의 생산을 억제 보았다! 따라서 성욕 감소. 사람은 무엇보다도 더 잘! 이 약은 머리에 문제의 경우 이성에 적합

3번째 후기 : 대신 Prostamol
- 그는 가까운 친척로했다. 손바닥 들어온다의 추출물 - 전체 아날로그 Prostamol - 우노는 2.5 배 싸게 (나는 콤비 구매에 걸렸지 만도 전체 가격 - 여전히 수익성). 용량은, 그러나, 적은, 그래서 당신은 하루에 2 캡슐을해야합니다. 나는 전립선 건강을위한 톱 야자의 긍정적 인 효과에 대한 믿을만한 데이터가없는 어딘가에 읽을 수 있지만 사람은하고 효과가, 악화 최소한의 변화, 그리고 플러스도 있다는 것을 말한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의 건강을 지원합니다.

4번째 후기 : 여성의 탈모와 탈모에 대한 CO 야자
-     팔메 토 야자를 보았다는 - 미국 남동부에서 자라는 식물이며, 생리 활성 지방산과 스테롤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효과적인 대안은 양성 전립선 비대증의 치료, 또는 남성에서 전립선 비대증 수단 - 일부 전문가들은 공동 팔메 토가 (팔메 토, 톱 야자 또는 seronoya 들어온다, sabal 손바닥, 야자를 보았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백 년간 작은 열매와이 공장은 식품 및 의약 목적을 위해 아메리카 원주민에 의해 사용되었다.   처음이 건강 기능 식품은 전립선에 문제가 남성 만들었지 만 곧 우리 여성은하고 여전히 우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자신에 약물을 테스트 추출물이 팔메 토는 실제로 상당히 탈모 남성 패턴의 증가를 일으키는 DHT의 수준을 감소 보았다 것을 깨달았다. 끊임없이 DHT가 유의하게 감소하는 동안 5개월에 대해 1 개에 대한 캡슐을 하루에 2 번 복용, 정말 긍정적, 천연 탈모도 크게 감소한다. 이 건강 보조 식품은 위장에 diskomforma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러나, 치료 효과가 수신 2-3 개월 만 발생하는 기억, 그것은 절대적으로 정상 동의 - 즉 응급 상태가 아닐이다 "마법의 지팡이를

5번째 후기 : 뿐만 아니라 남성 환약
- 그녀는 테스토스테론 증가로 인해 술에 취해졌으며, 이는 여성의 건강에 문제가 있으며 거의 ​​모든 사람들이 불임으로 진단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우연히 의사를 조언하지 않으며, 테스토스테론을 감소시키는 방법을 기사를 읽는. 나는 위험을 무릅 쓰고 조금 후회하지 않았다. 이상적으로는 아니지만 피부와 건강의 개선이 서서히 시작되었다. 그런 다음 유능한 의사를 찾고 비타민을 추가로 마셨다. 꿈이 이루어졌고 곧 어머니가 될 것이다.

6번째 후기 : 재미있는 결과
- 한달 전에이 제품을 특별 주문했을 때 주문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호르몬 문제와 여성 탈모를 도왔다는 것을 읽었습니다. 나는 약 3 주간 복용했을 뿐이므로 사물의 탈모에 대해서는 언급 할 수 없지만 오랜 세월의 가난한 건강 때문에 리비도가 극적으로 돌아 왔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지난 1 년 동안식이 요법에 많은 연구를 해왔고 많은 건강 문제가 가라 앉기 시작했지만이 결과에 여전히 놀랐습니다. 당신이 낮은 리비도와 호르몬 문제로 고통 받고 있다면 시도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보충제 앞에 영양을 넣어 라.

7번째 후기 : 노화의 원인이므로
- 신장 즉 뇌 기능 저하의 큰 원인이되고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노화와 함께 간 여과 능력은 쇠퇴하고, 더러운 상태의 혈액이 전신을 돌게되어 버립니다 만, 톱 야자 기름이 신장 즉 걸릴 작용이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는 것 입니다. 여기 제품의 경우 아침 공복에 니 입자 반년 취하는 것으로, 10 % 정도는 개선 할 것 같습니다. 죄송 합니다만 신품 취소 할 어려운 것으로, 젊은 중에서 정기적으로 즉 잡기를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 합니다만.

