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아이허브 고지혈증개선(콜레스테롤) 홍국쌀 추천 LifeTime Vitamins, 홍국 & 폴리코사놀, 60 베지캡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LifeTime Vitamins, 홍국 & 폴리코사놀, 60 베지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LifeTime Vitamins, 홍국 & 폴리코사놀, 60 베지캡


제품 가격:₩18,67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프리미엄 품질
  • 영양 보충제

토론: Life Time 홍국 & 폴리코사놀은 과학 문헌에 따라 만들어졌으며, 건강한 식단과 운동에 완벽한 첨가제입니다. 이 제품은 효모 균주의 쌀 위에서의 발효에 의해 제조된 홍국, 그리고 사탕수수 원천에서 고립시킨 지방족 긴사슬 알코올의 혼합물인 폴리코사놀을 가지고 만들어졌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붉은 효모 쌀 (Monascus purpureus) [추출] 1,200 mg *
폴리코사놀 (Saccharum officnarum L) [사탕 수수 추출물] 25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지시사항대로만 사용하세요. 식사나 물 한 잔과 함께 하루 2 채식주의 캡슐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현미,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이산화 규소 및 히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효고ㅏ ㄱㅣㄷㅏㄹㅣ
- 효과 기다리는중요

2번째 후기 : 2개주문했는데 1개가 개봉된것을 받았습니다 ᆢ 어떻게해야하나요 ??
- 2개주문한것중 1개는 개봉되어있는것을 받았습니다 ᆢ 어떡하나요?? 교환 할 수 있나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놀라운 결과!
- 나는이 제품에 대한 흥분 해요. 내 의사는 스타틴 약물에 나를 넣어 싶어서, 약 4 개월 전 그것을 복용 시작했다. 내 총 콜레스테롤은 170의 HDL로, 259에 있었다! 나는 적극적으로 저지방 healthly 다이어트, 운동을 먹고, 내 초기 50 년대입니다. 그러나 폐경 때문에, 나의 콜레스테롤은 지난 년 이내에 아군. 난 그냥 이번 주에 다시 내 실험실 일이있어, 내 총 콜레스테롤은 140의 HDL로, 218까지했다! 그것은 30 포인트 내 HDL 떨어졌다! 나는 그렇게 기뻐할입니다. 나를 위해 스타틴 :-)

2번째 후기 : 자연 콜레스테롤 치료
- 나는 간 손상 스타틴 대신 붉은 효모 쌀과 폴리코사놀을 복용 사랑

3번째 후기 : 퇴직자
- 내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는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에 대한 반응이 있던에 스타틴을 사용하여이로 전환 할 수 있었다.

4번째 후기 : 공장
- 이 제품은 낮은 콜레스테롤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어머니 몽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것을 복용했다, 그녀는 어깨 통증 / 통증을 가지고

5번째 후기 : 생활 시간, 붉은 효모 쌀 및 Poliosanol
- 나는 몇 년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 내 콜레스테롤이 크게 떨어졌다. 내 의사를 계속 사용했다. 이 처방 약물에 대한 좋은 대안입니다.

6번째 후기 : 내 콜레스테롤을 저하
- 이 제품은 부작용없이 내 번호를 낮췄다.

7번째 후기 : 생활 시간, 붉은 효모 쌀 및 폴리코사놀
- 그것은 몇 점 6 개월 이상 복용 한 후 내 콜레스테롤을 낮출 수있었습니다.

8번째 후기 : 이들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중대하다.
- 이들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중대하다.

9번째 후기 : 18 ~ 59의 향상된 HDL
- , 심장 및 체중 감소의 한 부분으로했다 C0Q10, 오메가 3, 레스베라트롤 (longevinex)로 찍은, 259 총 CHOL에서 갔다. 156 (18분의 241) (59분의 97); 놀라운 건강 차이가 나는 일부에 관계없이 저렴한 가격의이 제품은 가장 높은 추천을 속성.

10번째 후기 : 부인
- 콜레스테롤을 제어하는 ​​데 시간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동하는 것 같다.

11번째 후기 :
- 아직 결정

12번째 후기 : 생활 시간 홍국 & 폴리코사놀
- 이 검사에서 내 콜레스테롤을 유지

13번째 후기 : 생활 시간 붉은 효모 쌀 및 폴리코사놀
- 이 제품은 크고 iHerb.com에서 서비스는 환상적이다! 감사

14번째 후기 : 붉은 효모 쌀 및 폴리코사놀
- 내 의사는 내가 병에 두 번 투여 량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에 도움이 경우 나는 3 개월에 알 수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 더 확실한 효과 없음
- 나는 거의 모든 병을 촬영하고 효과적 여부 된 경우 정말 판단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내 옆에 혈액 작업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16번째 후기 : 제품 부작용
- 병 방향 : 하루에 두 번씩 복용하기 시작합니다. 하루 두 번씩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두 번째 날에는 과도한 위장 가스가 나고 소리가났습니다. 나는 매일 1 캡슐로 ... 최소한의 부작용으로 줄였습니다. 나이가 많고 약간 잊어 버렸습니다 ... 나는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복용량 계획을 바꿨습니다 ... 나는 기억이 잘 안 나네요. 나는 2 월말에 콜레스테롤 재 테스트를 할 예정이며 ... 그때까지 제품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17번째 후기 : 아주 좋아.
- 나는 콜레스테롤이 나아 졌다고 느낀다.

18번째 후기 : 효고ㅏ ㄱㅣㄷㅏㄹㅣ
- 효과 기다리는중요

19번째 후기 : 2개주문했는데 1개가 개봉된것을 받았습니다 ᆢ 어떻게해야하나요 ??
- 2개주문한것중 1개는 개봉되어있는것을 받았습니다 ᆢ 어떡하나요?? 교환 할 수 있나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레스테롤 #아이허브LDL콜레스테롤 #콜레스테롤낮추는법 #아이허브홍국쌀 #홍국쌀효능 #red yeast rice #홍록균 #홍국쌀콜레스테롤 #아이허브혈관건강 #혈중지질수치개선 #아이허브고지혈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