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은행 Irwin Naturals 징코 스마트 맥시멈 포커스 & 메모리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Irwin Naturals, 징코 스마트, 맥시멈 포커스 & 메모리, 120 액체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Irwin Naturals, 징코 스마트, 맥시멈 포커스 & 메모리, 120 액체 소프트젤


제품 가격:₩34,76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밸류 사이즈!
  • 기억력과 맑은 정신을 위한 강력한 뇌 부스터
  • 건강보조식품
  • 보존제 무첨가

Ginkgo Smart Maximum Focus & Memory는 자신감을 유지 지속하도록 특별 조제 되었습니다. 이 다각면 제품은 강력한 뇌-개선 영양 물질을 운반하여서 최대한으로 명석한 두뇌와 기억력이 지속되도록 돕습니다.

기억력 향상: 은행 나무는 뇌의 가장 좋은 식물 중 하나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은행 나무 추출물은 뇌로의 혈류를 향상 시키고 인지 기능을 향상 시키며 기억력을 향상 시킬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포뮬러에 사용 된 은행 나무 추출물은 최적의 효능을 위해 최적의 플라본 글리코 시드 24% 및 테르펜락톤 6%를 함유하도록 표준화 되었습니다.

신경전달물질 지원: 아세틸-L-카르니틴, 콜린과 DMAE는 아세틸콜린 (기억력, 인식력과 관련 있는 뇌 화학물)의 주요 전구 물질입니다. 벨벳 콩 추출물은 (혈액 뇌 장벽을 통과하고 도파민으로 전환 할 수 있는 능력에서 독특한) L-도파의 식물 공급원 입니다.

항산화 보호: 알파 리포산은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뉴런을 보호하는 항산화 제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징코 추출물은 인체에서 탁월한 활성산소 포집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Irwin Naturals "Ginkgo Smart" 에는 새로 떠오르는 두뇌의 양분인 후퍼진(Huperzine)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이 고급 포뮬러는 피쉬 오일의 건강한 오메가-3 지방산을 공급합니다. 이 포괄적 인 포뮬러에 있는 성분은 전반적인 인지 건강을 지원합니다.

당사 제품이 뛰어난 점:

액체 소프트젤 - 삼키기 쉬운 액체 소프트젤 속 영양분은 빨리 방출됩니다. 다른 전달 형태는 위장 장애를 유발하고 영양 가치가 전혀 없는 바인더와 필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진보된 리퀴드 소프트젤은 최적의 전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품질 보증 - Irwin Naturals은 귀하의 건강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순도와 효능 보장을 위한 시험 절차를 준수합니다.

특허 받은 바이오페린 - 바이오페린은 생체 이용률, 흡수 및 많은 영양분의 효능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액형 소프트 젤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피쉬 오일 (30 % 오메가 -3 지방산) 600 mg
은행 나무 분말 (잎) 400 mg
은행 나무 추출물 (플라본 글리코 시드 24 %, 테르펜 락톤 6 %) (잎) 120 mg
아세틸 -L- 카르니틴 (아세틸 -L- 카르니틴 HCl로서) 50 mg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로서) 50 mg
디메틸 아미노 에탄올 (DMAE) 50 mg
트리메틸 글리신 (TMG) 염산염 50 mg
알파 리포산 20 mg
벨벳 콩 추출물 (10 % L-dopa) (종자) 10 mg
이가 클럽 모스 추출물 (1 % huperzine A) (식물) 1 mg
바이오 페린 복합체
BioPerine 블랙 페퍼 추출물 (95 % 피 페린) (과일),
생강 추출물 (5 % gingerols) (rhizome)
6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하루에 2 액상 소프트젤을 1 컵의 물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정제수, 글리세린, 대두 레시틴, 밀랍, 심황, 이산화 티타늄 및 구리 구리 클로로필 린.

내용 : 생선 (멸치, 정어리), 콩.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아직 효과는 모르겠지만;;
- 원래 FOCUS+ Excelrol 이라는 제품을 먹었는데 전 그걸 밤에 먹으면 잠이 안와서 야간용으로 이 제품을 주문했어요. 한국에서는 은행 추출물 들어있는 비슷한 기능의 제품들이 막 10만원이 넘는데(약국에서 가격보고 깜놀...) 훨씬 저렴한 가격이지만 고퀄리티 제품 같습니다. 오메가 3도 들어있는줄 몰랐는데, 다음엔 오메가 3보다 이 제품으로 주문해야겠네요. 캡슐은 좀 큰 편입니다. 비린 냄새도 오메가 3에 비해서 없어서 좋지만, 목으로 넘기고 나니 좀 뭔가 큰 것이 지나갔다는 느낌이 나네요 ㅎㅎ 캡슐 크기가 좀 작았으면 좋겠어요.ㅠㅠ 캡슐 숫자는 2배로 해주시고.

