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크레아틴 Jarrow Formulas 크레아틴 일수화물 킬로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Jarrow Formulas, 크레아틴 일수화물 킬로, 35.3 온스 (1 kg) 분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크레아틴 일수화물 킬로, 35.3 온스 (1 kg) 분말


제품 가격:₩25,53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근력 상승 강화
  • 채식주의자들에게 적합
  • HPLC의 순도 보장
  • CreaPure
  • 영양 보충제

크레아틴은 간에서 합성되고 심장과 골격 조직 등 주요 근욕에 저장됩니다. 근육 조직내에서 크레아틴은 인산과 결합하여 크레아틴 인산염 (CP)으로 전환되어, 보편 에너지 분자 아데노신 3인산 (ATP)의 고에너지 기질로서 근원 섬유(근육 섬유) 수축를 보조합니다. 크레아틴 인산은 운동시 높은 레벨의 ATP를 유지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크레아틴 인산은 신체 기능을 극대화하고 근육에서 젖산 형태로 방출되는 수소 이온들을 흡수하여 운동 중에 쉽게 지치는 것을 억제해 줍니다. 웨이트 리프팅과 단거리 달리기 처럼, 강렬한 무산소 운동은 ATP를 고갈시키므로 크레아틴에 대한 욕구가 매우 증가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Scoop (6 g)
Servings Per Container: 166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Creapure Creatine Monohydrate 6 g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Stir one scoop (6 g) of Creatine Monohydrate into 20 oz. of water or fruit juice (Glucose, as found in certain fruit juices, enhances uptake and utilization of creatine monohydrate); for higher intakes, consult your qualified healthcare professional.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One scoop of Creatine Monohydate yields the equivalent of creatine found in over 2.2 pounds (1 kg.) of uncooked red meat. Creatine Monohydrate is the most economical, stable and best absorbed form of creatine.

CreaPure Creatine Monohydrate is made in a GMP facility in Germany.

Quality Assurance: Purity of product assured by High Pressure Liquid Chromatography (HPLC).

No wheat, no gluten, no soybeans, no dairy, no egg, no fish/shellfish, no peanuts/tree nuts.

Suitable for vegetarians/vegan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확실히 다릅니다.
- 근육에 힘이 들어가는 걸 느낍니다. 값도 저렴하구요. 매일 프로틴 쉐이크에 넣어서 먹습니다. 거부감드는 맛도 없고 좋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관할 크레아틴
- 좋은 크레아틴 작업! 좋은 브랜드입니다. 좋은 가치와 양. 어두운 시원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크레아틴의 가시적 인 효과에 여섯 번째 날이 시작됩니다. 전력이 최대 중량과 반복 수를 증가 랍니다. 함수 크레아틴, 당신은 복합 탄수화물에 (300-500kkal)를 초과하는 칼로리에 있어야합니다. 글리코겐 수준이 높아야한다. 크레아틴은 포도 주스 또는 10-20gr 탄수화물과 훈련 직후 촬영됩니다. 한 달 동안 크레아틴 5g, 다음 만 3-5gr의 교육 일에 의해. 그럼 당신은 고기 먹는 사람을 위해, 한 달 동안 휴식을 취할 필요가있다. 채식주의를 들어, 당신은 단순히 2-3gr 할 수있는 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및 휴식하지 않습니다. 수신 동안, 하루에 순수 크레아틴 vodu- 1L 30kg의 체중을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탄수화물에서 충분한 글리코겐이며, 물없이 크레아틴, 힘, 지구력, 힘과 비대에 훈련 도중 근육의 피크 강도. kreatina- 글루타민 동일한 회사 인 덤프 초과 vesa.Horoshaya 이송 시스템에서 작동하면서이 방식으로 사용될 수있다. 제품 별 다섯개!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경우, YES vnizu-를 클릭하십시오.

