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아이허브 고지혈증개선(콜레스테롤) 홍국쌀 추천 Now Foods, 레드 오메가, 180 소프트겔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레드 오메가, 180 소프트겔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레드 오메가, 180 소프트겔


제품 가격:₩27,90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심혈관 지원
  • 홍국
  • CoQ10 - 30 mg & 오메가3 피시 오일 함유
  • GMP 품질 보증
  • 건강 보조 식품

홍국은 적색효모(누룩곰팡이)와 쌀 발효의 천연 생성물입니다. 홍국은 수 세기 동안 아시아 요리의 조미료 및 색소로 사용됐으며, 전통적인 아시아 약초상들에게 그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NOW Red Omega는 홍국 발효 과정의 원치 않는 부산물인 시트리닌을 피하고자 조심스럽게 생산됩니다. 심장혈관 기능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CoQ10과 오메가3 피시 오일을 추가하여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9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20
지방에서 칼로리 20
총 지방 2 g 삼%*
포화 지방 0.5g 삼%*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자연 생선 기름 농축액 2 g (2,000 mg)
오메가 -3 지방산 :
Eicosapentaenoic Acid (EPA) 360 mg
Docosahexaenoic Acid (DHA) 240 mg
유기농 붉은 효모 쌀
(Monascus purpureus)
600 mg
CoQ10 (코엔자임 Q10) 6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 소프트젤을 음식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프트 젤 캡슐 (젤라틴, ​​글리세린, 물, 캐로 브), 밀랍, 대두 레시틴 및 비타민 E (천연 d- 알파 토코페롤).

물고기 (정어리, 멸치, 고등어)와 콩이 들어 있습니다.

밀, 글루텐, 우유, 계란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 제품에는 자연적인 색상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팔다리가 아파서
- 일주일 복용하고 중단했어요.저와는 맞지 않는듯.다시 폴리코사놀 복용해야겠네요

2번째 후기 : 주변추천
- 고지혈증이 있어 꾸준히 먹기위해 구입했읍니다.주변에서 좋다해서 구입,내 몸에도 좋길 기대햅늡니다

3번째 후기 : 먹을만해요 매일 먹고있어요 건강에 좋겟죠?
- 먹을만해요 매일 먹고있어요 건강에 좋겟죠?

4번째 후기 : 오늘 처음 먹어봤어요
- 저, 부모님 그리고 형님 드리려고 5개 주문했는데 잘 산 거 같아요. 아버님이 혈압이 좀 높으신데 코큐텐이 혈압에 좋다는 말을 들어서 드셔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나쁜 콜레스테롤과의 싸움
- 나는 엄마를 위해 구입 한이 제품은, 그녀는 "나쁜"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의 높은 수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유명 브랜드 나 의사의 베스트에서 다른 홍국 + 코엔자임 Q10을 샀다. 나는 이러한 약물 모두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초 붉은 효모 쌀과 오메가 3의 NOW 레드 오메가 준비. 연구 표시 오메가 -3 (도코 사 헥사 엔 산,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관상 동맥 질환의 위험을 감소 시키는데 효과가 섭취. brozheniya.Eto은 제품의 품질에 대해 말한다 독성 부산물 - 지금까지 내가 이해, 레드 오메가의 생산에 리닌의 형성을 방지하기 위해 매우 섬세 발효 및 정제 기술을 사용했다. 지금 레드 오메가 :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유기 붉은 효모 쌀 생산. 붉은 효모 쌀 - 치료하기 위해 고대부터 사용되는 천연 식물 제품입니다. 그것은 홍국 (홍국의 purpureus), 화이트 risa.V 한약의 발효에 의해 생성되는, 홍국은 비장의 소화 및 활성화 기능 (파괴 오래 혈액 세포 및 필터 이물질)를 제거, 혈액 순환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되어왔다. 최근의 연구는 붉은 효모 쌀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 제품과 유사한 물질을 포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NOW 식품 첨가 보효소 Q10 (60 mg) 및 오메가 -3 어유 600 mg 내지 레드 오메가 심혈 관계의 상태를 유지한다. ; 혈액 점도 지수의 정규화 결과와 혈전증 현상을 방지 - 이러한 구성 요소의 존재는 유의 한 효과를 갖는다 - 동맥 경화의 개발을 방지; - 혈관 벽을 강화; - 지방간을 방지; - 죽종 플라즈마 죽종 지방 함량은 혈중 중성 지방뿐만 아니라 "나쁜"콜레스테롤 저하 줄이고 혈액 레올 증가 - 저밀도 지단백질; - 혈소판 응집을 감소; - 세포막의 구성에 참여한다 세포 에너지의 중요한 소스는 뇌와 눈의 정상적인 발전을 담당; - 양성 및 악성 종양을 개발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사용 : 2 캡슐 회 건강 보조 식품 식사와 함께 하루로, 3 개월 이상. 경고! ,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사용하는 다른 의약품 간 질환 전에 복용하는 동안 임신 중 유방은 수유!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나는 iHerb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2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식욕을 감소시킵니다 !!!
- 나는 콜레스테롤이 높다. 잘 알려진 영양 학자의 조언에 따라 그녀는 붉은 오메가를 주문했습니다. 그녀의 구성은 슈퍼 캡슐 하나에 많은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하루 2 번 2 캡슐을 식사와 함께 보았습니다. 이틀 후에 나는 식욕이 감소한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쾌활함이 나타나 나를 기쁘게 만들었다. 지속적인 2 개월 간의 입원 후에, 나는 내 혈액을 콜레스테롤에 기증했다. 요금이 떨어 졌는데, 나는 매우 놀랐다. 나는 곧 내가 행동하기 시작할 것임을 몰랐다. 이제이 마약을 주기적으로 복용 할 것입니다. 의견이 있으시면 Yes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나는 내 경험을 공유하게되어 기뻤습니다.

