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은행 Prince of Peace 징코 빌로바 & 홍삼 추출물 30 개입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Prince of Peace, 징코 빌로바 & 홍삼 추출물, 30 개입, 각 0.34 액량 온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Prince of Peace, 징코 빌로바 & 홍삼 추출물, 30 개입, 각 0.34 액량 온스


제품 가격:₩11,51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보조식품
  • 새 펀치 스루 캡

가장 가치 있는 허브 중 하나로 알려진 징코 빌로바는 중국, 일본, 한국에서 수천 년 동안 필수 보충제로 사용되었습니다. Prince of Peace Ent., Inc.가 출시한 징코 빌로바 잎 추출물 제품은 고도로 정제된 제품으로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 창파이산의 홍삼 뿌리 추출물을 사용하여 특별한 제조법으로 생산된 제품입니다. 진보된 가공 기술을 사용한 이 Prince of Peace 브랜드 제품은 최상의 건강을 위해 고품질 영양을 보충해줄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10 cc)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25 명
총 탄수화물. 6 g 2 %
식이 섬유 1 g 4 %
설탕 4 g **
비타민 A 108 IU 2 %
칼슘 22 mg 2 %
은행 나무 Biloba (잎) 추출물 48 mg **
붉은 Panax 인삼 (뿌리) 추출물 100 mg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 개를 건강보조식품 용도로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복용 전 잘 흔들어 주세요. 스트로를 드링크에 완전히 삽입해 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여보, 정제수, 알콜 (0.5 % 이하 포함), 소르빈산 칼륨 (방부제), 안식향산 나트륨 (방부제).

알레르기 경고 : 갑각류가 함유 된 제품도 생산하는 시설에서 제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선샤인임
- 몸 안좋은 20대가 먹습니다 최저혈압 6-70대 찍고 최고혈압도 90대길래 혈액순환제를 먹었는데 그것만으론 부족한 거 같아서 같이 먹고있어요 확실히 좀 나아요 좋아요

2. : 혈액순환, 피로회복에 도움도 되기에 그냥 매일매일 먹고 있습니다. 단점은 알약이 쬐금 큽니다. 충분히 물과 함께 넘기셔야 합니다
- 혈액순환, 피로회복에 도움도 되기에 그냥 매일매일 먹고 있습니다. 단점은 알약이 쬐금 큽니다. 충분히 물과 함께 넘기셔야 합니다

3. : 가성비갑갑갑
- 계속 구매하는 제품으로 가성비가 좋네요 주변친구들도 만족하네요

4. :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 혈액 순환이 안되서 은행이 든것과 기운이 없어서 홍삼을 찾아 보고 있었는데 같이 있는 이 제품을 찾게되서 너무 좋아요 ^^ 한달치가 만원 정도이니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받았을 때 한국에서 사는 홍삼 제품들 처럼 크진 않지만 가격이 싸니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5. : 울집 노인이 맘에 들어 합니다
- 성분은 최고

6. : 곰팡이 핀 물건이 왔어요.
- 오는 중 깨진건 뭐라 할 수없지요. 그런데 곰팡이가 완전 뒤덮은 물건을 보냈더군요. 하루이틀 사이 그렇게 될수 없는... 아직 환불도 안되었습니다. 9월에 구매했는데 정말 실망입니다. 빨리 환불 바랍니다. 별없음이 안되네요.

7. : 가성비 최고입니다!
- 눈여겨 보다가 얼마전에 구매해서 섭취중인데 효과가 아주 좋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이긴 합니다만.. 국내에서는 절대 이 가격에 구입이 힘들죠.. 역시 아이허브에서 믿고 구매한 보람이 있네요..

8. : 힘내그라네요
- 망설이다가 2개를 샀는데 참 잘산거 같아요 높으신분들 선물해드렸더니 엄청 좋아하세요 다음에 또 사야겠어요!

9. : 괜찮아요
- 양가 선물로 드렸어요 빨대가 있어서 간편하네요 맛은 달아요ㅋ

10. : 유효기간?
- 유호기간이안써있는데어떻게알수있나요?답변부탁드립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 더 웰빙에 대한
- 물론 내용이 대부분 예방이 매우 높지 않다 추출합니다. 48 mg의 은행 나무 은행 (이 0.048 그램) 및 홍삼 100mg을 (0.1 g). 그러나 릴리스의 매우 흥미로운 형태. 박스 상자 매우 아름다운 세 10 병 수준, 각 튜브의 세트가있다. 일회용 병 관통 튜브, 고무 격막 캡을 필요 빨대를 통해 콘텐츠 음료. 알코올없이, 달콤한 기분 좋은 맛. 그녀의 남편에게 구매, 그는 정말 방출이 양식을 좋아한다. 인스턴트와 표현 효과는 있지만, 심지어 같은 느낌되지 않고는 전제에있을 때, 더 주문합니다 그의 상당한 무게 때문이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예", 나는 기뻐할 것입니다 하단을 클릭하십시오. iHerb에서 귀하의 구매와 당신의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2. : 뇌에 대한 핵 에너지!
- 액체가 이미 위장관 우회 입에서 흡수하기 때문에 더 많은 액체 은행잎 내지 2000mg 엄청난 양의 효과는 이미 단지 5-10 분 등장하기 시작하고있다 (설명 마이 인) 에너지 제품과 함께 적용된다. 뛰어난 집중력과 정신 선명도. 아직 내가 시도했다 그 무엇보다도 은행 나무,하지만 - 50 ~ 100 기타 "냄비"mg을하고 있기 때문에 액체 형태의 더 나은 시간에 동화도 정도에 비해 2,000 밀리그램의 거대한 콘텐츠입니다.