2. : 크레아틴처럼! 나는 좋습니다.
- 좋은 크레아틴. 그는 더 "다운로드"를했다 없습니다. 크게 힘을 증가했다. 항아리의 325gr을 먹는 것은 거의 지방 (허리에 1cm), 물이 너무 ~ 2kg (작은으로 88kg까지) 약간의 체중이 증가하면서 ~ 3kg myastsa : 크기 은행은 크레아틴의 "과정"에 적합하다 - 그것은 모두 끝날 때 아직 한 달 이상 휴식을 확인해야합니다. 미분 크레아틴은 완전히 용해되지. 나는 개인적 문제로, 주 일을이 표시되지 않는 - 일! 나는 즉시 식사 후 1 국자를 위해 하루에 한 번 갔다 (훈련 날 - 직후). 나는 그의 입에 국자를 잠 설탕 두 스푼에 물을 마셨다. 하루 동안 더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과 최고의 카페인을 피하거나 대폭 소비 감소 (그리고 많이 있습니다! 요점 그렇지 않으면 무엇!?) - 크레아틴이 잘 작동하므로 (이 주제에 대한 연구가있다을하지만 내 의견은 개인을 기반으로 경험).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고하면, -Yes-을 클릭합니다.

3. : 크레아틴 monogïdrat- 스포츠 dobavka
- 그가 적극적으로 스포츠에 종사하는 나의 신념과 가르침의 많은 후, 건강한 생활을하기 시작 되었기 때문에 나는 그녀의 남편에 크레아틴 일 수화물했다. 오랜 시간 동안 충분히 우수한 보충 1,000g! 참조 : 과학 저널 JISSN, 근육 질량의 집합의 관점에서 최신 영양 보충에 가장 효과적인에 따르면 강렬한 운동시 지구력을 증가 - 크레아틴 일 수화물. 많은 연구는 운동을하는 동안 식단에 포함하는 것은 근육 질량과 강도를 증가시킬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때문에 지구력 운동 선수의 증가로 전력 trenirovok.Takoy 근육 성장 4-12 주 후, 대조군에 비해 2.5 kg 이상 - 일반적으로 1, 그룹 수신 크레아틴 근육을 늘립니다. 이것은 나의 평가는 당신을 위해 유용하는 경우, "예"의 하단을 클릭 해주세요 ....... 그들이 훈련에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iHerb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4. : 다섯의
- 우수 kreatin.Ochen 작은 먼지 같은, 그것은 당신의 위장을 다치게하지 않고 시장에 zubah.Iz에는 위기가 가격면에서 여기 구입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입증 zhe.Esli kachestvo.Ispolzuyu의 predtrenikom과 함께 최선을 고려도하지, "YES"아래를 클릭하십시오. /// 중요 : 상단 리뷰 그것을 클릭하면 내 프로필에 가서 당신은 정말 interesnogo.Spasibo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5. :
- 이것은 내가 이제까지 내가 가장 내가 내 인생에서 있었다 펌핑 한 제품을 사용 used.the 처음이 가장 좋은 크레아틴이다. 이 굉장한 크레아틴이며 가장 중요한 부분은 먼지 저렴하고 일주일 로딩을 낭비 할 필요 없다. 이 사용해야 큰 얻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everone.

6. : 좋은 소스
- 정직하자 : 나는 Jarrow을 좋아합니다. 이 재료는 다른 크레아틴과 동일 할 수도 있지만, 작동한다. 연구의 대부분이 일반 수화물에 완벽하게 좋은 효과를 돌린다 이후는 미분 형태에 대해 선택했다. 내가 아는 것은 크레아틴 복구 나에게 도움이, 나는 전체 국자에 반 국자 하루에 편안하게,하지만 난 단지 간헐적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나는 크레아틴 정신 선명도와 각성의 작은 버스트를 줄 수있는 마라톤 연구 세션에서 나타났습니다. 나는 이것이 신경 세포에 대한 직접적이고 안정적인 연료의 문제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확실하지 않다. 크레아틴은 신경 간주하지만, 모든 것을 같이 검토는 황금이다.

