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다이어트(지방연소제) EVLution Nutrition Lean Mode Stimulant-Free Fat Burner Supplement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EVLution Nutrition, Lean Mode, Stimulant-Free Fat Burner Supplement, 150 Capsules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VLution Nutrition, Lean Mode, Stimulant-Free Fat Burner Supplement, 150 Capsules


제품 가격:₩23,09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지방 연소
  • 자극제 제로
  • 식욕 제어
  • 체중 관리
  • 신진대사 향상
  • 5 지방 연소 모드의 활동
  • 50회 제공량
  • 건강 보조 식품
  • 지방 연소
  • 자극제 무함유
  • 신진대사 촉진
  • 입맛 억제

탈진과 자극이 없는 지방 연소제, 적절한 식이요법과 운동의 결합과 함께 지원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 지방 연소
  • 신진 대사
  • 식욕 억제
  • 항산화제 레벨
  • 신체 구성
  • 에너지 레벨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5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Garcinia Cambogia Extract (표준 60 % HCA) (과일 껍질) 500 mg
녹색 커피 콩 추출물 500 mg
CLA (공액 리놀레산) 500 mg
아세틸 -L- 카르니틴 500 mg
녹차 잎 추출물 (표준 최소 60 % EGCG) 25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다이어트 보조제로써, 매일 1 회분(3 캡슐)을 1에서 2 번 복용합니다. 최사의 결과를 위해, 첫 번째는 아침 식사, 두 번째 저녁 식사를 드시기 30분 에서 60분 전에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실리카.

알레르겐 경고 :이 제품은 우유를 함유 한 성분을 처리하는 시설에서 생산되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식욕억제되고 운동에 최적화
- 그리고 특히 알파리포익과 같이 섭취해야 효과 배니까 참고하시길ㅋ

2. : 좋은데 조절 하세요
- 뱃살 군살 잘 빠져요 다만 살이 좀 늘어질 정도로 효과가. 일주일 드신다면 하루 이틀은 쉬세요 면역력 약해지는 듯 하네요

3. : 성분 배합으로는 괜찮은 올인원 제품입니다.
- 매번 CLA와 L-카르니틴을 따로 구매했는데요. 찾아보던 중 이 제품을 찾았습니다. HCA-CAL-L카르니틴+추출물.. 머 성분 조합은 제가생각했을 때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따로 먹는 것보다는 착하구요. 확실히 메뉴얼대로 식전에 먹으면 식욕억제도 되는 듯 하고 땀도 제법 납니다. 카페인 효과인 것 같긴 한데 각성모드도 발동됩니다..ㅎㅎ;;저녁에 잠못 자시는 분은 주의 하셔야 할듯.. 이제 며칠 복용중이지만 특별한 부작용이 없는이상 재구매 하려구요.

4. : 잘모르겠지만
- 가르시니아 제품 마땅한게 없어서 먹고있어요 성분이 비교적 다양하고 부작용이 딱히 없는걸로 그냥저냥 만족해요.근데 알약이 원래 인디핑크? 베이지핑크? 그런뽀얀색인데 언제 한번은 약간 변색된게 왔더라고요. 유통기한은 문제가 없었는데 실링이 잘 안붙어있었어요. 꼭 잘 확인하세요!

5. : 운동전 부스팅 용도로 구매
- 여자고 웨이트 운동 중입니다. 헬스 보충제에 대해 무지한 상태였는데 아이허브에서 보충제 테마 할인을 해서 알게 된 제품입니다. 평도 나쁘지 않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제품에 만족하지만 비교를 하자면... 기존에 '팻*운' 같은 거 가끔 먹어봤는데 그거보단 땀이 덜 나는 것 같더라구요. 알약 못 드시는 분들은 한번에 세알 먹는것도 고려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만족하는 점은 '팻*운' 보다 용량대비(섭취 횟수) 싸다는 점 ㅋㅋㅋ 그럼에도 부스팅이 잘 된다는 점 입니다. '팻*운'보다 땀이 덜 날 뿐 얘도 땀이 잘 나게 해줍니다. 긴가민가 하다가도 얘 안 먹으면 땀이 안 나더라구요. (기존 수준) 그리고 기분탓인진 모르겠지만 운동이 더 힘들어지는 건 있습니다. 운동량 늘려야하는 날, 바벨 더 쳐야하는 날이면 이걸 안 먹음으로써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제가 카페인에 바로 각성 효과를 보는 스타일입니다. 각성제 무첨가-라는 점 염두하고 샀는데, 이거먹고 못 자진 않은 것 같습니다. 운동이 힘들어서인지, ZMA 먹어서인지는 모르겠습니닼ㅋㅋ 제 경우에는 체중 조절과는 무관한 것 같습니다.

6. : 신기하게
- 정말 식욕이 점 사라지는데 응가가 잘안나옴..하도 많이 사서먹어서 뭐가 원인인지 모르겠음..

