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Doctor's Best 아사이 5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octor's Best, 아사이, 500 mg, 120 베지 캡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아사이, 500 mg, 120 베지 캡


제품 가격:₩14,04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과학 기반 영양분
  • 식이 요법 보충제
  • 유익한 산화방지제 보호
  • 세포 건강 유지
  • 유기농 아사이로 만듬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Açai는 아마존 열대 우림의 이국적인 야자 열매입니다. Açai의 이야기는 브라질 지역의 오리노코 유역 면적의 원주민 집단들이 수백 년 전부터 내려오며 사용한 것입니다. 원주민들은 생계의 근원으로 과일을 소중히 한 사람들입니다. 과학적인 연구는Açai 과일의 높은 영양소의 가치를 확인하였으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견하였습니다. Açai는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안토시아닌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강력한 활성 산소 제거제로 알려졌습니다.

최고의 Açai는 강력하고, 동결 건조된 형태 입니다. Açai 과일은 아마존 야생에서 자라며 절정의 시기에 수확됩니다. 피부와 펄프는 씨앗에서 분리되고 독특하게 동결-건조된 과정에서 나뉘며 중요한 안토시아닌을 포함하여 전체 과일의 좋은 점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저희의Açai는 강력하고, 유익한 산화 방지제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세포 건강을 증진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서빙 : 120 서빙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아카이 파우더 5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음식 유무에 상관없이 매일 2-4개씩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개질 된 셀룰로오스 (채식 캡슐), 미정 질 셀룰로오스, 이산화 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원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복용법이 사이트에 나와 있는거랑 다르네요
- 여기서는 식사 상관없이 2~4개라고 하는데 통에 적힌거는 1개 먹으라하고..헷갈리네요

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먹고 1시간뒤 바로 근육이 펌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3. : 완전 강추!
- 매일 아침 눈 뜰 때 너무 피곤하여 안개 낀 것 마냥 뿌옇게 보였었는데 이거 먹고부턴 그런 일도 없고 눈이 번쩍 뜨이고 확실히 덜 피곤하고 활기가 느껴져요.

4. : 좋아요
- 효과는 아직 모르겠지만 좋다니까

5. : 혈당 강하에 도움이 됩니다.
- 혈당 조절을 위해서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데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혈당이 많이 높으신 분들에게는 어느정도 도움이 될지 모르지만 혈당 강하 보조제로서 적합한것 같습니다. iHerb.com 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6. : 나우푸드 먹다가 바꿔봤는데 좋은 것 같습니다.
- 짧게 복용하고 효과를 바로 보는게 아니다보니 눈에 띄는 효과를 말하기는 어려운 것 같고, 피로도 덜 느껴지고 기분이 좋네요.

7. :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 근데 딱히 이 제품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은 먹으면 피로가 풀리고 뭐 이런 말씀들 하시는데 저는 영양제나 건강기능식품, 보약 같은 거 먹어도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나마 쥬스가 나은 거 같아요.

8. : 효과가 있는 것 같은 느낌!!
- 1통 다 먹고 재주문해 먹고 있는 중... 얼마 동안은 효과를 잘 모르겠더니 한달정도 지나가면 피곤함이 덜 한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9. : 눈을 위해 먹어요~
- 확실히 좋은지는 모르겠는데 덜 피곤한 느낌은 있어요.

10. : 다들 아사이베리가 좋다고해서
- 그래서 그냥 두통 째 먹고는 잇는데 뭐가 좋은건지는 잘 모르겟어요 딱히 몸으로 느껴지는건 없어요. 제가 둔한건지.. 그냥 몸에 좋은거라하니 오래 살라고 꼬박꼬박 챙겨먹고는 잇어요.

11. : 강추해요
- 복용하기도 편하고 천연제품이라 안심하고 계속 복용하려구요,

12. : 비랜내 젛아여
- 비린내가 좀 있는 편임 그래서 먹고 트름하면 오짐

13. : 엄마 사드렸었는데..
- 엄마 사드렸었는데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한통 다 드셨길래 또 한통 더 사드렸어요!

