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은행 루테인 Solgar, 루테인, 40 mg, 30 소프트 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수퍼 은행나무, 120 베지 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수퍼 은행나무, 120 베지 캡


제품 가격:₩26,94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징코 빌로바)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파르브
  •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 글루텐 불포함 인증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완전한 효능의 허브

솔가 풀 포텐시 허브는 모든 이점이 허브로부터 나오도록 하기 위해 활성 허브 기반의 전통적인 허브 추출물을 포함합니다. 이 제품들은 건조 추출물의 형태로 허브와 활성 성분의 장점을 결합합니다. 당사의 허브 포뮬러를 통해 활동 파이토케미컬을 선별하거나 분리하지 않고, 100% 자연 발생하는 허브의 시너지 효과를 내는 구성 요소를 특별히 함유하도록 합니다. 솔가 허브 제품은 전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최고 품질의 순수 허브를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봉지
캡슐 당 금액 매일 가치 %
표준화 된 은행 나무 추출물 (잎) (은행잎 플라보놀 글리코 시드 14.4 mg [24 %]) 60 mg *
은행 나무 Biloba 분말 [잎] 3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을 위한 건강 기능 식품으로 1일 1~2회 1 식물성 캡슐을 가급적 식사와 함께 섭취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무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3번째 구매
- 어머니께서 3번째 드시고 계시는데, 짱조음요 ㅋㅋㅋㅋ 먹기전과 후의 건강검진 결과가 달라졌어요 ㅋㅋ 이제 저도 먹으려구요 ㅋㅋ

2. : 믿고 먹는 솔가.. 혈행개선에 도움이 되라고 먹고 있어요
- 믿고 먹는 솔가.. 혈행개선에 도움이 되라고 먹고 있어요 비티스비니페라도 먹고 있는게 은행잎은 기전이 조금 다르다고 들어서요. 이 것을 먹는다고 해서 딱히 개선증상이 느껴지지 않을 제품이지만 이 것과 비티스비니페라를 함께 먹는 후론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이 잘 되어선지 붓는 것이 한결 덜합니다.

3. : 어머니 선물
- 어머니 선물로 사드렸습니다.

4. : 혈행개선제로 좋습니다!
- 어머니가 원하셔서 샀느데 너무 좋아하셨어요! :) 가격대비 좋아요. 우리나라에도 솔가가 있는데..워낙 비싸게 받아 먹어서..ㅋㅋ 아이 허브가 훨씬 나아요!

5. : 엄마사드렸어요
- 다리가 저리다고 하셔서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결정했어요 솔가제품이라 받고 좋아하셨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좋은 준비
- 나는 운전 학교에서 잊다하기로 결정했다. 그것은 "여자"아니다, 각각의 뇌는 영양을 필요로한다. 이 경우, 준비는 필수적이다. 사도 행전. 머리에 - 그들이 말하는대로 선반에있는 모든

2. : 강력한 메모리 자극기
- 뇌로의 혈액 공급을 향상시키고 억제를 감소시킵니다. 논리적 인 사고력과 집중력을 개발합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3. : 기억을위한 동화
- 나는이 제품을 6 개월 동안 마셨다. 아침에는 1 캡슐 만 마셨다. 사실, 기억이 훨씬 나아졌으며, 그것은 의식을 맑게하는 것조차도 나에게 보인다. Solgar는 항상 독창적이며, 다른 제조업체에서는이 효과가 없습니다. 변태에 대해서 많이 들었지 만, 나는 이것을 시도 할 때까지 나를 돕지 않았다. 나는 조언한다.

4. : 우수한식이 보조제
- 나는 긴장 두통으로 고통받습니다. 나는 방의 무레에 대단히 반응합니다. 편두통은 종종 여성의 날에 발생합니다. 나는 가을 겨울 기간에 6-7 개월 동안 은행 나무를 마셨고 한 달 동안 휴식을 취했습니다. 자, 여름에, 나는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그에게서 잘 느껴졌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더 쉬웠습니다. 생각하기가 더 쉽습니다. 내 머리 속에 많은 생각과 생각이 있습니다.) 주요한 점은 가을과 봄에 나를 괴롭히는 두통을 피하는 것이 었습니다.

5. : 정신 활동의 좋은 자극
- 나는 장기간의 기억력 향상을 위해서 캡슐을 가져 갔지만 그런 결과는 얻지 못했습니다. 이 식물은 두뇌 활동을 자극하지만 질적으로 기억을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또한 짧은 입학 과정 후에 가장 단순한 과제조차 해결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아시다시피 후속 적으로 신체의 인공 자극은 지불해야합니다. 하루에 두 개의 캡슐을 복용하면 저녁에 잘 수가 없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약물은 뇌 활동을 활성화시키기위한 짧은 반응의 경우에 권장 할 수 있습니다.이 약은 "우수함"에 대처할 것이며, 실제 기억력 개선을 위해서는 같은 회사의 쥐똥 속의 레시틴이 훨씬 더 적합합니다.

6. : 약 아무것도
- 남편을 위해 샀어. 그의 작품은 정신적 노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은행 나무처럼 그런 "조수"를 결정했다. 솔직히 전체 병을 마 셨습니다. 아침에, 2, 드물게 1 캡슐. 그 효과는 눈치 채지 못합니다. 그러나 더 적은 수면이 있습니다. 이것은 주목된다. 이전에, 그는 일어나서 더 민감하게 잠을 자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2를 걸었다.

7. : 이성의 가벼움
- 기억력을 높이고, 과거를 자세히 회상 해보고 싶습니다. 약 15 년 전, 무의미한 것이지만, 영원히 보였던 것처럼 잊어 버렸습니다.)) 앞으로와 노래로. 복용량 조심. 성공적인 비행

8. : 좋아!
- 48 년 동안 나는 학교에 가야했고, 곧 시험과 졸업 증서를 받았다. 나는 기억과 주의력을 향상시키기위한 예방 수단으로 술을 마신다. 아들은 또한 학생이기도하다. 나는 그를 준다. 그것은 정상적인 것, 패스 테스트))))))))

9. : 좋은 Bioadditives
- 나는 2 개월 동안 입원 한 후 잦은 편두통으로 고생하며, 두통의 강도가 현저하게 감소했다고 안전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10. : 효율적인 제품
- 나는이 캡슐 복용을 중단했을 때 나는 차이가 더 느낌! 뇌는 더 잘 작동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은행 #아이허브징코 #은행추출물 #은행잎효능 #혈액순환개선영양제 #아이허브혈액순환 #은행추출물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