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Now Foods 인증 유기농 아사이 분말 3 oz (85 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인증 유기농 아사이 분말, 3 oz (85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인증 유기농 아사이 분말, 3 oz (85 g)


제품 가격:₩16,25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슈퍼 과일
  • 건강한 면역 시스템 반응 지원
  • 활성 산소 제거
  • USDA 유기농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 - 완전 채식(비건)용으로 적합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식물성/허브
  • 1968년부터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 QAI 유기농 인증

브라질 원산지의 아사이 베리는 지구상의 몇 안되는 우수한 영양소를 지닌 놀라운 과일입니다. 이 과일은 엘라그산, 루틴, 안토시아닌, 카테킨과 같은 폴리 페놀을 비롯한 풍부한 식물성 영양소들을 자연스럽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소들은 조직의 정상적인 노화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자유 유리기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여 조직을 산화 스트레스로 부터 보호합니다. 또한 아사이에 함유되어 있는 영양소와 자유 유리기 제거 물질들은 건강한 면역 반응을 촉진하여 전형적인 생물학적 스트레스에 대하여 적절한 방어 작용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NOW는 용매를 이용하여 추출하지 않고 동결 건조 방식으로 제조하여 신선한 아사이 베리에 존재하는 영양소를 그대로 보존하였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 2 레벨 티스푼 (875m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약 97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유기 Acai Palmberry (동결 건조) (Euterpe oleracea) (과일 피부와 펄프) 875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2회 1/2티스푼을 주스나 물에 타서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구연산과 아세 롤라.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품질 좋은거 같습니다.
- 삼바존 파우더만 찾다가 오랜시간 삼바존 파우더가 나오질 않아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품질이 좋습니다. 삼바존과 차이를 느끼기 어렵네여. 항산화 효과 등 많은 효과가 있다 하지만, 실제 몸으로 체감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눈의 피로는 전 보다 좀 줄어든거 같습니다.

2. : 좋아요 ...
- 눈에 피곤함이 많이 느껴져 구입했는데요.. 확실히 좋은것 같습니다. 눈이 많이 편해졌어요~

3. : 꾸준히 먹어볼려고 구입했어요.
- 입자는 고운편은아니구요 물에 타 먹어봤는데 풀맛이 나네요. 몸에 좋다니 구준히 먹어볼려구요.

4. : 맛은 없지만 효과를 기대합니다
- 복용한지 2주 정도 됐으니 아직 효과는 모르겠지만 기대감과 만족감은 듭니다. 그런데 쥬스나 우유 등과 먹어도 썩 맛이 좋은 것 같지는 않고 텁텁합니다. 하지만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편해서 계속 복용하려고요. 그리고 계량할 수 있는 스푼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 : 사용후기
- 효과가 좋아요..이거 먹고 아침에 가볍게 일어 나고요, 잠도 얼마나 푹 자는지..항산화 기능이 ..확실히 숙면을 도와 줍니다. 복용후 쉽게 잠들고 가볍게 일어 나는 편입니다.. 그리고 면역력로 향상되는듯 합니다. 감기증상이 없습니다. 정말 추천 합니다.건강한 사람들은 아마 큰 차이 모르실지 모르겠네요.ㅎㅎ

6. : 아사이베리 파우더
- 블루베리나 다른 베리분말 보다 그닥 맛은 없었요.. 그래도, 몸에 좋다고 하니 하루 두번 꼬박꼬박 먹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다음에 또 주문할께요

7. : 눈에 좋다고 해서
- 모친이 복용 후 눈이 좀 덜 뻑뻑하다고 합니다. 여러모로 시력에 좋은 거라 구입합니다.

8. : 아직 효과는 잘모르겠지만..
- 우선 먹기는 편하고요 꾸준히 먹으면 좋겠거니하고 먹고있어요.

9. : 쥬스에 타먹어요~
- 유기농제품이라 믿음이 가서 구입했는데~ 쥬스에 타먹어서그런지 별다른맛은 못느끼겠어요~

10. : 좋아요.
- 가루만 먹기는 힘들어서 플레인 요구르트에 타서 마십니다. 건강에 좋을거라 생각하고 꾸준히 먹어보려고 합니다.

11. : 피로도가 덜해요!
- 아침 공복에 한스푼 털어넣고! 저녁에 퇴근후 한스푼 털어넣고! 항산화 효과인지 모르지만, 숙면을 취하고 새벽에 깨지 않아요! 덕분에 피곤하지 않아요! 부끄럽지만, 화장실은 원래 잘 가서 특별한게 있을까? 했는데.. 잔변감이 없어요..; 최고! +_+! 처음 먹을때 방귀냄새가 심해져서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냄새안남..;; 해독작용이라 그러드라구요.. 육식하시는분들 주의하세요..ㅋㅋㅋㅋㅋㅋ

12. : 좋은 것 같아요.
- 맛은 없어요. 먹기 힘든 수준은 아닌데 텁텁하고 껄끄럽다는 느낌이에요. 다른 효과는 좀 더 지나봐야 알 것 같지만 일단 먹으니까 얼마 안 있어 신호가 오네요. 적어도 소화는 잘 되는 것 같아요.