7. : 효과 짱짱!!
- 잘 먹고있어요

8. : 효과있어요
- 먹으면서 식이요법이랑 운동 약간 하고있는데 체지방이 잘 빠지고있네요

9. : 포스콜리와 함께 복용해보세요
- 린모드 자체로는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포스콜리와 함께 복용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물론 케바케이긴 하지만 효과가 없는 편은 아닌 듯 합니다. 일단 린모드나 포스콜리 각각 또는 함께로는 식욕 조절이 절대로 되는지 않고요. 대신 많이 먹어도 배변량을 더 늘려주는 효과가 있는 것인지 몸무게 조절이 용이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유산균 섭취 보다는 이쪽이 더 효과가 있었습니다.

10. : 운동보조제로 딱이네요.
- 운동 직전에 먹으면 열이랑 땀이 많이 납니다. 저한텐 잘 맞아요.

11. : CLA부터 그린콩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좋네여
- 좀 비싸긴 하지만 여러제품 먹는 것보다 좋은 거 같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효과가 느껴졌지만,주의가 필요
- 30 대 남성입니다. 학창 시절은 스포츠에 몰두하고 있었지만, 사회인이되어 운동 할 기회가 현저히 줄어 버렸습니다. 과연 체중이 신경이 쓰이기 시작했기 때문에 최근 헬스 클럽에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제한된 운동 시간에 효율적으로 지방 연소시키고 싶어 구입했습니다. 실제로 사용 해보고, 좋았던 점과주의 할 점을 소개합니다. 개인차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참고 정도로 부탁드립니다. · 좋았던 점 아침 식사 전에 운동 전에 두 정 복용하고 운동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평소보다 심장 박동이 올랐습니다. 유산소 운동시 심박수는 매회 120 ~ 130 회 / 분을 유지하고 운동하고 있습니다 만, 복용 동일한 운동 강도에서 운동하면 130~140 회 / 분까지 심박수가 올라갑니다. 열 생산도 복용 전보다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땀도 많이 나옵니다. 계속 사용하다 보면, 지방 연소를 높이는 효과가있는 것일까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캄보지아의 효과로 식욕을 억제 것처럼 느낍니다. 그만 입 외로울 때 과자 등을 집어 버리는듯한 느낌이 적어 진 것처럼 생각합니다. ·주의가 필요한 점 사용 1 주일 ~ 10 일 정도 경과 한 근처에서 상당히 완고한 변비에 시달린다있게되었습니다. 운동의 메뉴, 식사 내용, 생활 환경 등에 변화가 없습니다. 복용 중에 항상 배가 치고있는 감각이 이어 시판 변비약에 신세를지는 기회가 늘어났습니다. 의사와 상담 한 곳, 신체에 이상이 발견되지 않기 때문에, 잠시이 보조 식품의 사용을 일단 자제 같이 것이 었습니다. 복용을 중지하고 3 일 정도 경과했을 무렵부터 서서히 변비가 해소되어갔습니다. 현재는 사용량을 줄일 등 컨디션을 보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외 업체 때문인지 일본인이 복용하는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할 것인가라고도 생각합니다. 만약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먼저 표시되는 용량보다 겸허하고 시험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효과는 확실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마시는 방법을 찾아라. 장문이되었습니다 만, 참고가되면 다행입니다.

2. : 좋은 구성 .......
- Garcinia Cambogia Extract 500 mg 식욕과 기분 조절을 돕기 위해 60 % Hydroxycitric Acid (HCA)를 함유하고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전환시키는 신체의 주요 효소 생산에도 영향을줍니다. Green Coffee Bean Extract 500 mg 카페인없는 녹색 콩에 들어있는 클로로겐산을 통해 지방 연소 및 포도당 대사를 지원합니다. CLA 500 mg 운동 중 에너지를 위해 저장된 지방의 신진 대사와 사용을 지원합니다. Acetyl-L-Carnitine 500 mg 운동 중에 지방을 연료로 사용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성능 수준을 유지합니다. Green Tea Extract 250 mg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되는 대사율을 지원하고 항산화 수치를 높입니다. 녹차의 가장 중요한 항산화 제 및 활성 성분 인 프리미엄 60 % EGCG 폴리 페놀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3. : 즉각적인 있음
- 팻 버너에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이것은 카페인 프리로 사용하기 쉽고, 자극 물질도 들어 있지 않습니다. 발한 작용없이 이뇨 작용도 없습니다. 하지만 아침 저녁 2 회 각 3 마리의 복용으로 체중 감량 중에 느끼는 배고픔도 느끼지 어려워졌습니다. 복용을 시작한지 ​​1 주일 정도로 그때까지 숨어 있던 하복부의 혈관이 보이게되어 왔기 때문에 효과가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체중 감량 초보자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생각합니다.

