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Natrol 아사이 베리 1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rol, 아사이 베리, 1,000 mg, 75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rol, 아사이 베리, 1,000 mg, 75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8,28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항산화 보호 성분
  • 세포의 산화 & 노화 관련 손상으로 부터 보호하는 기능
  • 1 회 제공량 당 4:1 추출물
  • 아사이 베리 추출물
  • 1 회 제공량 당 1,000 mg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건강 보조 식품

아사이 베리란 무엇인가?

아마존 열대 우림의 야자 나무에서 수확한 아사이 베리는 아마존 토착 부족에 의해 수 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Natrol의 아사이 베리가 중요한 이유는?

Natrol은 아사이 베리를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물만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추출하여 모든 영양 성분이 파괴되지 않고 보존되어 있습니다.

Natrol은 열대 우림에서 수확 한 열매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환경을 파괴하지 않습니다.

항산화제의 보호 작용

아사이 베리는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자유 유리기에 의한 세포의 손상을 중화하고 노화 및 환경적 스트레스로 인한 산화 손상으로 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아사이 베리의 진한 보라색 색소는 ORAC (oxygen-radical absorbance capacity, 산소 라디칼 흡광도 용량) 수치가 높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블루베리 역시 ORAC 수치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아사이 열매의 ORAC 수치는 블루베리의 두 배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7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아사이 추출물 4 : 1
[Euterpe oleracea (베리)]
1,00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한 번, 음식과 함께 2 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말토 덱스트린, 하이 프로 멜로 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이산화 규소.

아니오 :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견과류, 땅콩, 밀, 콩, 효모, 인공 색소 나 맛, 설탕이나 방부제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좋아요.
- 아랫분들 다이어트 용과 착각해서 구입하셨나봐요. 이건 다이어트용이 아닌데.. 다이어트 용은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은 부작용이 있다길래 가족끼리 다 함께 먹을거라서 이걸로 구입했어요. 요즘은 다들 베지 캡으로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사이베리 파우더로 먹는것도 좋은데 매번 타먹기가 너무 귀찮아서 캡슐로 구입했어요. 확실히 먹기 편하네요. 사실 아사이는 당이 거의 없어서 맛이 별로 없죠. 파우더에 다른 당을 첨가하지 않는 한 먹기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캡슐형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리 몸에 좋아도 맛없어, 먹기 싫어하는 마음으로 먹으면 얼마 못 가잖아요. 제 눈건강을 위해서도 구입했고 아사이는 워낙 여러모로 효능이 많아서 꾸준히 먹으려 또 구매했습니다.

2. : 항산화제품으로 사용
- 아사이베리 좋다고 해서 항산화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이건 다이어트용이 아니에요. 다이어트용은 Acai & Green Tea Super Foods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3. : 먹으면 좀 활력이 생기는듯 ㅋㅋ
- 베리류중 최강이라고 그래서 샀습니다. ㅋㅋㅋ 만 원도 안하니 계속 먹어볼 생각이에요. 건강에 좋다니 ㅋㅋㅋ 다른 항산화제랑 같이 먹어서 시너지 효과 있는 듯 해요 ㅋㅋ 요샌 하루 두 알 먹어요 ㅋㅋ 도움 되셨으면 "네"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4. : 편리하게 먹을 수 있어요.
- 아사이베리가 몸에 좋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알약이라 그냥 삼키면 되니까 좋네요. TV에서 한창 아사이베리 이야기 할때 몇통사서 선물 많이 했어요. 좋아들 하시네요. 하단의 YES를 눌러주세요

5. : 다이어트용?
- 영어로 다이어트보조제라고 적혀있고 2000칼로리 다이어트가된다고 적혀있는데 왜다이어트용이아니라고들하는거죠??

6. : 1년 넘게 먹고 있으나 효과는 그저 그렇네요
- 예전에 캐나다에서 아사이베리 영양제를 먹은 적 있는데, 확실히 피곤함도 덜하고 효과도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저렴하고 같은 아사이베리라서 구입했어요 1년 넘게 꾸준히 먹고 있는데, 그거에 비해서는 효과거 거의 없네요.. 사놓은 것까지만 먹고 더이상 구매예정없습니다.