7. : 가격과 품질
- 이 크레아틴을 사용하여 내 처음이다. 나는 수화물이 가장 throroughly 테스트 소위 개선 식에 돈을 낭비 그 가치가 있음을 읽었습니다. 또한 독일 "creapure는"품질을 권장합니다 읽었습니다. 이 제조법은 저렴하고 소스로서 사용 creapure jarrows. 나는 크게 에너지 증가와 근육의 개선 / 질량을 느낄났습니다.

8. : 혈압
- 이 크레아틴 그것이 muscle.Unfortunatly 내 혈압이 몇 주 동안 하루에 반 티스푼을 크레아틴을 복용 후였다 단계 1 hypertention 정상에서 제기 특히 내 약한 마음이, 내 무게와 강도가 증가 내 근육을 강화있었습니다수록 좋은 것입니다 내가 혈압 down.Works를 얻을 수 있지만 혈압을 감시하지 않는 기간의 비용으로 내 삶의 qaulity을 향상시킬 수있다.

9. : 소환
- Zaebis, Cotkova!

10. : 신체 훈련 관련하여 체력을하는 데 도움이
- 이전에 나 4 ~ 5 일 후에 개요를 느끼는 원인이 무엇인가 - 우리는 철을 펌핑 단순히 요가의 매일 회의를하고 얘기 아닙니다. 이제 더 이상. 없음

11. : 우수한 제품!
- 나는 2 개월이 제품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드리프트 (70)와 쪼 40kg에 추가합니다. 이 크레아틴 방법과 그 유사체 (최적의 영양, 유니버설 영양) 스위스에서 생산, 미국에 포장,하지만 저렴합니다. 의견 당신이 유용한 경우, 상단의 YES 버튼을 누릅니다.

12. : 두뇌 게임 및 근육
- 이 SUPP하지만 내 가족은 그것을 에너지 및 농도에 도움이 전반적인를 발견, 많은 바디 빌더에 의해 사용된다.

13. : 비탈리 (우크라이나)
- 크레아틴은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훈련 꾸준히 증가 실적을했다 때까지 2 개월 이내에, (벤치 프레스 : 8 반복에서 90kg로 시작, 나는 ... 120kg 6 반복 완료). 또한 크레아틴은 더 이상 아무것도 복용하지 않습니다.

14. : 나머지보다 더 나은 방법
- 보통 크레아틴의 사용 3 일 후 나는 기분 장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편은 내가 불안하고 화가 쉽게임을 알려줍니다. 내 박사 내가 크레아틴 일 수화물로 전환해야 toldme 후, 나는 내 운동 전에 복용 시작했고, 나는 아직도 내가 내 운동에서 필요한 부스트를 가지고 있지만 나는 "기분 장애"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집에있는 모든 사람은 지금 행복하다!

15. : 다시 만든 리프팅 재미를 가지고
- 나는 나의 중반 포티에있어, 그리고 체육관에서, 나는 일상까지 변화 했음에도 불구하고, 몇 년 동안 같은 무게에 갇혀하고 있었다. 그래서 친구의 조언에 나는 크레아틴을 시도하기로 결정하고, 무작위로 꽤 많이 Jarrow를 선택했다. 나는 일반적으로 약 일주일에 세 번 들어 올린이 복용의 세 번째 주에 나는 그 차이를 느끼기 시작했다. 이 물건은 정말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내 스쿼트와 벤치는 지금 내가 20 대 때부터 너무 높은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바로 내 운동하기 전에 따뜻한 물에 분말의 하나의 특종 (6g)을 섞는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맛입니다. 나는 문학에 따라, 주로 물이다, 그것을 복용을 시작한 이후 12 파운드 - 나는 10을 얻고있다. 날 위해 복용 한 부작용 중 내 운동 후 물이 풍부한 양을 마실 수있는 강제 되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믿는다. ** iHerb의 새로운 고객은, 또한 제품 리뷰를위한 나의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추천 #헬스보충제직구 #크레아틴보충제 #아이허브크레아틴 #크레아틴영양제 #근육증가제 #아이허브웨이프로틴 #헬스부스터 #iHerb creatine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