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다이어트(지방연소제) Life Extension AMPK 신진 대사 활성제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Life Extension, AMPK 신진 대사 활성제, 30 식물성 태블릿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Life Extension, AMPK 신진 대사 활성제, 30 식물성 태블릿


제품 가격:₩32,9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복부 지방과 싸웁니다†
  • 건강 보조 식품
  • 하루 한 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AMPK는 신체의 모든 세포에서 발견되는 효소입니다. 그러나 AMPK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자연적으로 감소됨으로써 원치 않는 복부 지방의 주요 원인이 됩니다. 당사는 AMPK 활동이 증가하면 실제로 세포가 지방을 저장하지 않도록 하고 지방을 태워서 에너지를 만든다는 연구 결과에 착안하여, AMPK 대사 활성제를 만들었습니다. AMPK 대사 활성제는 AMPK를 안전하게 촉발 시키는 두 가지 강력한 성분이 있어서 신체가 원치 않는 지방, 특히 복부 주위의 지방을 태웁니다.

한 눈에 보는 제품의 혜택:

  • 젊음의 AMPK 레벨을 되살립니다
  • 몸에 저장된 복부 지방을 태우도록 합니다
  • 건강한 세포 대사를 촉진합니다

ActivAMP (교고람, Gynostemma pentaphyllum)과 헤스페리딘의 과학적으로 검증 된 조합은 증가 된 복부 지방의 물리적, 분자적 효과를 완화 할 수 있는 젊음의 AMPK 활성 수준을 회복 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늘 AMPK 대사 활성제를 사용해 보시고... 세포 레벨에서 지방에 맞서 싸우세요.

모든 체지방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특정 유형의 지방은 다른 지방에 비해 건강 문제를 더 일으키며 지방은 가장 나쁜 문제 중 하나입니다. 복부 지방은 미관 상의 문제보다 더 큰 문제를 일으키는데, 몸 전체의 노화 과정의 자연적 측면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그 이유는 복부 지방은 실제로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일으킬 수 있는 화합물을 생성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MPK 효소가 필요합니다. 기억하세요. AMPK는 단지 건강한 체중을 증진 시키는데 그치지 않고, 복부 지방, 즉 피해야 하는 지방 조직의 유형을 목표로 작용합니다.

AMPK와 복부 지방

몸 안에서 AMPK 효소의 수준과 활동을 증가 시키면 세포가 지방을 저장하지 못하게 하고, 신체가 세포 에너지로 사용하는 화합물 인 ATP를 만드는데 지방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당사의 새로운 AMPK 대사 활성제는 감귤류 플라보노이드 헤스페리딘과 ActivAMP 교고람(G pentaphyllum) 추출물, AMPK를 안전하게 촉발 시키는 두 가지 천연 성분을 결합합니다. 그런 다음 이 독특한 효소는 원하지 않는 지방, 특히 복부 주위의 지방을 연소 시킵니다.

AMPK의 기타 건강 상의 이점

복부 지방을 감소 시키고 AMPK를 활성화 시키는 것 외에도 헤스페리딘은 주요 염증 인자 인 순환 hsCRP 수준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이미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고 건강한 혈관 기능을 촉진 시킵니다. 오늘 AMPK 대사 활성제를 시험해보세요 ... 그리고 잘 빠지지 않는 복부 지방과 세포 수준에서 싸우세요!

†본 보조 식품의 섭취는 건강한 식단 및 규칙적인 운동 프로그램과 함께 병행해야 합니다. 결과는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태블릿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슘 (탄산 칼슘으로서) 130 mg 10 %
헤스페리딘 [오렌지 추출물 (과일)에서] 500 mg **
ActivAMP gynostemma 추출물 (잎) 45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 전에 라벨 전체를 주의 깊게 읽고 사용 방법을 따르십시오.

식사와 함께 또는 단독으로 하루 1 정을 섭취하거나 또는 건강 전문가의 지시를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히드 록시 프로필 셀룰로오스, 수성 필름 코팅 (하이 프로 멜로 오스, 글리세린, 정제수), 실리카, 스테아르 산 야채.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3주 복용후부터 일단 아랫배 사이즈만 줄어듬.
- 두달째 복용중. 혹시나 공복인 아침에 복용중. 불규칙적인 식습관 때문에 하루에 체중변화가 2키로 정도. 그리고 허리 사이즈도 1-2인치 차이가 나곤 했는데 일단 첫 복용 3주후부터 다른 곳은 모르겠지만 아랫배 부분이 가벼워진 느낌이 들더니 사이즈가 1인치 정도 줄고 그대로 유지되고 있음. 운동을 병행하면 좋을 것 같은데 일단 운동후 계속 석달정도 복용하면서 재평가 해볼예정.

2. : 돌외잎추출물
- 돌외잎추출물이 다이어트에 좋다고해서 사봤음. 한통 다 먹었고 자기 전에 한 알 섭취했는데 딱히 효과는 모르겠음. 두 병 더 먹어보고 다시 쓰겠음.