2. : 엄마 선물로 구입
- 엄마가 몸에 대해 정말 예민하신 편이고 그래서 약도 반응이 더 극대화되어서 받는 편이에요. 안맞는 약도 많고요. 건강보조식품들을 알아보다가 그나마 성분도 단순하고 뇌 기능에 도움이된다고 하여 사드렸는데 드시고 나니 평소와 같이 생활하는데 약간 에너지를 많이 사용하는 것같이 좀 피곤하고 허기도 자주 온다고 하시더라구요. 뇌가 에너지를 많이 썼나?? ㅎㅎㅎㅎㅎ 그거 말고는 별다른 반응은 없다고 하셨어요. 아직 오래 복용은 안하셔서 효과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3. : 좋은 효과 기대합니다^^
- 생각보다 배송도 빠르고 효과가 좋다는 입소문을 들어서인지 기대가 커요 ㅎ 꾸준히 복용해봐야겠어요^^

4. : 제품 괜찬네요
- 조아여

5. : 심리적으로도 도움이 됩니다.
- 어느순간 책을 읽을때 집중이 안되는 느낌을 받고.. 독서를 해도 이전에 비해 머리에서 정리가 잘 안되는 느낌을 받아서.. 정신과상담을 고민하다가 속는셈 치고 구입을 해봤는데 플라시보효과라도 심리적인 안정감이 생깁니다.. 집중가능한 시간도 좀더 길어지는 기분입니다.. 재구매할 계획입니다..

6. : good
- good

7. : 좋아요
- 자주 깜빡했는데 먹으면서 덜해진것 같아요. 계속 구입의사 있음

8. : 기대 이상
- 아이허브 3년동안 이용하면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 이명이 있었는데 줄어듬. 집중력이 높아졌고 머릿 속에 맴돌던 단어들이 예전보다 빠르게 생각이 나는 편임. 효과는 일주일 이후부터 나타나는 것 같아서 매일 한알씩 꾸준히 먹고 있음.

9. : 엄마 선물용
- 선물용이라 복용 효과 모름. 성분과 함량이 좋은 것 같아 구입함.

10. : 좋은 효과를 기대합니다.
- 제품 배송은 역시 아이허브가 제일 빠른것 같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아주 좋은 뇌 자극하지만, 폐지의 효과 - 괜찮은도
- 뇌가 증기 터빈처럼 일 때문에 그것은 (모노 칼슘와 함께) 하루에 1 정에 충분했다. 정보 기술의 새로운 레벨로 이동하는 경우로 약물이 뇌의 성능에 매우 눈에 띄는 효과가 정말으로 감안할 때 나의 직업은 (재무 분석가), 그것은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그녀의 항아리를 완료하지, 나는 좌석을하지, 중지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난 안 아주 좋은 효과를 발견 - 취소. 알약이없는 둘째 날 - 나는 아무 생각이 남아없는 것처럼 내 머리에이 생각해야 할 수있는 방법 - 나는 앉아서 내가 어제 무엇을했는지 기억은, 내가 생각하는 긴 시간 동안 파일을 엽니 다. (나도 몰라, 그냥 날 또는이 정상이며 곧 통과 할 것이다, 그러나 머리는 매우 죄송 주철 ..입니다

2. : 조심스럽게 수면에 문제가있는 사람!
- 매우 큰 은행 나무의 용량 및 알람을 주었다. 불안과 불면증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3. : 이 약에 대해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 은행 나무 Biloba는 eleutherococcus, 인삼, 알로에, 감초, 마늘, 생강 및 심황과 같은 다용도 준비입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직시하고 심지어 노년에 가까워지면 은행잎 추출물을 함유 한 은행 나무는 한 번만 처방되고 한 번만 처방됩니다. 적응증 (무엇이 도움이 되는가?) BAA는 동맥 경련을 예방하고 침투성을 줄이며 모세 혈관 시스템의 색조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이 약물은 뇌에서 혈액 순환을 자극하고 혈병의 혈전이나 다른 응고 위험을 줄입니다. 은행 나무 Biloba는 심장, 순환계 및 두뇌의 일을 지원하는 수단으로 예방으로 사용됩니다. 이것은 뇌가 소비하기 시작하는 포도당과 산소의 증가 된 양 때문에 달성됩니다. 추출물이 가지고있는 유익한 성질을 연구하면서 의사는 지적 능력, 기억 장애, 집중력 감소, 뇌 및 말초 순환 장애로 진단받은식이 보조제 사용을 권장합니다. 이 약에 대한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또한, 상기 조성물은 오메가 3 및 L 카르니틴을 포함한다. 함께 그들은 기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간질로 고통받는 내 지부 중 한 사람, 의사, 교수, 러시아 자연 과학 아카데미의 한 학자가 다른식이 보조제와 함께 썼습니다. (글리신, 타우린, 마그네슘 B6, Lcarnitine, 액체 산소) 그녀는 그가 처방 한 계획대로 마셨다. 2 년 후 그녀는 완전히 치료되었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4. : 은행 나무의 사용의 첫 경험
- 리뷰 덕분에 여기에 몇 가지 동지는이 기적 구조를 바꾸기로했습니다. 실제로, 사용 한 달 후가되었다 훨씬 더 수면, 완전히, 편두통 및 두통 에너지와 활동을 더 많이 사라졌다! 이미 나는 제 3의 달 시작 3 개월 동안 휴식을 계속해야합니다. 사실, 생선 기름과 함께 종합 비타민 남자 하나, 미네랄, 주기적으로 설정 eleuterococcus, 트립토판 및 ashwagandha을 마신다. 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산화 티타늄 (발암 물질)의 구성에, 나는 심각한 결과를 통보하지 않았다. 의사의 베스트 - 그러나 단지의 경우 나는 다른 은행 나무를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순서에 따른 최대 (DMAE, 빈포 세틴의 카르니틴)이 추출물에 지정되어있는 조성물에 부착한다. 이들은 투여 량은 치료 목적 (캡슐 (1)을 방지하기에 충분한)에 필요한 말한다. 그러나 과다 복용의 경우이 확인되었다. 예 또는 아니오?