8번째 후기 : 아날로그 Prostamol 우노
- 조성물 제조 Prostamol 우노 동일하다. 남편은 만성 전립선 염 음료 봄과 가을 Prostamol 우노의 예방을 위해 항문을 명령했다. 우리 약국 포장 60 개에서 가격. 1,250 루블. 여기에 370 루블 가치가 120shtuk 패키지로 제공된다. 7 시간의 차이! 이제 어디 약국 또는 ayherbe에 구입하기로 결정.

9번째 후기 : 슈퍼 알약은 남성이 아닌 경우에만)
- 추출물은 유방 확대 술에 야자 리드를보고 인터넷에서 읽습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다. 유방 확대 술은 확실히 말할 수 없다에 대해서, 아마도,하지만 결과를 판단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나는 식사와 함께 이주 정제 2 일 걸릴. 나는 피부에 슈퍼 결과를 보았다. 나는 피부 문제 다음 2 주 동안이 결과로 고통을 모든 내 인생은 내가 충분히 얻을 수없는, 그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시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랍니다. 그러나 피부가 상당히 발진이 아주 어렸을, 개선, 피부가 부드럽고되었다 안색이 향상되었습니다. 내 초기 문제가 피부가 톱 야자의뿐만 아니라 추출물은 또한 혈액 내 높은 안드로겐을 다루는 저를하는 데 도움이, 안티 안드로겐 특성을 가지고, 호르몬과 관련이있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얼굴에 발진이있는 사람들을 시도 할 가치가있다. 하지만 여자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약 남자들이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영향을 모르겠어요. ))

10번째 후기 : 그는 손바닥의 희망을 (((정당화하지 않았다
- 그들은 그 톱 야자 말 - 가장 좋아하는 인도 공장 중 하나, 그래, 그래, 인도 - 남자. 장과이 손바닥의 핵심 트렁크와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을 위해 싸웠다. 그들은이 싸움에서 승리 여부, 우리는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이 이론이 가능에 대한 이론적 근거를 가지고해야 ... 그것은 트렁크와 잔디 maslinovidnymi의 과일, 난쟁이 야자 나무 성장 속도가 느립니다. 과일과 코어의 화학 성분은 톱 야자는 비뇨 생식기 질환, 생식 내분비 시스템의 치료에 유익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즉, 출산을하지 않은 사람은, - 출산을하는 줄; 모든 슬픔을 가지고 모든 사람은 (정말 충분 "난봉꾼"광고 Nagiyev가 주연이 없어 여기에) 자신의 성욕을 증가; 아픈 모두가 잘 얻는다. 그것은 완전히 다른 목적을 위해 보충제를했다 때문에 힘을 개선하기 위해,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법률에 내 어머니 - 안드로겐 탈모증, 설립 진단, 치료 할당, 아무것도 장르의 법칙을 도왔습니다. 검사 및 치료를위한 의사 : 바람 세 연금에 밖으로 던져. 그런데, 탈모증의 치료에 황산 샴푸를 지정하는 것이 보통이다? SLS와 정상 머리는 마지막 남은 ... ... 음, 지금 obetom하지 말할 것도없고, 금기 나에게 보였다. 그래서, 할당 전혀 도움이되지 않았다, 나는 iherb에 "기적의 약을"추구 올랐다. 섹션 "전립선 지원"나는이 약을 발견했다. 그것은 그 보인다, 어디 전립선 어디 머리 것인가? 그러나 모든 것이 간단했다 - 모낭에 축적 탈모를 자극하는 나쁜 호르몬뿐만 아니라 BPH의 개발 및 비뇨 생식기 시스템을 dr.zabolevany - 두 질병의 원인은 DHT (디 하이드로)의 수준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또한, DHT는 여드름의 모양에 이르게 피지를 증가시킨다. 단, 고체 공포합니다. 톱 야자 추출물 (열매를 구성하는 지방산)은 질병, 따라서, 차단 및 배설 나쁜 DHT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사위 자신의 절단 주문 약물, 아무것도는 (((그는 그것이로 모든 것이 말한다, 나는 음료가 적어도 하나 개 이상 또는 두 개의 은행이어야한다뿐만 아니라 술을 믿습니다. 여전히 자신의 이 결과를 희망한다 (이미 특별한 아무것도 가을 있지만) .. 더 많이 머리가 떨어질 - 한 해 동안,하지만 그녀는 거절 새로운 은행에서, 그녀가 (뭔가 기분이 있지만) 말했다에만 일을 손을 흔들었다 "antennok"이별에서 성장하지만이 발생하지 않았다. 그래서,이 같은 ... 나는 BUD 다른 목적을 가지고에서, 그가 전립선 여드름의 치료에 도움이되는 사람이 가능성이 여전히 부정적인 평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1번째 후기 : 우수!
- 나는 음식 첨가제로 지속적으로 하루에 세 번을 받아들입니다. 위해 그의 아내를위한 좋은 모양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규정 식 보충 교재의 장점은 이동 아무것도 밖으로 채찍질하기를 원하지만 적절한시기에하지 않는 점에서 불편 함은 항상 준비가 없다는 것입니다. 섹스를하는 동안, 또한 안정적인 발기와 조루에 도움이됩니다. 남성 팁. 중독 아니오 아니오. 없습니다 나는 2 년이 걸릴 난 그냥 비타민으로 몸에 필요한 많은 보충이 있다고 생각하고 끊임없이 때문에 그들을 그 많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우리의 상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에서 유해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2번째 후기 : 결과입니다.
- 할당 산부인과 - 내분비학, 러시아에서이 용량은 구입하지. 머리를 수신 시간 후 밖으로 떨어지는 중지 두피 및 얼굴 mene 기름진 머리 훨씬 덜 더러운.