3. : 한통 먹은 후기
- 운동 전에 한 알씩 먹었습니다. 30알인데... 이렇게 오래 먹다니... 내가 얼마나 운동을 안하는 지 알게되었습니다. 그래도 먹으면 효과는 좋은거 같아요. 인바디 했을때 지방이 줄어들었어요. 하지만 약이 너무 크고ㅠㅠ 타블렛 삼키기가 힘들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나를 위해 잘 작동합니다.
- 나는 3 주 전에 휴가를 가기 바로 전에 AMPK와 Relora를 받았다. 나는 운동을하고, (비 크람 요가) 건강을 먹고 꽤 많은 다른 보충제를 먹는다. 그러나 휴일에는 운동을하지 않거나 나의 일반적인 보충제를 복용하지는 않았다. (어유, D3, 멀티 비타민, 커큐민, 비타민 C, MSM, 마그네슘, 프로 바이오 틱, 프리 바이오 틱, Coq10) 내가 이것을 복용하기 시작하자마자 바닷가와 수영장 주변에서 매일 목욕객과 비키니를 입고 있었기 때문에 위장 주위에 지방의 차이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이 도움이 되기는하지만, 나는 정상적인 운동을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놀랐다. 과거에 우리가 떠날 때 실제로 무게를 두지 않도록 조심해야했다 !! 나는 지금 집에 있고 나의 정상적인 운동을 계속할 것이고 이것이 내가 이미 달성 한 결과를 향상시키고 향상 시키길 바라고있다. 언급해야 할 중요한 사실 중 하나는 오래 걸리지 않고 Relora가 더 잘자는 데 도움이됩니다. 갑상선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이 보충제에 대한 문헌을 읽으면 갑상선 기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하며 이것이 제가 이렇게 좋은 결과를 보인 이유입니다. 나는 매우 힘든 운동을 해왔으며 평생 동안 잘 먹고, 명상을하고, 보충제를 복용하기 때문에 나는 건강이 매우 좋으며 결코 의사에게 갈 필요가 없으며 어떤 약을 복용하지 않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무게가 달라져서 고생했습니다. 내가 한 일에 상관없이 그것을 잃어 버리므로 태블릿을 가져 와서 지방을보아야하는 일은 전혀 힘든 일이 없이는 믿을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하지만 그 일은 정확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2. : tolstopuzov를위한 최고의 치료법.
- 제 2 형 당뇨병으로, 가장 왕성한 식사를 마친 후에도 여전히 (위장과 입이 아닌) 먹고 싶었습니다. 굶주림이 나를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는 뚱뚱하지 않은 것 같지만 그의 위장은 물 멜론과 같습니다. 체중 감량을 시도하지 않았으므로 아무 도움도 없었습니다. 항상 먹고 싶었습니다. AMPK의 효과는 첫 번째 태블릿에서 느껴졌습니다. 내가 먹는 음식의 양은 때때로 줄었다. 한 달 동안 3kg을 뺀다. 위장은 더 이상 꽉 찬 공이 아니지만 멈춘다. 일반적으로 나는 그 결과에 매우 만족하며, 나는 항상 명령 할 것이다.

3. : 나는 사는 것이 좋습니다.
- 나는 신진 대사의 활성제를 받아 들여 점차 얇게 자랍니다. 그녀는 또 다른 주문했다.

4. : 선언 된 속성이 완전히 완료되었습니다.
- 마약이 작동합니다. 균형 화살표가 아래로 이동합니다. 운동은 재미 있습니다. 햇빛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쾌활함을 느낍니다.

5. : 이거 너무 좋아
- 벌써 두 번째 병에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이나 여성들에게 이것은 가장 힘든 분야입니다. 나는 매우 건강한식이 요법을하고 판자는 약 일주일에 4 번 45 분간 먹는다. 때로는 여성들이 가지고 다니는 그 작은 남은 지방을 자르기 위해 여분의 도움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6. : 체육관에서 운동 할 때만 작동합니다.
- 당신이 심각한 육체적 인 짐을 추가하지 않으면 절대적으로 쓸모없는 일. 즉, 복도에서 1 시간 이상, 일주일에 세 번, 또는 강렬한 달리기 10 킬로미터 미만입니다. 그런 복잡한 곳에서 실제로 복부가 더 빨리 진행됩니다. 알약을 삼키고 기다릴 때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체중과 센티미터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7. : 나에게 무엇을 말해야할지 모르겠다.
- 우리는 친구와 같은 시간에 그것을 가져 갔다. .. 그리고 그는 허리와 낮은 배의 6 cm를 제거했다. .. 나는 아무것도 없애 버리지 않았다 (심지어 가스 없음 😩)

8. : 눈에 띄는 결과!
- 그런 훌륭한 제품은 전혀 큰 알약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9. : 45 일 후 톱 효과
- 그 효과를보기까지 약 45 일이 걸렸습니다. 건강식을 먹고 일주일에 2-3 번 이상 타바타 운동을해야합니다.

10. : 잃는 무게
- 나는 아침에 하나 가져. 나는 내가하고있는 다른 일과 함께 체중 감량을 돕고 있다고 생각한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지방연소 #아이허브체중감량영양제 #아이허브복부지방 #복부지방빼는법 #아이허브내장지방 #공액리놀렌산 #엘카르니틴 #CLA #L-Carnitine #아이허브다이어트보충제 #지방연소촉진 #살빼는데도움되는보조제 #아이허브다이어트보조제 #지방연소 아이허브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추천 #헬스보충제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