3. : iHerb.com은 건강에 필수적인 제품을 제공합니다
- 나는이 은행 나무와 인삼 추출물에 대한 검색을했고, iherb.com이 공급 것을 발견했다. 나는 그들에게 낯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웰빙 제품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소스로서 dr.mercola.com을 통해 자신의 회사에 대해 배웠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nutribullet 음료이 추출물을 매일 사용합니다. 우리는 베이비 붐 세대이며, 활력과 웰빙에 대한 뇌와 인삼에 대한 은행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나는 웰빙 라이프 스타일 옹호자이고 나의 매일 음식 계획에이 제품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제품은 우수한 품질이다. 내가보기 엔이 제품이 회사를 권장합니다.

4. : 나는 추천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때 정말, 수면 부족 도움이됩니다.
- 농도가 낮은 때문에 자극을 넘어선 아무런 영향이 없다. 효과는 커피 한 잔과 비슷하지만 변경은 압력이 없습니다. 이미 즉, 여러 번, 멋지고 균형 잡힌 제품을 주문 당신이 더 비싼 옵션의 높은 농도에있는 경우 즉, 개별적으로 수행 은행 나무 또는 인삼 당신은 수면에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누 트로픽 에이전트를 고려, 당신은 단지 어떤 자극제 nootropov 다음 무대 조명 무관심처럼, 남용하지 않고 스트레스 과정을 마실 수 있습니다.

5. : 좋은
- 나는 아들 3 번을 이미 사고, 정신적 부하가 있고, 조금 자고, 깨어있는 데 도움이된다. 그는 수업 시간에 잠을 자다가 지금은 기분이 좋다. 그래서 효과가 있습니다. 다른 주문

6. : 지우기 안개, 활력
- 이 제품의 놀라운 시너지 효과입니다. 내 에너지 준위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웰빙이 향상된다. 내 마음이, 명확 고요하고 그들이 성욕의 강화를 제안 할 때, 날 믿어 올바른 일이 ... 그렇습니다 ...

7. : 명쾌함
- 생각의 선명도 시험에 좋은 30 분에 긴장 두통의 치료 .. 심의회 제공합니다. 모든 사람!

8. : 생활 톤
- 응접의 시작은 힘의 집중과주의 집중이 무엇보다 필요했던 순간에 떨어졌습니다. 나는 일찍 일어 났고, 나는 많은 일을했다. 저녁까지 나는 보통 넘어졌다. 그러나 은행 나무를받는 동안, Biloba는 저녁에 나는 오이 같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편안한 병, 즐거운 맛. 나는 더 명확히 주문할 것이다!

9. : 그것은 정신 성능을 향상
- 아주 좋은 추출물은 현저하게, 활력을 불어 정신 성능을 향상,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나는이 제조 업체에서 더 많은 추출물을 주문한다

10. : 단지 섭취량의 몇 일 후에 작동합니다.
- 내 호르몬 불균형을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 봤는데 내가 거의 다 해요 것을 나는 느낄 수 있습니다. 특정 화학식은 실제로 매우 강도 버전보다 높은 농도를 갖는다. 따라서, 강한 내가 1 병 (10cc의) 일을. 지금까지, 내 ​​환경 (내가 작업 학생입니다) 정말 스트레스 때문에 두통을 얻을,하지만 난이 나물에 그것을 비난하지 않는다. 내 몸 헤이 휴식을 취할 것을 알려줍니다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무엇이든지 병원에 입원 한 적이 - 내 몸에 문제가 없었어요. 나는 건강 그리고 난 가능한 한 건강한 것에 대해 괴로워하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하하! 그리고 스트레스는 항상 나의 가장 큰 적이었다 것을 항상 알고 있어요. 나는 젊은 해요 동안 그래서, 나는 그것이 더 손상을 만드는 전에 행동해야합니다. 제가 조사를 좀 해봤이 스트레스를 다루는 내분비 시스템입니다. 뇌하수체는 상기 시스템의 "마스터 선"이고 레드 인삼이 특정 선에 가장 영양이라고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하기로 결정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은행 #아이허브징코 #은행추출물 #은행잎효능 #혈액순환개선영양제 #아이허브혈액순환 #은행추출물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