5. : 이 제품은 중대하다
- 이 제품은 정말 좋은 유용하다. 복용하는 동안 - 머리 무거움이, 압력이 떨어졌다, 좋은 출발을 수면, 두통을 중지하지만, 이상한 부작용이 있었다 - 심장이 계속 뛰고. 빈맥이 나타났다. 복용을 중지 할 때까지 -이 멈추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효과는 발생하지 않았다했다 지인의 아무도 없다.

6. : 신중하게, 그것은 작동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미 알려진 많은 이유로이 비타민을 섭취하여 기억력을 향상시킵니다. 그래서, 첫 번째 캡슐을 가지고 이미 준비가 작업자임이 분명합니다! 리뷰로 판단하면이 약물은 모든 사람들에게 다르게 작용합니다. 나는 다음을 주목하고 싶다 : 1. 빛의 속도로 내 머리를 쓸어 버리면, 수천 명이있다. 2. 집중력이 200 %에 집중된다. 3. 나는 에너지를 공유 할 수 있고, 나는 모든 것을 관리한다. 4. 나는 일어나서 10-11 대신 5 시간 동안 잔다. , 5. 내 기억은 마약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그것은 전체 코스를 마시는 것이 보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내성은 캘리포니아에서 금지 된 특정 화학 물질에 영향을 주며 생식 기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엄마 나 아빠가 될 사람에게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나 같은 사람이이 목표를 따르지 않는다면 안전하게 대뇌를 타고 들어 가세요. 활동)) 행운을 빌어 요!

7. : 멋진 부작용!
- 나는 일주일 전에 걸릴하기 시작했다. 지적-정신 기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 너무 일찍이지만, 부작용은 기뻐했다 : 아침에 일어나 쉬웠다. 지금은 초기 약점과 피로의 어떤 느낌을 얻을 수 없습니다.

8. : 멋진.
- 메모리와 관심을 개선하기 위해 첨가제. uchaschuyusya 없더군요 아동을 공급. 우리 아이는 도움이 말한다. 은행은 월, 리셉션 설계 - 두 캡슐을 물 한 잔으로. 캡슐은 작지만 충분히 쉽게 소화 할 수 있다는 말을하지. 전혀 불편 함이나 pobochki하지 발견하지 않습니다. 은행 나무 추출물을 더 갖는 외에 구조에있어서, - 어유 vimpotsetin, 아세틸 -l- 카르니틴을 (체력 증가 및 심혈 관계에 대한 긍정적 인 효과가 있음), 콜린, DMAE, α- 리포산, 어떤 까다로운 콩 석송 추출물. (- Bioperine 일명) - 후추 추출물, 식물 성분의 소화율을 강화 반복 할 수있는 능력 알려져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 페린의 일부가있다.

9. : 나를 위해, 그것은 위험으로 밝혀졌다
- 불행하게도, 추출물을 복용 할 수 없었다. 그는 나에게 위험한 입증했다. 그 이유는 이것이다 : 시간에 나는 기운 (안 그릇 연간 1 회)와 편두통의 공격을 발생합니다. 셋째 날 추출 할 시작 후 년 이하했다 편두통 공격을했다. 공격 후 일의 단지 몇 반복했다. 나는 하루에 단 1 캡슐을 보았다. 약물의 폐지. 모든 정상. 주의!

10. : 아주 좋은하지만 ...
- 나는 2 달 동안이 제품을 촬영했다. 그것은 놀라운 효과를! 그러나 그것은 아주 좋은 ... 나는 두통 고통, 두 개의 소프트 젤을 그래서 나는 오직 하나의 소프트 젤을. 당신이 나 같은 두통 고통 경우, 하나의 소프트 젤을.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은행 #아이허브징코 #은행추출물 #은행잎효능 #혈액순환개선영양제 #아이허브혈액순환 #은행추출물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