7. : 피부가 좋아지네요
- 아사이베리와 아사이베리 다이어트 종류가 다른데 모르고 구매하신건지 후기를 보면 다이어트 효과가 없다고 올리시네요. 이건 아사이베리 함량이 많고 다이어트 효과는 없는 제품인데말입니다. 먹으니까 피부 개선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요 피로가 좀 덜한듯 합니다. 꾸준히 먹으려구요.

8. : 좋아요!
- 캡슐안에 가루가 들어잇는데 그걸 빼서 요플레어 풀어 먹어도 좋습니다 ^^

9. : 덜 피곤한 것 같기도???
- 전에 아사이 다이어트 샀었는데 그거 먹고 지옥을 경험함. 한...머리 아프고 눈 빠지는 상태로 48시간을 못 잔 듯. 이건 걍 열매라서 그런지 속도 편하고...눈도...편함.

10. : 좋음
- 좋음

11. : 좀크네요
- 캡슐은 가끔 목에붙어서 고통스러운데 좀 작게만들거나 타블렛으로 만들면 좋겠어요

12. : 헤르페스 생겨서..
- 면역력이 약하고 피곤하면 입가에 헤르페스가 종종 생기거든요. 근데 이거 먹었더니 한 이틀만에 딱지 져버림 ㅋㅋㅋㅋ

