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다이어트(지방연소제) Irwin Naturals 포스콜린 지방-손실 다이어트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Irwin Naturals, 포스콜린, 지방-손실 다이어트, 60 액상 소프트 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Irwin Naturals, 포스콜린, 지방-손실 다이어트, 60 액상 소프트 젤


제품 가격:₩20,78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BioPerine 향상된 흡수력!
  • 증가 된 지방 감소력 및 건강한 체중 지원을 위한 리파아제 활성제
  • 건강 보조 식품

포스콜린 (Forskolin)은 콜리스 (Coleus) 식물에서 추출한 추출물입니다. 연구자들은 포스콜린이 체내의 저장된 지방의 분해를 촉진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더 전문적인 용어로는 포스콜린 (forskolin)이 증가하고 아데닐 레이트 사이클라아제 (adenylate cyclase)라 불리는 효소는 지방 세포에서 사이클릭 AMP라는 화합물을 증가 시켜 호르몬에 민감한 리파아제가 지방 조직에서 지방산을 방출하도록 합니다.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포스콜린(Forskolin)은 건강한 체중 감소를 촉진합니다. 현명한 식이 요법과 운동과 함께 포스콜린 (forskolin)을 사용하여 체지방을 줄이고 전체적으로 신체 구성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당사 제품이 뛰어난 점:

액체 소프트젤 - 삼키기 쉬운 액체 소프트젤 속 영양분이 빨리 방출됩니다. 다른 전달 형태는 위장 장애를 유발하고 영양 가치가 전혀 없는 바인더와 필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고급 액상 소프트젤은 최적의 약효 전달 방법입니다.

품질 보증 - Irwin Naturals은 건강을 위한 최고의 품질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순도와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철저한 시험 절차를 준수합니다.

특허 받은 바이오페린 - 바이오페린은 생체 이용률, 흡수 및 많은 영양분의 효능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액형 소프트 젤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Forskohlii (Coleus forskohlii) 추출물 (forskolin 10 %) (뿌리) 250 mg
아마 인유 (종자) 800 mg
코코넛 오일 (코프라) 400 mg
바이오 페린 복합체
BioPerine 검은 후추 추출물 (95 % piperine) (과일), 생강 추출물 (5 % gingerols) (rhizome)
3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 번 2 알의 소프트젤을 식사와 함께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밀랍, 정제수, 글리세린, 글리세 릴 모노 올레 에이트, 카라멜 색소, 세인트 존 츄 테이 (St. John's) 빵.

내용 : 나무 견과류 (코코넛, 팜 커널)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설사가 ㅠㅠ
- 이제품 첨먹어봤는데 설사가 몇시간만에 ㄷㄷ 안맞는거일까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설사가 ㅠㅠ
- 이제품 첨먹어봤는데 설사가 몇시간만에 ㄷㄷ 안맞는거일까요?

2. : 핫 요가 전에
- 너무 근육질이되고 싶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는 캄보디아 캄보지아 만하고 핫 요가에가는 날의 아침 식사 전에 마셔 보았습니다. 상당한 양의 땀이 나왔습니다. 평소보다 꽤 바짝 느꼈습니다. 기대하고 계속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3. : 가격 / 복용량 - 일치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돈, 소량, 따라서, 높은 소비 (하루에 4 캡슐) 가치가 없습니다. 또 다른 제품이 있는데, 한 캡슐에 250mg을 더 저렴하게 복용 할 수 있습니다.

4. : おお腹가
- 밤에 1 회 복용이 처음에는 땀도 흘려 쉽게 대사도 업하고 순조 로웠는데, 몸이 익숙해 진 것인지, 몸에 맞지 않는 것인지, 대사도 생기지 않으며 기분 나쁘게되고, 생리 때 배 이 몹시 부풀어 버린 때문에 복용을 중단합니다.

5. : 작업
- 지난 3 주 동안 로스 2 킬로그램

6. : 체중 감량에 도움
- "알약"에서 좋은 가격과 효과적인 체중 감량

7. : 매우 좋음
- 빨리 도착했다.

8. : 왜 다시는 사지 못하니 ......
- 이 제품으로 기분이 좋아서 두 병을 다 마시면 다시 구매할 수 없어요 ... 너무 실망합니다 ... 누구든지 내 경우를 따라갈 수 있습니까?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지방연소 #아이허브체중감량영양제 #아이허브복부지방 #복부지방빼는법 #아이허브내장지방 #공액리놀렌산 #엘카르니틴 #CLA #L-Carnitine #아이허브다이어트보충제 #지방연소촉진 #살빼는데도움되는보조제 #아이허브다이어트보조제 #지방연소 아이허브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추천 #헬스보충제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