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Natrol AcaiBerry Super Strength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rol, AcaiBerry, Super Strength , 1,200 mg, 60 Capsules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rol, AcaiBerry, Super Strength , 1,200 mg, 60 Capsules


제품 가격:₩11,83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항산화 보호 작용
  • 세포 산화 및 노화 관련 손상으로부터 보호
  • 4:1 아사이 추출물
  • 1 회 섭취량 당 1,200mg
  • 아사이 베리 추출물
  • 채식주의자에 적합한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아사이 베리란 무엇인가?

아마존 열대 우림의 야자 나무에서 수확한 아사이 베리는 아마존 토착 부족에 의해 수 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Natrol의 아사이 베리가 중요한 이유는?

Natrol은 아사이 베리를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물만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추출하여 모든 영양 성분이 파괴되지 않고 보존되어 있습니다.

Natrol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열대 우림 지역에서 안전하게 수확한 베리만을 사용합니다.

항산화 보호 작용

아사이 베리에는 활성 산소로 인한 손상을 중화하고 노화 및 환경 스트레스와 관련된 산화적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물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사이 베리의 진한 보라색 색소는 ORAC (oxygen-radical absorbance capacity, 활성 산소 흡수 능력) 수치가 높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블루베리 역시 ORAC 수치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아사이 열매의 ORAC 수치는 블루베리의 두 배가 들어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아사이 추출물 4 : 1
(Euterpe oleracea (베리)]
1,200 mg *
* 일일 가치 (DV)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번 음식과 함께 2개의 캡슐을 섭취해 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Hypromellose, 이산화 규소, 카사바 전분,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아니오 :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콩, 효모, 인공 색소 또는 향료, 설탕 또는 방부제 첨가.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아사히베리, 슈퍼푸드라고해서 구입했어요,
- 아사히베리 구입하고 삼주째 먹고잇는데 별다른 변화가 없어요~ 더 오래 먹어야하나봐요~ 다른분들은 금새 눈도좋아지고, 피로도 덜해졌다고하시던데, 전 여전히 피곤해서 아침에 눈뜨기가 너무힘들어요,ㅠㅠ

2. : 1000mg 먹다가
- 함량차이가 조금 더 높은 녀석으로 선택했습니다. 한번에 여러통 주문해서 가족모두가 테스트하기로 결정. ^^ 1000mg 의 눈이 맑아지고 기력이 생기는듯한 효과를 봤거든요.

3. : 알약크기가 역시 ㅠㅠ
- 미국인들 목구멍 크기가 궁금해지는 크기에다.. 식사와 함께 혹은 식사후 바로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성분대로 카페인이 안들어서 좋아요

4. : 피로함이 사라졌어요!
- 스승의날 어린이집 선생님 선물로 사면서 제것도 하나 사서 먹어보았어요 지금 약 복용 3주 정도 됐는데 하루에 2캡슐씩 한번씩 먹는데 이거 먹은뒤로는큰 피로함을 못느낀답니다. 다른것도 여러개 먹어서 딱히 이것때문이라고 단정할수는 없지만 효과 있는것 같아서 재구매했어요. 한통사면 딱 한달분량이더라구요.

5. : 캡슐에서의 냄새의 문제
- 캡슐에서 냄새가 보통보다 좀 더 나는 것 같은데 아마도 창고에서 보관하는 과정에서의 문제 였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로 한통은 벌써 다 먹었습니다.

6. : 조ㅇㅏㅇㅕ
-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먹구 효과 좋으면 가족들것두 다시 구매하게요

7. : 말이필요없음
- 아사히베리 용량 아주 좋아요

8. : 너무 좋아요
- 루테인이랑 같이 먹는데 확실히 아사이베리를 먹으면 눈이 덜 피곤해요.

9. : 항산화효과
- 항산화효과가 뛰어나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신랑이랑 열심히 먹고 있는데 피로감이 덜한 것 같아요.