13. : 좋아요 많이 냠냠
- 우거우걱 냠냠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매직 베리? 그리고 우리는 그녀에 대해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읽기 :
- 난 그냥 바구니를 보완하기 위해, 거의 사고로이 제품을 샀다. 그 다음 ASAI에 대해 읽기 시작 때 - 단순히 마법 - 이들 열매 이해! 나는 나 자신이 나이가 어머니에 대한 주문이 걸릴. 나는 나 자신이 무게를 잃고, 겨울과 봄에 몸을 지원하지 샀다. 내가 접근하면 내 저혈압 완벽 - 쉬운 직장에서, 아침에 일어나서 - 나는 잠 훈련없이 상태 짜낸 레몬으로 이동하지 전에 일어난있다. 아마존, 브라질의 진주, 삶의 불로 불사의 영약, 영원한 젊음의 소스 골드, 아마존 비아그라 ...이 모든 격찬는 아카이 또는 아카이 테이크라는 작은 베리입니다. 상대적으로 최근에 속성을 열고 있지만 덕분에, 신속하게 모든 대륙에서 인기를 얻었다. 아카이 베리 유명한 TV 호스트 오프라 윈프리 주요 팬 중에서, 그들을 호출이 달콤한 검은 열매로 세계의 주목을 받고있다 "번호를 하나의 슈퍼 푸드." 때로는 비슷한, 녹색, 밝은 빨강,하지만 더 어두운 작은 열매를 포도에 라운드 5 킬로그램에 당신을 포기 각각의 긴 가지의 보통 나무 3-4. 딸기는 매우 섬세한, 그래서 수동으로 수집합니다. 맛 의견의 관점은 다를에서 : 일부는 블랙 베리 나 딸기 등 더있다, 누군가가 초콜릿 또는 너트, 그리고 우리의 위도에 대한 이상한 열매 일반적으로, 맛의 맛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노동 조합 지부가 우리 같은 약을 사용하여 - 그들의 열매 : 그냥 신선한 먹을 수 있도록 그것에게 충전, 디저트, 주스, 와인 등 종종 중요한 발견의 경우와 같이 그들은 거의 사고로 전 세계에 대한 이러한 열매의 고유성을 열었다. 아마존 열대의 연구에 참여 과학자의 그룹, 지역 주민에 대한 관심을 끌었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들은 건강한 피부와 거의 아픈뿐만 아니라, 좋은 나이에뿐만 아니라 유지 맑은 마음, 에너지 효율을 가지고있다. 의사는 다이어트에 그 비밀 거짓말을 제안하고, 실수하지 마십시오 - 지역 주민에 의해 풍부하게 사용 작은 검은 딸기이었다 건강과 장수의 근원. 무엇 주로 아카이 열매와 다른 과일을 구별하는 것은 - 천연 항산화 제의 존재이다 : 배 10 배 포도보다 더 대량의 레드 와인보다 33 배 블루 베리보다. 100g의 아카이 열매 체내에서 발암 물질의 함량을 감소시키고 항산화 활성을 갖는 면역 시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9g • 비타민 C를 함유; 비타민 B1 (티아민)의 • 360 mg을, 프로세스 설탕 데 도움이 과체중에 대처 신경계의 정상적인 기능을 지원합니다; • 비타민 B2 (리보플라빈), 소위 "미용 비타민"지지 청소년 및 피부 탄력 10 ㎎. 또한, 비만 싸움 돕는 신경 내분비 시스템의 기능 정상화; • 비타민 B3 0.4 mg을, 두뇌 활동을 유지 수면과 기억, 집중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그것은 또한 우리의 뼈를위한 칼슘과 같은 우리의 뇌에 중요하다. • 12,2 g 지질 신체 세포의 영양 공급을 지원하고 에너지 원이고; 뼈의 형성에 중요하고 그 강도를 유지 칼슘 • 118 ㎎,; 그것은 또한 눈 건강에 중요합니다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 0.5 밀리그램 인 직접 정신적 근육 활동에 연결되어있는 본체의 도래와; • 비타민 E, 항산화 활성을 갖는, 소위 "청소년 비타민", 45 mg의 면역 체계를 지원 호르몬 균형 정규화 및 체력이 증가; • 칼륨, 혈압 정상화, 체내에서 수분 염 균형을 유지하며 뇌의 산소 공급을 향상시킨다; • 신경 자극의 전달에 관여 마그네슘, 정상화 신경 및 심장 혈관 시스템과; • 베타 카로틴, 항 노화, 피부 재생, 눈, 폐, 위장의 상태를 개선; • 필수 지방산 오메가 -6 및 오메가 -9 (그들은 혈액 "나쁜"콜레스테롤 수준을 감소시키기에 매우 도움이된다] 최근 연구에서 비만과 당뇨, 계의 발달을 방지 • 시아는 미래의 암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 몸의 호르몬 균형을 지원 아연의 열매의 콘텐츠를 언급하는 것이 특히 필요하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이는 테스토스테론 합성 남성 특히 필요하며, 최근 자폐증으로, 어린이의 개발 등 편차 아연 결핍의 발생으로 연결되어있다 . 과실 아카이 때문에 때때로 우리 몸의 연료이라고 니코틴산 그들의 콘텐츠의 신체에 대한 추가 에너지 원이다.들은 불포화 지방산, 아연 등의 미네랄, 열매를 포함하고 제품 정신 활성을 자극 의한. 아카이 열매를 다수 포함 비타민뿐만 아니라, 소화관 점막의 상태를 개선하고, 염증 및 궤양 프로세스의 개발을 방지 베타 카로틴. 또한, 섬유 구조의 열매, 변비 제거, 위장에서 소화를하는 데 도움이 흡수 위장관을 통해 독소와 독을 제거합니다. 열매는 하루 종일하지 않을 경우 아침에 열매에서 모든 제품의 약간은 적어도 점심 전에 다음, 에너지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영양 있습니다 - 그것은 확실히이다. 아카이 과일이나 음식 제품의 정기적 인 사용으로 더 나은 흡수 및 대사 가속도의 개념을 잊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만을." 이 경우, 비타민과 미네랄의 섭취로 인해 다이어트와는 달리 머리카락, 손톱과 피부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우리가 원하는 내 리뷰 당신이 선택을 도와, 또는 단순히 흥미 무엇인지 알았다면 - 하단에«예»를 클릭하십시오. 의도적으로 썼다 - 나는에 좋아하는 것! 키를 누릅니다 (파란색으로 표시)가 올가 - 리사 - 내 페이지를 방문 가자. 모든 건강과 아름다움!

2. : 좋아요.
- 아랫분들 다이어트 용과 착각해서 구입하셨나봐요. 이건 다이어트용이 아닌데.. 다이어트 용은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은 부작용이 있다길래 가족끼리 다 함께 먹을거라서 이걸로 구입했어요. 요즘은 다들 베지 캡으로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사이베리 파우더로 먹는것도 좋은데 매번 타먹기가 너무 귀찮아서 캡슐로 구입했어요. 확실히 먹기 편하네요. 사실 아사이는 당이 거의 없어서 맛이 별로 없죠. 파우더에 다른 당을 첨가하지 않는 한 먹기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캡슐형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리 몸에 좋아도 맛없어, 먹기 싫어하는 마음으로 먹으면 얼마 못 가잖아요. 제 눈건강을 위해서도 구입했고 아사이는 워낙 여러모로 효능이 많아서 꾸준히 먹으려 또 구매했습니다.

