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아이허브 고지혈증개선(콜레스테롤) 홍국쌀 추천 Now Foods, 홍국, 1200 mg, 6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홍국, 1200 mg, 6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홍국, 1200 mg, 60 정


제품 가격:₩18,31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영양 지원
  • 10:1 농축 추출물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 - 비건
  • 일반 건강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홍국은 서기 800 년 경부터 아시아의 전통 약초학자들이 사용해 온 천연 제품입니다. 적색 효모(Monascus purpureus)를 쌀과 함께 발효하여 제조하는 홍국은 요리 시 음식의 색감과 풍미를 높이기 위해 널리 사용됩니다. 페킹덕은 홍국의 색감과 풍미가 적용된 사례입니다. NOW 홍국은 발효 과정에서 의도하지 않게 생겨나는 부산물인 시트리닌이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생산된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정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슘(탄산칼슘에서) 150 mg 12 %
홍국 분말(Monascus purpureus)(10 : 1 농축 추출 분말) 1.2 g(1,200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1-2 회, 1 캡슐씩 가급적 음식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실리카 및 식물성 코팅.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이거 엄마가 너무좋아하세요 !
- 티비에서 건강프로그램을 보시더니 홍국 (레드 이스트 라이스) 를 찾으샤서 아이하브에 들어와봤더니 역시나 ! 함유량이 국내산보다 놓게해서 팔더라구요 바로구매했죵 ! 효과도 좋아서 엄마가 더주문해달라고 라십니다 ㅋㅋ 가격이 비싼게 흠이긴해요 ㅠㅠ

2번째 후기 : 아직 효능은 잘모름.
- 이제 복용한지 1주일 정도라서 아직 효능은 잘모름다..

3번째 후기 : 세일하길래 샀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 다른 제품 먹었었는데 이게 가성비가 더 좋아서 이걸로 갈아탔어요. 먹어보니 괜찮은 것 같아요. 검사결과 나오면 사용후기 업데이트 할게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 30 % 격려 영어 긍정적 인 리뷰 많은 수의 - 인터넷에서 기사 홍국 (10)에 의해 콜레스테롤을 감소 시킨다는 것을 약속했다. 분석을 통해 손을 수신하지 3 개월 후 - 더 개선이, 콜레스테롤, 조금이라도 증가했다.

2번째 후기 : 붉은 효모 쌀
- 붉은 효모 쌀은 저밀도 콜레스테롤에 의한 나의 구제이며, 2 개월 섭취 후에는 긍정적 인 추세를 보이고 마침내 지표가 떨어졌습니다. 식이 요법은 전에 도움이되지 못했고 화학적 스타틴을 복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많은 부작용이 있습니다. 이 마약은 정말 도움이되었습니다.

3번째 후기 : 이 제품은 - Maltodextrin과 ...
- 이 제품은 - Maltodextrin, Hydroxypropyl, Cellulose, Microcrystalline Cellulose, Silicon Dioxide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4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 감소
- 엄마는 한 달 반 동안이 쌀을 마시고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콜레스테롤이 떨어졌습니다. 나중에 그는 고 / 저밀도 지단백질에 대한 분석을 통과 할 것이고 그 결과를 쓸 것입니다.

5번째 후기 : 내 콜레스테롤 63 점을 드롭 도왔다.
- 600mg을 복용하는 동안. 20 mg을 함께 회 / 일. 폴리코사놀은 100 코엔자임 Q10 (자연 요소 브랜드) 내 총 콜레스테롤 사상 가장 큰 하락했다 (I 자료 원주민 사용). . 모든 운동이나식이 요법 변화없이, 그것은 3-6 모스 사이에 갔고, 내 HDL과 LDL 수준도 크게 향상 - 나는 사람들을 건너 뛰는 것이 좋습니다하지 않는 것이. 그러나 간호사는 높은 콜레스테롤의 그녀의 가족의 역사와이 3 보충제를 복용 후 콜레스테롤이 자신의 극적인 하락에 대해 이야기, 그래서 나는 그것을 시도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내 의사는 esp는 매우 행복했다. 내 HDL와! 그리고 나는 어떤 약물 치료를 피할 수 기뻤다. (BTW, 나는 약 6 모스 후 1 회 / 1 일이 120mg 탭에 60mg의로 전환.)

