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염증 Paradise Herbs 아카이 60 채소 캡슐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Paradise Herbs, 아카이, 60 채소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Paradise Herbs, 아카이, 60 채소 캡슐


제품 가격:₩11,58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Quality, Purity, Potency
  • Active Whole Spectrum 4:1 Extract
  • Dietary Supplement
  • Enhancing Nature's Miracles Since 1994
  • Vegan
  • Made with Non GMO Ingredients
  • Gluten Free

Paradise products have won 9 Best of Supplements Awards. We are dedicated to sourcing premium ultra pure ingredients that meet the highest standards of excellence. Our herbs are always naturally grown or ethically wild crafted without the use of chemical fertilizers, pesticides or preservatives.

Active Whole Spectrum Difference

Our Active Whole Spectrum extracts contain a full profile of naturally occurring constituents and are extracted without the use of toxic solvents and/or harsh chemicals. This unique method captures the true essence of the whole herb while still retaining a highly active and bioavailable concentration of phyto nutrients.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Vegetarian Capsule
Servings Per Container: 60
  Amount Per Serving % DV
Acai berry extract (Euterpe oleracea) 4:1 400 mg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매일 1-3번 1개의 채소 캡슐을 섭취하거나 자격있는 건강 관리 전문가으 지시를 받아야 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Vegetarian capsule (plant cellulose).

Contains no common allergens. Made without filler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좋아요
- 식물성 캡슐이라 안심이고 아이도 함께 먹고 있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아카이! 얼마나이 단어의 :)
- 이다 - 캡슐 청소년 및 영구 운동 기계 "한 병입니다." 책의 톤 아카이 기록에 대한; 나는 1 아침 tabletochku 개인적으로 나에게 에너지와 유머를 제공 말할 것입니다. 여전히 작동하는지 아마 위약, 그것은 플라시보 효과,하지만 난 동의 : 그것은 현금 구매자가 좋은 건강 제품을 얻을 수있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좋다. 내가 다른 살 것 - 아카이 "다이어트"에서하지에 "출력"을보십시오.

2. : 서프라이즈, 그것은 작동합니다!
- 내 음식 갈망이 정말 아카이 캡으로 감소하고, 나는 3 일을 일하러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점심 시간에 일을하는 것을 잊었다하더라도 나는 아직도 집에 먹고 싶어하지 않았다는 것을 찾을 수 놀랐다 . 게다가, 나는 모든 산화 방지제를 얻을!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3. : 좋은 제품!
- 과거에 아카이을 찍은 적이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고 시간에 결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매일 아침 2 또는 3 약을 가지고 거의 하루 종일 나에게 지속적인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4. : 아카이
- 낙원 허브 아카이 브랜드는 다른 브랜드보다 위장에 덜 iritating입니다.

5. : 좋은 제품
- 이 제품은 웰빙의 모든 감각 통해 제공 않습니다. 나는 더 많은 에너지, 더 좋은 식욕이 난 그냥 기분이 좋아. 좋은 결과를 매우 저렴.

6. : 파라다이스로 아카이 허브
- 나는 때문에 그들과 함께 느슨한 무게를 할 수 있다는 광고에이를 구입했다. 내가 3 주 전에 그들을 복용을 시작한 이후 어떤 무게를 분실하지 않은,하지만 난 내 하루 동안 너무 많은 에너지를 발견했다. 즉, 예기치하고 쾌적한 결과였다! 바바라 케슬 러

7. : 아카이 모자
- 액체처럼 강하지하지만 내 배를 화나게하지 않습니다.

8. : 격려
- 캡슐은 매우 큰되지 않습니다. 삼키기 어려운 일이 아니다. 나는 아침에 일을 정말 힘과 활력의 파동을 느꼈다.

9. : 그는 부작용과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았고, 고마워!
- 우리는 하루 하루 남편과 함께이 캡슐을 마셨다. 진실을 말하면 나는 와우 효과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음, 아마도 조금 더 많은 에너지가 추가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슈퍼 푸드를 수치스럽게하지 않기 위해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몸에 약간의 유익이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알아 차리지 못했다. 🙈

10. :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 나는 별 5 개 만점에 그것을 사 준 이유는 몇 가지가 그 주장대로 모든 결과를 볼 수있을만큼 긴 제품입니다 복용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내가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있다. 나는 항상 매우 피곤하기 위해 사용하지만 아카이을 복용입니다. 나는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오랫동안이 그 복용하지 않은 것처럼 나는 몇 달 동안이 시도를 제공합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 나는 Acai 베리를 복용의 모든 benifits 기대하고있다. 어떤 경우에, 나는 그 날 기분 좋게 만드는, 그래서 내가 내 몸에 매우 건강한 무언가를 걸었습니다 알고있다.

11. : 매우 기쁘다
- 며칠 후 에너지 증가했음을

12. : 괜찮아
- 2 주간이를 복용하지만 정말이 일을 생각 어떻게 아무것도 말할 수 없습니다. 비타민 & 허브는 모두 다른 일을하지만, 그래도 난 I-허브에서 매우 행복 주문이었다.

13. : 증거는 피부에
- 나는 내가 가진 결과에 정확이 될 수 있도록이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기 전에 대기하고 싶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내 몸의 여러 부분에 걸쳐 큰, 건조, 피부 패치를 개발했습니다. 나는 오후에 일을 기억했을 때 나는 아침 식사 아침에 2 캡슐을 복용하고있다. 그냥이 아카이 캡슐을 복용의 달, 건조 피부 패치 만 크기가 감소하지만 그들은 훨씬 더 부드러운 것 같다하지 않았습니다. 먼저 눈치 남편이었다. :-)

14. : 시도 추천
- 확실 세 보충하는 또는 세 가지 작동하지만 할 경우 내가 그들을 찍을 때 기분이 좋아. 좋은 검토를 위해 긴 아직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이 시도 가치가있다 생각합니다. 적은 체액 저류를 갖고있는 것 같다.

15. : 크리스 C
- 나는 지난 2 주에 약 5 파운드를 분실하고 그것을 위해 일해야합니다 그래서 나의 식단을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일반적으로 더 나은 생각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아사이베리 #아사이베리효능 #아이허브항염증 #아이허브항산화 #아이허브노화억제 #아사이베리추천 #아사이베리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