3. : 과일 블루 베리는 Atvotkm에 Tkhsais..hlal에 대한 아사이 캡슐
- 버전이 체중 감량에 과일 캡슐 Alasaa..latvotkm..mvidh에서하고 Alouhdh..trivh가 Hptin 내 평가 Alacl..ma Jbkm 야신 보도와 함께 하루에 한 번 받아 사용하는 천 mg의 캡슐의 농도를 포함

4. : 기아에 대한 의미
- 나는 몹시 사랑과 과자를 먹을 때 나는 목구멍을 내려 가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너무 많이 먹었다. 이 기능으로 인해 나는 체중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 치료법은 큰 식욕에 대한 만병 통치약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 평결이 있습니다. 나는 먹고 싶지만 전과 같이 과자에 대한 갈망은 조금 사라졌습니다. 응접 동안 나는 8시에 1 킬로그램을 잃었다. (나는 단지 적당한 영양을 유지했다). 나는 큰 식욕을 가진 사람은 신체가 무언가를 놓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Acai 열매에는 많은 항산화 물질이 있으며, 부족한 것들을 채우고 굶주림이 사라집니다. 나는 체중 감량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조언한다.

5. : 항산화제품으로 사용
- 아사이베리 좋다고 해서 항산화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이건 다이어트용이 아니에요. 다이어트용은 Acai & Green Tea Super Foods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6. : 먹으면 좀 활력이 생기는듯 ㅋㅋ
- 베리류중 최강이라고 그래서 샀습니다. ㅋㅋㅋ 만 원도 안하니 계속 먹어볼 생각이에요. 건강에 좋다니 ㅋㅋㅋ 다른 항산화제랑 같이 먹어서 시너지 효과 있는 듯 해요 ㅋㅋ 요샌 하루 두 알 먹어요 ㅋㅋ 도움 되셨으면 "네"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7. : 체중 감량에 실질적인 도움
- 나는 체중 문제 때문에 8 살짜리 아이를 낳았습니다. 딸은 6 개월 동안 복용 한 후에 매우 강력하고 빠르게 지방을 키웠다. 그리고 지방 축적은 주로 복부, 복부, 팔 아래에서 균일하지 않습니다. 이는 그러한 포보 츠카입니다. 과일, kashki, 스포츠 - 결과가없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체중 감량을 시도했습니다. Acai 열매를 복용 한 지 벌써 1 개월이 지난 후, 왼쪽 뒤에 두 배의 주름이 생기고 위장은 약 절반 정도 커지게됩니다. 딸은 덜 달콤하게 먹기 시작했고, 이제는 과자, 초콜릿 만 먹기 시작합니다. 이전에는 페 케녹 (pechenoks), wafels, 배가 고파서 먹지 않을 때까지 잠들 수 없었습니다. 와우의 결과! 그녀는 체중 감량에 만족합니다. 녹차 추출물과 함께 하루에 한 알의 타블렛을 마 십니다. 나는 첫번째 순서에서 AyKherb의 찬미자가되었다. 이 검토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입력하십시오. 고마워.

8. : 과일 세이 캡슐
- 과일 캡슐 에이시는 면역 시스템을위한 토닉이 당신의 무게 국회가 쓴 종류가 해열 무게 아니다, 그러나이 특정 질병, 피로와 피로에 대한 면역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다른 제품에 대한 내 의견을보고 내 이름을 눌러 유용 클릭합니다 의견을 도왔다 경우 체중을 잃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 편리하게 먹을 수 있어요.
- 아사이베리가 몸에 좋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알약이라 그냥 삼키면 되니까 좋네요. TV에서 한창 아사이베리 이야기 할때 몇통사서 선물 많이 했어요. 좋아들 하시네요. 하단의 YES를 눌러주세요