6번째 후기 : 그들은 정말로 도움이된다!
- 이것은 환상적인 제품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3 배나 높았습니다. 의사는 스타틴을 복용해야한다고 주장했으나 6 개월 동안 콜레스테롤 수치를 정상 수치로 낮추라고했습니다. 나는 레드 이스트 라이스 타블렛, 비타민 B 타블렛을 사서 매일 두 개의 사과를 먹었습니다. 나는 정말 건강하고 건강했기 때문에 식단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6 개월의 시험 기간이 끝나면 혈액 검사를 받았고 결과를 얻기 위해 의사를 방문한 날은 항상 기억할 날이었습니다. 그녀가 미소 지으며 말하기를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전에는 이런 것을 본 적이 없어요! "나는 그녀에게 레드 이스트 라이스 타블렛과 비타민 B, 사과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는 매우 놀랐지 만 나에게도 행복했다. 나는 너무 아주 행복하다!

7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에 좋다.
- 나는 남편에게 반복적으로 가져 간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 도움이됩니다. 나는 조언한다.

8번째 후기 : 붉은 효모 쌀
- 내 의사는 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기 위해 스타틴 제제를 복용 할 것을 권장하며, 자연 대체물을 요청했으며 그는 적색 효모 쌀을 권장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1 년 이상 (아침 식사 후 아침에 1 정) 복용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는 정상 범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9번째 후기 : 작품
- 나는 엄마를 샀고, 깡통을 마시고 콜레스테롤 테스트를 통과했다. 수준이 크게 떨어졌지만 "좋지 않은"콜레스테롤과 "좋은"콜레스테롤이 모두 떨어졌습니다. "나쁜"콜레스테롤이 정상에 가까워 졌기 때문에 그 결과는 여전히 만족 스럽습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10번째 후기 : 수신되지
- 아니 년 11 월 (30)로부터 아직 받았다. (((내가 볼 이미되지 않습니다

11번째 후기 : 홍국
- 이 콜레스테롤을 제어하기위한 훌륭한 제품입니다. II는 또한 소화에 좋다. 또한, 심장 질환의 원인에 대해 부분적으로 책임이 C 반응성 단백질을 감소 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있다.

12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좋은
- 내 의사가 붉은 효모 쌀을 시도달라고 그래서 나는 때문에 부작용의 스타틴을 사용하기를 거부했다. 내 총 콜레스테롤은 6 모스에서 40 점 떨어졌다. 또한 내 HDL과 LDL을 개선.

13번째 후기 : 이거 엄마가 너무좋아하세요 !
- 티비에서 건강프로그램을 보시더니 홍국 (레드 이스트 라이스) 를 찾으샤서 아이하브에 들어와봤더니 역시나 ! 함유량이 국내산보다 놓게해서 팔더라구요 바로구매했죵 ! 효과도 좋아서 엄마가 더주문해달라고 라십니다 ㅋㅋ 가격이 비싼게 흠이긴해요 ㅠㅠ

14번째 후기 : 같은 보조 식품도
- 일본에서는 함량도 적지 고액 많습니다. 이것은 이젠 놓을 수 없습니다.

15번째 후기 : 이제 식품, 붉은 효모 쌀
- 우수한 제품; 이 주장 무엇 않습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혈압 조절에 도움이됩니다. 고맙습니다.

16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
- 나는 이전에 부작용이 발생 소정의 스타틴을 사용 하였다 근육 및 어깨 결림의 손실. 통합형 의사는 붉은 효모 쌀과 니아신을 처방. 결과에 매우 만족, 부작용과 콜레스테롤은 225에서 173로 저하되지 않았다.

17번째 후기 : 홍국
- 코엔자임 Q10로 촬영이 제대로 작동하고 스타틴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나은입니다.

18번째 후기 : 내 콜레스테롤 저하
- 식물 기반식이 요법을 이미 따르고 있지만, 콜레스테롤 수치는 항상 높았지만, 하루에 두 번 복용하기 시작한 후에도 콜레스테롤 수치는 가장 낮은 수치로 떨어졌습니다.

19번째 후기 : 삼키기 너무 하드
- 나는 태블릿 전체를 삼킬 드릴 수 없습니다 발견하고 그것을 분할 할 때, 조각의 들쭉날쭉 한 가장자리가 내 목에 전화를 끊습니다. 난 그것을 용해 생각이 끔찍한 맛이 내 스무디에 추가하고있다. 나는 확실히이 제품을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리뷰를 제출하기 위해 제공했던 하나의 별을받을 자격이되지 않습니다.

20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은 급락.
- 내 의사는 내 콜레스테롤 수치의 감소를 믿을 수 없었다! 그는 내가 복용하고 있었는지 상관 didnt한다, 그는 단지 그것을 계속 복용하라고!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레스테롤 #아이허브LDL콜레스테롤 #콜레스테롤낮추는법 #아이허브홍국쌀 #홍국쌀효능 #red yeast rice #홍록균 #홍국쌀콜레스테롤 #아이허브혈관건강 #혈중지질수치개선 #아이허브고지혈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