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아이허브 고지혈증개선(콜레스테롤) 홍국쌀 추천 Nature's Plus, Herbal Actives, 레드 이스트 라이스, 600 mg, 3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Plus, Herbal Actives, 레드 이스트 라이스, 600 mg, 3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Plus, Herbal Actives, 레드 이스트 라이스, 600 mg, 30 정


제품 가격:₩22,58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Guaranteed Maximum Potency
  • Extended Release
  • Standardized Botanical Supplement
  • Gluten Free
  • Vegetarian
  • HerbaShield

Nutritional Support for General Well-Being.

Nature's Plus Herbal Actives Red Yeast Rice extract is uniformly standardized to provide the full range of active constituents naturally occurring in red yeast rice. Each tablet is a revolutionary extended-release system that provides rapid and sustained results. Providing the greatest concentration of active botanical principles, Herbal Actives Red Yeast Rice maximizes the synergistic benefits of the whole extract.

Guaranteed Maximum Potency: Each Herbal Actives formula is scientifically standardized to the highest level of active principles.

HerbaShield: An exclusive purity and safety system including light-resistant bottle, airtight inner seal, moisture-absorbing packet, tamper-evident safety cap and tamper-proof full bottle seal.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분량 : 1 장 분량의 정제
태블릿 당 금액 매일 가치 %
붉은 효모 쌀 (Monascus purpureus) (총 monacolins 최소 1.7 % [10.2mg]) 6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For best results take in the P.M.

As a dietary supplement offering the consistent benefits of exact potency, one tablet daily. Do not exceed recommended dosage unless recommended by your health care professional.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Microcrystalline cellulose, di-calcium phosphate, vegetable cellulose, hydroxypropyl methylcellulose, stearic acid, beet juice, magnesium stearate and pharmaceutical glaze.

Free from artificial colors and preservatives.

Free from the common allergens wheat, corn, soy and milk.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섭취 2주차!
- 아직 효과를 보는지는 모르겠지만, 부담없이 먹는 중입니다 ㅋㅋ

2번째 후기 : 좋아요~~~~~~~~~~~~~~~~~~~~~~~~~~~~~~~~
- 좋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 다운!
- 나는이 내 콜레스테롤을 복용 시작하기 전에 273이었다 나는 한 달이를 촬영했다. 나는 두 배 용량을했고, 아침에 하나 저녁에 하나를 수행합니다. 내 체크를했고 내 콜레스테롤 (232)까지 한 달에 큰 변화였다. 나는 행복하다

2번째 후기 : 우수한
- 내 총 콜레스테롤 내있는 LDLs 65 포인트 떨어지는 사용 3 개월 후 90 점 떨어졌다! 난 그냥 주 (약 6 7 밖으로 일)의 음식 대부분의 일에 저녁에 일을했다. 명백한 부작용이 없습니다.

3번째 후기 : 나를 지켜라. STATINS !!!!!!
- 내 총 콜레스테롤 수치는 약 20 년 전 270에 달했고 (지금 나는 70 세입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지 않을 것이라고 내 의사에게 말했다. 부작용 (단지 1 개만 이미 우울증이 가족에서 발생) 때문입니다. 나는이 빨간 효모 밥을 그 후로 먹고 있었고 매일 아침 아침 식사 전에 약 10 분을 먹는다고 생각합니다. 내 총 콜레스테롤 수치는 지난 10 년간 190에서 204까지 계속되었습니다. 나는이 브랜드를 아주 좋아합니다. 왜냐하면이 제품은 오래 출시되어 삼키는 것이 아주 쉽기 때문입니다. (내가 몇 년 전에 스타틴에 대한 연구를했을 때,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은 사람들, 즉 정확하게 기억한다면 150 살 이하인 사람들이 살인적인 경향이 있다고 말한 감옥에서 한 연구가있었습니다!) 나는이 제품을 10+로 평가할 것이다. 제발 제발 스타틴 약을 복용하지 마시고 대신이 약을 복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했던 sooooo가 될 것입니다! 행운을 빌어 요!

4번째 후기 : 수행하기 쉽고 매우 효과적
- 이 시간 릴리스 수식이기 때문에 나는이 브랜드를 좋아한다. 그것은 내 콜레스테롤의 혈중 농도 6 개월에 205 (270)에서 갈 수있었습니다.

5번째 후기 : 이 브랜드는 작품!
- 라이프 스타일에 다른 변경 사용의 약 2 개월 후, 내 혈액 검사 완료했다. 112-83 = 29 점 드롭 다운 LDL! 모든 간은 정상 값. I는 "CL"가장 높은 역가에서 시험이 서방 화학식의 가입자이다. (당신의 간은 대부분의 콜레스테롤을 생성 할 때) 밤 하나를 수행합니다. 쉽고 낮은 LDL 상대적으로 저렴. 강력 추천!