13. : 효능은 모르겠지만..
- 몸에 좋다니깐 걍 먹습니다.

14. : 괜찮은거 같아요,
- 물에타먹긴 좀 그렇고, 야구르트에 타 먹는데, 아직 그렇다할 효과는 안 나타나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에너지 식품
- 이것이 내가 아카이 촬영했습니다 처음으로 내가 1 병을 완료했던 때까지, 나는 리뷰를 작성 지연. 맛 : 분말을 차가운 음료와 혼합,하지만 실온에서 어떤 주스와 잘합니다. 눈에 띄는 효과 : 1) 에너지의 엄청난 향상을 제공합니다. 나는 하루에 오전과 오후 두 번을. 내가 다이어트에 아니에요 있지만 2) 약간의 체중 감소를 나타났습니다. 내가 reqularly 촬영 때 내 건강에 미치는 어떤 다른 효과를보고 싶어 해요 나는 다시이 제품을 주문한다.

2. :
- 나는 이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모든 설탕없이 자신의 아카이 주스를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맛은 쓴, 그러나 좋은 것입니다. 또한, 다른 아카이 제품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3. : 좋은 보충
- 아카이 좋은 보충 의심의 여지가있다. 그러나 일부 이상한 이유로 나는 두드러기로 탈옥이 브랜드를 사용할 때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이 전에 나의 생리주기 동안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지고 추천 할 것입니다.

4. : 중대한 가격
- 이 슈퍼 푸드 혼합물에 추가 할 수있는 완벽한 제품, 정말 좋은 맛 당신에게 에너지의 후원을 제공합니다.

5. : 아카이 파우더
- 나는 체육관에서 오전 때 나는 내 스무디에이 제품을 매일 사용합니다. 그것은 나를 부활 나에게 수행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저는 63 살입니다.

6. : 좋은 가치
- 이것은 아주 좋은 값 아카이 분말이다. 그것은 매우 어두운 보라색 색상이 있습니다. 그것은 물에 합리적으로 잘 혼합하지만, 용해되지 않는 일부 펄프가있다. 나는 흙 맛 말할 아카이의 다른 브랜드에 대한 리뷰를 읽었습니다. 이 사람은 신 베리 맛. 당신이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경우, 그냥 스테비아를 추가합니다.

7. : 품질 좋은거 같습니다.
- 삼바존 파우더만 찾다가 오랜시간 삼바존 파우더가 나오질 않아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품질이 좋습니다. 삼바존과 차이를 느끼기 어렵네여. 항산화 효과 등 많은 효과가 있다 하지만, 실제 몸으로 체감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눈의 피로는 전 보다 좀 줄어든거 같습니다.

8. : 아카이
- 만 한 달 조금 넘는를 위해 아카이을 복용. 나는 희망을 내 가족에서 실행 심장 질환을 병동에 L 아르기닌 보완하기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몇 파운드를 잃고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9. : 꾸준히 먹어볼려고 구입했어요.
- 입자는 고운편은아니구요 물에 타 먹어봤는데 풀맛이 나네요. 몸에 좋다니 구준히 먹어볼려구요.

10. : 좋아요 ...
- 눈에 피곤함이 많이 느껴져 구입했는데요.. 확실히 좋은것 같습니다. 눈이 많이 편해졌어요~

11. : 뛰어난 제품입니다.
- 뛰어난 제품입니다. 나는 다시 재고 그것은 모든 약 사개월. / 그냥 술이나 2w 순수한 에너지의 메가 좋은 부스트 ​​내 과일이나 내 주스에 추가

12. : 맛은 없지만 효과를 기대합니다
- 복용한지 2주 정도 됐으니 아직 효과는 모르겠지만 기대감과 만족감은 듭니다. 그런데 쥬스나 우유 등과 먹어도 썩 맛이 좋은 것 같지는 않고 텁텁합니다. 하지만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편해서 계속 복용하려고요. 그리고 계량할 수 있는 스푼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3. : 농축 된 항산화
- 이 매우 도움이 분말은, 거의 모든 요리에 뿌려 .... 코코넛 우유 아이스크림을 몸을 영양하는 동안 입맛 활기를 띠게하는 당신의 상상력을 사용하는 데 사용되는 원활히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아사이베리 #아사이베리효능 #아이허브항염증 #아이허브항산화 #아이허브노화억제 #아사이베리추천 #아사이베리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