10. : 매직 베리 또는 성격의 기적!
- 아카이 베리 - 비타민과 미네랄의 독특한 소스. 그들은 비타민 B, C, A, E 및 D이 비타민은 "아름다움 비타민"이라고를 포함 - 본문에 이러한 물질의 부족은 피부의 조기 노화, 머리카락과 손톱의 약화로 이어집니다. 못지 않게 중요한 우리의 몸이 열매 풍부한 미네랄이 없습니다. 그냥 열매 중 하나 서빙 철, 칼륨, 칼슘, 인 및 기타 미량 원소의 신체의 일상적인 요구를 충족. 아카이 필수 지방산이 높은 컨텐츠 (오메가 6, -9) "나쁜"콜레스테롤과의 싸움에서 높은 효율성을 설명 콜레스테롤 플라크의 형태로 혈관 벽에 침착된다. 이 열매의 정기적 인 소비가 동맥 경화의 우수한 예방이다. 열매를 어두운 보라색을주는 색소 - 그러나 아카이의 기본 값은 안토시아닌의 함량이 높은입니다. 노화의 근본 원인 - 강력한 항산화 제로서, 안토시아닌은 활성 산소를 중화. 연구는 보여 주었다 - 아카이에서 산화 방지제의 양이 레드 와인에 비해 30 배 이상이다. 피부 세포의 표피 지질 및 재생의 활동의 규제에 대한 책임 물질 - 딸기의 구성은 고유의 식물 스테롤을 포함한다. 이것은 노화 피부를 활력이 넘칩니다에 대한 아카이 다른 피부염에서 열매뿐만 아니라 수단의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 베리의 조성물은 위장관 활성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섬유의 다수를 포함한다. 일반 소비에서 소화 및 출력 분해 제품과 독소를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신진 대사 속도를 증가시키고 음식이 훨씬 더 빨리 소화로 차례로이, 체중 감소 연결됩니다. 몸에 에너지의 좋은 소스 - 또한 그 아카이 열매를 말해야한다. 불면증과 피로를 제거 도와주세요. 딸기는 두뇌 활동을 자극하고, 그들은 잘 커피와 초콜릿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카이 열매가 우울증 긴장과 스트레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입증되고, 일반적으로, 그들은 전체의 심리 상태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 그들은 항 염증 효과를 소유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 때문에 시아 니딘의 아카이의 내용에 암 세포를 죽인다. 또한, 과일은 수술 및 심각한 질병 후 회복 생물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카이 열매는 남성의 힘을 증가시킨다. 이 모든 아카이 베리를 들어, "마법"장 또는 자연의 기적이라고합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하단에 "예"를 클릭, 당신은 내 다른 리뷰를 읽고 내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건강과 iHerb에서 좋은 쇼핑!

11. : 다이어트용?
- 영어로 다이어트보조제라고 적혀있고 2000칼로리 다이어트가된다고 적혀있는데 왜다이어트용이아니라고들하는거죠??

12. : 1년 넘게 먹고 있으나 효과는 그저 그렇네요
- 예전에 캐나다에서 아사이베리 영양제를 먹은 적 있는데, 확실히 피곤함도 덜하고 효과도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저렴하고 같은 아사이베리라서 구입했어요 1년 넘게 꾸준히 먹고 있는데, 그거에 비해서는 효과거 거의 없네요.. 사놓은 것까지만 먹고 더이상 구매예정없습니다.

13. : 기적 - 딸기!
- 이전 kapsulki 아카이는 온 가족이 좋아했다. 엄마 비전, 교황이 더 나은, 왼쪽 다리 부종, 상압 조기 반환을 느낄 조정. 나는 또한 제품과 함께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 컴퓨터, 좋은 분위기에서 당신의 눈을 다치게하지 않아, 모두가 힘을 가지고있다. 유일한 문제는 우리가 다음 순서를 기다리는 한 달 반을 가지고있다. 나는, 우리의 훌륭한 우편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르겠어요. 노나는 결과가 큰 나는 (4 스트로크 후 특히 교황을 위해) 더 많은 주문 아카이 될 것입니다, 무슨 상관 .Rekomenduyu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아사이베리 #아사이베리효능 #아이허브항염증 #아이허브항산화 #아이허브노화억제 #아사이베리추천 #아사이베리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