3번째 후기 : 우수한식이 보조제, 힘, 훌륭한 구성을 제공합니다!
- 나는 두 번째로 주문했다, 처음으로 나는 작은 패키지를 주문했다. 나는 그 작곡을 정말로 좋아한다. 더하여, 콜레스테롤은 감소하기 시작했다, 증가하기 때문에, 저를 위해 아주 중요하다. 힘을 준다. 또한 식욕이 감소했습니다! 너무 차가워 질수록 체중 감량에 더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나는 식사 후 하루 2 회 2 캡슐을 마신다. 나는 그것을 가져갈 것을 모두에게 권고한다. 피드백이 유용하다면 피드백 오른쪽의 예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4번째 후기 : 빈맥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나는 어머니를 샀다. 73 세. 2017 년 12 월과 2018 년 2 월에 그녀는 혈관 스텐트 삽입 수술을 두 번 받았지만 빈맥이 여전히 주요 적이었으며 제약 정제는 점점 작아졌습니다. 아침에 잠에서 깨어 난 직후, 맥박은 분당 170 박자의 영역에있을 수 있었고, 약으로 투약되어 1 년에 약 3 회 투약량을 증가 시켰습니다. 그는이 오메가 2 캡슐을 1 달 미만의 시간 동안 "Healthy Origins, Ubiquinol (Kaneka Q +), 50mg"및 "KAL, Taurate +, 400mg"정제 1 캡슐과 함께 섭취합니다. 하트 비트가 정상으로 돌아 왔고, 아침과 낮에는 점프가 없습니다. 제약 제제의 복용량은 감소되었지만 아직 완전히 취소되지는 않았습니다.