10. : 세통째먹고 있는데
- 살도 쫌 빠지는거 같은데... 잠이 안오는거 같아서 잠시 끊었다가 다시 먹을려구요~

11. : 음...
- 더 먹어봐야알 듯

12. :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 같은 회사제품으로 다이어트용을 먹어봤었는데 저는 효과가 별로없었네요. 그래서 이번엔 이제품으로 샀는데.... 역시 효과는 아직잘모르겠네요 ㅋㅋ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서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

13. : 늘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 몇년째 먹고있는 제품입니다

14. : 늘 먹는 제품인데.. 패키지 리뉴얼되었나요??
- 완전 다르게 생긴 패키지가 낯설어서 잘못 배송된거 아닌가 찾는데 같은 이미지 제품이 없어서 혼란스럽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나는 성능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다 ...
- 아카이 베리의 모든 종류의, 나는 러시아에 주석의 부재에도 불구하고,이 은행을 선택했다. 내가 중요한 정보의 무리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내 머리에, 매우 강렬한 속도에서 작동, 나는 확실히 등등 에키 네시아, 같은 다른 방법을 시도하지만, 그들은 단지 영향을주지 않았다. 아침에 일어나, 그것은 힘이 없었다 화장실을 만드는 것을 물론, 점점 더 어려워졌다. 이 열매는, 나는 높은 희망과 좋은 이유가 있었다. 남편과 저는 아침에 한 캡슐을 마시 시작하고 은행의 이미 절반은 내가 두 개 더 주문했다. 이제 2 캡슐을 마신다. 솔직히, 내가 그렇게 유쾌 느낌 지난 시간을 기억하기 어렵다. 좋은 소식은 거의 모든 효과를 상쾌한하지만, 그들은 낙관과 마음의 선명도의 감각을 줄입니다. 나를 위해 게으른 단어는 이제 스트레스가 가장 좋은 치료는 것을 또한 확신 잊어. 난 그냥 적어도 여분의 시간을 자고, 작은 물건을 넣어 사용하는 경우 유일한 문제는 습관, 수년에 걸쳐 축적 된,하지만 지금은 내가 누울 수있는 단지 습관에서, 낮에는 자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과 함께 아주 행복.

2. : MAGIC BERRY
- 아카이이 베리가 동맥 경화를 방지하기 때문에, 노화 속도가 느려, 항 알레르기 기능을 제공 혈전을 방지 섬유의 높은 수준을 포함, 수면 개선, 에너지와 체력을 증가, 소화를 향상, 면역 시스템을 지원, 매우 칭찬이다. 먼저 (저장) 한 캡슐을 복용 시작했지만 효과 중 어느 것도 발견하지 않습니다. 빨리 생각하는 향상된 메모리 및 전반적인 낮에는 웰빙되었다 좋았지 만, 내가 열심히하지 않았다 아침에 일어나서, 그리고 작업을보다 활력이되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 후 2 개 캡슐로 이동 (그리고 겨울입니다!). 그러나 저녁에 난 그냥 내가 넘어 꿈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는 기억하지 않는다), 잠 즉시 가을,하지만, 밤의 휴식과 오이를 깨워하는 압착 레몬, 심지어 저녁 식사를 요리 할 수없는 힘을 좋아한다. 여기에 전체 베리 같은 효과가) 좋아하지만, 나쁜, 그러나 다만 음식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은, 정기적으로 섭취해야한다. 나는 특히 반드시 겨울, 질병 동안 증가 된 부하의 기간에있는 사람들을 추천합니다.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클릭 예 / 예, 감사합니다!

3. : 나는의 효과를 느낄 수 없었 구요
- 아마도 어떤 유용한 아이템과 내 몸에 넣어,하지만 난 배관공이되지 및 눈에 띄는 변화를 느끼지 않았다. 나는 더 주문하지 않습니다 병을 마셨다

4. : 눈에 좋은 것 같은 생각이 든다
- 건강 잡지에서 아사이 베리의 특집을 읽고, Iherb에서 주문 마시기 시작한지 ​​약 한 달입니다. 나는 안압이 높은 유형의 녹내장 안약도 세 종류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 겨울에는 특히 높고, 아슬 아슬 정상치의 20 정도의 것이 많습니다 만, 지난 추운 날의 안압은 16 17 (겨울철은 혈압과 마찬가지로 안압도 높게된다) 매우 눈을 사용 바쁜 달이었다 비록로서는 가장 낮은 안압였던 것은 아사와 관계가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계속 마시는 것입니다.