14. : 처음 먹어보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 처음 먹어보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15. : 잘먹고 있스비낟.
- 아직 효과는 보지못했지만 열심히 먹을려구요 ㅎㅎ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매직 베리 또는 성격의 기적!
- 아카이 베리 - 비타민과 미네랄의 독특한 소스. 그들은 비타민 B, C, A, E 및 D이 비타민은 "아름다움 비타민"이라고를 포함 - 본문에 이러한 물질의 부족은 피부의 조기 노화, 머리카락과 손톱의 약화로 이어집니다. 못지 않게 중요한 우리의 몸이 열매 풍부한 미네랄이 없습니다. 그냥 열매 중 하나 서빙 철, 칼륨, 칼슘, 인 및 기타 미량 원소의 신체의 일상적인 요구를 충족. 아카이 필수 지방산이 높은 컨텐츠 (오메가 6, -9) "나쁜"콜레스테롤과의 싸움에서 높은 효율성을 설명 콜레스테롤 플라크의 형태로 혈관 벽에 침착된다. 이 열매의 정기적 인 소비가 동맥 경화의 우수한 예방이다. 열매를 어두운 보라색을주는 색소 - 그러나 아카이의 기본 값은 안토시아닌의 함량이 높은입니다. 노화의 근본 원인 - 강력한 항산화 제로서, 안토시아닌은 활성 산소를 중화. 연구는 보여 주었다 - 아카이에서 산화 방지제의 양이 레드 와인에 비해 30 배 이상이다. 피부 세포의 표피 지질 및 재생의 활동의 규제에 대한 책임 물질 - 딸기의 구성은 고유의 식물 스테롤을 포함한다. 이것은 노화 피부를 활력이 넘칩니다에 대한 아카이 다른 피부염에서 열매뿐만 아니라 수단의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 베리의 조성물은 위장관 활성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섬유의 다수를 포함한다. 일반 소비에서 소화 및 출력 분해 제품과 독소를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신진 대사 속도를 증가시키고 음식이 훨씬 더 빨리 소화로 차례로이, 체중 감소 연결됩니다. 몸에 에너지의 좋은 소스 - 또한 그 아카이 열매를 말해야한다. 불면증과 피로를 제거 도와주세요. 딸기는 두뇌 활동을 자극하고, 그들은 잘 커피와 초콜릿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카이 열매가 우울증 긴장과 스트레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입증되고, 일반적으로, 그들은 전체의 심리 상태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 그들은 항 염증 효과를 소유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 때문에 시아 니딘의 아카이의 내용에 암 세포를 죽인다. 또한, 과일은 수술 및 심각한 질병 후 회복 생물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카이 열매는 남성의 힘을 증가시킨다. 이 모든 아카이 베리를 들어, "마법"장 또는 자연의 기적이라고합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하단에 "예"를 클릭, 당신은 내 다른 리뷰를 읽고 내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건강과 iHerb에서 좋은 쇼핑!

2. : 아사.
- Acai 열매에는 항산화 물질과 아미노산, 필수 지방산과 단백질, 식물 스테로이드와 섬유, 미네랄과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물 스테로이드와 오메가 -3 / 오메가 -6 산 (체적의 거의 50 %)의 높은 함량으로 인해 Acai 열매를 사용하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현저하게 낮추고 죽상 경화증 및 관상 동맥 질환, 부정맥 및 고압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소화 개선, 유해한 독소 제거, 칼로리 연소, 눈에 띄는 체중 감소가 발생합니다. acai 음식의 정기적 인 섭취로 더 잘 흡수되고, 신진 대사의 가속은 "과체중"이라는 개념을 잊어 버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발과 손톱, 피부가 많은 양의 미네랄과 비타민이 들어있어 이상적입니다. Asai - 인체에 엄청난 에너지 원. 기적의 열매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문자 그대로 "날 수 있습니다". 가시적 인 혜택을 얻으려면 최소 3 개월 이상 연속으로 참석해야합니다. 리뷰가 마음에 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AYHERB에서 가장 좋은 제품에 대한 리뷰가 400 개가 넘고, 그 중 많은 부분이 제가 계속 구매합니다 !!!

3. : 관상 물건!
- 그녀가 복용 아카이가 얼마나 큰 내게 말했다 때문에 나는 내 어머니의 다가오는 생일이 명령했다. 그녀는 결코 전에 같이 그녀의 에너지를 준했다! 그것은 집 (벽, carpets..etc)를 청소 일주일에 그녀를 데리고하는 데 사용 그녀는 항상 아프고 나중에 시도 것, 그녀가 아카이을 복용하는 경우 그러나, 그녀는 일에 집 전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기분 후에! 꼭 여분의 에너지에 대한 큰이 물건을 사랑 해요!

