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은행 혈액순환에 좋은 징코빌로바 효능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징코 빌로바 잎 추출물, 180 베지 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징코 빌로바 잎 추출물, 180 베지 캡


제품 가격:₩37,37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PhytO2X 시스템
  • 1947년부터 이어져 온 제품
  • 표준화된 제품
  • 전체 효능
  • (징코 바일로바)
  • 허브 보조제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 할랄 제품
  • 코셔 파르브

Solgar의 표준화 • 충분한 효능 (SFP)의 허브는 전통적인 허브 이념과 표준화한 허브 기술의 두 이데올로기를 통합시키는 고유한 공정을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공정에서는 먼저 일관되고 신뢰도 높은 식물성 영양소 수준 유지를 위해 주요 활성 식물 성분의 적절한 양을 분리합니다. 그런 다음, 당사는 이러한 강화되고 "표준화된" 화합물을 허브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모든 성분과 혼합합니다. 그 결과, 자연에서 발견되는 모든 시너지 효과와 유익한 특성을 갖춘 강력하고 우수한 품질의 표준 허브 추출물을 만들어집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봉지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표준화 된 은행 나무 Biloba
추출물 (잎)
(은행 나무 플라보 글리코 시드 21 ㎎ [24 %], 테르펜 락톤 5 ㎎ [6 %])

90 mg *
은행 나무 Biloba 분말 (잎) 45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을 위한 허브 건강 보조 식품으로 매일 하나의 (1) 야채 캡슐을 최대 2회 되도록 식사와 함께 또는 건강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세 결정질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PhytO2X 항산화 제 블렌드 (l- 아스코르브 산, 천연 베타 - 카로틴).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소.

PhytO2X는 성분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것을 목적으로하는 항산화 제의 특별한 혼합물입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혈류 개선에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 면도하다 조금 상처가 났는데,,,,, 이전보다 지혈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혈류 개선 영향인듯....???) 아무래도 혈류 개선에는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혹시 수술을 하실분은 미리 약을 끊는게 좋을것 같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은행 나무는 기억뿐만 아니라 문제를 해결합니다!
- 나는 3 년 넘게 은행 나무를 가져 와서 다른 브랜드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Solgar에서 은행 나무를 가져간 후에 만 ​​더 나은 변화를 실제로 느꼈습니다. 두통, 편두통이 사라지고, 작은 혈관의 혈액 순환이 개선되고, 손과 발이 바보가되고, 시력이 향상되고, 사람들은 사물을 더 잘 볼 수있게되고 (눈을 위해 비타민을 마시지는 않았지만) 가장 중요하게 기억, 주의력 집중 및 집중력이 향상되고 숫자가 테스트됩니다. ) 때로는 뇌에 대한 시뮬레이터에서 플레이하고 내 평가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나는 또한 은행 나무 어머니를 주문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뇌로가는 혈류를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고혈압을 예방합니다. 은행 나무의 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혈관벽이 강화되어 뇌 조직의 붓기가 제거되고 혈관이 탄력있게되어 뇌, 심장, 눈의 출혈을 예방합니다 ... 따라서 심장 마비와 뇌졸중의 위험이 줄어 듭니다. 마이너스 15를 원하십니까? Tasha를 클릭하십시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입력하십시오!

2. : 좋아!
- 다른 사람들과는 달리 부드러운 효과가있는 아주 좋은 은행 나무 .. 나는 많은 것을 시도했다. 우선 순위에서 솔가를 시도했다. 그런데 이제는 모든 것을 기억하고 쓸데없이 나를 논한다.))))))

3. : 이것은 은행 나무의 최고 제품입니다!
- 선택적 시리즈 Solgar. 그들은 은행 나무 bilobate의이 이체를 선택했다는 것을 후회하지 않았다 !!! 이것은 최고 등급입니다!

4. : 매트 몰드
- 이것은 가장 좋아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나는 자궁 경부 척추 관절염이 있으며 자궁 경관의 압박이 있습니다. 2 년 전 MRI는 체액 유출로 인한 가벼운 수두증을 발견했습니다. 자궁 경부에있는 그런 꽃다발 때문에 저는 종종 두통으로 고통을 겪습니다. 제 눈 앞에서도 그것은 전체적으로 영향을줍니다. 이 약을 먹으면 기분이 훨씬 나아졌습니다. 머리가 아프면 덜 자주 그리고 약간은 생각이 더 분명 해지고 의식이 더 투명 해지고 일하는 능력이 좋아지고 기분도 좋아집니다. 나는이 은행 나무가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단지 그것을 주문합니다, 나는 다른 제조업 자들에게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누군가 필요가 있다면, 나는 그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5. : 때 IRR 추천
- 나는 종종 사흘 동안, 두통을 megreni을 괴롭혀 VSD, 아주 잘 ploho.Po 의사의 추천 은행 인했다, 우 우 모든 때까지 한 달 이상을 마시는 ....

6. : 그것은하는 데 도움이
- 그것은 작동하고 나는 그것이 metters 유일한 것 같아요. 조금 비싼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실 당신은 단지 1 캡슐을 하루에 필요하고 각각의 병에 180 개 캡슐이 있습니다. 난 정말이 일처럼 더 빨리 생각하고 내 인생에서 거의 모든 것을 기억하는 나에게 도움이됩니다.

7. : 우수한 보충 교재
- Ginkongo 빌 로바는 시간이 오래 걸릴. 그러나 러시아에서, 그것은 고가이지만, 아이어에 가격이 좋다. 나는 신경 약물과 함께 일년에 두 번 3개월에 동의합니다. 결과에 매우 행복. 향상된 메모리와 뇌의 혈액 순환이 개선되어 정말 느껴집니다. 위원회. 좋은 건강 보조 식품.

8. : 나는 여유가 걸렸습니다
- 상대 스트로크. 처음이 같은 비타민 그녀는 해외에서 집으로 가져왔다. 그녀는 그들을 절단, 그 효과가 말했다. 나는 또 다른 주문을 요청했다. 기타 사이트보다, 이러한 비타민은 아랍 에미리트 연방에있는 약국에 비해 2 배 저렴합니다. 그녀는 좋아

9. : 좋은 가격!
- 의사 석 달 세 후, 주문으로 나는 마신다. 사실은, 그는 나에게 Tanakan를 처방하지만, 밖으로보다 훨씬 더 비싸다!

10. : 더 구입해야합니다 :)
- 리셉션 후에, 나는 에너지의 급증을 느끼고 실제로 수업에 더 집중한다.)) 그리고 나는 더 잘 기억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은행 #아이허브징코 #은행추출물 #은행잎효능 #혈액순환개선영양제 #아이허브혈액순환 #은행추출물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