6번째 후기 : 푸른 사자
- 이 제품은 괜찮습니다. 나는 다른 사이트에서 당신의 가격의 절반을 발견했다. 많은 사이트에 Considrably 이하이다. 나는 여행 사이트에서 구입로서 내가 예순 탭, 동일한 제품 및 강도의 병을 구입하는 경우 또한, 나는 반 시간에 그것을 받았다.

7번째 후기 : 홍국
- 나는 2 년 동안이 제품을 가지고 있었고, 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촉진했다. 내가 스타틴을 용인 할 수 없기 때문에 내 의사는이 치료를 제안했다. 상품명 : 제티아와 함께 찍은 내 높은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은 몇 개월 만에 30 포인트 내려 갔다. 자연의 플러스 출시 붉은 효모 쌀을 확장.

8번째 후기 : relyable 제품
- 그것은 relyable product.It 날 almoste 두 달 190 (240)에서 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하는 데 도움이 있습니다 ..

9번째 후기 : 확장 릴리스 허브 능동태 붉은 효모 쌀
- 우수한 보충. 경쟁자하지 않았다 경우 199 (230)에서 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가져,

10번째 후기 : 홍국
- 나는 아직도 내 콜레스테롤 결과를 기다리고 있어요,하지만 내 남편의 가장 최근의 결과는이 제품을 시작부터 자신의 번호에 스물 포인트 하락했다. 또한, 나는 힘든 시간 약 및이 미니 탭 내가 해봤 다른 정상 크기의 사람의 일부보다 관리하기가 훨씬 쉽다 삼키는 있습니다. 지금은 내 결과를! 내 인생에서 매우 처음으로, 내 모든 숫자는 정상입니다! 이길 수 없습니다.

11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지금은 약 3 년 동안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50 포인트 내 콜레스테롤 카운트를 떨어졌다!

12번째 후기 :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킵니다.
- 나는 정기적으로 마시고, 나는 선을 믿습니다.

13번째 후기 : 가족 성 고 콜레스테롤 혈증
- 일정하게되어있는 수치가 조금 높은 것은 긍정적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만, 인생에서 너무 증가 것은 좋지 않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치료하려고 생각했습니다.

14번째 후기 : Wasn't Sure if Product was All Hype
- I started Nature's Plus Red Yeast Rice with low expectations. I figured I didn't have anything to loose and potentially a lot to gain....I was being "threatened" by my doctor with statins...I was refusing...he was getting testy...and so and so on. I began taking this product for about 4 months prior to my next blood draw and to be very open, I missed some days. OK, got the cholesterol panel done and low and behold it really changed my results! Total was 248 now its 223...that's crazy. HDL went up (don't have figure) Triglycerides came down LDL decreased by about 5...gotta work on that. So....if you do not want to take synthetic pharmaceutical cholesterol lowering meds, try this. It actually worked. Oh yeah, I wasn't exactly watching my diet either during this time.

15번째 후기 : 홍국
- 스러운 제품은, 매우 잘 작동

16번째 후기 : 좋은 결과
- 나는 밤에 몇 세의 1pill이 사용하고 있고, 내 콜레스테롤 40 점 떨어졌다. 나는 단지이 브랜드를 구입합니다 ...... Iherb 큰 priceing있다.

17번째 후기 : 그것은 작동한다.
- 내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이 제품은 하루에 하나의 미니 탭으로 효과적입니다. 다이어트와 적당한 운동 또한 기여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악영향을주지 않습니다.

18번째 후기 : 와우,이 확실히 내 배를 당황하게
- 이 확장 버전, 또는이 공식은 매우 강력한 것을 그냥 사실 나도 몰라. 나는 몇 일 동안 복용하고 난 하루 종일 지속 끔찍한 소화 불량이 있습니다. 난 Previcid 도움을 복용했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나는이 복용을 중단해야합니다.

19번째 후기 : 자연의 플러스, 붉은 효모 쌀, 확장 출시
- 하루에 한 번씩 촬영이 홍국 9 개월 만에 228에 295에서 내 콜레스테롤을 감소하는 데 도움이. 내 의사는 그가 그 번호 / w를 살 수 있다고 말했다.

20번째 후기 : 어떤 스타틴은, 아니 당신을 감사하지
- 아빠는 스타틴 몇 가지 부작용을 가지고 있었다; 다음 근육 쇠약, 피로, 발진, 그리고 그는 이것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리피토보다 (더 유효하지 않을 경우)만큼 효과적이었다! 우리는 약국 또는 어떤에서 붉은 효모 쌀의 일부 싼 변화를 구입하고 자신의 수준이 방법 떨어져 있었다. 우리가이로 다시 전환되면, 자신의 의사 (나무에 노크 그는 자신의 중앙부에 꽤를 얻고있어 사실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콜레스테롤이 이제까지 한 것이 가장 좋습니다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레스테롤 #아이허브LDL콜레스테롤 #콜레스테롤낮추는법 #아이허브홍국쌀 #홍국쌀효능 #red yeast rice #홍록균 #홍국쌀콜레스테롤 #아이허브혈관건강 #혈중지질수치개선 #아이허브고지혈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