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아이허브 고지혈증개선(콜레스테롤) 홍국쌀 추천 Thorne Research, Choleast-900, 120 베지 캡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Thorne Research, Choleast-900, 120 베지 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horne Research, Choleast-900, 120 베지 캡


제품 가격:₩54,06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홍국
  • 건강 보조 식품
  • 심장/혈관
  • 글루텐 불포함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 용량 : 1 캡슐
1 개의 캡슐은 다음을 함유합니다 : % DV
붉은 효모 쌀 (Monascus purpureus) 90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의사 약사 지시에 따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Hypromellose (셀룰로오스 유래) 캡슐, 류신.

콩 (쌀)에서 추출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가장 좋은 보충!
- 콜레스테롤에서 여러 첨가제를 시도 후 정말 나는 제조업체를 신뢰합니다. 이 또한 내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 제공합니다. 기타 - 더. 그리고 사실에도 불구하고이 용량은 권장 미만 수행하게! 한 가지 단점 - 될 매우 비싼!

2번째 후기 : 아래 스타틴의 손을 친다!
- 나는 위도 두 달 동안 쏜 Choleast-90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 콜레스테롤은 5.38에 7.2에서 떨어졌다. 결과는 스스로를 이야기하고 모든 스타틴에 공통적 인 부작용없이 할. 나는 이상 원하고있다.

3번째 후기 : 그것은 적절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 멀리 알레르기 감사의 원인이 스타틴의 사용에서 얻을하는 데 도움이 정상에 가까운 수준의 지질 프로파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4번째 후기 : choleast
- 이 2 년 동안 지금이 제품을 복용하고, 그것은 스타틴보다 나를 위해 더 나은 근무하고있다 ........없이 부작용.

5번째 후기 : 삭제 아래 콜레스테롤을 유지!
- 아버지 14 년 동안 리피토에있다. 그는 2 년이 쏜 제품에 있었고 떨어 불과 몇 개월 만에 건강한 범위에서 자신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고있다!

6번째 후기 : 쏜 연구 Choleast-900은 콜레스테롤 지원을위한 좋은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 이 원하는 효과에 대한 적은 캡슐을 필요로하므로 원래 Choleast 50 % 이상 캡슐 당 900 mg의 홍국을 포함합니다. Choleast 쌀에 성장 붉은 색소 효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연구 홍국 준비 건강한 혈액 콜레스테롤 수준을 유지하는데 도움이되는 것을 보여 주었다. 최적 콜레스테롤 수준을 유지하는 것은 좋은 심혈관 건강을 유지하는 하나의 구성 요소로 도시 된 바와 같이 이것은 중요하다. Choleast-900은 표준화 또는 강화없이 홍국에서 발견되는 자연 발생 monacolins의 일관된 금액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자연 monacolins뿐만 아니라, 붉은 효모 쌀은 식물 스테롤에게 베타 - 시토스테롤, 캄페 스테롤 및 스티그마뿐만 아니라 이소 플라본을 함유하고 심장 혈관 건강에 기여할 수 모두 미네랄을 추적.

7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 모든 불쾌한 부작용없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좋은 ..

8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 수치가 1 감소했습니다.
- 그녀는 자신의 리뷰에 따르면, 콜레스테롤 수치 1을 복용 한 후 하나에 떨어질 수 있다고 판단 지인에 대한 판단했다. 그들은 매우 행복합니다. 이제는 독자적으로 주문하여 콜레스테롤 저하를 위해이 약을 복용하십시오.

9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나는 3 개월 동안 지금에왔다 내 의사가 말한대로 그 그래서 그것으로 머무르고 약보다 더 좋은 결과이고, 그래서 내 콜레스테롤 같은 체재했다

10번째 후기 : 개인적으로 테스트 한 - 계속 효과적입니다.
- 수년간이 제품을 사용 해왔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여전히 낮습니다. 수많은 친구와 가족이 나를 따라와 비슷한 결과를 보였습니다. 추천.

11번째 후기 : 아직 평가
- 스타틴 떨어져 가고 싶어,이 의대 시작했다. 3개월에서 내 옆에있는 콜레스테롤 테스트 후 효과를 평가합니다.

12번째 후기 : 스타틴 대신 이걸 가져 가라.
- 내 의사가 주장한 스타틴을 복용하는 대신에 자연 요법으로 권장되었습니다. 의사가 시작한 지 2 개월 후에 콜레스테롤 수치가 거의 정상 수준으로 내려 갔음을 알리기 위해 의사가 울렸다. 나는 스타틴을 복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결코 고백하지 않았다! 나는 하루에 2 걸린다.

13번째 후기 : 슈퍼 준비!
- 아주 시원한 마약. 나는 나의 분석을 점검했다. 입원 1.5 개월 동안 콜레스테롤은 7.3에서 6.16으로 감소했습니다.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나는 더 걸릴 것이다.

14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나만을위한 제품이 아닙니다.
- Thorne Choleast-900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효과가 있음을 의심의 여지없이 확신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읽었던 연구를 바탕으로 위장, 부 풀림, 가스 등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사이트에서 제안한대로 Thorne Q-Best를 사용했습니다. 그 제품으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위 불편 함 / 통증과 가스가 끊임없이 팽창하는 기원; 나는이 '적 효모 쌀'수식에서 Stanol / sterols (식물) 기지로 전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Nature Made Cholestoff Complete는 유전 콜레스테롤을 목표로합니다. 나는 항상 Thorne에 대해 존경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불행히도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다루기 위해 효모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만을 생산합니다.

15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 파열
- 남편은 지금 18mths 플러스했습니다. 이전에 lipitor에. 그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정상 범위로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16번째 후기 : 공장
- 나는 정기적으로 스타틴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유 전적으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되는 제품을 발견하게되어 기쁩니다.

17번째 후기 : 고마워요 쏜!
- 저는 약 4 년 동안이 제품을 사용해 왔으며, 실제로 스타틴을 복용해야하는 곳에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choleast없이 운동을 증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정말로 콜레스테롤이 많이 줄어들지 않았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18번째 후기 : 내 물건은 어딨어?
- 나는 아직 제품을받지 못했다! 내 물건 어딨어?

19번째 후기 : 신뢰할 수있는 제조업체
- 이것은 내 자연 영양소와 중국 의학의 개업의 모두가 붉은 효모 쌀에 가장 권장하는 브랜드입니다. 이 특정 제형 인 Choleast-900은 일반 Choleast보다 더 많은 제품을 제공합니다.

20번째 후기 : optomistic
- 너무 일찍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은 지 확인하십시오. Choleast와 함께 모두 숫자를 정상으로 낮추게 한 친구를 만나십시오. 나는 매우 정신 분석 학이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레스테롤 #아이허브LDL콜레스테롤 #콜레스테롤낮추는법 #아이허브홍국쌀 #홍국쌀효능 #red yeast rice #홍록균 #홍국쌀콜레스테롤 #아이허브혈관건강 #혈중지질수치개선 #아이허브고지혈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