13번째 후기 : 하루 아침 한 알 저녁 한 알 먹습니다.
- 이거랑 맥주효모, 비오틴, 비타민비 컴플렉스 조합으로 먹는데 머리 숱 많이 좋아졌어요. 아직 100% 복구는 안 됐는데 80% 이상 복구된 것 같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피부과에서 첨엔 두피관리 추천하다가 요새는 머리 숱 많이 좋아졌다고 뭐하고 있냐고 그러네요 ㅋㅋㅋ 설명 귀찮아서 그냥 웃고 맙니다. ㅋㅋ 제가 볼 땐 가장 중요한 건 맥주효모랑 비오틴인 것 같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14번째 후기 : 이제 음식으로 우수한 제품
- 한마디로 - SOOO! 이제 음식에 의해 작동하고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약국에서 높은 가격에 많은 유사체, 특히 포장의 부피에 비해. 효과는 기다릴 긴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항상 건강 할과 100 % 준비와 능력이있는 경우,이 제품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증상은 전립선, 패스의 비뇨 생식기 계통의 남성 불안감과 연관 걱정 중지합니다. 내가 볼 수있는 솔루션을 찾고있었습니다.

15번째 후기 : 효과가있다.
- 호르몬 DHT의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딘가 어딘가에서, 그것은 거의 3 분의 1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규모가 매우 떨어져 있었고 단지에서 또 다른 광합성 풀이 발견되었습니다). 그 결과, 탈모에 긍정적 인 결과가 있었고, 포 허브 (fo-herb)와 함께 효과가 더 뚜렷했습니다 (그러나 즉시 나타나지는 않음). 그러나 오랜 시간 동안 마약을 마시지 않기 때문에 만병 통치약은 아닙니다. 검색, 선택, 시도하십시오. 모든 것이 개성적입니다. 축복해!

16번째 후기 : 수익성 Prostamol 우노 3 회.
- 상대의 의사가 매일 마시는 Prostamol 예방을 위해 처방했다. 그는 90 개 캡슐의 큰 팩을 프로필이다. 하드의 결과가 말하기를, 때문에 전후에 테스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예방 프로필이다. 의사는 매일 마실 말했다. 여기를 찾기 위해 제안했다. 그리고 그녀는 발견했다. 우리의 도시 (툴라 지역)의 약국에서 Prostamol과의 비교는 찬성 Prostamol에 있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가격을 그린하지만, 적당히은 아마도 자리의 많은 수의, 놓친되지 않습니다. 세 배 이상 패키지가 90 개 이상의 모자와 60 개 캡슐의 사 고가의 Prostamol합니다.