5. : 무게를 잃지 않았다.
- 나는 체중 감량을하지 않았지만 캡슐을 먹는 동안식이 요법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나는 건강에 어떤 변화도 관찰하지 않았다.

6. : Acaiberry
- 우수한 제품. 이 제품을 사용 후 좀 더 활동적이고 덜 피곤해

7. : 슈퍼
- IHERB.COM의 베스트셀러 NATROL 영양 보조제 ACAI BERRY 다이어트 (# superfood # asai 및 # greenchay). . PROMOTES : ▪️ 지방 연소; ▪️ 칼로리를 태워라. ▪ 에너지; 식욕을 묽게합니다. . #ACAI BERRY #DIET은 강력하고 효과적인 성분의 독특한 공식입니다. 무게를 잃는 똑똑한 공식! . 사용을위한 권장 사항 : 식사와 함께 하루에 한 번 2 캡슐. 코스는 30 일간 지속됩니다. . 가격 : 무게를 잃을 때, 나는 1000mg ~ 460 energy의 에너지로 1200mg ~ 592 took를 섭취했다. . 내 인상 : 예, 초과 체중에는 문제가 없지만 그 때가있었습니다. 음, 먼 2014 년이었습니다! pregn 임신 한 때 20kg을 얻었는데 그 중 5kg은 즉시 떠났고 나머지 15kg는 떠나고 싶지 않았습니다! 🤦🏼♀️ 나는 그들과 함께 불편했고 나는 적극적으로 싸우기로 결심했다! # #ACABIERRYDIET을 복용 한 후 정체 된 체중이 바뀌었고 불행한 10kg이 사라졌다. 💪🏼 즉시, 그것은 점진적이었다! . 내가 만든 캡슐 : 올바른 영양 및 칼로리 칼로리 (2 개월 동안 음식 섭취량을 1200 칼로리, 흰색 / 검은 색 빵 및 기타 밀가루, 버터, 파스타, 감자, 밀가루, 우유, 과자, 설탕 섭취량 줄이기로 제한했습니다. 꿀이 든 과자와 함께 쓰십시오.) ➖ 물리적 부하 (무술 1 시간 / 빈속 1 시간 / 주 2-3 시간 / 주 2 시간) ). 부하가 점차 증가했습니다. . 이 기적의 알약은 아주 행복합니다! 나는 대단한 결과를 얻었다. 이제는 다시 구입했지만 다른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에너지를 위해! 최근에, 나는 몹시 결핍되었고, 직장에서 나는 전기공처럼 달린다! . TOTAL : 나는식이 요법과 운동으로 만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잊지 마세요 - 주된 것은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는 것입니다.

8. : 괜찮아
- 글쎄, 난 1 개월이 제품을 복용되고있어 - 아니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더 이상 체중 증가, 그래서 확인 해요. 그것은 식욕을 억제한다. 나는 나의 이상적인 무게라고 생각, 그래서 급격한 체중 감량 아니지만,이 제품은 내 욕망을 제어하기 위해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확실히 다른 사람에게이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9. : 가격과 품질의 좋은 조합)
- 기적의 아카이 열매에 대해 긍정적 읽기)의 많은) 추천 가격과 품질의 조합) Vitaminka 채용

10. : 훌륭한
- 솔직히 나 지방을 태워 체중을 잃고 싶어하는 멋진 제품은 최고의 스포츠이고 그는 MAVER 자신의 돈과 가장 중요한 것은 동물 젤라틴을 포함하지 않는 스펙트럼의 양쪽의 증상이 내가 조언 국민의 권리 Almrberbh😁

11. : 훌륭한
- 이 제품은 지방을 태워 내가 먹는 조금 밖에 함께 스포츠를하지 않더라도, 약간의 체중을 잃고 도움이되었습니다 ... 완화 조치는 이제 스포츠의 양으로 그에게 물었다과 운동을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아사이베리 #아사이베리효능 #아이허브항염증 #아이허브항산화 #아이허브노화억제 #아사이베리추천 #아사이베리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