4. : 그것을 사랑
- 나는 하루에 두 약을 복용 한 무게를 잃어버린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나는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5. : 복용법이 사이트에 나와 있는거랑 다르네요
- 여기서는 식사 상관없이 2~4개라고 하는데 통에 적힌거는 1개 먹으라하고..헷갈리네요

6. : 아사이 베리
- 이 제품은이 사람의 건강에 좋은해야로서, 나는 주장하는만큼 좋은 놀랐다 읽습니다. 나는, 나는 시간에 새로운 여자가 될 것입니다, 잘 자고 더 많은 에너지를 느낀다. 아주이 만족스러운, 또 다시 살 것입니다.

7. : 그것을 사랑!
- 나는 나의 구입 행복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나쁜자는 사람에게 내 인생을되었습니다 & I는 의사의 베스트, 베스트 아카이을 시작한 이후 내가 더 잘 자고되었습니다. 난 그 부작용 중 하나였다 몰랐다. 또한, 나는 빈혈이고 그래서 일반적으로 피곤하고 하루 종일 하품; 그것은 그런 식으로 내 인생이되었습니다. 약 일주일 후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내가 바로 침대 전에 때까지 품 시작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심지어 직장에서 나는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오후의 슬럼프를 겪고 때, 나는 깨어 및 경보있어.

8. : 유명 - 나는 너무 많은 건강한 느낌!
- 내 피부가 밝은,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내 소화는 더 나은 - 그리고 난 단지 날이 아닌 전체 용량을 1 걸릴!

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먹고 1시간뒤 바로 근육이 펌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10. : 클린 스윕!
- 이 제품을 복용의 첫 2 주를 청소합니다. 삼일 후에 나는 definate 에너지 서지 그냥 부드러운 일부 보충제 같은 shakey하지 느꼈다. 식욕 억제제 영향을 미치지는 해당 기간 동안 가장 효과적인했지만 이후 오프 기울면. 모든 동안은 거기 불필요한 첨가제와 일부 고가 브랜드에 비해 돈의 가치와 순수한입니다. 나는 3에이 일을 복용했다. 나는 정기적으로 밖으로 작동하고 점프 스타트를 필요로하는 사람들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사람에 대한 칭찬이 추천 할 것입니다.

11. : vaodilation을 증가
- 내가 혈관 유도 주사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이 좋은 것입니다. 정말 피부의 혈관을 팽창 시키는데!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하더라도 그것이 혈관 확장을 향상 않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별 5 개를 제공합니다.

12. : 작동하는 것 같다
- 나는 몇 년 동안 체중 감량을 시도했습니다. 나는 혼란스럽고 엉망이 될 수 운동과 다이어트의 관점에서 반대 전략을 필요로 모두 천식, ME (만성 피로 증후군), 당뇨병을 가지고있다. 아카이 실제로 내 시스템을 overexciting, 또는 내 이미 감소 된 에너지 레벨을 제한 하나없이 내 식욕을 감소 내가 사용한 최초의 제품이다. 나는 다음 몇 달 동안 나는 몇 년 동안 저를 아래로 끌어 된 여분의 무게를 잃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나은 내 당뇨병을 조절해야하고, 아카이 아직 최선의 방법 일 수있다.

13. : 내 에너지 원
- 나는이 보충을 발견하기 때문에 매일 내가 그들 (2 대문자) 나는이 긍정적 인 기분과 에너지를 많이 얻을 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내 가장 친한 친구로 만들어, 난 정말 내부적으로 무엇을하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기분 않습니다. 나는 또한 내 피부의 얼굴이 이전보다 더 잘 보이 나타났습니다. 높은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14. : 의사의 가장 아카이
- 더 많은 에너지. 그래서 차이를 느꼈다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기다리기로 결정 1 공급 부족합니다. 더 피곤 몇 일 그래서 나는 더 많은 것을 주문했다.

15. : 나는 너무 기분이 좋아
- 내 피부는 더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찾고 있습니다. 나는 연습과 결합이 저를 A가 건강하게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59 세입니다. SARAH WALKER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아사이베리 #아사이베리효능 #아이허브항염증 #아이허브항산화 #아이허브노화억제 #아사이베리추천 #아사이베리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