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은행 루테인지아잔틴 복용후기( 할인코드)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Way, 은행나무, 표준화한 제품, 120 베지 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은행나무, 표준화한 제품, 120 베지 캡


제품 가격:₩31,28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프리미엄 추출물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Non GMO 프로젝트 인증)
  • 징코 플라본 글리코시드(배당체) 24%
  • 테르펜 락톤 6%
  • 건강 보조 식품
  • Tru-ID 진품 인증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기억력, 집중력 및 뇌와 팔, 다리로의 혈류를 지원

당사의 표준화된 은행 추출물은 신중하게 테스트를 거쳐 우수한 품질 기준으로 생산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고투 콜라 (항공 부품) 200 mg **
은행잎 (ginkgo biloba, leaf) 추출물은 24 % 은행잎 플라본 글리코 시드 (14.4mg), 6 % 테르펜 락톤 (3.6mg) 6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권장 사용법: 음식 또는 물과 함께 하루 1캡슐을 2회 복용하십시오. 집중적으로 사용하려면 하루에 2캡슐씩 2회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식물 유래 캡슐 (하이 프로 멜로 오스).

글루텐은 무료입니다. 설탕, 소금, 효모, 밀, 옥수수, 콩, 유제품, 인공 색소, 향료 또는 방부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효과는 그닥.
- 안먹는것 보단 나을듯해서 계속 먹고있는데 눈에띄는 효과는 없네요

2. : 좋아요
- 수족냉증 심한편인데 효과 봤습니다. 한알로 안 되겠다싶으면 약병에 써있는대로 집중적효과를보기위해 2알 먹었습니다.

3. : 효과는 글세요.....
- 각자가 먹어보고 판단할 문제인거 같네요

4. : 괜찮은 효과라고 생각합니다
- 괜찮은 효과라고 생각합니다

5. : soso
- 어머니 혈액순환용으로 구입. 복용 초기라 뚜렷한 효과는 아직 표출되지 않는듯.

6. : 또 살거임 단종되지마라 ㅠㅠ
- 와 징코 미쳤어요!!!!!!!! 부종맨인데 부종 거의 없어져서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요즘 다시 스키니 입는데도 부종 심각하지도 않고 운동할 때 PT선생님도 영양제 먹은 뒤로 제 다리 부종 없어졌다고 신기하다고 하세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나의 구세주!
- 나 vegetatikoy 긴 시간 문제. 나는 봄과 가을의 예방을 위해 주문하고있다. 그러나 악화없이 수행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다. 마지막 악화 동안이 병원의 신경과에서 변경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젊은 아가씨, 아마 경험. 내가 추가 시험을 통과 할 때까지 그는 나에게 치료를 임명하지 않았다. 그것의 쉬운 이해하기 - 나는 다른 매우 심각한 진단을해야합니다. 갑자기 그녀의 약속에서 심하게된다. 어떻게 뻗어 검사 우리의 외래 환자 클리닉을 설명 할 수 없다. 내 상태는 악화. 은행 나무 난 그냥 저장! 영양사는 복용량을 집어 주었다. 설문 조사가 준비되었다 무렵, 급성 조건은 이미 제거되었습니다. 나는 주사 및 적기없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 사건은 도움이되었다. 좋은 제품에 대한 Nature`s 방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2. : 우수한 제품입니다.
- 오개월을 적용, 성능, 메모리, 관심과 분위기가 증가합니다. 나는 많이하고 열심히 일하고있는 사람들에게 추천.

3. : 놀이기구와 혈관을 확장합니다.
- 손, 발 - 나는 주변의 혈관 냉증으로 고생. 그것은 그들이 지속적으로 얼음이 있다는 사실에 표현된다. 동결하지 않도록 한 캡슐은 약 8 시간 동안 충분하다. 너무 많은 내 몸에 한 번에 두 캡슐, 얼굴과 두통을 굽기 시작합니다. 은행 나무의 품질, 돈의 가치.

4. : 왜 효과적
- 긴코는 몇 종류도 시도했습니다. 그러나이 제품이 싸고 효과도 좋습니다. 머리 깨끗이 손끝의 혈액 순환도. 의외의 효과로 눈의 피로가 격감합니다. 뒷면을 보면 고쯔코라도 들어 있습니다. 두 조합이 효과를 강화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5. : 체감 있습니다
- 항상 닥터스 베스트했지만 이것도 운동. 마시면 시야가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고쯔코라이 함께 들어있는 것이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6. : 품질은 매우 가난하다
- 개선 된 것도 (나는 차가운 손과 다리에 산화 방지제, 더 농도, 메모리와 같은이를 구입하고 - 20 년 나는 음식이나 물, 매일 약을 복용하지 후, 내 컴퓨터를 사용하여 사무실에서 일상적인 일, 하루에 4를했다 - 1 mounth와 후 결과 0)

7. : 아주 좋은
- 매우 효과적인. 내가 너무 많이 걸릴 경우에 나는 두통 때문에 최소 투여 량은 나를 위해 더 나은 얻었다.

8. : 효과는 그닥.
- 안먹는것 보단 나을듯해서 계속 먹고있는데 눈에띄는 효과는 없네요

9. : 좋아요
- 수족냉증 심한편인데 효과 봤습니다. 한알로 안 되겠다싶으면 약병에 써있는대로 집중적효과를보기위해 2알 먹었습니다.

10. : 검은 물음표에 의문의 여지가있다.
- 나는 다시 사지 않을 것이다. Amoy의 바다를 신속하게 배달합니다. 전에는 칼슘과 뼈의 힘을 먹은 후 몇 안되었습니다. 오, 동정. 단백질 파우더 가짜 샀어. 제거 준비 완료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은행 #아이허브징코 #은행추출물 #은행잎효능 #혈액순환개선영양제 #아이허브혈액순환 #은행추출물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