5번째 후기 : 우수한 준비
- kisloty.V 캡슐이 포함 된 준비, 오메가 3 지방산의 주요 구성 요소는 첫째, 생선 기름, 구성 요소가있는 에이코 사 펜타과 도코 사 헥사 엔 산 (EPA 및 DKG를)입니다. 이러한 물질은 혈액에 콜레스테롤의 수준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이는 혈관을 방해 할 수있는 동맥 경화성 플라크의 형성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오메가 -3의 정기적 인 사용은 알츠하이머 병에 걸릴 위험이 소화 과정과 신체 지방의 신진 대사를 정상화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과학적 연구는 오메가 -3 빨리 뇌의 정상적인 기능에 필요한 하나 개의 셀에서 다른 신호를 송신 자극의 전송에 필요한 에너지의 유입을 제공하는 것을 보여 주었다. DHA는 해양 어류에 포함 된 식물성 지방과 지방이 실질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 순진 많은 오메가 3 지방산이 어떤 물고기를 포함 믿었다. 그러나, 그것은하지 않습니다. 오메가 3가에있는 지방의 민물 고기. 아주 작은 양. 또한 오히려 냉동 생선보다 신선한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아주 잘, 생선 오메가 -3 지방의 내용과 농장에서 야생에서 잡은보다는 성장 물고기는 그녀의 힘의 시력에 영향을 미칠 경우. 바다의 차가운 물 물고기 플랑크톤을 먹고, 오메가 지방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 같은 양어장 물고기에 그것은 주로 밀가루와 혼합 사료를 공급한다. 코엔자임 Q10 - 약물의 또 다른 구성 요소입니다. 본문에 자신의 코엔자임 Q10의 감소 30 년에 시작됩니다. 신속하게 충분한 코엔자임 Q10이 늙어 죽지 않는 몸의 세포의 결과. 그래서 코엔자임 - 청소년 및 에너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홍국. 붉은 효모 쌀에 포함 된 천연 스타틴은 부작용이 없으며, 홍국 제품은 오랫동안 정기적으로 이용 될 수 있으므로입니다. 혈중 콜레스테롤을 정상화하는 것 외에도, 붉은 효모 쌀은 신진 대사와 혈액 순환, 비장과 위장의 기능을 복원 소화를하는 데 도움이 자극한다. 여기에 독특한 제품입니다. 나는 물론, 다시 주문할 것, 바로 첫 번째 전제에서 그것을 주문합니다. 아주 좋은 건강 상태, 하루 종일 활기,하지만 여전히 나는 지금 그녀의 남편을 귀찮게하지 않는 만성 기침을했다, 내 발에 피부가 벗겨진 것을 정지 정상 LDL (나쁜 콜레스테롤)에왔다. 자신의 장점이 풍부 대해 불행하게도 10 명 중 단 1 사람은 내가 추가로 오메가 3,하지만 정보를 소비한다.

6번째 후기 : 필요한 경우 체중 감소
- 준비의 주요 구성 요소 - 오메가 3 지방산. 그것은 체중 감소 첨부 의사의 기간 동안 나에게 추천합니다. 혈액에서 "나쁜"콜레스테롤의 수준을 감소 소화 과정을 정상화하고 신체의 신진 대사를 자극한다. 년 동안 오메가 3 제품를 수행합니다. 원하는 체중 수치 이미 매우 가까이! 그것은 초기 체중에서 약 40 % 감소! 1 년 만에! 나는 기분이 좋다!

7번째 후기 : 나를 위해 아닌!
- 나는 붉은 효모 밥과 Q10 플러스 어유를 먹어야하는 사람들을 위해 3 가지 아이디어가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시험해 보았다. 뿐만 아니라 거대한 softgel이다, 어유는 맛 후에 나쁘다. 며칠 동안이 제품을 복용 한 후 내 얼굴과 신체 부위에 빨간색 브레이크 아웃을 개발했습니다. 그래서 멈추었다가 다시 붉은 누룩 밥, Q10, 어유를 따로 가지고 탈주가 중단되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돈 낭비입니다.

8번째 후기 : 정말 도움이
- 정말 향상된 성능을 받고 1 개월 후, 총 콜레스테롤, LDL 콜레스테롤 및 중성 지방의 비율이 증가했다. 총 콜레스테롤은 6.3에서 5.48로 감소. 2.16에서 1.48로 중성 지방의 감소 수준은 LDL은 4.52에서 3.4로 감소. 반면에 "좋은"콜레스테롤은 증가했다. 나는 물론 또한 전력을 조정하려고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확실히 지질 대사를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9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을 낮추기위한 첨가제의 탁월한 작용.
- 콜레스테롤을 낮추기위한 첨가제의 탁월한 작용. 다이어트와 운동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실제 결과를주지 못했습니다. 나는 의사가 비록 많은 부작용을 일으키는 스타틴을 복용하라고 주장했지만 붉은 효모 쌀을 보충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나는 실수하지 않았다! 입원 한달의 분석 : 콜레스테롤 4,6!

10번째 후기 : 그레이트
- 그레이트 정말 콜레스테롤을 낮추어줍니다!

11번째 후기 : 나홋카.
- BAA의 구조를 보면,이 걸작의 diferamby 저자 노래. 하나 개의 캡슐이 중요한 구성 요소를 넣어, 그것은 가치! 코엔자임 Q10과 오메가 3, 심지어 발효 ris-은 심장과 혈관에 필요한 것입니다. 낮은 콜레스테롤은 혈관의 상태를 개선 당신의 마음에있는 당신의 배터리를 충전. 멋진 마약! 1에서 3! 질병에 맞는 예방을 위해 더 좋을 수 없었다. 내 나이가 필요하기 때문에 나는 자주 걸릴.

