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다이어트(지방연소제) RSP Nutrition CLA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RSP Nutrition, CLA, 18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RSP Nutrition, CLA, 180 소프트젤


제품 가격:₩19,62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공액 리놀레산
  • 각성제 없음
  • 1,000 mg 블랜드
  • 체지방 감소에 도움
  • 180회분
  • 건강 보조 식품

RSP CLA: 과학의 힘

RSP CLA는 체지방을 감소하고 근육량을 증가하여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독특한 지방산입니다. RSP Nutrition의 CLA는 통상적인 음식의 불필요한 칼로리 없이 지방을 줄이는 데 필요한 충분한 CLA를 제공합니다. CLA의 이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지되므로 주기적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적의 결과를 위해 건강한 식단으로 매일 섭취하십시오.

CLA의 핵심 장점:

  • 체지방 감소에 도움
  • 신진대사 증진 지원
  • 건강한 면역 기능 지원
  • 저장된 지방의 분해 지원
  • 건강 콜레스테롤 수준 유지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8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0
지방의 칼로리 10
총 지방 1 g 2 %
CLA 블렌드
(Conjugated Linoleic Acid, 잇꽃 씨 오일)
1,000 mg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1-2 정의 RSP CLA 소프트젤을 매일 3회 식사 또는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저칼로리 식단 및 운동 프로그램과 병행하시면 최선의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자연색.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다이어트용
- 수년째 먹고 있으며 군살이 덜찌는듯 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일하는 CLK!
- 3 개월 동안 복부의 나머지 지방 만두와 싸우기 위해이 KLK를 마셨다. 언론과 샤머니즘에 대한 설득과 스윙이 없었다. 그는 굴복하지 않았다. 3 개월에서 4 개월 사이에 하루 섭취량이 2 개월 만에 체중이 1kg 가량 줄었다. 그러나 - 강렬한 유산소 운동 + 힘 + 균형 잡힌 신발의 배경에. 나쁜 결과는 교활하지만, 즉각적인 결과는 아니며, 동기 부여는 여분의 파운드를 없애는 과정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내 경험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쁘게 블러쉬하십시오!

2. : 살을 빼다
- 내가 아침과 점심을 먹고 한 부부를 데려 갔을 때 기아가 사라지기 시작했다. 식사가 점점 작아지고 나는 여전히 만족합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됩니다.

3. : 훌륭한 제품!
- 나는 RSP Keto BHB와 함께 CLA를 쌓아 두었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는 매일 3 번씩 각 식사마다 2 알을 먹으며 내 몸에하는 일을 사랑한다. 맛이 없어 부드러운 젤을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내가 시작한 이후로 나는 확실히 나의 신진 대사의 차이를 말할 수있다. 또한 케토 (Keto)식이 요법을 받으면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이 중요하며이 제품이 도움이됩니다. 강력 추천.

4. : 복부 지방은 사라졌다.
- 하루에 4gms 걸립니다. 2 개월 안에 모든 위장 지방이 사라졌습니다. 애비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5. : RSP CLA 작동
- 나는 6 개월 동안이 제품을 사용 해왔다. 나는 분명히 지역을 줄이기 위해 일반적으로 체지방의 변화를 알아 차렸다. 이 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

6. : <3
- 얼마나 놀라운 제품인지. 그것은 내 즐겨 찾기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것은 내 친구의 결혼식에 대한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어서 나는 두려워하고있었습니다. 훌륭한 제품!

7. : 지방 감량
- 뚱뚱한 손실 목표를 돕는 데있어 지금까지 좋았습니다.

8. : 오류 다이얼링
- 나는이 제품을받지 못했고, 다른 제품은 나를 잘못했다.

9. :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 그것은 효과가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캡슐은보고하지 않습니다.

10. : 화상에 좋다
- 처음 사용한 후에는 최고 전환을 경험하십시오.

11. : 굉장하고 불안감을 안겨줍니다.
- 이것은 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체육관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식단을 고수함으로써 2 파운드 만 주에서 190 파운드로 줄였습니다. 나는 거울에서 더 단단 해 보이기 때문에 근육이 아닌 지방을 잃어 가고 있다고 확신하지만, 사람들은 허리 라인을 더 보완 해줍니다. 또한 그게 당신을 괴롭히지 않는 무언가를 가지고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일하는 데 충분한 커피를 마셨다.

12. : 나는 IsoPost 유장과 AminoLean에서 얻은 훌륭한 결과 때문에 RSP의 CLA를 시도했습니다.
- 나는 IsoPost 유장과 AminoLean에서 얻은 훌륭한 결과 때문에 RSP의 CLA를 시도했습니다. 나는 추수 감사절 식사가 여러 개인 경우에도 체중을 유지하고 허리 둘레에 눈에 띄는 차이를 보았 기 때문에 매우 기쁘다. 복용하기 쉽고 복용하고있는 다른 비타민이나 보충제와 충돌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높은 칼로리 소비로 체중을 줄이거 나 유지하려고하는 다른 사람들에게이 점을 적극 권장합니다.

13. : 생활 변화 제품
- 나는 이것을 잠시 동안 먹었고 식단에 잘 작용합니다. 내 체중 목표에 빨리 도달하십시오. 확실히 추천하겠습니까?

14. : 훌륭한 제품
-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조사를 했습니까? 일상적인 일상과식이 요법과 함께 뚱뚱한 손실의 양에 눈에 띄는 차이가있었습니다. 나는 이전에 이러한 결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위대한 작품!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지방연소 #아이허브체중감량영양제 #아이허브복부지방 #복부지방빼는법 #아이허브내장지방 #공액리놀렌산 #엘카르니틴 #CLA #L-Carnitine #아이허브다이어트보충제 #지방연소촉진 #살빼는데도움되는보조제 #아이허브다이어트보조제 #지방연소 아이허브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추천 #헬스보충제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