17번째 후기 : 알려진 약물에 대한 나쁜 대용품이 아닙니다.
- 10 년 전 비뇨기과 의사는 전립선 암을 1 년에 1-2 번 처방 해주었습니다. Prostagut의 효과에 대해 말할 수는 없지만 전립선 염에 대해 특별히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이 약은 제 의견으로는 야자 나무 세레 노 추출물의 함량에 대한 Prostagut의 적절한 대체품이지만 쐐기풀 뿌리의 추출물은 부족합니다. 나는 이미 2 개의 캔을 마셨다. 비행은 정상이지만, 은행 간에는 2 ~ 3 개월의 휴식을 취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보상 코드를 사용하면 더 나은 가격을 얻을 수 있으며 다음 번 구매시 귀하의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8번째 후기 : Pallmeto
- 남편 예방을 위해 구입, 불평

19번째 후기 : 그만 괴롭히다
- 전립선은 우스운 일입니다. 건강한 남성은 자신이 가지고있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감염되거나 확대되면 다른 것을 생각하기가 어렵습니다. 20 대 후반의 감염으로 전통적인 의학이 도움이되지 못하는 전립선 비대증이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많은 돈을 가지고갔습니다). 불편한 느낌, 소변이 절박한 ... 몇 년 동안, 인생은 지옥이었다! 이것은 인터넷 (37 년 전)과 정보가 부족하기 훨씬 전에 오래되었습니다. 건강 식품 상점에서 전립선 비대식을 발견하고 지시에 따라 사용했습니다.별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3 ~ 4 일 안에 나는 50 % 더 좋았으며, 병이 완성 될 무렵에는 새로운 것이었다. 나는 톱 야자 나무 추출물을 사용하여 계속했으며 37 년 후 모든 것이 훌륭하다는 것을보고 행복합니다! 나는 몇 주 동안 내 육체를 가지고 처음으로 내 psa 테스트를 받았다. 그것은 거의 감지 할 수 없었습니다. 1 일 20 센트로,이 제품은 저렴한 비용으로 보급형 전립선 보충제입니다. 다른 영양소가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 지금 (및 다른 상표)는 일을해야하는 포괄적 인 정립을 제안합니다. 좋은 건강을 유지하고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유용한 아이디어를 보려면 내 사용자 이름 - alloriginal을 클릭하고 친구, 가족 및 직장 동료와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좋은 건강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내가 원래의 모든 것, 모든 것이 작동하고 처방전이 필요 없다는 큰 이유입니다!

20번째 후기 : 고령의 아버지의 잦은 소변 대책
- 원래 내가 탈모 방지를 위해 아연 들어간 90cap 것을 복용하고있어서, 이번은 여기 것과 단체의 아연 (높은 흡수 타입)를 구입하는 김에 빈뇨 봐 아버지에 대한 또 다른 추가 했습니다. 나에게 조금 냄새가 신경이 쓰이는 (곤충의 냄새 슷 파이 ...)와 아연을 따로 복용하는 것이 번거로운 때문에 앞에있는 것을 되돌려합니다. ((.' · ω ·) .'_ _)) 꾸벅 그러나 아버지는 냄새가 신경이 쓰이지 않으며 화장실도 줄었다는 것 기꺼이합니다. 반복도 부탁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아연 들어가 유형을 추천 해 보았습니다 만, 이것이 좋은 것. 그만큼 효과가 있었다는 일까 (웃음) 뭐, 캡슐도 이쪽이 부쩍 작은 것이고 냄새가 신경이 쓰이지 않게 아연도 필요하지 않은 경우 이쪽이 추천지도군요. 참고로 아버지는 과거에 일본의 톱 야자도 복용하고 있던 적도 있었고 병원에서 빈뇨 (전립선?) 약을도 받아오고 머 금고 있습니다. NOW의 이것이 이제까지 가장 국화 것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쏘팔메토 #아이허브전립선 #전립선비대증영양제 #아이허브남성건강 #쏘팔메토효능 #쏘팔메토추천 #전립선영양제 #남자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