4. : 식욕억제되고 운동에 최적화
- 그리고 특히 알파리포익과 같이 섭취해야 효과 배니까 참고하시길ㅋ

5. : 성공적인 결과
- 술에 취해 집중적 인 훈련과 결합. 결과 : 양측을 떠나 교육에서 에너지가 솟아 오르고 끊임없이 간식을 먹고 싶은 욕구도 사라졌습니다. 1 개월 동안 4kg을 뺀 것. 나는 모든 것에 만족한다.

6. : 좋은데 조절 하세요
- 뱃살 군살 잘 빠져요 다만 살이 좀 늘어질 정도로 효과가. 일주일 드신다면 하루 이틀은 쉬세요 면역력 약해지는 듯 하네요

7. : 특별하지 않은
- 이 제품의 영향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집중적 인 훈련과 결합되었지만

8. : 그레이트
- 입학 첫날부터 일합니다. 식욕이 뛰었다. 분위기가 높아집니다. 에너지가 능가합니다. 추천

9. : 성분 배합으로는 괜찮은 올인원 제품입니다.
- 매번 CLA와 L-카르니틴을 따로 구매했는데요. 찾아보던 중 이 제품을 찾았습니다. HCA-CAL-L카르니틴+추출물.. 머 성분 조합은 제가생각했을 때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따로 먹는 것보다는 착하구요. 확실히 메뉴얼대로 식전에 먹으면 식욕억제도 되는 듯 하고 땀도 제법 납니다. 카페인 효과인 것 같긴 한데 각성모드도 발동됩니다..ㅎㅎ;;저녁에 잠못 자시는 분은 주의 하셔야 할듯.. 이제 며칠 복용중이지만 특별한 부작용이 없는이상 재구매 하려구요.

10. : 잘모르겠지만
- 가르시니아 제품 마땅한게 없어서 먹고있어요 성분이 비교적 다양하고 부작용이 딱히 없는걸로 그냥저냥 만족해요.근데 알약이 원래 인디핑크? 베이지핑크? 그런뽀얀색인데 언제 한번은 약간 변색된게 왔더라고요. 유통기한은 문제가 없었는데 실링이 잘 안붙어있었어요. 꼭 잘 확인하세요!

11. : 이 작품! 나는 파운드를 떨어 뜨리고있다!
- 나는 거기에 당신의 모든 체중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마법의 알약이 있다는 생각의 큰 팬이 아니므로, 이것을 구입했을 때 나는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꽤 잘 먹고 거의 매일 운동하기 때문에 나는 이미 좋은 일을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내 몸을 더 빨리 떨어 뜨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카페인과 다른 자극제가 들어있는 뚱뚱한 버너를 많이 보았고 솔직히 나를 무서워했기 때문에 항상 그들에게서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나는이 안에 자극제가 없다는 것을 좋아한다. 이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인 리뷰의 전부와 그 모든 것이 내가 그것을 구입하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다음은 내가 알아 차린 것입니다 : # 1. 나는 음식에 대한 갈망이 예전보다 더 나아 졌음을 알았다. 나는 간식을 많이 먹을 생각이 없다. # 2. 나는 파운드를 조금 더 빨리 잃어 가고있다. 나는 한동안 체중 조절을 해왔고, 체중 감량을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습관을 바꾸고 습관을 바꾸고 습관을 바꾸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했어. 그리고 나는 꽤 오랫동안 체중을 줄였습니다. 이 제품을 구입 한 지 거의 한 달이 지났습니다. 나는 다이어트와 운동 만하는 것보다 체중 감량이 빠릅니다. 이것은 대단하다 !! 나는 이것을 1 주일에 2 파운드 이상 잃어 버렸다. 지금 나는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결합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이것은 마술 환약이 아닙니다. 하지만이 제품을 복용하기 전에 일주일에 약 1 파운드 정도를 잃고 있었기 때문에이 제품은 실제로 건강한 식습관과 좋은 운동 요법과 함께 작동합니다. #삼. 이것이 내 머리 속에 있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운동 할 때 더 많은 에너지를 느끼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어쩌면 나는 다만 무게를 잃고 있고 저것은 그것을하고있는 무슨을이다, 그러나 나는이 제품을 가지고 가기부터 격려해 느낀다. 그것은 꽤 멋지다. 나는이 제품을 계속 복용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200 # 이하로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제 목표입니다!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의 더 많은 것을 확실하게 구입할 것이다! 그것은 50 일 공급이지만,이 속도로 2-3 병의 이것과 나는 나의 목표에있을 것이다 !! 우 ~ 후!

12. : 스위트에 들어가기
- 일반적으로 단맛은 일반적으로 평온하며,이 지방 버너는 비정상과 같이 항상 달콤함을 원합니다. 통과 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아니요, 점점 더 심해지고 있습니다. 연기해야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지방연소 #아이허브체중감량영양제 #아이허브복부지방 #복부지방빼는법 #아이허브내장지방 #공액리놀렌산 #엘카르니틴 #CLA #L-Carnitine #아이허브다이어트보충제 #지방연소촉진 #살빼는데도움되는보조제 #아이허브다이어트보조제 #지방연소 아이허브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추천 #헬스보충제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