12번째 후기 : 그레이트 콤보
- 남편은 몇 달 동안이 문제를 복용하고 자신의 콜레스테롤 수치의 감소를 보았다. 이 RYR은 코엔자임 Q10을 감소로 붉은 효모 쌀 제품을 가지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의 코엔자임 Q10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 성 심장 질환 추가, 나는 그 또한 코엔자임 Q10을 복용 믿습니다.

13번째 후기 : 레드 오메가
- 나를 위해 개인적으로,이 약 레시틴없이 레시틴과 함께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약물을 사용하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서서히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

14번째 후기 : 나쁘지 않아
- 괜찮은 성능이 좋은 것은.

15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 감소했습니다
- 회사 건강 검진에서 콜레스테롤 E 판정! 다음 해의 건강 진단까지 계속 복용했는데 185이 134으로되어있었습니다. 입자가 크기 때문에 마시는 것이 괴롭고, 일본인의 목에 부담이 큽니다. 그래서 여기에있는 다른 붉은 효모로 바 꾸었습니다. 랄까 숫자는 좋기 때문에 지금은 마시지 않았습니다.

16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오메가와 Q10의 완벽한 조화 실제로 지금 음식이 거의 다르게, 임신 마시는 아동의 발달과 어머니의 유지 보수를 위해 큰 도움이됩니다 한

17번째 후기 : 스타틴보다 더 좋고 안전합니다!
-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기 위해 스타틴을 복용 할 필요가 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단지 콜레스테롤 수치가 약물에 반응하지 않거나 이전에 결코 보지 못했던 몸 전체에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입니다. 그게 몇 년 동안 나에게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의사가 잘해야한다고 말했지만, 무엇을해야할까요? 그렇다면 그는 시도해 보겠다고 했지. 효과가 있을지도 몰라. 내 마지막 실험실에서 내 수준이 절반으로 떨어졌지만 내 인슐린을 나에게 덜 도움이되는 것으로 바꾸어서 일을 다시 할 때 조금 뒤로 물러 섰다. 우리는 희망을 품고있다. 다음 사람은 그것이 내려 놓은 것보다 더 낮추게 될 것입니다.

18번째 후기 : 레드 오메가
- 나는 온라인 상기 제품을 주문하고 내 구매에 매우 만족했다. 뿐만 아니라 나는 현지 가게에서 그것을 구입했다, 그러나 또한 아주 신속하게 도착 것보다이 약 $ 7.00 쌌다. 다시는이 회사로부터 주문을 계획하고있다. 감사.

19번째 후기 : 레드 오메가
- 나는 그 같은 소프트 젤에 오메가 -3, 레드 효모와 코엔자임 Q10을 얻을하는 것이 편리하기 때문에 아버지를 위해이 제품을 선택했다. 불행하게도 콜레스테롤은 올라 갔다, 우리는 다른 별도의 젤에 복귀했다.

20번째 후기 : 상당한 개선
-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내가 몰랐 부작용 (근육, 관절, 등)의 저를 adviced 경우에도 10 년 동안 리피토를 복용했다. 내 (260)는 그래서 그것을 복용 한 내 아들의 추천이 허브 조합 감사를하기로 결정 (180)에 내려 가서 수년에 걸쳐 일반적으로 확인했지만, 갑자기 등 손, 다리에 근육과 뼈의 통증을 느꼈다 그들은 4 -에서 - 1 조합을 만들어 전에 (그는 리피토를 복용하지 않도록했다). 오주 내 총 collesterol 아래로 40 점을 갔다, 나는 (220)에 지금이다 (62 살)과 같이 경우에도 220 숙박을 지속 할 계획이다. 더 이상 없음 리피토 없습니다. 나는 약을 권장합니다. 그런 다음, 몇 주 동안을 시도 혈액 검사를 수행하고 자신을 marvle해야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레스테롤 #아이허브LDL콜레스테롤 #콜레스테롤낮추는법 #아이허브홍국쌀 #홍국쌀효능 #red yeast rice #홍록균 #홍국쌀콜레스테롤 #아이허브혈관건강 #혈중지질수치개선 #아이허브고지혈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